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870l 0
 
1개월 전
익인1
아이고.. 돌고도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
가까울수록 더 늦게 오더라..휴
•••답글
1개월 전
익인3
진짜 우리동네에서 시킨것도 돌고돌아 오더라ㅠ 그냥 집앞이라 찾아가고싶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
이게 우리생각처럼 택배가 쉽게 딱딱 오는 구조가 아니야
1. 택배 집하
2. 스캔찍고 노원MP점으로 이동
3. 노원MP점에서 1차분류 (지방, 수도권 등)
4. 수도권 허브로 이동 (이천센터, 옥천이 대표적)
5. 배송

•••답글
글쓴이
그건 나도 알아... 그냥 가까워서 가지러 가고 싶다 이뜻으로 쓴글이지
•••
익인4
앟... 너무 스피드웨건이었따
•••
1개월 전
익인5
아 ㅇㅈㅇㅈ
•••답글
1개월 전
익인6
ㅏ끔 네이버에서 파ㅡㄴ 거는 픽업 가능한 것도 가뭄에 콩나듯 있던데ㅠㅠ흑흑
쇼핑몰도 그랬으묜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
쇼핑몰도 픽업 가능하게 해줬으면 좋겠음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 회사 옆에 쇼핑몰 있는데 거기 언니랑 친해져서 가끔 놀러가서 이거 결제했다구 가지고가두 되냐고 하고 포장한 거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와우 노원상계보람 너무 우리동네라 놀람
•••답글
1개월 전
익인11
1개월 전
익인12
아 ㅇㅈ 택배 주소보면 걍 어쩔땐 내가 직접 가서 받아오고싶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아 ㄹㅇ내가갖고오고싶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와 그러면 배송료 안내고 좋을텐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5
ㅇㅈ 나도 저번에 집에서 걸어서 이십분거리인 곳 삼일걸려받았다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진자ㅠㅠ큨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런 무인택배함처럼 그런 거 생걌ㅇㅁ 좋겠다 그럼 솔직히 멀리 살아도 당장 급하면 기차 타고 버스 타고 가지규 올 수도 있을텐데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아 ㄹㅇ 나도 저번에 쇼핑몰에서 뭐 주문해서 이틀인가 삼일 기다리고 받았는데 바로 옆동네에서 보낸 거였음 진짜 버스타고 5분도 안걸리는 곳이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맞아 이거 진짜 공감,,,,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맞아.. 내가 사는 지역은 우리집에서 걸어서 10분거리에 있는 우체국으로 왔다가 또 더 큰 우체국갔다가(차로 20분거리) 우리집옴,,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뭔줄알아 ㅋㅋㄱㅋㅋㅋ나도 저번에 옷시킨 쇼핑몰 우리집 주변이라서 좀 놀램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걍 내가 찾아갈뻔 저예요 저 접니다 제옷입니다 가져갈게요 그냥
•••답글
1개월 전
익인21
ㅇㅈㅇㅈ ㅠㅠ 시간 많은데 가까운 곳이면 구냥 가질러 가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송 기다리는 게 더 힘들어 ..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브라우니~ 물어!! 아는 익들 몇년생이야?1395 01.23 16:56 8438 1
푸드 라면 하나에 면만 건져 먹었을때 배부르면764 01.23 12:57 14376 0
이성 사랑방 여자 24~6까지도 모솔인 경우 있어?768 01.23 19:02 16455 0
여익들 평균 키 동의해?605 01.23 22:37 8990 1
근데 사회생활 ㄹㅇ 어렵다... 상사 분이 커피 사준다고 할 때530 01.23 18:05 12990 0
41043398 샤워할 때 아이디어가 많이 떠오르는 것 같아 3:24 1 0
41043396 다이어트익 이 시간에 파바 꿀도넛 하나 꿀꺽해버림..쿸... 3:24 7 0
41043395 이성 사랑방 600일 만난거면 좀 만났네~생각 들 정도야?1 3:24 10 0
41043394 아니 로켓배송 금요일에 시켰는데 토요일 저녁까지도 안오길래 3:24 7 0
41043393 본인표출내 랏소인형 딸기향 날아갈까봐 한 번도 안 빨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24 14 0
41043392 연말 연초에 남자들 연락 진짜 많네 ,, 3:24 13 0
41043391 준비하고 싶은 직렬을 변경해서 대외활동 한 게 쓸모가 없어질 것 같아 3:24 4 0
41043390 버린 물건 주우면 탈날까?3 3:24 12 0
41043389 이성 사랑방 진짜 남친이랑 외박 못하는 여둥들 많아? 3:24 6 0
41043388 기타 색상 골라주라 ㅠㅠ 1233 3:23 10 0
41043387 2021년 이후에 컴활 필기 쳐본 사람!! 3:23 9 0
41043386 자다가 깼는데 울집 강아지 야식먹고있었음 3:23 14 0
41043385 그냥 디엠 캡처하는 건 알람 안 가지?? 3:23 7 0
41043384 오늘 친구의 친구 소개받았는데 너무 잘 맞아.. 3:23 9 0
41043383 밤 새서 공부하고 출근하기vs그냥 자기2 3:23 10 0
41043382 심리상담 받는거 비용 얼마야?? 3:23 6 0
41043381 지금까지 쓴 배민 리뷰 보는데 나 진짜 말 많고 정성 쩐다2 3:23 9 0
41043380 이성 사랑방 이거 진짜로 내가 예민한거 아니지..?ㅜㅜ 새벽반들 도와줘ㅠㅠ 3:23 22 0
41043379 미루기 장인.. 3:23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3:20 ~ 1/24 3: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3:22 ~ 1/24 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