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267l 0

10개월이면 많이 늦었니.. 나 차였어

근데 아직도 기다려줄 맘 있다..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사실 걔가 헤어지고 2개월 후에 연락 와서 이어갔었는데 흐지부지?.. 됬었거든

이번에 중요한 발표 끝내고 다음주에 연락해보려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휴가 통제되서 만나기도 어렵겠지?.. 지금은 타이밍이 아닐까?...

 
1개월 전
둥이1
지금 연락해봤자 서로 마음만 싱숭생숭... 달라지는거 1도 없을 듯
•••답글
글쓴둥이
그치.. 통제 풀리고 연락해야 할까?
•••
둥이1
베스트는 전역 후에 하는거지 ㅇㅇ..
•••
글쓴둥이
내년 8월이라 금방인 것 같기도 한데 전역하면 굳이 전여친을 생각할까 싶어서.. 지금이라도 붙잡을까 이런 생각이 들어가지구,,,
•••
둥이1
하긴 근데 군대 입대 후에 전여친한테 연락 안 했으면 전역 후엔 거의 안 하지
•••
글쓴둥이
1에게
입대하구 2달후에 연락왔었어.. 근데 내가 진지하게 얘기 꺼내니까 걔가 군대때문에 너무 바뻐서 널 챙길 시간도 힘도 없을거같다고 미안하다고 했어서 다시 연락이 끊겼구.. ㅠㅠㅠ 그래서 더 모르겠다..
•••
둥이1
글쓴이에게
오 그래도 생각이 깊은 친구네. 그러면 10개월이면 이제 일병 막호봉이나 상병 1호봉일것같은데 한... 4개월 정도 후에 군생활 끝나갈때쯤 연락하면 잘 될 듯?
•••
글쓴둥이
1에게
그럼 지금은 좀 참고 기다려봐야겠네..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복 받을거야 정말..
•••
둥이1
글쓴이에게
왠지 촉이 재회각이다 굿밤
•••
글쓴둥이
1에게
둥이 촉이 꼭 맞았으면 좋겠다 ㅎ휴ㅜㅠㅠ!!!! 둥이도 굿밤!!
•••
1개월 전
둥이2
전역하고 연락하는게 좋을 듯.. 나 남친이랑 재회하고 2개월 뒤에 군대 보냈는데 힘들긴 해.. 남친도 원래 전역하고 연락할 생각이었다 했고... 후회하진 않지만!
•••답글
글쓴둥이
앗 위에 둥1 말대로 군생활 끝나갈 때 쯤 연락해보려 했는데 아예 전역하고 연락하는게 좋을..까?
•••
둥이2
군 생활 끝날 때 쯤도 괜찮지만, 아예 다 끝났을 때가 둥이한테 좋지 않을까 싶어서!!
•••
글쓴둥이
흠.. 원래 군대는 기다릴 마음으로 말했었는데 걔가 미안하다고 찼던거라.. 남은 시간 기다리는건 괜찮을 것 같기도..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키 169남익인데 나 여자들한테 인기많은데?545 01.24 20:18 11076 1
이성 사랑방 25살에 돌싱.. 어떻게 생각해..?312 01.24 23:01 6922 1
이성 사랑방 이제 전라도 사람 못 만나겠다...310 01.24 16:10 19148 1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짝녀 만날 때 화장..288 01.24 10:06 14465 0
이성 사랑방 그 우리나라에서 C정도명 상위 몇프로일까219 01.24 17:49 8170 0
41060859 이성 사랑방 1000일이랑 생일선물 합쳐서 주면 실망할까?ㅜㅜ 0:22 7 0
41060855 이성 사랑방 둥아 나 너무 속상하고 화나ㅠㅜㅜㅜ 0:22 10 0
41060854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나니까 0:22 10 0
41060851 이성 사랑방 나 이상형이 이정도면 눈 높은거야?2 0:22 19 0
41060849 이성 사랑방 싸웠는데 썸원 쓸까 말까3 0:22 14 0
41060845 곰신 이제 겨우 보나 했더니1 0:22 12 0
41060844 이성 사랑방 애인이 여러번 시간갖자고 하면 어져??3 0:21 14 0
41060823 연애중 해어지기직전까지 싸우고 화해하면 다들 어떻게 해?2 0:20 28 0
41060821 연애중 보고싶었는데1 0:20 19 0
41060811 이별 재회 가능해보여??6 0:20 26 0
41060795 이성 사랑방 전애인 연락온 거 거절해본 적 있어?!5 0:19 20 0
41060793 내가 두개 말을 보냈는데 마지막 말에 대한 답만 오는데1 0:19 19 0
41060784 이성 사랑방 장난 많이 치는 커플 있어?7 0:18 43 0
41060776 급해!!!나먼저 잘게 귀엽게!!뭐라하지6 0:18 36 0
41060751 연애중 나 쫌 서럽다ㅋㅋㅋㅋㅋ4 0:17 49 0
41060734 이성 사랑방 한번 더 톡 보내봐도될까 0:16 32 0
41060716 이성 사랑방 커플링 뭐가 더 나아??24 0:15 96 0
41060699 이성 사랑방 만약 둥들은 인스타 디엠으로 어떤 여자가7 0:14 68 0
41060675 이성 사랑방 쌍수한 거 어케 말하지8 0:13 6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0:16 ~ 1/25 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5 0:18 ~ 1/25 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