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727l 0
 
1개월 전
익인1
헉 알찬소비 짱짱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3
그게 십만원 초반대라는거 아닐까??
•••
1개월 전
익인4
헐...나 오프에서 19만원으로 샀는데으에에에에에에으게겍ㄱ
•••답글
1개월 전
익인5
잘샀당 나도 겨우 할인 먹여서 13만원 정도에 샀던듯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3500이얌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6
119900원에 8천원 할인하면 111900원인데 어떻게 할인이 더 되는거야?ㅜㅠㅜ
•••답글
글쓴이
아 나 무신사 포인트도 썼어 ㅜㅜ 미안 까먹었다
•••
익인6
내가 이런 신발이 없어서 좀 망설여진다ㅠㅠㅠㅠ
언젠간 사고 싶었는데 어디에 코디해야될지도 모르겠고ㅠㅠ
워커 입문 너무 어렵다ㅠㅠㅜㅠ 이런 신발 신으면 어떤 옷 입고 신어?

•••
글쓴이
난 닥마 짧은치마나 원피스에 어울린다구 생각해 ㅎㅎ 근데 진짜 아무옷이나 다 잘어울려 ㅠㅠ
•••
익인6
치마를 안입는데ㅠㅠㅠㅠㅠㅠㅠ 흠 일단 질렀댜ㅏㅇ 사고싶었떤거였고 좋은 가격이라 생각도 들구,,
고마워랑 덕분에 주문했어

•••
글쓴이
6에게
아니야 바지에도 어울려 ㅠㅠㅠ 예쁘게 잘 신었음 좋겠다 !!!
•••
익인6
글쓴이에게
후후 일단 오는거 보고 다시 생각해보겟어ㅎㅎㅎ 고마워어
•••
1개월 전
익인7
지금도해?
•••답글
글쓴이
응 한다 지금 닥마 다른것도 세일하도라
•••
1개월 전
익인8
혹시 발목 안젛은데 닥마사면 무리일까?!! ㅠㅠ
•••답글
글쓴이
버지니아 같은 부드러운 가죽으로 봐봐
조금 무리 갈 수도 있어서 ㅠㅠ

•••
익인8
고마워!!! ෆ⃛
•••
1개월 전
익인9
아 닥마 너무 이뻐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카카오페이 쿠폰 어떻게 적용해????
•••답글
글쓴이
여기 혜택 들어가서 밑으로 내리면 삼천원 쿠폰 받고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된당 ㅎ
•••
글쓴이
할인 조기종료 될 수도 있어서 살거면 빨리 사는거 추천행
•••
익인10
좋은 정보 고마워♥ 덕분에 새벽에 지름신 떴다!!! 요즘 돈 아껴쓰는 중인데 닥마에 워커는 포기 못하지.... 워커 살 생각이었는데 이왕이면 닥마가 좋잖아...? 그치...?
•••
글쓴이
맞아 닥마가 최고야
유명한건 다 이유가 있는법,,!!!

•••
익인10
글쓴이에게
배송왔는데 역시는 역시.... 진짜 너무 예쁘다 다시한번 감사의 절을...🙇‍♀️🙇‍♀️ 진짜 정보 너무 고맙다!!!! 지금은 다시 가격 올랐더라ㅜㅜ
•••
글쓴이
10에게
헉 배송왔어 ?? 부럽다 난 아직 안왔어 ㅠㅠ 예쁘게 신어 !!!
•••
1개월 전
익인11
혹시 사이즈 어떻게 했어?
•••답글
글쓴이
난 정사이즈 240했어 ㅎㅎ
•••
익인11
호옥시 1970s 컨버스 신으면 사이즈 알 수 있을까 다른 신발도 괜찮아 참고하려구!!
•••
글쓴이
나 컨버스도 240신어 !!!
•••
익인11
진짜 고마워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2
혹시 평소 나이키에어 245신고 웬만한 신발 245신는데
스니커즈만 240신거든?!
240,250중에 어떤게 괜찮을까

•••답글
글쓴이
난 작게 신는거보다 널널한거 좋아해서 ㅜㅜ 딱맞는거 좋아하면 240 널널한거 좋아하면 250 사도 될듯 !! 사람마다 다 달라서 추천 못해주겠다 ㅠㅠ
•••
익인12
오 고마워 ㅜ 요즘 닥마 너무 사고싷었는데 비싸서 10만원 초반만되도사겟다 이랫더든 ㅜ 마침... !! 짱고마오
•••
1개월 전
익인13
1460 8홀이랑은 뭐가 달라?!
•••답글
글쓴이
내가산건 10홀이얌
•••
익인13
아하 더 길구나 고마웡!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필테 강사 인식어때 골.비어보여..?965 01.24 18:33 15041 0
요즘 하루에 갠톡 몇 명 정도랑 해?702 01.24 21:18 8213 2
이성 사랑방 키 169남익인데 나 여자들한테 인기많은데?634 01.24 20:18 15799 1
공대인데 이런옷 말나˗ˋˏ와ˎˊ˗ ?????? ㄹㅇ루?752 01.24 16:51 10031 2
익명뷰티 남이 보는 내 얼굴에 대한 고찰글138 01.24 14:39 5083 12
41064688 오늘 찜닭 먹어야지 4:51 1 0
41064687 이거 편하게 입을용으로 어때?? 4:51 2 0
41064686 주말 어디갔냐 4:51 2 0
41064685 아니나는 뿔은 라면이 먹고싶은데 왜 4:50 5 0
41064684 교육할인 에어팟 2 vs 프로 골라줘!3 4:50 7 0
41064683 자야되지만 안자는 사람들의 모임7 4:50 19 0
41064682 우리오빠 진짜 잘생기고 키크고 너드에 모쏠인데 4:50 23 0
41064681 추진력 강한 mbti 모야??1 4:50 11 0
41064680 익들은 폰 배사 뭘로해?1 4:50 8 0
41064679 월급 언제 들어와... 4:50 3 0
41064678 혼자쓰는 침대도 퀸은 돼야 해4 4:49 23 0
41064677 6 30에 일어나야 하는데 잘 말4 4:49 15 0
41064676 하.. 지금 파닭 시킬까 말까...2 4:49 7 0
41064674 뭔 mbti 상관없이 인간관계 은 사람들 많던뎅2 4:49 29 0
41064673 나 셀프네일했다~💅💚5 4:49 28 0
41064672 학교 가고싶어 4:49 6 0
41064670 익들아 나 잘지 말지 골라주라아악3 4:48 19 0
41064668 아 연애하는데 내 일상이 변하는게 싫어5 4:48 26 0
41064667 공동현관 비번있는 곳 처음 살아보는데 4:48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4:43 ~ 1/25 4:4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5 4:46 ~ 1/25 4: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