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218l 0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올해 들어서 핫 처음 묵는데 넘 예뽀
•••
1개월 전
익인2
모시켰어
•••답글
글쓴이
저는 무족권 자허블
•••
익인2
차갑게만먹어봤는데 따뜻해도 맛좋아??
•••
글쓴이
미세하게 다르긴 한데 난 맛있어!! 근데 죄큼 쓸 수 있어서 클래식 시럽 하나 빼고 마시는거 추천!
•••
익인2
와웅 넘 친절해 🥰🥰
•••
익인3
우왕 따뜻 자허블 어때?
•••
글쓴이
ㅇㄷ봐쥬~,~
•••
1개월 전
익인4
클쓰마스 분위기 난다 ㅠㅠㅠ
•••답글
글쓴이
그치 ㅎㅎ,, 매장에서도 맨날 캐롤 틀어줘서 좋았는데 ㅜㅜ
•••
1개월 전
익인5
맞아ㅠㅠ예뻐ㅠㅠ난 항상 아이스만 마셔서🤭 근데 케이크도 미리메리크리스마더라!!!곰돌이 귀여유ㅓㅠㅠㅠ
•••답글
글쓴이
헐!!!!' 너모 귀여워!!!!! 이거 맛 어때?
•••
익인5
레드벨벳 케이크에 아랫부분 초록색 부분은 녹차케이큰가봐!!진짜 맛있었어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6
나 스벅갈건디 메뉴 추천해조 쓰니
•••답글
글쓴이
이번 시즌 메뉴 괜찮던데?! 캐모마일 릴렉서! 리치 맛이 강한데 시원해서 좋았오ㅋㅋㅋ
커피 마실거면 아묻따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바닐라 시럽 1or2번 추가+휘핑크림 올리면 천국쓰
나는 밍밍한 것도 좋아해서 유스베리티도 자주 마심!! 맛이 거의 안나긴 하는데 향이 너모 좋아

•••
익인6
고마워😚😚😚😚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 남사친이 "야야 반하지마라”라고 말하면 뭐라고 답할래?2542 01.17 16:26 21682 0
익들 동에 "서브웨이 청년다방 아마스빈 장미맨숀" 있없?1687 01.17 22:44 12799 0
mbti별 "너빼고 우리끼리 만나는거 알아?"에 대한 답변은?971 4:17 6095 0
이성 사랑방 지금 임신 14주이고 한달뒤 남친이랑 결혼인데470 13:56 10100 0
반려동물 강아지가 나 때문에 충격을 크게 받은 것같아..174 7:16 17028 0
40926552 연애중 남친이 좀 잘못해서 좀 있다 연락한다고 했는데 15:39 1 0
40926551 매장 2층 공사하는데 죽을거같음... 15:39 1 0
40926550 머 먹을까 15:39 1 0
40926549 근데 나는 찐친이어도 말 부드럽게 하는 관계가 좋아.. 15:39 1 0
40926548 10대중반때는 인간관계가 제일 힘들땐데 얽히거나 신경안쓰면 공부 열심히 해서 진로 준비 할 .. 15:39 1 0
40926547 서울 지역 대학가 자취익드라 15:39 1 0
40926546 슈 게임 했던 익들 몇년생이야??? 15:39 1 0
40926545 올해 현대백화점 최고 vip 됐네 15:39 1 0
40926543 찹쌀떡 하나 먹었는데 피티쌤한테 양심고백 한다 안한다 15:39 1 0
40926542 나 좀 있으면 헬스 처음 가는데 15:39 2 0
40926541 요즘 멜빵바지에 꽂혔다 15:39 2 0
40926540 컴활 포기다 ㅋㅋㅋㅋ 15:39 2 0
40926539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 15:38 3 0
40926538 대구 카페 안에서 먹을 수 있나?? 15:38 2 0
40926537 스트링치즈랑 모짜렐라 치즈랑 뭐가다름?? 15:38 2 0
40926534 배는 안고픈데 먹는 습관 어케 버려ㅠㅠ 15:38 12 0
40926533 카펜데 옆 테이블 빨리 갔으면 좋겠어 15:38 3 0
40926532 강보람 학생은 어쩌고 저 문자 보낸 공무원은 어쩜 15:38 14 0
40926531 방청소 할까 말까? 15:38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5:34 ~ 1/18 15: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촉의 인기글 l 안내
1/18 15:36 ~ 1/18 15: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