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451l 0
 
1개월 전
익인1
마자 ㅋㅋㅋㅋㅋ진짜 내가 생각한 이미지가 아니야 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진짜 겁나 놀랐음.. 이렇게 다르다고..? 마스크 밑으로는 그냥 내가 상상을 해서 그런지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
가끔 내얼굴 보고도 놀람ㅋㅋㅋㅋㅋ마스크 벗으면 아 이게아닌데
•••답글
익인5
익인39
4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3
55 ㅠㅠㅠ 마스크 벗기가 무섭다...눈만 괜찮거든^^^...
•••
익인52
66
하관^^..

•••
1개월 전
익인3
나 눈만 예뻐서 마스크 벗기 겁나 민망함 속인느낌이야ㅜㅜㅜㅜ쒸랭
•••답글
익인7
222..bbbbbbbbb 사람들이 이런 생각 할까바
•••
익인8
33 나두ㅠㅠㅠㅠ
•••
익인16
익인24
5 ㅠㅠㅠ
•••
익인43
6 ㅠㅠ마스크 벗으면 사람들 뭔가 태도 변할거같은 그런느낌..
•••
익인60
888 ㅠㅠㅠ
•••
익인74
99 ㅋㅋㅋㅋ ㄹㅇ 민망쓰 괜히 찔림
•••
 
1개월 전
익인4
맞아 근데 나도 그램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6
ㅋㅋㅋㅋ나더 같이 근로하는 언니 얼굴이 내 상상하거 달랐음
•••답글
1개월 전
익인9
아니 요새 마스크 벗은 사람은 가족이나 연예인밖에 본 적이 없어서 맨날 자연스럽게 연예인버전으로 상상하게 됨ㅜ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맞아 나 징짜 한명도 못맞춰서 다 너무 깜짝놀랐어 다른사람도 나보고 그러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나도....우리 화학쌤 눈이 엄청 예쁘셔서 막 잘생기고 훈훈한 분이실줄 알았는데....급식 먹을때 벗은거 보고 진짜 진짜 실례인거 아는데...무턱에 투턱에 쨋든 괴짜 과학자 같이 생기심..ㅠㅠㅠ
•••답글
익인13
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
익인43
ㅋㅋㅋ큐ㅠㅠㅠ이거 완전 다른사람이 보는 나일거같다..ㅠㅠㅜ
•••
1개월 전
익인12
나도 자주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
ㅁㅈ나 회사사람 코로나 이후에 들어왔는데 몇개월만에 얼굴 보고 충격
•••답글
1개월 전
익인15
갑자기 겁잘겁예에서 읭?이되는...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맞아 나 눈빼고 다 망해서 마스크 끼는 거 참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난 그래서 이제 마스크 못 벗겠어...^^ 틴트 안 바르는 거도 익숙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난 마스크를 벗어야되는데...으아ㅏ아앙아아아ㅏㄱ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마스크 벗기 너무 민망해
마치 복면가왕 나가서 정체 공개하는 거 같음..

•••답글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인정
•••
익인26
ㅇㄱㄹㅇ
•••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개웃겨
•••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케웃겨
•••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ㅅ 그니까 악
•••
익인32
아 ㅋㅋㄱㅋㅋ
•••
익인3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5
아나 비유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8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
익인75
맞아 딱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6
이거닼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2
마자 그래서 상대방한테 내가 어떤 이미지 인지 궁금함. ㅋㅋㅋㅋㅋㅋ 마스크전후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익인25
근데 나도 이미지 다르대 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7
ㅇㅇ 진짜ㅋㅋㅋㅋ 직장 선배 완전 우리 사촌오빠 닮아서 편했는데 하관 보니 전혀 아니었음 ㅋㅋㅋ 다시 불편해짐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왤케 웃겨
•••
1개월 전
익인30
마자 어느정도 예상하고 있던 이미지랑 뭔가 달라가지고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4
222 ㅠㅠㅠ
•••
익인35
33 ㅠㅠㅠ
•••
익인37
4444!!!!
•••
익인42
55나더
•••
익인44
666ㅠ 마스크 벗고 싶어..
•••
익인45
77 예쁜건 아니지만 차라리 벗은게 남ㅎㅎㅎ
•••
익인53
888 ㅠㅠㅠ
•••
익인54
99나두ㅠ
•••
익인55
1010나더 ㅠㅠ 마스크쓰면 완전 멍하게 생김 ㅠ
•••
익인65
익인68
 
