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1290l 0
 
익인1
바선생 때문에 1
•••답글
익인2
1 졸업할때 까지 해봤는데 할만 해
•••답글
익인4
11 지하철 환승안하구 다니고 잇는데 ㄱㅊ
•••답글
익인5
통학 진짜 에바야 대학교 바로 앞 말고 지하철 한 두정거장 차이나는 곳 구해
•••답글
익인6
으 바선생 드글드글이면 절대 안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조건 111¹
•••답글
익인7
와 둘다 장난아니다....왕복4시간 아니라 한번 가는데 4시간인거지...?와 ..... 10시수업이면 6시엔 출발해야하네...아 그래도 바퀴벌레는 진짜 에반데....아 벌레 쫌 많이 나옴도 아니고 바퀘벌레 드글드글....아 그냥 통학할래......
•••답글
익인8
바선생 드글 진짜 삶의 질 확떨어져..... 근데 4시간도 오바다ㅠㅠㅠㅠㅠ
•••답글
익인9
2는 걍 못살것 같고 1은 억지로 억지로 가능은 할듯
•••답글
익인10
1^^ 무조건 수강신청 성공해서 수업 일수 줄인다 무조건... 바선생 ㄹㅇ아니다..
•••답글
익인11
111111 닥 1111
•••답글
익인12
2면 진짜 하루하루가 고통 받을걸.... 나 저번에 집에서 한 이틀 연속으로 나온적 있는데 울면서 잡음 ㅠㅠ
•••답글
익인13
다른 시설좋은 자취방을 구하면 안돼? 둘다 최악인데,,,
•••답글
익인14
전자 나네.. 왕복 맞나? 나 왕복 ㄹㅇ 4시간 걸림ㅋㅋㅋㅋ
•••답글
익인15
왕복..이겠지? 11
•••답글
익인16
와우 바선생 노우노우해
•••답글
익인17
아놔 이거 진짜 어렵다 통학도 ꫀꪜꪖ 고 바선생도 진짜 죽음임
•••답글
익인18
으이씨 바선생 싫어요 11111
•••답글
익인19
나 왕복 4시간해봤는데 바선생이 더 싫다........11...
•••답글
익인20
11 바선생 오바
•••답글
익인21
으.. 무조건 1
•••답글
익인22
무조건 그냥 하루 왠종일 수업만 듣기로 하고 수업일수 주 3회로 한다. 내친구 그렇게 했어 3일동안 6,7시간씩 듣고 다녔어. 시설 후진건 참아도 바선생은 노우 노우 절대 노우 노우 그런데는 곰팡이나 여러것들이 함께 할 가능성 겁나높음
•••답글
익인23
왕복....4시간이라는거지..? 1해봐서 웬만하면 2하고싶지만 바선생 드글드글은 노우.....11
•••답글
익인24
익인25
익인26
바로 앞 아닌 곳은 선택지 없어???... 왕복 4시간은 오바인데.... 무족권 11111
•••답글
익인27
바선생 드글드글이면 어우 그냥 통학할래
•••답글
익인28
난 2 통학 왕복3시간인데 너무 힘들음 걍 자취방에서 잠만잘듯 세스코부르고
•••답글
익인29
이ㅏ,,, 4시간 통학도 오바인데 바선생은 더 오바야,,, 난 그냥 휴학할래
•••답글
익인30
익인31
바선생 드글드글이면 피로도 전자랑 비슷할듯... 잠못자..
•••답글
익인35
2222바선생 드글드글이라니..
•••
익인32
당연히 왕복이지?그러면 밸붕인데 111
•••답글
익인33
4시간......
•••답글
익인34
1 어떻게든 공강 만들어서 일주일에 사나흘 정도 가도록 하자
•••답글
익인34
솔직히 두시간 거리라도 가면서 할 일 만들면 ㄱㅊ음
•••
익인36
1... 이미 2년 넘게 저렇게 다녔어서 괜차나.. 후하.. 벌레 진짜 무서워하고 싫어어어억
•••답글
익인37
4시간 힘들기 vs 하루종일 몇달내내 불편하고힘들기
밸붕..

