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553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익인1
저렇게 잘라서 돌리면됑?!
•••답글
글쓴이
웅 !!!! 껍질만 까고 반으로 반반씩 잘라서 돌려봐 진짜 맛잇음 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
오~~ 이따 해볼게 고마웡💞💞
•••
글쓴이
구랭 !! 맛나게 모고용💗💗
•••
익인2
껍질 암까두되눈가..??
•••답글
익인5
까야해....
•••
익인5
안 까면 맛 하나도 없음
•••
익인2
난 고구마 먹을 때 껍질 잘 먹는데 구렇게 달라? 고구마는 똑같은데 왜 그렇지..?
•••
글쓴이
리뷰보면 안깐사람들 잇긴 한데 난 까는게 나을듯 해 !!
•••
익인13
난 안까고 하는데 나룸 괜찮더라구,,, 취향차이
•••
익인2
뮤ㅓ가 다른거야??
•••
익인28
안까도 맛있어!
•••
익인3
고구마...180도....20분... 오케 메모 완료
•••답글
글쓴이
오키 먹어보세요 진짜 장담함 ㅠㅠ
•••
익인4
잘게 자를수록 맛있음 과자 먹는 느낌
한입쏟

•••답글
글쓴이
엄마가 사선으로 짤럿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두 담엔 얇게 !

•••
익인4
좋겠당 썰어주는 엄마 있어성
•••
익인6
올겨울 간식은 이거다
•••답글
글쓴이
진짜 1일고구마 ㅠㅠㅠ
•••
익인5
저 레시피를 공유한 사람은 진짜 천재임....
•••답글
익인5
작년부터 우유랑 고구마랑 허버헙 엄청해댬
•••
글쓴이
인정인정 천재임.... 나 마침 우유 잇는데 우유랑 먹을게!!!
•••
익인7
헐 에프 박사님들 모임이네 해먹어 봐야쥐
•••답글
익인8
이거 유명하쥬 진짜 겉바속촉 짱맛임ㅠㅜ 고구마 4개 순삭
•••답글
익인9
난 걍 그렇드라 맛 없진않았지만
•••답글
익인15
나도,, 그냥 고구마,,
•••
익인10
겹쳐서 구워도돼?? 에프 크기 작은데ㅜㅜ
•••답글
글쓴이
상관 없을거야 !! 괜찮아!!!
•••
익인11
생 고구마를 돌리라는 거지??
•••답글
글쓴이
웅웅 !! 껍질만 까서 반반씩 자른다음 돌리면 돼!!
•••
익인12
담주 본가가는데 해먹는다아아
•••답글
익인14
이거 진짜진짜진짜진짜 맛있어 껍질 까야돼!!!!! 아 진짜 맛있어 가족들도 다 좋아해ㅠㅠㅠ
•••답글
익인16
저렇게 맛있긴 한데 껍질이 식이섬유 제일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흑흑
•••답글
익인17
이거 진짜 개쩔어ㅠㅠㅠ 나 앉은 자리에서 7개 먹었엌ㅋㅋㅋ
•••답글
익인18
이거 최고야 ㄹㅇ
•••답글
익인19
나도 저렇게 먹는거 좋아한다!!!! 저렇게 먹으면 진짜 맛있어ㅠ
•••답글
익인20
껍질은 어떻게 까....? 그냥 감자깍ㄱ는 걸로 하면 되는 건가 그리고 반반씩 자르라는 게 무슨 말이야? ㅠㅠㅠ
•••답글
글쓴이
엉 감자까는걸로 하면 더 쉽게 잘 되더랑 !!
그리고 그냥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면 돼 !!

