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2436l 0
내가 화수목금 6-9시반 일하는데

원래 학교가 계속 비대면인데 대면으로 바뀌어 버린거야 ㅠ

근데 원래 전공안 대면으로, 교양은 비대면으로 하기로 했는데

한 교수가 혼합으로 바꿔 버린거야 ㅠ

그래서 수요일 6시에 꿑나거든 ㅠ

내생각엔 4-60 분 걸리거든 알바하는데 까지 가는데

퇴근싣간이기도 해서 ㅠ

내가 미리 말씀 드렸딘 했어 그래서 사장님이 그럼 자기가 일찍와서 혼자 하고있겠데 하루고 한달 반뒤면 방학이라서 괜찮다고 다시 알바 뽑는게 더 힘둘다고 하셨거든 ㅠ

근데 사람 많으면 어쩌냐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진짜 최대한 빨리 갈거지만 휴우

나완전 민폐야...

솔직히 사장님이 그냥 그만두는게 어떠냐고 하는걸 바래... ㅠ
 
익인1
사장님도 이해하시는 거니까 그렇게 말씀하시는 거 같은데??? 후에 ㅈ킨 시간만 딱 맞춰서 가면 되지 ~
•••답글
글쓴이
그려 .. ㅠ ㅅ. ㅠ
•••
익인2
사장님이 ㄱㅊ다니깐 ㄱㅊ을듯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그런가... ㅠ ㅅ ㅠ
•••
익인3
말도 안하고 잠수타는 애나 하루 전에 통보하는 것보다야 쓰니처럼 말해주는게 낫지 넘 걱정 말고 지각만 하지마!
•••답글
글쓴이
웅웅 근데 나 항상 10분씩 일찍 가고 다른 언니들이 대타해달라고 했을때 다해줘따! 일열심히 하려는 내맴 알아줬으면...
•••
익인3
일 열심히 하는 애들은 사장님이 젤 잘 알아 걱정말고 열심히 알바해용~
•••
익인4
ㄱㅊㄱㅊ 일주일 한번이면 한달반정도면 끝인디 그럼 한 여섯일곱번이면 괜찮음
•••답글
익인5
사장님이 괜찮다고 한거면 진짜 ㄱㅊ..
•••답글
익인6
그 정도면 사장님이 커버칠 수 있어서 하는 거야!ㅋㅋㅋ 아무리 새로 뽑는게 힘들어도 쓰니 커버 못 칠 정도였음 자르고 새로 뽑았을 거야 사장님 완존 좋은 분이신 것 같애 열심히 해!!!
•••답글
익인7
괜차나괜차나 넘 걱정 말고 일 잘해 사장님도 한 시간 정도는 뭐 괜찮지~ 생각하신 거니까 ㅋㅋ
•••답글
익인8
수요일 하루면 괜찮지 뭐 크게 신경쓰지마
•••답글
익인9
사장님이 갴챤타하셧으니까 뭐!! 갠챤치 ㅎㅎ 맘에 계속 걸리면 담에 뭐 챙겨드려 크리스마스 때!!
•••답글
익인10
어쩌피 그시간만큼 월급도 깔텐데 사장님은 그것도 생각하구 괜찮다고 하시는걸거야!!!! ㄱㅊㄱㅊ
•••답글
익인11
쓰니가 시급 받고 빠지는 거면 죄송할 일 맞지만 늦는 만큼 어차피 시급도 빠질 거고 사장도 괜찮다고 했는데 뭐 어때
•••답글
익인12
사장님이 괜찮다고 하셨으니까 괜찮을거야!
•••답글
익인13
사장님이 이해해주시는거니깐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냥 열심히 일하면될듯!
•••답글
익인14
맞아 알바뽑는게 더어려웡..그냥 끝나는대로 와주면괜찮어~~
•••답글
익인15
그날 하루 정도면 괜찮은것 같다 사장님이 그것도 고려해서 괜찮다 말씀하신것 같아 전에 까페 매니저 했던 사람으로써 학생이 학교문제로 스케쥴 변동 되는건 다 이해해주고 배려해 줬었음
미리 말만해주면 땡큐고 너무 민폐라 생각하지마 쓰나

