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1056l 0
난 인터넷에서 겪은 일인데

내가 하는 커뮤에 (인티 아님) 남친이랑 싸운 얘기를 하면서 어떻게 풀어가야될지 조언 좀 해달라는 글을 썼어

근데 어떤사람이 이건 꼭 톡으로 말해야된다고 카톡을 알려달라는거야

그래서 난 인터넷에서 절대 톡교환같은거 하고싶지 않다니까

알겠다면서 댓글로 내 고민 들어주는척 계속 질척대다가 오픈톡에서 고민 얘기하자고

자기 넘 불편하대서 가니까

갑자기 나보고 사랑해❤ 자기야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개소름 돋아서 바로 나가니까 커뮤 글 댓에 "시XX아" 라고 적힘....( 남이 한말 전달하는건 고기사유 아님)

그거보고 개 무서워서 글삭하고 바로 커뮤 접었음....
 
익인1
와 그건좀 싸이콘데
•••답글
익인2
???????? 와 오ㅓ 내뉸을 의심함 와...
•••답글
익인3
여자들끼리만 만들어서 하는 게임 옾채가 있는데 여자인척 들어와서 언니언니~ 하면서 말도 예쁘게 해서 방 사람들이 제일 아끼던 동생이 알고보니 남자였던거.

이거 알게 된게 얘가 다른 여자동생이랑 실제로 만나기로 했는데 너라면 이해해줄거 같다며 사실 나 남자다 라고 하길래 이제까지 해왔던 행동이나 말투가 너무나 여자라고 생각하기엔 의심스러워서 에이 장난이지~ 하고 만났는데 진짜 남자였던것... 만나자마자 손잡을라하고 안길래 뿌리치고 도망쳐서 나한테 전화하면서 울던 여자동생 목소리 잊지 못한다..

•••답글
익인3
여자인척 행동한게 거의 반년이였고 디코를 하면서 집에 당분간 엄마 와계신다고 음성채팅 못한다 해서 다 믿었는데 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소름
•••
익인4
와...오픈채팅 파는거 고기사윤데 신고해버리지
•••답글
글쓴이
아니 인티가 아냐 ㅠㅠ
•••
익인5
롤하는데 남들앞에서 가오잡으면서 나 개욕해놓고 몰래 친추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함 잘지내보자고 ㅋ샤프심 눈에찍어서 죽여버린다고 하고 친삭
•••답글
익인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터프해
•••
익인6
나는 에타에서 어떤 남자가 눈썹정리랑 기초화장 같은거 물어보길래 남동생 같아서 댓글로 눈썹정리 하는 법 알려줬는데 바로 쪽지로 안녕하세요~ 점심은 드셨어요? 이러면서 소개팅 하는 거 같은 쪽지 왔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에타 하 뭐만 하면 여자세요? 이렁다니까 개빡침 진짜
•••
익인7
나는 게임 음성채널...
보이스로 안녕하세요 하자마자
여자주제에 게임한다고 설거지나 하라 이러면서 낄낄 웃고 뭐 응원하는 말해달라하고 뭐 실수하면 이래서 여자는 이러면서 남녀차별 단어 엄청해서 겨우 끝내고 나왔는데 같이 게임하자고 귓하고 초대보낸거...
아니 욕할꺼면 욕하고 차별할꺼면 차별하고 끝내야지 도대체 왜 같이하자고 초대보내는거지?? 물어보니까 관심끌려고 그런거래..진짜 어이없었음

•••답글
익인8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인데 여미새가 대체 뭔가했엌ㅋㅋㅋㅋㅋ 어미새 같은건줄...ㅠㅠㅠㅠ 여자에 환장한 사람을 말하는거지?
•••답글
익인9
뜻이 여자에 도레미를 친 아기(의 욕설형태)야 줄여서 여미새라고 행
•••
익인10

여사친이랑 유사연애 즐기던 과거 들키고 연락 더이상 안한다고 짜증내더니 몰래 연락하고 있더라
그리고 오픈채팅으로 나모르게 여자만나고.

