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6037l 0
... 나 어떡해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택시라도 타!!! 얼른 전화해서 수험생이라 하면 먼저 배당해준대
•••답글
글쓴이
엄마 차 타고 가고 있는데 ㅠㅠㅠㅠ 너무 막혀서 그랬어 ㅠㅠ
•••
익인2
아니면 비상깜빡이 켜고 달려
보통은 이해해줌 경찰이 잡으면 수험표 보여줘 내 동생 작년에 그랬어

•••
1개월 전
익인3
일단 택시라도 잡고.. 빨리 달려달라고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
몇분거린데??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
몇분걸리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
얼마나걸려?
•••답글
1개월 전
익인7
경찰에 전화하면 오토바이 연결해주시는데ㅠㅜㅜㅜ진쩌 늦을거같으면 그거라도 타자
•••답글
1개월 전
익인8
제일 가까운 학교 가 💗💗💗💗💗💗💗💗💗💗💗💗💗💗💗💗💗💗💗💗💗💗💗💗
•••답글
익인9
익인9
무슨 소리야?
•••
익인10
급하면 가까운학교가면 시험 칠 공간 마련해준다던데
•••
1개월 전
익인12
제일 가까운 학교 들어가 시험 공간 마련해줘
•••답글
익인14
헐 진짜??
•••
1개월 전
익인13
정 늦을 것 같으면 가까운 학교 가 그렇게라도 봐야지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맞아ㅠㅠ 제일 가까운 학교라도 가면 된다고 알고 있다! 시간 아슬아슬하면 그렇게 하자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제일 가까운 학교있음 거기로라도 뛰어 일단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6
느에?
•••
익인16
저는 일개 강의 밀린 18학번 대학생입니다^^,,,
•••
익인17
ㅋㅌㅌㅋㅌㅋㅋ몬대웃기짘ㅌㅊㅌㅋㅋㅋ
/쓰나 정 안되면 근처 보이는 제일 가까운 학교라도 들어가보지!! 괜찮을거야 분명!!

•••
익인16
17에게
아니 어떤 익인이가 뭐야 하길래 고냥.. 자기소개 한 번 해봣슴다...
•••
1개월 전
익인18
미쳤다...지나가는 차라도 붙잡고 수능보러간다고 부탁해봐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9
헐 여기는 무슨 차선마다 경찰 겁나 있던데ㅠㅠ교통정리 안해주나?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들어갔지 쓰니...?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쓰니야 잘 들어갔지? 대박 나고 와❤️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쓰니 잘 도착했을거야! 오늘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쓰니 괜찮을 거야 내가 다 심장 떨리네 화이팅!!!!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니 숙제 베껴도 돼?에 대한 mbti별 반응이래797 01.15 17:44 11528 0
비둘기랑 뽀뽀하면 1억준대 할거야?715 01.15 18:17 6575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요새 밥먹으면 "네가 사” 이러면서362 01.15 10:22 24749 4
로켓배송 새벽배송 없어지는거 앎???399 01.15 23:07 6497 5
주식 lg전자 주식 가지고 있는 사람들 다 파는게 좋을듯152 01.15 17:54 18539 0
40876658 부담스럽게 생긴 큰 눈vs평범하게 생긴 작은 눈 0:25 1 0
40876657 얘두라 나 허니콤보 먹을까? 0:25 1 0
40876656 쌍커풀 잇는데 쌍수 할 말 ㅠ 40 0:25 1 0
40876655 아이패드 뭐가 좋을까?! 0:25 1 0
40876654 무다앱 쓰는 익들 있어? 난 왜 스티커가 없지 0:25 1 0
40876653 취준생 잡플래닛 리뷰 한번만 봐줄사람...ㅠㅠㅠㅜ젭알...ㅠㅠㅠㅠㅠ 0:25 1 0
40876652 머선129 되게 로켓 이름 같지 않아¿ 0:25 1 0
40876651 itq 보통 몇달 준비해?? 0:25 1 0
40876650 익들 원래 탈색하고 염색한 첫날은 원하는 색 안나와? 0:25 1 0
40876649 초코츄러스 꼬북칩 12개 주문 할말⁉️⁉️⁉️⁉️⁉️ 0:25 1 0
40876648 3학년 올라가는 대익들 방학 계획 0:25 1 0
40876647 ❗️나랑 영화 취향 비슷한 익들 있나❗️ 0:25 1 0
40876646 20대 중반 이제 겨우 연애에 관심이 생겼는데 0:25 1 0
40876645 소방공무원 되기 쉬워? 0:25 1 0
40876643 연애중 인간적으로 취준생은 연애하면 안됨 0:25 1 0
40876642 My Things ㅅㅇㅈㅇ그동안 했었던 폴꾸 뒤죽박죽 40☺️ 0:25 2 0
40876641 나이제 스무살인데 으른연애하고싶어. 어떻게해? 0:25 8 0
40876640 괜찮은 전문대 학과 뭐 있을까? 보건 제외 0:24 7 0
40876639 로켓프레시 없어짐??? ㄹㅇ?? 0:24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0:23 ~ 1/16 0:2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6 0:20 ~ 1/16 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