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신설 요청
l조회 221l 0
 
1개월 전
익인1
기기 할부?
•••답글
글쓴이
할부이미 끝낫으 ㅜㅜ
•••
익인1
데이터나 전화 문자 초과 사용?
•••
1개월 전
익인2
할부금이나 데이터사용료? 부가서비스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
단말대금 얼만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
부가세?해도 그정돈 아닐텐데
•••답글
익인4
사진 보니까 부가 서비스도 쓰네
•••
1개월 전
익인5
부가서비스 쓰는거아냐? 소액결제라던지 보험이 들어갔다던지 아니면 데이터를 초과해서 쓰는거?
•••답글
익인5
저거 저번달거 들어가서 이용내역같은거 볼구있엉
•••
글쓴이
소액결제 막혀있고 보험없고 데이터 초과되도 그 느린데이터?로 써지는 요금제야
•••
익인5
저번달거 상세내역 봐봐!
•••
글쓴이
밑댓봐주라
•••
1개월 전
익인6
49000에 부가세 4900 붙고 부가서비스 중에서 캐치콜이나 링투유 혹은 핸드폰 공인인증서 이런거 붙은거 아님?
•••답글
글쓴이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6
이거보다는 5.7나왔다는 그 요금사진을 보여주는ㄱ ㅔ빠를ㄷ스??
•••
글쓴이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6
10월달이나 11월달 들어가서 상세 요금 조회 눌러봐바
•••
글쓴이
위에꺼가 10월 상세요금!
•••
익인6
그러네 1.2만원이 비네.. 걍 이따가 9시 떙치면 114 전화해서 물어보자 이유를 몰겠다
•••
글쓴이
6에게
웅우 그래야겟다 ㅜㅜ고마워.. 아니면 낼 폰바꾸러 대리점가는데 가서ㅓ 물어봐도되려나?
•••
익인6
글쓴이에게
거기서 물어봐도 되긴하는데 114가 ㄹㅇ 직빵임
•••
1개월 전
익인7
상세내역바바 아님 폰결제한고있어?
•••답글
글쓴이
윗댓봐주라
•••
익인7
매번 쓰는돈도 다를텐데 딱 5.7나오는게 이상하다 낼 날밝으면 114전화때려바!
•••
1개월 전
익인8
데이터쉐어링?같은거 써? 아이패드나 워치
•••답글
글쓴이
아닝 ㅜㅜ
•••
1개월 전
익인9
57000원 나간거 말고 57000 나간 상세요금을보여주는게 빠를듯
•••답글
글쓴이
그건 어떻게 볼수있는거야?
•••
익인9
9월분 요금명세서 올리면 됨 9월꺼가 10월에 빠져나가는거니까
•••
글쓴이
이렇게만 떠
•••
익인9
납부 누가 하는거야? 전용계좌 수납이면 통장으로 이체하는건데
•••
글쓴이
아빠가 해주셔!!
•••
익인9
그냥 아버님이 계좌로 5만7천원씩 임의로 납부하시는 것 같은데?
전용계좌 수납이면 통장에서 빠져나가는게 아니라 직접 입금하는거야!

•••
글쓴이
9에게
헐 그런거야..? 아빠가 매달 5.7씩 나간대서 자동이체인줄얼았어....ㅜㅜㅜ 하 나중에 해뜨년전화로 물어봐야겟다
•••
익인9
글쓴이에게
응 수납일도 달마다 다르고 10월엔 코로나 통신비할인도 있었는데 그냥 5.7 수납된거 보면 잘못 입금 하시는 것 같아
•••
글쓴이
9에게
헐 그렇구나 익인아 고마워 ㅠㅠ..덕분에 해결된듯해
•••
1개월 전
익인10
kt모바일 어플에서는 요금명세서 조회해서 달 바꾸면 상세내역 조회된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1
휴대폰보험아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요즘 너 힘들어 보여서 케이크 사왔어" mbti f/t 반응 궁금해1474 01.19 17:20 12122 1
폰꾸, 다꾸 귀찮아하는익들 mbti 뭐야?1437 01.19 19:21 8071 0
이 아이스크림 다 알거나 먹어본 적 있는 익들 몇년생이야?573 01.19 20:52 3915 0
이성 사랑방 여자친구 이름 잘못 부르면 원래 이렇게 화내나요?368 01.19 08:36 13743 0
지역소식/인천 📞: 응 어 알았어 이따 6시에 신세계 앞에서 봐309 01.19 15:43 14013 1
40960785 당근마켓 너무 짜증난다 0:59 1 0
40960784 오늘 에어팟 프로 무상교체 받고 왔당 0:59 1 0
40960783 진짜 어른들 노노카 안따라해주셨으면..... 0:59 1 0
40960782 아니 번호 딸것도 아니면서 쳐다보는건 뭐야 0:59 1 0
40960781 이성 사랑방 날 모르는 사람을 좋아하는데 도와줘 ㅠㅠ 0:59 2 0
40960780 이성 사랑방 그냥 친구 사이 같아 보여? 0:59 2 0
40960779 인기글 보고 갑자기 궁금해서 그런데 그러면 나 지브리 영화도 보는거 좀 그런가... 0:58 2 0
40960778 오랜만에 인바디 잰 익덜아 체지방률 몇퍼뜸? 0:58 3 0
40960777 이새벽에 곰국 so gooood 0:58 4 0
40960776 세무 회계 결제가서 시험장 정보가 없다는거 0:58 5 0
40960775 미간 좁으면 코수술 못하낭 0:58 5 0
40960774 꿈 내용이 엄청 설레서 지금도 막 설레 0:58 6 0
40960773 카페트 깔아두면 발망치 소리 덜 나려나..1 0:58 5 0
40960772 주식 aqms.. 0:58 3 0
40960771 살빼면 키 작아져??3 0:58 10 0
40960770 아이패드 ㄹㅇㄹㅇㄹㅇ 잘산듯.... 0:58 11 0
40960769 대외활동 계속 떨어진다.. 0:58 4 0
40960768 연끊은애 갑자기 생각나서 열받는데 어찌할까.. 0:58 4 0
40960767 13일에 인증메일 보낸 익들아 0:58 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0 0:54 ~ 1/20 0: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0 0:56 ~ 1/20 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