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BL   GL   HL   드림   성우   망상
l조회 1220l 1
 
1개월 전
닝겐1
1개월 전
닝겐2
1개월 전
닝겐3
1개월 전
닝겐4
1개월 전
닝겐5
33333 개짜릿함 진짜 ㅠ
•••답글
1개월 전
닝겐6
1개월 전
닝겐7
ㅇ...................이걸어케골라,,,,,,,........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닝겐8
자유의 날개........
•••답글
1개월 전
닝겐9
이건 1....
•••답글
1개월 전
닝겐10
1개월 전
닝겐11
1개월 전
닝겐12
1개월 전
닝겐13
1개월 전
닝겐14
1개월 전
닝겐15
닝겐15
구리바이반 나오는거 지료
•••
1개월 전
닝겐16
내가 4일 줄은 몰랐지
•••답글
1개월 전
닝겐17
1개월 전
닝겐19
닝겐19
사사게여~사사게요~신조 사사게오 할때 눈물좌츠륽
•••
1개월 전
닝겐20
1개월 전
닝겐21
1개월 전
닝겐22
1개월 전
닝겐23
시즌4가 너무 웅장하고 무섭
•••답글
1개월 전
닝겐24
5 진짜 레퀴엠 어쩌구 하는 가사만 보면 가슴이 웅장해져
•••답글
1개월 전
닝겐26
3... 최고야... 들을 때마다 짜릿해
•••답글
1개월 전
닝겐27
1!!!!!!몇번을 들어도 웅장해져
•••답글
1개월 전
닝겐28
1개월 전
닝겐29
개어려워 다 좋은데 2 구 리바이반 나오는 부분 소름에바야
•••답글
1개월 전
닝겐30
3333무조건 3
•••답글
1개월 전
닝겐31
1개월 전
닝겐32
1이랑 3 둘다 넘 좋아
•••답글
1개월 전
닝겐33
3번 들으면 ㄹㅇ 눈물남 ㅜㅜ
6 원래 싫어했는데 진짜 잘지은거같음

•••답글
1개월 전
닝겐34
닝겐34
특히 2절이 너무 좋음 ㅠㅠ
•••
1개월 전
닝겐35
111111111111
•••답글
1개월 전
닝겐36
6번 귀에 다들리넼ㅋㅋㅋㅋㅋ겁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난1
•••답글
1개월 전
닝겐37
나만 4인듯 ㅜㅜㅜ
•••답글
닝겐77
아냐 나도 4야 내가 유일하게 멜론에 추가한 진격 op임 ㅜㅜ 레드스완이.. 근데 사람들은 이 오프닝 진짜 싫어하더라..? ㅠㅠ 나 진짜 눈물 흘렸는데 ㅠㅠ
•••
1개월 전
닝겐38
2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닝겐39
1개월 전
닝겐40
33 ㅠㅠㅠㅠㅠㅠㅠ언제들어도 짜릿해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닝겐41
1개월 전
닝겐42
1개월 전
닝겐43
마지막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닝겐44
1개월 전
닝겐45
1개월 전
닝겐46
라라 리라싸 라라비리 라쓰비리
•••답글
1개월 전
닝겐47
1개월 전
닝겐48
1개월 전
닝겐49
1개월 전
닝겐50
닝겐50
홍련의 충격을 잊지 못함
•••
1개월 전
닝겐51
1개월 전
닝겐52
6. my war 전주....
•••답글
1개월 전
닝겐53
요즘 애들 생각하면 3... 너무 눈물나 ㅠ
•••답글
1개월 전
닝겐54
1개월 전
닝겐55
1개월 전
닝겐56
1개월 전
닝겐57
1개월 전
닝겐58
1개월 전
닝겐59
1개월 전
닝겐60
1개월 전
닝겐61
닝겐61
나왔던 오프닝이랑 엔딩 새벽의
진혼가 다 합친게 너무 잘 어울려서...