•••답글
글쓴이
히융 ㅠ 고맙따ㅠ ㅅ ㅠ 익인아 ㅠ ㅅ ㅠ
•••
익인16
사장님이 ㄱㅊ하다한거면 ㄱㅊ해ㅋㄱㄲ
•••답글
익인17
한 시간 정도면 ㄱㅊ음 알바 다시 뽑고 교육 다시 시키는 게 더 힘들어서 그러신 걸 거야
•••답글
글쓴이
맞네 우리가게 알바생이 진짜 요리빼고 다하거든...ㅋㅋㅋㅋㅋㅋㅋ 고마따!
•••
익인18
사장님도 괜찮다고 하셨으니까!!! 방학 때부터 열심히 하믄 되지
•••답글
글쓴이
웅 그럴려고 ㅠ슈 고마웅!
•••
익인19
괜찮앙! 나는 사장님이 그냥 꾸준히만 와달라고 하셔서 학기 중에는 시간 날 때 조율해서 다니고 방학 때 열심히 하고 그랬음. 그렇게 3년 다님!!
•••답글
글쓴이
헉 대박! 나도 일이 힘들긴 한데 일하시는 분들이랑 사장님이 너무 인품이 좋으셔서 오래 일할랴공 ㅠ ㅅ ㅠ
•••
익인19
사람이 좋으면 진짜진짜 오래해,,,ㅠㅠ 난 사장님이 학기 바뀔 때마다 시급도 올려주셨응ㅜㅜ 나도 너무 감사해서 맥주집이었는데 월드컵, 야구기간 이런 날은 약속 다 빼고 일했다 ㅎㅎㅎ 쓰니 파이팅이야~
•••
익인20
나랑 상황 똑같음 나도 사장님이 이해해줌 그냥 최대한 빨리간다..
•••답글
익인21
와 나 다니던곳 매니저님이랑 성격 똑같다 ㅋㅋㅋㅋ 나도 엄청 죄송한적 있는데 저렇게 넘어갔었거든
•••답글
익인22
사장님 말처럼 다시 구하는 게 더 번거로운 것도 맞긴 해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또 지원받아서 면접 보고 사람 뽑고 이러는 것보다 걍 방학 기다리겠다는 마음이 크신 듯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
사장님이 괜찮다고 그렇게 말씀하신거면 괜찮아! 그게 더 번거로운것도 맞구...ㅋㅋㅋ
나도 작년에 1년하면서 1학기,2학기 시간표가 좀 바뀌고 원래하던 시간에 차질이 생겨서 일주일 3번하는거 2번으로 혹시 가능하냐구 (사실 시간도 얼마안되고 나 없이도 가능할거같아서 혹시나~해서 말씀드린거) 여쭤봤더니 줄여도된다고 나 없을땐 사장님이 일하실거라더라고!
사실 새로구하면 교육도 새로하고 번거롭고 그러니깐 그냥 큰 일 없으면 원래 하던사람 계속 하는게 나아! 너무 신경쓰지말어~
사장님도 불가능했으면 그만두라는쪽으로 말하셨을거야~
나도 사장님 좋으신분이라 작년에 1년하고 그만두고 이번에 다른요일에 또 들어갔다~

•••답글
익인24
근데 ㄹㅇ로 너가 그만두면 새로운사람 면접보고 가르치고 하는게 일주일에 하루 잠깐 일하는게 훨나음 전지적 사장 시점
•••답글
익인25
사장님이 괜찮다고 하는거면 괜찮은거지. 사장입장에서는 알바생 새로 뽑고 다시 일 가르치고 하는게 더 힘들고 비효율적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3번째 재구매' 이거 둘중에 어떤뜻같아??1182 12.02 14:45 17647 0
내 동생 틱톡 하는데 나 아닌척 톡 보내봤거든ㅋㅋㅋㅋㅋㅋ?4318  2:01 15323 336
수능만 왜 특혜받는지 모르겠음1185 12.02 19:38 24504 2
이성 사랑방 관심 없는 여자랑 5시간 넘게 통화596 12.02 13:39 22311 0
익명뷰티 키작고 머리크지만 여신 vs 키크고 머리작지만 평균 약간 이상128 12.02 13:48 3258 0
39973814 수럼방 왔는데 왜이엏게 사람들 따숩지  7:29 1 0
39973813 근데 화장품 샘플 공짜로 왜 그렇게 많이 뿌리는지 알겠더라 7:29 1 0
39973812 시험장 입실 시간 몇시까진데??? 7:29 1 0
39973811 혹시 모르니까 책상 사물함 확인❗❗ 7:29 1 0
39973810 우리 할아버지 카톡 프사 셀카야 ㅠㅠ 마스크 스트랩 쓰셔 7:29 2 0
39973809 수험생들.. omr 이름 제발 처음에 적어ㅠㅠㅠㅠ 7:29 6 0
39973808 수능진짜 고3 학생 마지막이라는 느낌들면서 7:29 4 0
39973807 지금 자면 수능 폰 걷을 때 깨워주시겠지??? 7:29 7 0
39973806 카카오택시 카드만 가능해1 7:29 6 0
39973805 수능장 진심 개더운데 히터 끄고싶다1 7:29 18 0
39973804 감독관분들은 진짜 수험생들을 위한 조력자야 7:29 21 0
39973803 나 어제 너무 떨려서 몇시간동안 잠이 안왔는데 7:29 8 0
39973802 티머니때문에 수능 지각 각 7:29 33 0
39973801 오늘 추워? 7:29 6 0
39973800 와 30살이라 수능 본지 한참 됐는데 수능날만 되면 7:28 23 0
39973799 긴장했나봐 차멀미 너무 심하게해1 7:28 12 0
39973798 제발 나한테 정전기 안 통하는 법 좀 알려줘 미쳐버리겠어 7:28 16 0
39973797 난 수능 준비도 안했었는데 끝나고 아빠차 타고 집가면서 움 ㅋㅌㅋ 7:28 33 0
39973796 수험생 익들아 모두모두 퐈이팅♡ 7:28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7:26 ~ 12/3 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7:26 ~ 12/3 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맠윈 l 잼동 l 동맠 l 모스뮤직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