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058l 0
 
익인1
펜 소리 나면
•••답글
익인2
난 소리 안나게 할 수 있는데 소리나면 좀..? 잘 조절해봐
•••답글
익인3
나는 너무 조용한 곳에서는 펜촉이라고 하나..? 그거 소리 안 나게 끼고 함
•••답글
익인4
응 소리나는거 진짜 거슬려
•••답글
글쓴이
오키 알려줘서 고마워!!
•••답글
익인5
약간 백색소음 나오는 곳은 소리 안나더라 쥐죽은듯 조용한 분위기는 놉놉
•••답글
익인6
펜 소리가 민폐까진가....?? 난 민폐 아닌 거 같음
•••답글
익인7
내 친구랑 스카에서 바로 옆자리앉아서 내가 펜촉 없이 필기했었는데 친구가 소리 안났대! 백색소음있으면 상관없을즛
•••답글
익인8
일단 스카는 아닌거맞는데 독서실은 ..적당히 나면 딱히 아닌듯 ,, 막 심한거아니면 걍 유난인것같아
•••답글
익인9
펜촉끼우면 소리 1도 안남 해봤엉
•••답글
익인10
그 필름 안붙여서 딱딱거리지만 않으면? 어느정도 나는건 연필필기도 마찬가지니까
•••답글
익인11
펜촉끼우면 소리하나도안낭
•••답글
익인12
난 소리 안나던데 펜촉 끼워!
•••답글
글쓴이
펜촉 있는데 잘 안 껴서 파우치에 넣어놨는데 오늘 아이패드랑 펜슬만 덜렁 들고 와버렸어,,,
•••답글
글쓴이
최대한 조심조심 딱딱소리 안 나게 쓰려고...!(혹시 민폐같으면 알려줘 바로 펜 내려놓게,,,)
•••
익인13
필기할 때 소리나는 건 연필도 마찬가진데 머,,, 어느정도는 괜찮을듯
•••답글
익인14
근데 볼펜이나 연필 소리도 다 들리는데 너무 심하게 소리나는거 아니고선 ㄱㅊ일듯
•••답글
익인15
볼펜연필소리랑 펜슬소리랑 별차이없다고생각함
•••답글
익인15
그리고 종이질감 유리강화에 따라서 소리도 천차만별이라 본인이 느끼기에 ㄱㅊ다고 생각하면 써도될듯
•••
익인16
백색소음기 있으면 괜춘!
•••답글
익인17
캐미꽂이나 마스킹테이프하면 괜찮은데 쌩이면 진심 시끄러워...쓰면서도눈치보임
•••답글
익인18
나 다니는 독서실은 백색소음나서인지 소리 안나더라!
•••답글
익인18
나도 전에 펜촉 보호캡 두고온 적 있었거든..? 진짜 엄청 빨리 쓰지않는 이상 안났엉
•••
익인19
ㄴㄴ 민폐아님
•••답글
익인19
걍 편하게 공부해 솔직히 아이패드 필기소리가 공부에 지장갈 정도도 아니고
•••
익인20
생촉이면 탁탁소리 크더라ㅠ 연필이나 펜보다 훨씬! 나는 케미꽂이 쓰는데 하나도 소리 안나
•••답글
글쓴이
종이질감필름이고 백색소음도 있고 오늘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일단 내가 앉은 라인은 나 뿐이라서 조심히 쓰고 있엉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답글
익인21
나 필기하는 소리 한번도 못들어봄
•••답글
익인22
ㄴㄴ 그렇게따지면 볼펜소리 연필 슥슥소리도 민폐임
•••답글
익인23
띄용 아이패드는 없지만 이런것도 신경쓰이면 학교에선 어케 공부함.. 신경쓰이는 애들이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끼고 해야하는거아님?ㅋㅋㅋ쿠ㅜㅜ 독서실에서 소리나도 그냥 그러려니 하게 되던데 난
•••답글
익인24
탁탁 소리 안나면 ㄱㅊ 그거 엄청 거슬려
•••답글
익인30
익인25
아이패드펜소리 자주 올라오던데 민폐라고 난 못들어봤지만..엄청거슬린대 스카나 도서관말고 독서실은 크게들린다는사람 많이봄 그냥필기소리랑 다르대
•••답글
익인26
연필소리랑 차원이 다르던데.. 나도 아이패드 쓰지만 필기감 구려도 스카에서는 무조건 펜촉 끼운당
•••답글
익인27
펜촉 안 쓰는 내 친구 진짜 따다다다다닥 소리 나는데 신경 엄청 쓰임..
•••답글
익인28
난 지금 독서실 카페석에서 아이패드 필기하는즁!!
•••답글
익인29
엥 연필이랑 딱딱 소리 나는 거랑 어떻게 같어...
•••답글
익인29
덩연히 민폐지
•••
익인31
솔직히 딱딱딱 거리는건 연필이랑 차이남. 나도 종이필름에 종이테이프 2번 감싸서 쓰고있음!
•••답글
익인32
나 동기가 앞에서 아이패드 필기하는데 딱딱소리나서 거슬리더라...ㅠㅠ 고무팁?같은거 끼면 나름 ㄱㅊ!
•••답글
익인33
? 내 기준 전혀 민폐아님
•••답글
익인34
펜촉 안 끼우면 민폐..... 생각보다 펜슬이랑 액정 부딪히는 시끄러워
•••답글
익인35
쌩펜슬강화유리면 민폐 나머지는 ㄱㅊㄱㅊ
•••답글
익인36
근데 ㄹㅇ 딱딱 소리만 안 나면 ㄱㅊ을 것 같은데
•••답글
익인37
쓰니정도 상황이면 괜찮을 듯??
•••답글
익인38
소리만 안나면 ㄱㅊ
•••답글
익인39
스카는 ㄱㅊ
•••답글
익인40
1인실에서 그소리나면 진짜 환장
•••답글
익인41
민폐지
모두들 지금 스마트폰 손톱으로 두드려봐