•••
1개월 전
닝겐62
2 들을때마다 소름돋음
•••답글
1개월 전
닝겐63
1은 레전드고 갠취는 3
•••답글
1개월 전
닝겐64
1개월 전
닝겐65
1개월 전
닝겐66
1은 뭔가 거인의 등장을 알리는 느낌이라 웅장해서 좋고 개취는 3 진짜 심장 바치고 싶음
•••답글
1개월 전
닝겐67
1개월 전
닝겐68
333 처음에 피아노소리처럼 조용히 그특유의 음 무반주로 들릴때소름
•••답글
1개월 전
닝겐69
1개월 전
닝겐70
1개월 전
닝겐71
1개월 전
닝겐72
원래 1이엿는데 이젠 사사게요ㅠ
•••답글
1개월 전
닝겐73
333333333333333
•••답글
1개월 전
닝겐74
3... 펄럭~.. 사사게요..두근..사사게요... 두근.. 신조오..두근 사사게요..
•••답글
1개월 전
닝겐75
1개월 전
닝겐76
1 충격이 넘 컸어
•••답글
1개월 전
닝겐77
4!!!!!!!!4!!!!!!!!! 레드스완 사랑해 ㅠㅠ 진짜 들을 때마다 아련하고 주인공 캐들 어릴 때 생각나서 눈물난다고여..
•••답글
1개월 전
닝겐78
1개월 전
닝겐79
1개월 전
닝겐80
닝겐80
이때너무충격받음..
•••
1개월 전
닝겐81
못 고르겠다ㅜㅜㅜㅜ 음... 2?? 풀버전 마지막 10초가 진짜 가슴 터질 것 같아서 근데 요즘은 6 많이 들음
•••답글
1개월 전
닝겐82
1개월 전
닝겐83
1개월 전
닝겐84
1,2 레전드고 3도 개좋아
•••답글
1개월 전
닝겐85
1개월 전
닝겐86
1개월 전
닝겐87
222222 ㅠㅠㅠㅠㅠ 특히 끝부분 소름돋아
•••답글
1개월 전
닝겐88
11111 젤 첨에 시작하는 가사가 좋음
•••답글
1개월 전
닝겐89
3부르면서 들어옴
•••답글
1개월 전
닝겐90
222222222222
•••답글
1개월 전
닝겐91
이거 먼지 모르겟는데 빠라라 센세라 비진티 예거~
•••답글
1개월 전
닝겐92
1개월 전
닝겐93
1개월 전
닝겐94
1개월 전
닝겐95
22222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닝겐96
1개월 전
닝겐97
1개월 전
닝겐98
1개월 전
닝겐99
사사게오 사사게오 신조오 사사게오
•••답글
1개월 전
닝겐100
1개월 전
닝겐101
1개월 전
닝겐102
1개월 전
닝겐103
나 6번좋아 라라라라라~~!!!
•••답글
1개월 전
닝겐104
다 좋지만 1 처음 들었을때 짜릿함 못 잃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 논란작들도 불법소비 지양해야 할까?46 04.13 18:07 1961 2
만화/애니 적나라하게 드러난 최애의 "거기"22 04.13 14:51 1699 1
만화/애니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익만닝들은 고개를 들어 최애차애삼애를 워더해가십시오15 04.13 12:01 128 0
만화/애니 학교에서 진짜 충격인 애들 봤어... ㅇㄴㄴ28 04.13 18:28 1019 1
만화/애니 가히리 덕들 이거 한번 해봤잖아 ㅋㅋ14 04.13 13:49 408 2
42612481 만화/애니 아니 주술회전 1화에 나온애 ㅅㅍㅈㅇ3 0:51 17 0
42612391 만화/애니 켄마는 어떻게 푸딩머리가 어울리지2 0:44 18 0
42612212 만화/애니 비니는 이제 진절머리가 나...3 0:36 41 0
42612182 만화/애니 호리미야 뭔데 이리 재밋니?2 0:34 21 0
42612133 드림 🏐이별 댓망 땡김..12 0:31 40 0
42612123 만화/애니 🏐 닝들 하코더??? 뭔지 알아?12 0:31 41 0
42612106 만화/애니 🐼 고죠 이런거 처음 봄...1 0:30 41 0
42611999 만화/애니 🐼고전 나나밍>어른 나나밍3 0:23 41 0
42611962 망상 🏐 솔직히 거기 간 설정 너무 미쳤다... 킹년 후 ㅅㅍ3 0:22 43 0
42611844 망상 🏐 라부는 ㅇㅇ도 톱인 곳으로 갔겠지 (ㅅㅍㅈㅇ)5 0:16 53 1
42611774 만화/애니 근데 가품 피규어 만드는 사람들은 고소 안먹음?? 0:12 20 0
42611763 만화/애니 완결 난 애니도 피규어나 굿즈 계속 나와!?5 0:12 33 0
42611494 만화/애니 다들 굿즈, 피규어에 총 얼마 썼어? ㅎ ㅎ ㅎ9 04.13 23:57 47 0
42611451 만화/애니 🐼 특전 이거 john 합니다 04.13 23:55 63 0
42611422 BL 비엘이 부족해...9 04.13 23:53 38 0
42611415 만화/애니 귀칼 무한열차 쿠키?영상같은거 없쥐2???1 04.13 23:53 29 0
42611381 만화/애니 공구 탔는데 공구주님께서 잠수타셨어3 04.13 23:51 53 0
42611322 만화/애니 🐼 나나밍 체술에 좀 죽을것 같음3 04.13 23:48 72 0
42611289 만화/애니 카케구루이 인물중에섯 누가 젤 도박잘해????ㅅㅍㅈㅇ4 04.13 23:47 4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원작이 있는 작품의 길잃 여부
전체 인기글 l 안내
4/14 0:54 ~ 4/14 0: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청와대 "놀랄 것도 없다..일본 몰염치 수준 최상위권" 24
https://news.v.daum.net/v/20200629204834150
인티포털
강아지 때문에 비밀연애 들킨 연예인 70
ㅊㅊ 강남이랑 이상화가 비밀연애 중인 시절이상화가 강남의 여사친으..
인티포털
에스파 카리나가 초5때 쓴 시 ㄷㄷ..jpg 25
서술형은 못참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