•••
익인20
오 고마워유
•••
익인22
감자 칼로 깎아도 되고 칼로 고구마를 반으로 썰어
•••
익인22
이렇게 자르면 돼
•••
글쓴이
아 익이니 사진 까지 센스 👍🏼👍🏼
모르는 사람들 잇을거 같아서 사진 추가 햇숨당 ㅎㅎ

•••
익인21
이거 진심 레전드 구워서 꺼내보면 왠지 타다만 나무쪼가리같아서 좀 이상한디 맛은 에바쎄바임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1
글고 난 껍질 일부러 안 까먹는다.. 껍질 까고 하면 오히려 좀 푸석푸석하고 딱딱해지더라 바깥쪽이ㅠㅜ
•••
글쓴이
마쟈마쟈 인정쓰
첨에 보구 엥 이게 맞나 싶엇는데 맛은 진짜 마싯도라ㅠㅠㅠㅠ

•••
익인30
ㅇㅈ 비주얼 나무조각인데 맛은 오져
•••
익인23
익인24
내일 집가서 먹는다. 180도. 20분.
•••답글
익인25
난 ㄴ이거 남으면 더 얇게 잘라서 고구미칩해먹음 최고야.....
•••답글
익인26
나도오늘 만들어먹었는뎅 대박
•••답글
글쓴이
오오오 완전 마싯쥔 ? 우유랑 먹으니 더 마싯도랑
•••
익인27
약간 고구마 말랭이 먹는 느낌인가??ㅠㅠㅠ
•••답글
익인22
고구마 말랭이는 아니여 말랭이는 말랑 쫀득인데
이건 겉바속촉

•••
글쓴이
마쟈 겉바속촉이라고 보면 됭 것같앙
•••
익인29
당신 밤고구마야 호박고구마야,.!?!
•••답글
글쓴이
나 밤이랑 호박 섞인거 같아 ㅋㅋㅋㅋㅋ
•••
익인29
햐,,,, 일단 아무거나 샀다 ㅋㅋㅋㅋㅋ 낼 바로 해먹을거야ㅠㅠ휴ㅠㅠㅠ
•••
익인30
감자칼로 얇게 채썰어서 한거!! 완전 바삭한데 무조건 손 다쳐
•••답글
글쓴이
오오오오오 고구마칩인가 !!
•••
익인31
나 오늘 먹었는데 저렇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2
고구마호박이야 고구마밤이야???
•••답글
글쓴이
섞인거같아 .. 호박이랑 밤이랑 ... 고구마가 너무 많아서 ..
•••
익인32
호호 구렇군 저거 전날 해두고 담날 먹어도 마시쏘?!
•••
글쓴이
나 오늘 해먹어봐서 담날도 괜찮으려나 뭔가 딱딱해질거 같은데?? 아님 비닐팩에 담아두면 괜찮을거 같기두 ?! ㅎㅎㅎ
•••
익인33
이거 우리아빠가 개좋아하는겈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
•••답글
익인34
문디똑딱나무 고구매
•••답글
익인35
내가만든건왜딱딱해졌을까ㅠ
•••답글
글쓴이
헉 뭐때문이엿을깡 대부분 이렇게 하면 다 겉바속촉 되던데ㅠㅠㅠ
•••
익인36
나 해봤는데 겉은 너무 건조해서 사막화됐고 안은 좀 딱딱하더라ㅠㅠㅠ30분했어야됐나?
•••답글
글쓴이
아 그럼 5분 더 해봐바 !!
난 20분만 하니까 딱 촉촉햇는뎅

•••
익인36
그래야겠닽ㅌ
•••
익인37
헐이거그거아냐? 문디목딱고구마 완전맛있던데 속은적당히촉촉한데 겉은바싹말라서 손에 안묻고 조음
•••답글
익인38
안 딱딱해??!?? 턱 때뭄에 딱딱하고 질긴 거 못 먹는데
괜찮으려나 ㅠㅠㅠ

•••답글
글쓴이
하나도 안딱딱해 !!
겉에는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해서 먹기 좋더라 !!

