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44l 0
 
1개월 전
익인1
울리면 끝
•••답글
글쓴이
핸드폰 다른 장소로 가져가지않아?
•••
1개월 전
익인2
익인2
그래도 웬만하면 꺼서 내는 게 좋지! 무음 설정 하구
•••
글쓴이
내가 나이가 꽤 있고 전화올곳이 있는데 전화기 꺼져있으면 안되는전화라..ㅜㅜ
•••
익인2
익인2
그럼 그냥 핸드폰 가져가지마 어차피 아침부터 끝날때까지 폰 못하니까
•••
1개월 전
익인3
제출하는 건데 그낭 꺼서 내자,,,
•••답글
1개월 전
익인4
엥제출했는데...????? 아니지안ㄹ나?
•••답글
1개월 전
익인5
벨소리나 진동 울리면 부정행위!
•••답글
글쓴이
핸드폰 다른 장소로 가져가지 않아??
•••
익인2
맞아 다른 장소로 가져가 그래도 중요한 날인데 다른 거 신경 안쓰이게 꺼서 내는 게 좋지
•••
1개월 전
익인6
뭐 그냥 끄는거 오래 안 걸리니까 그냥 꺼서 내자!
•••답글
1개월 전
익인7
어차피 못받는데 꺼져있으먄 안된다구?? 두고 가는 게 편할듯..
•••답글
익인7
굳이 불안하게 켜서 내는 건 좀 그렇지않나ㅠㅠ 부정행위 걸려도 상관없으면 몰라도
•••
1개월 전
익인8
가져가지 말구 지인한테 대신 전화 받아달라고하면 안되낭??
•••답글
1개월 전
익인9
어차피 못 받는데 상관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어차피 못받는데 꺼지던 안꺼지던 뭔상관이야? 그냥 꺼
•••답글
1개월 전
익인11
헐... 난 당연히 부정행위인 줄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걍 놓구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어차피 못받을 전화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5
어차피 못 받는데 못 끄는거면 그냥 집에 두고가는게 나을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걍 내는 기 편해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무음으로 해놓으면 전원껐는지 어쨌는지 모르긴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8
핸드폰 울리면 방송하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ㅇㅡㅁ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mbti 별 "널 위해 죽을수 있어" 라고 누가 했을 때 반응 하면서 들어와봐1870 01.22 13:02 13278 1
07년생 일진들 지하철 난동 사건 봤어..?804 01.22 14:28 11584 1
너희는 엄마 돌아가신지 3년된 애가 기일에 오열하는 거 이해해?637 01.22 17:10 9876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남친한테 탐폰 설명해줬는데ㅋㅋㅋ헤어질까봐660 01.22 10:28 22907 2
작업실/다꾸(다이어리) 취미가 다꾸인 친언니가 기겁한 내 스케쥴러^^141 0:14 6402 8
41023185 18,19살 때 사진 보니까 어른 말이 이해간다 1:23 1 0
41023184 속에 있는거 다 말하면 사회성거지될까봐 참는중 1:23 1 0
41023182 이성 사랑방 하루 만났는데 그 하루가 너무너무너무 좋았으면 하루만에 사귈수 있다 생각해? 1:23 1 0
41023181 건장한 성인남성이라도 몬스터 계속 마시면 안좋아?? 1:23 1 0
41023180 내 옆에 소보루빵이 있는데 당장 뜯어서 와구와구 먹고싶다 1:23 1 0
41023179 애플 신학기 인증된 사람.. 1:23 1 0
41023178 나 두달동안 안나가다가 드디어 낼 친구들 만난다 1:23 1 0
41023176 키에 비해 유난히 작다고 느껴지는건 왜일까 1:23 1 0
41023175 익들이 보는 istp 이미지 어때 1:23 1 0
41023174 entj 어케 꼬셔? 1:23 1 0
41023173 토익 세상이 나 몰카하는 것 같음 1:23 1 0
41023172 istp랑 친구되는법 1:23 1 0
41023171 주식 주식으로 평생 벌어먹고살수있어? 1:23 1 0
41023170 올해 불의잔 재개봉 하려나 1:23 1 0
41023169 레진 초보인 나.. 개정판이 뭔지도 모르고 20화 정도 개정판에 씀.. 1:23 1 0
41023168 헐 대탈출3 빵공장편 보고 있는데 1:23 1 0
41023167 이성 사랑방 둥들은 헤어지면 다음연애까지 텀이 어떻게돼?? 1:23 1 0
41023166 ㅎ ㅏ 낼 학원가야해 1:23 1 0
41023165 나 유흥가 주변에서 자취하는데 무서워ㅜㅠㅜㅠ 1:23 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1:16 ~ 1/23 1: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1:18 ~ 1/23 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