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62l 1
 
1개월 전
익인1
아이구 뭐가 그렇게 우울하고 힘드니
엄마도 잠 못자고 딸 걱정하고 계시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내가 다 맘 아프다...그래두 쓰니가 어머니께 털어놓을수 있다는게 진짜 다행이라고 생각해 나는..! 난 나를 걱정하면 어쩌지 하는 이런생각 저런 생각으로 밀 못하고 혼자 담아뒀었거든... 잠 안와도 눈 꼭 감고 머리 비우고 언제 잠들었는지도 모르게 스르르 잠들었다가 개운하게 일어나서 출근 잘 하고오자! 주말이니까 퇴근하면서 맛난거 사와서 먹는거 알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
토닥토닥 ㅠㅠ....진짜 시간이 약이야 금방 지나갈거야 😢 좀만 지나면 힘든건 생각도 안날만큼 즐거운일만 가득할거야 ㅠㅠ!
•••답글
익인3
쓰니 감정이 느껴지는것같아서 내가 눈물나네 ㅜㅜ...
•••
1개월 전
익인4
우리 엄마는 내가 저런 말 해도 무시하고 상관도 안하던데..
•••답글
익인6
222 울엄마두ㅜㅜ 작은반응이어도 감동이다
•••
익인8
익인13
44 되려 다그치거나 내 탓으로 돌림...
•••
익인16
1개월 전
익인5
뭐야 나도 울어.. 나는 저런말 못하는데.. 쓰니야 뭐가 힘든진 모르겠지만 힘내구 ! 응원하께 🤍 맛난거 먹구 힐링하쟈
•••답글
1개월 전
익인7
쓰나 힘들어하지마.. 생판 남인데도 톡 보니까 마음 아프다ㅠㅜㅠ 오늘 엽떡같은거 시켜먹어.. 진짜 응원할게
•••답글
1개월 전
익인9
아 나도 혼자사는데 요즘 엄마 너무 보고싶었어서 쓰니글 보고 눈물나온다..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너무 슬퍼.....
•••
익인9
ㅠㅠ어머니 너무 따뜻하게 말씀해주신다ㅠㅠㅠ 집가서 치유하고와 쓰나..
•••
1개월 전
익인10
어머니 넘 따뜻하시다!! 집 가서 충전하고 오자 오늘 하루도 힘내 쓰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우리엄마랑 비슷하게 말해서 더 이입된다 ㅠㅠㅠㅠ 넘 슬퍼 얼른 엄마 만나서 수다 오순도순 떨어 !!
•••답글
1개월 전
익인12
힘들면 엄마 목소리만 들어도 눈물남...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도 우리엄마 비슷한 반응이라 공감되서 맴이 아프다ㅠ 나도 타지에서 알바하고 학교다닐때 엄마 보고 싶어서 엄마가 엄마 사진 보내주고 카톡하고 하니까 엄마가 잘달래주고 그랬는데ㅠ
알바 마치고 엄마한테 가서 힐링받고 사랑 듬뿍 받구와!!! 이미 사랑 받고 있는게 보이지만..!
힘내서 알바 호다닷 하고 본집에 다녀왕

•••답글
1개월 전
익인15
힘내라 힘 ! 나도 그렇고 혼자사는 자취생들 파이팅 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중국 김치공장 배추 절이는 모습이래... ㅎㅇㅈㅇ564 03.07 20:19 16540 5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남자들이 애인 이쁘다고 주변 경계하는거612 03.07 18:55 22542 1
7개 이상 알면 커뮤 중독자라는데 몇개 알어?331 12:22 4539 0
익들아 택배 박스에 이렇게 적혀있는데 욕이야?345 4:27 7430 0
쿠키런/킹덤 다들 잘 나오는 쿠키 잇지 않아??169 03.07 16:18 2121 0
41930129 과잠 맞추는 대익들.....총대나 아무나....쩨발 16:02 1 0
41930128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이마트 끝났어?? 16:02 1 0
41930127 나 취업하고 싶은데 취업하기싫어... 16:02 1 0
41930126 익드라 수업 시간때문에 후배분한테 톡 보낼껀데 괜찮은지 봐주라ㅜㅜ 16:02 1 0
41930125 알바하다가 1분정도 울었다.. 16:02 1 0
41930124 백수라 덴탈마스크만 쓰다가 94쓰니까 ㄹㅇ 숨막혀 16:02 1 0
41930123 냉동닭가슴살 도착했는데 7시까지 문앞에 둬도 괜찮을까ㅠㅠㅠㅠ 16:02 1 0
41930122 아무리 평소 성격이 좋고 인성이 좋아고 눈빛이 광기가 돌면 16:02 1 0
41930121 '타투'를 한글로 순화하면 뭐라고 해야 할까... 16:02 1 0
41930120 인생 첫 로우번 해봄 40 16:02 1 0
41930119 남들이 말하는 좋은 곳에 취업해서 일해도 힘들다.. 16:02 2 0
41930118 다이어트중인데 로제떡볶이 못먹겠지? ㅎㅎ.. 16:02 4 0
41930117 쌍수 재수술 해본사람? 아님 쌍수 잘아는 사람ㅜㅜ?? 16:02 3 0
41930116 큰 거 25장은 얼마를 말하는걸까 16:02 9 0
41930115 넷플 pip하면 자막 안 뜨는 거 16:02 2 0
41930114 와 이번 겨울에 얼마나찐거야 원래164 49였는데 오늘64 실화냐1 16:01 8 0
41930113 반값택배 질뭉있어ㅠㅠ!!1 16:01 5 0
41930112 주식 다들 주식 종목 살 때 정보 얻는거야? 아님 그냥 우량주? 16:01 5 0
41930111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워터 어때? 16:01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8 16:00 ~ 3/8 16: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8 16:00 ~ 3/8 16: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방탄소년단 RM 중고나라 거래 48
2018년도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