•••답글
익인42
근데 엄청 팍팍 쓰지 않는 이상 소리 잘 들리지도 않던데 그거 가지고 뭐라 하면 ㄱㅐ예민
•••답글
익인43
아 뭐오때 걍 써 ~
•••답글
익인44
별로 신경쓰이진 않던데 난 쓰는지도 모를듯
•••답글
익인45
솔직히 소리 안크길래 나는 걍 써...
탁탁 식으로 소리 내는거 아니면 소리 글케 신경도 안쓰임..

•••답글
익인46
딱히 난 소리 신경안쓰이던뎅 ..
•••답글
익인47
나는 싫어,, ㅠㅠ
•••답글
익인48
나 페ㄴ촉 끼니까 안나드랑
•••답글
익인49
엄청 딱딱거리지만 않으면 모 ㄱㅊㄱㅊ 볼펜도 소리 나는데 머
•••답글
익인50
오잉 무슨 소리가 나?? 나 갤탭쓰는디 안나던데 아이패드는 좀 다른가....?
•••답글
익인51
펜촉 안끼운 거는 엄청 소리나던딩 나는 갤탭쓰고 남자친구는 아이패드쓰는데 완전 거슬림 탁탁탁탁...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친 엄마가 갑자기 크리스마스 외박 안된다고 해서1574 11.26 17:49 27164 1
50억 건물 vs 서울대 원하는 과(의대가능)1061 11.26 19:22 10199 0
근데 지진때는 수능보기 얼마전이었어?600 11.26 13:36 11585 0
다들 2주간 나오지마505 11.26 19:03 20245 0
고민글 몸파는 친구가 있는데 요즘 인생 현타 와서 우울해..531 11.26 12:23 25984 5
39852206 파학 ㅋ 풀뱅하고 광명 찾은 쓰니 사진 봐 주랑 40  4:23 3 0
39852205 티나는지 봐줘  4:23 1 0
39852204 나도 어릴때 401  4:23 13 0
39852202 하 겨울 코디하는게 제일 스트레스 받아 4:23 8 0
39852201 쯔양 복귀에 대한 댓글 ..ㅋㅋ 4:23 19 0
39852200 봉사해야 되는데 코로나때문에 못하겠어 4:23 5 0
39852199 아 목이 따가우면서 잔기침 나오는데,,1 4:22 6 0
39852198 내가 어릴때 얼마나 눈치없었냐면 4:22 14 0
39852197 아빠 재산세 체납됐어 ㅋㅋㅋㅋㅋㅋㅋ1 4:22 13 0
39852196 유일하게 자랑스러운 곳 407  4:22 40 0
39852195 어떤 걸 보고 그 사람이 차분하다고 느껴?6 4:22 18 0
39852194 이성 사랑방 남친회피형이야????2 4:22 11 0
39852193 혹시 여름에 디즈니랜드 간 적 있는 익?4 4:22 20 0
39852192 이성 사랑방 너희들은 크리스마스 선물도 주고 받아?2  4:22 13 0
39852191 이시국에 대면 고집하는 교수 정말 싫다 4:22 4 0
39852190 저기.. 방구냄새 아무 냄새 안나려면 어떡해야돼?5 4:21 30 0
39852189 근데 마라탕집은 왜 비위생적인 곳이 많아?3  4:21 33 0
39852188 새벽이니까!! 인상 어때??6 4:21 36 0
39852187 사탐 7등급이 6일 동안 공부하면 최대 몇 등급까지 가능...??4 4:21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4:20 ~ 11/27 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7 4:20 ~ 11/27 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세븐틴 1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