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4l 0
 
1개월 전
글쓴이
여기서 말하는 모든거는 성격 말하는거 그러ㄴ거 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
외모가 이상형 아니면 난 못 만남... 성격 맞는 이상형 만나도 잘 식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난 만날거 같은데 지금 남친이 그럼
•••답글
1개월 전
익인3
오.. 외모가 전제라서 안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
만날수있지 이상형은 아니라도 잘 생길수있자나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
외모는 그냥 내 기준에서 최악만 아니면 괜춘 일순위가 아니여서
•••답글
1개월 전
익인6
외모가 아니면 못만남. 성격맞춰줄 사람은 널렸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브라우니~ 물어!! 아는 익들 몇년생이야?1493 01.23 16:56 9060 1
푸드 라면 하나에 면만 건져 먹었을때 배부르면804 01.23 12:57 15043 0
이성 사랑방 여자 24~6까지도 모솔인 경우 있어?786 01.23 19:02 17553 0
여익들 평균 키 동의해?686 01.23 22:37 10959 1
근데 사회생활 ㄹㅇ 어렵다... 상사 분이 커피 사준다고 할 때556 01.23 18:05 14154 0
41044721 아 scp 세계관 너무 재밌닼ㅋㅋㅋㅋ 6:27 1 0
41044720 이성당 빵이 너무 먹고싶으다... 6:27 4 0
41044719 mbti 여자 t 별로 없지 않아?? 6:26 7 0
41044718 충격적 맞춤법 발견........1 6:26 16 0
41044717 소울 영화 볼 사람들은 쿠키영상 꼭 보지말고 그냥 나가1 6:25 28 0
41044716 얘들아 나 에어팟 프로 샀는데 왜 그 터치? 넘어가는거 그거 왜 안돼..?1 6:25 11 0
41044715 운전면허 따기 넘 어렵다 6:25 9 0
41044714 토익시험 몇시에 끝나?? 6:25 7 0
41044713 앞머리 내리면 가르마는 무조건 5:5인가? 6:25 14 0
41044712 익들 나 배고파.....ㅜㅠㅠ1 6:24 6 0
41044711 살면서 엄청나게 좋아해본 현실 남자가 없어2 6:24 17 0
41044710 나 고딩때 항공동아리 이름 비행청소년이었다 6:24 19 0
41044709 제발 썸 탈 때 본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 6:24 12 0
41044708 4학년되서 취업준비할때 다들 직접 취업자리 알아보고 공고올오면 이력서내고 그러는거지..?2 6:24 15 0
41044707 이왜진이 모냐2 6:24 17 0
41044706 신나사끼 먹어본사람 어떰?? 6:24 5 0
41044705 이성 사랑방 ㅌ후 난 걍 연애 욕심 버려야겠다...^^5 6:23 20 0
41044704 댓글에 썼던 내용 똑같이 다른 글에 올리려면1 6:23 13 0
41044703 ^^4 6:23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6:24 ~ 1/24 6: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6:18 ~ 1/24 6: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