1개월 전
익인38
예쁘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그냥 ㄹㅇ 첨보는사람같음 진짜 신기해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쌍수하면서 눈만 예뻐진 사람이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50
눈을보면 자연스럽게 그눈에 이상적인 하관을 상상해서 그런거아닐까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진짜? 그정도야?
코는 보이고 입만 가리는 경우도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56
ㅇㅈ.. 나 얼굴형 코 개망하고 눈에 스탯 몰빵돼 있어서 마스크 벗을때 그렇게 민망할 수가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7
나는 피부때문에 ㅠㅠㅠㅠㅠ 벗기 진짜 싫어 마스크가 피부 다 망쳐놔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쌍수해서 더 양심 찔려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1
아 맞아 나도 눈은 예쁜데 하관 둥글둥글한 편이라 첨 보는 사람 앞에서 마스크 벗을 때 좀 그럼ㅋㅋㅋ 그리고 이거 ㄹㅇ인게 나도 같이 일하던 인턴 분 마스크 처음 벗은거 봤을때 내가 생각했던 얼굴이랑 달라서 완전 놀랐었어 티는 안내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62
진짜 ㅇㅈ 갠적으로 벗는게 나은 사람 거의 없었음 그리고 나도 벗을때 머뭇하게됨 상대방도 그렇게 생각할까봐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받을때 처음에 오 생각보다 괜찮은데?!! 했다가.. 마스크벗은 모습보고 아... 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4
ㄹㅇ 뜻하지 않게 사기치고 다니는 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66
ㅋㅋㅋㅋㅋ 마스크 벗은 내 얼굴보면 어색할 지경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7
아 진짜 인정ㅋㅋㅋ 난 사실 다른 사람들한테 나 마스크 쓴거랑 벗은거 이미지 차이 어떠냐고 물어보고 싶은데 팩폭 맞을까봐 못 물어보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진짜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러겠지 어흑
•••답글
1개월 전
익인70
근ㄷㅔ 진짜 달라 ㄹㅇ... 너무 놀라워
•••답글
1개월 전
익인71
난 전체적인 얼굴이 더 나아서 마스크 안 쓰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ㅡ흑
•••답글
1개월 전
익인72
난 학원에서 친해진애가 여자아이돌닮았다는겨
근데 만나서 벗은다음부턴 그이후그말안해죠..
미안해..기대를 깨서..ㅠ

•••답글
익인78
하... ㅋㅋㅋ 퓨ㅠㅠㅍ퓨ㅠ
•••
1개월 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나...중안면부 길어서마스크 쓴게 이쁨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9
ㄴㅇㄴ22
•••
1개월 전
익인77
오 마자 ㅋㅋㅋㅋㅋ 어떤 사람들은 예상했던 얼굴이랑 비슷한데 유난히 다른 사람들도 있어서 놀랔ㅋㅋㅋㅋ난 어떻게 보일지 예상도 안됨...ㅠ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0
나도 하관 완전 못생겨서.. ㅎ 마스크 벗기 겁남
•••답글
1개월 전
익인81
나도 거울볼때마다 놀람
•••답글
1개월 전
익인78
눈 진짜 예쁜 애들은 벗어도 이쁘더라 ㅎㄷㄷ
•••답글
1개월 전
익인82
나도 눈만 괜찮은데 하관..말잇못
•••답글
1개월 전
익인83
난 눈만 안이뻐서.. 첨보는사람들은 별 기대없을듯 나한테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4
맞아 ㅋㅋㅋㅋㅋ 나도 그래서 마스크 벗기 무서움 ㅠ 근데 어느 분은 마스크 내렸는데 마스크 쓴 것보다 훠어어어어얼씬 예뻐서 놀란 적 있어 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대익들 .. 대학교 수업 진짜 이래 .....???.........789 3:10 19070 0
고민 (성고민 X) 이렇게 연락하는게 요즘 트렌드니..?675 0:11 21347 3
하트시그널 2 누구 커플 응원했어???569 03.01 22:05 6789 0
이성 사랑방 통화 녹음 켜놓는거 소름돋아...ㅠㅠ?610 7:56 19701 0
중성적인 이름 갑은 뭐인거같아?466 16:37 2670 0
41816641 군대 가보니 맞선임이 일진이었음ㅋㅋㅋ 20:11 1 0
41816640 위염걸리면 속 울렁거려?? 20:11 2 0
41816639 나 오늘 혼맥 할 건데 영화랑 안주 추천 좀 20:11 2 0
41816638 혈육 첫출근 후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 17 0
41816635 돈 없어서 유학 포기했는데 유학 관련글이나 다 못보겠음 20:11 4 0
41816634 아니 내일 오후에 컴활시험 있는데 지금 잠와 죽을 것 같음 20:11 2 0
41816633 어릴때 여자도 군대가는줄 알고 20:11 9 0
41816632 중국어 공부하는중 20:11 8 0
41816631 유치원 때 내 얼굴에 칼 그은 애는 왜 그랬을까 진짜 20:11 9 0
41816630 핸드폰 카메라로 풍경사진 잘 찍으면 눈을 벚꽃으로 바꿀 수 있어 20:11 12 0
41816629 이사왔는데 여기 헬스장 한 달에 만오천원임 20:11 7 0
41816628 1분 자기소개는 어케하는게 좋지? 20:11 3 0
41816627 내 배경 너무 예쁘지 20:11 11 0
41816625 다이어트할 때 서브웨이에 머스타드 많이 뿌려 먹어??1 20:11 6 0
41816624 약간 고통에 둔감한 사람있니1 20:10 11 0
41816623 아 올가미 미쳐따2 20:10 8 0
41816622 이성 사랑방 둥들 알바할때 대시받아본적잇니?2 20:10 12 0
41816620 쿠팡 플레이쓰는익있나혹쉬?1 20:10 14 0
41816619 슬리퍼 살11 말223 20:10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2 20:06 ~ 3/2 2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 20:06 ~ 3/2 2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ㅅㅂ 여사친이 나 게이인줄 아는데 76
(걸커 : 걸어다니는 커밍아웃)
인티포털
예뻐서 많이드린거에요 50
어케 다먹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