•••답글
익인38
기숙사로 가자.ㅡ
•••답글
익인39
통학이면 차사고..자취하면 세스코부름되겟네 근데바선생에바임
•••답글
익인40
22 제발 다른 곳 어떻게든 찾아서 살아.... 1 진심 쉬운 일 아냐 엄청 힘들어... 공강 하루정도 있다쳐도 일주일에 4일씩 매일 4시간이라고 생각해봐 그 시간 너무 아까워서 신입생 때 한학기 통학하고 바로 자취함
•••답글
익인41
바선생이면 무조건 1
•••답글
익인42
익인43
제목만보고는 시설 안좋아도 4시간 에바였는데 바선생이면 말이 다르지 1111111
•••답글
익인44
111 4시간 할만함^^
•••답글
익인45
하아........... 1111111
•••답글
익인45
그... 그냥 휴학하고 다음에 다른 자취방 구하기 도전하자
•••
익인46
익인47
4시간 솔직히 사람 할 짓이 아냐... 하루 다 가있음
•••답글
익인48
1 나도 왕복4시간인데 힘들지만 할만해... 편도4시간은 아니겠쥐
•••답글
익인49
바선생 에바...11
•••답글
익인50
익인50
왕복 4시간 해봣는데 하다보면 별 생각 없어지긴 해 통학 할때만 스트레스 받는데 2는 걍 집 가는거 자체가 스트레스일듯
•••
익인51
왕복 3시간~4시간 걸리는거 쭉 통학으로 다녀봤다. 할만함
•••답글
익인52
1111111 나 둘다해봄
후자 진짜 삶이 피폐해지는 느낌임

•••답글
익인52
왔다갔다 서너시간 분명 아꼈는데 자취방에 있을때 기분이 안좋아
•••
익인53
나 왕복 3시간 좀 넘느넫 다닐만함 11 ㄱㄱ 바선생 시러
•••답글
익인54
아무조건 111111111111111 바선생있는데 살아봐서 앎 맨날 울었음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5
11 이미 하는 중 ㅋㅋㅋㅋ
•••답글
익인56
익인57
익인58
1 내 기준 이건 벨붕임 절대 1
•••답글
익인59
무조건 111111 내가 지금 왕복 3시간 하고 있는데 바선생이랑 친구 먹을바에 차라리 4시간 한다 ...
•••답글
익인60
왕복 4시간이면 1 왜냐믄 내가 그러는데 할 만해
•••답글
익인61
어휴 무적권 1
•••답글
익인62
1 바선생 이름만 들어도 소름이 끼친다
•••답글
익인63
바선생 오바야..
•••답글
익인64
바선생 땜시 11111
•••답글
익인65
1디제 바선생은 에바
•••답글
익인66
바선생은 진짜 아니야 통학
•••답글
익인67
1111 바선생 ㄹㅇ 에바고 1은 통학할 때 인류애 떨어지긴 하는데 참을만함
•••답글
익인68
근데 나 한시간 통학인데 반자취?개념으로 약간 시설 안좋은 저렴한 원룸에서 3-4시간 지내는거는 가능할까? 내년에 그렇게 할까 생각중인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난 커뮤에서 점 찍으면서 말하는 사람들 걸러1122 11.30 20:08 26505 0
자 익인들모두와서 본인 나이 확인하고가!!!!!!!!!417 12:18 6151 0
이성 사랑방 슬림탄탄 마른 모델핏 몸 vs 근육질 머슬핏 몸413 11.30 20:40 5414 0
원래 엄마들은 입이 싸? 익인이네 어머니들도 다 그래?404 13:15 8130 0
고민글 나 아까 수원검찰청에서 전화왔는데..186 18:05 4750 0
39941770 수능 끝나고 집 올때 소주 사와야지........ 19:50 1 0
39941769 사람이 많응 곳에 맀으면 너무 심하게 긴장돼 19:50 1 0
39941768 생일선물 안주고 다같이 서프라이즈 파티만 해주면 서운할거같아?? 19:50 2 0
39941767 수능 때 화이트 괜찮은 걸로 사가라... 19:50 3 0
39941766 공부의혹 바닥치네ㅋㅋㅋ진짜 일본어 선택한 내 잘못인가... 19:50 7 0
39941765 이 아이스크림 진짜 진짜 맛있어..... 19:50 12 0
39941764 버스 늦게 갈거면 앞에 붙여놨으면 좋겠다 19:50 3 0
39941763 빨리 수능치고싶다 19:50 8 0
39941762 파스타랑 필리프?l 땡긴다 19:50 3 0
39941761 렌즈 끼는 수험생들아..!너네 수능날에2 19:50 14 0
39941760 게임 대사 중에 19:50 4 0
39941759 자주가는그거 다시바뀐건가1 19:50 3 0
39941757 요가매트 네이비색 살까 아이보리색 살까 19:50 2 0
39941756 몸매쩌는데 먹는거에 강박증있고 스트레스 받는거 vs 보통-통통인데 먹고싶은거 다먹고..1 19:50 10 0
39941755 스터디카페에서 나같은 인간 있니...? 19:50 17 0
39941754 동생이 4수하고 싶어하는데2  19:50 19 0
39941753 알바 월급이 적게 들어온거같은데 이렇게 보내도 될까?1 19:50 6 0
39941752 와 요즘 운동을 하기 싫은 이유를 알았어 19:49 12 0
39941751 지금 머리길이 이정도인데 2월 말에 가슴까지 올수있나?2 19:49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9:47 ~ 12/1 19:4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19:48 ~ 12/1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