•••
익인39
애두라 저렇게 자르고 고구마 위에 버터 사알짝 바르고 위에 설탕 쪼곰 뿌리고 에프 180도에 20분 돌려봐 천국임 걍
•••답글
글쓴이
오 추가할께여 감사합니당 !!!
•••
익인40
완전 단 호박고구마로ㅠ하면 레알 맛있겠다ㅠㅠㅜ
•••답글
익인41
다이어트하는 사람도 먹어도 될까😢😢
•••답글
익인42
당연하지 그냥 고구마인데 !
•••
익인43
혹시 나 이미 한 번 찐건데ㅔ 에프 돌려도 돼?
•••답글
글쓴이
어어..... 한번 찐거는 모르겟당 ...
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44
나 미니오븐으로 항상 꿀고구마 호박고구마 구워먹는데...진짜 맛 미친다....ㅠㅠㅠㅠ 고구마 잘사면 겉에 꿀같은게 나올정도야ㅠㅠㅠㅠ
•••답글
익인44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글쓴이
헐 꿀같이 완전 달달 쩔엇겟다 우왕 ㅜㅜㅠㅜㅠㅠㅠㅜㅜㅜㅜ!!!!!
•••
익인45
알쥐 이거 요즘에 뜨기전에 엄마가 해줬었는데
•••답글
익인45
개꿀맛이라서 오??? 이랬었음
•••
익인46
아 인정 울집 맨날 이렇게 해먹어
•••답글
익인47
생긴건 완전 목디딱딱 나무토막 같이 생겨놓구선 맛은. 또 참 좋아오
•••답글
익인48
호박으오하는게 맛잇어
밤으로 하는게 맛있어?

•••답글
글쓴이
호박으로 하면 더 달지 않을까요오?!?! 난 둘다 맛잇다랑
•••
익인48
헉헉 안그래도 엄마 호박고구마 2박스삼
내일부터 에프 열일 각
쓰나고마웡😍😍

•••
익인49
우아... 낼 점심으로 챙겨가야지!!! 만들고 뒀다가 먹어도 괜찮지???
•••답글
글쓴이
웅 괜찮을거같아 하루정도는 !!
혹시 모르면 해두고 비닐팩에 넣어놔더 괜찮을거같구 ?!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3번째 재구매' 이거 둘중에 어떤뜻같아??1176 12.02 14:45 17526 0
내 동생 틱톡 하는데 나 아닌척 톡 보내봤거든ㅋㅋㅋㅋㅋㅋ?4302  2:01 14570 334
수능만 왜 특혜받는지 모르겠음1182 12.02 19:38 24358 2
이성 사랑방 관심 없는 여자랑 5시간 넘게 통화595 12.02 13:39 22199 0
촉봐줄게283 12.02 07:19 1188 0
39973449 뭔가 수능때만 되면 나이먹어감에 현타오는듯 6:52 1 0
39973447 동생 시험장 갈때 화이팅 멘트 이걸로 해줌 6:52 12 0
39973446 짐 너무 많아서 수능 아니고 소풍 가는 거 같아 ㅋㅋㅋㅋㅋ1  6:52 7 0
39973445 수능보는 내친구들은 하나도 안떠는데 정작 내가떨림 6:52 5 0
39973444 수험표 신분증 도시락 화이트 지우개 물 더 챙길 거 없지8 6:51 20 0
39973443 나 재작년 수능 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6:51 11 0
39973442 나 한시간도 못 잤어ㅠㅠㅠㅠㅠ 6:51 6 0
39973441 웹툰 추천해줄 수 잇어? 6:51 6 0
39973440 쉬는시간에 다른반가서 기웃거리는애들 없겠지 제발2 6:51 13 0
39973439 우황청심원 반병만 마셔도 효과있어??? 6:51 8 0
39973438 내년에 수능 또 보는데 칸막이 하려나 6:51 7 0
39973437 고사장 앞 지에스에서 커피사다가 수능응원받았어2 6:51 17 0
39973436 수능때 마스크 밥시간외에 벗으면 경고먹을까?2 6:51 17 0
39973435 아 진짜 잠 안와서 4시간도 못잤어5 6:51 23 0
39973434 나 지금 터졌ㄴ는데 나 그거 추천좀6 6:50 24 0
39973433 맥날 시켰는데 오늘만 실수 두번한 거 실화니.. ㅋㅋㅋㅋ6 6:50 41 0
39973432 초딩때 컨닝으로 대학가기? 겜하던게 엊그제같은데  6:50 5 0
39973431 난 개인적으로 수시 붙어도 수능보러 가볼만 한 것 같아2 6:50 24 0
39973430 수학 때 꼬르륵 소리 나는 사람 많겠지...5  6:50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6:45 ~ 12/3 6: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6:46 ~ 12/3 6: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맠윈 l 잼동 l 동맠 l 모스뮤직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