•••답글
익인11
걍 예쁘장한여자애만봐도환장함
학원에서 초콜릿도사다주고
예쁘다고유명한 누나 보겠다고 대기타고있고
학교에서도 예쁜애들이랑 친해지려고 자존심구겨가면서도친해지고 졸업하더니 같이 여행도감 여2남1

•••답글
익인11
걔만큼 여자에목숨거는애처음봄
•••
익인12
게임하는데 보이스톡하고 이런 것도 아니고 온리 내 캐릭터+여자인듯한 말투 이것만 보고 계속 반했다그러고 사귀고 싶다 이런말 하더라 윽 너무 싫어
•••답글
익인13
우리과 재수해서 21살인 오빠 ㅋㅋ 과에 여자애 한명 꼬셔서 과씨씨인데 맨날 나한테 인스타 디엠보냄 술마시자 수업뭐냐 등등으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음
•••답글
익인14
나한테 니가 좋아진거 같다 라고 말함 근데 난 한달전에 내 친구한테도 저런식으로 똑같이 말한거 알고 있어서 걍 응 알겠어 ~ 이런 식으로 말하니까 좋아하지도 않는데 내가 착각하고 있다고 소문냄 ㅜ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 또 딴 여자애한테 이런식으로 찝쩍
•••답글
익인15
캠픽에 완전 많음 여자라고 안 드러내도 말투나 글내용이나 손 같이 슬쩍 보이는 신체 보고 쪽지 보냄ㅋㅋㅋㅋㅋㅋ전체차단한지오렌지...
•••답글
익인16
모 게임에서... 내가 길마인데 타 길마들이랑 일면식도 없음 근데 닉네임에 대놓고 내 실명 있어서 그런지 나 레벨업 하면 대형 길드 길마들이 귓속말로 축하해줌 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친구집에 전두환 회고록 있는거 봐버렸어.. 추가글까지 봐주고 댓 달아줘1245 12.03 13:46 26756 0
대학이 인생의 70퍼를 결정하는거 맞어??767 12.03 17:12 10452 0
이 사람 말이 맞았네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46 12.03 17:43 29692 2
익명뷰티 🤩와 진짜 싸게 샀어..🤩681  12.03 15:30 7086 0
이성 사랑방 어제 키스 세시간 한거같은데209 12.03 12:10 17068 0
39998201 오늘 서울가는거 오바야? 8:17 3 0
39998200 라네즈 뷰러 리필은 안 파나ㅜㅜ? 8:17 2 0
39998199 포토북 인화 해본 익 도와주라ㅠㅠ 8:17 4 0
39998198 알바하는곳이 다른사람한테 넘겨져서 8:16 5 0
39998197 서울익들 분위기 어떰? 8:16 10 0
39998196 우리지역 독서실 간 애들 다 검사 받으러감 8:16 12 0
39998195 아무도 나를 막을 순 없으셈ㅋㅋ 8:16 8 0
39998194 한국 ㄹㅇ 외출금지 때려야하는 수준... 8:16 15 0
39998193 타로 12월 운세에 남자 들어온다고 하는데 8:15 12 0
39998192 다들 셀카 어픙 뭐써?1 8:15 5 0
39998191 이따 등기우편 오는데 마스크 끼고 받아도 되나?4 8:15 11 0
39998190 주말같은 기분 8:15 5 0
39998189 혼술 할 때 맥주 안주로 뭐 먹어5 8:15 13 0
39998188 이과 노베라 정상모쌤 들으려는데 어때?? 8:15 7 0
39998187 진짜 효과 좋은 핸드크림 있어?ㅠㅠ 8:15 7 0
39998186 재수해야될거 같은데1 8:14 17 0
39998185 코로나 시국에 서울 직장인들 딜레마 8:14 37 0
39998184 나 위경련 걸린지 3일만에 제대로된 똥 쌋다 ㅋㅋㅋㅋㅋㅋㅋ2 8:14 19 0
39998183 이거 추리닝 느낌 너무 낭낭해ㅠㅠ?3 8:14 4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8:14 ~ 12/4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8:14 ~ 12/4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