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019l 0
 
1개월 전
익인1
헐 나두 해보고 싶다
•••답글
익인1
귀여웡
•••
글쓴이
1개월 전
익인2
헉 귀야워 나도 해보고싶어 링크 좀!!
•••답글
글쓴이
익인2
꼬마오💕
•••
1개월 전
익인3
그루브 타는 은방울꽃 나왔다 ㅋㅋㅋ
•••답글
익인54
헛 나듀
•••
1개월 전
익인4
따릉이 타는 데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
다들 하는중인가 댓글이 별로 없넹 ㅋㅋㅋ 난 나무타는 그거
•••답글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익인37
익인7앙 엠비티아이 머야?!
•••
익인7
잇프피!!
•••
익인37
헐나도잇프핀데 목련나왔고든ㅌㄱㅌㄱㅋ
•••
익인7
오!! 신기해 😝 반갑고먼
•••
1개월 전
익인8
썸타는 네잎클로버~~~
•••답글
1개월 전
익인9
익인16
22 우와 나도 이거야!!
•••
익인26
33 나도나도
•••
익인29
4444나듀
•••
익인32
나두이거>_<
•••
익인41
나더이거당
•••
익인58
나듕
•••
익인79
나둥
•••
익인88
나도!!!!!!!
•••
 
1개월 전
익인10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64
혹시렌프피?나도이가나와서...
•••
익인10
엌ㅋㅋㅋ 난 인피제야..
•••
1개월 전
익인1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12
익인13
익인18
익인22
익인43
익인49
익인59
익인71
익인72
익인82
익인89
익인91
8 estj
•••
 
1개월 전
익인14
와 내용 소름돋게 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두번해봤는데 양탄자타는 라일락, 링크타는 목련 나왓당 비슷비슷한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오! 썸 타는 네잎클로버 나와싿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나 infp인데 드론타는 수선화 나왔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익인50
222 나는 INTP
•••
익인53
오오 나도 이거! Isfj!
•••
익인75
헐 나두 잇프제에 이거!!
•••
익인63
오 나 이거 나 infp랑 intp 번갈아나왕!!
•••
익인76
나두 intp!!
•••
익인90
오 나두 intp
•••
익인95
인프피!! 완전 딱 나야
•••
 
1개월 전
익인21
맨날 이런 거 궁금해 해놓고 막상 결과 나오면 안 믿는닼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개귀엽다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아 기여워
•••답글
익인42
1개월 전
익인25
이거 진짜 캐릭터 겁나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나도 쓰니랑 똑같은거나와써! 쓰니 MBTI 모야?
•••답글
익인31
나도 똑같은거 나왔는데 난 istp임
•••
익인27
오 나도 istp...⭐️
•••
익인34
22 난 isfj
•••
글쓴이
나 isfj!!
•••
익인27
아 우와! 그러쿤!!!
•••
1개월 전
익인28
따릉이 타는 데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나도 쓰니랑 같은 거!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오 쓰니 mbtiㅁ ㅓ야??
•••답글
글쓴이
나눈 isfj!!
•••
1개월 전
익인35
ISFJ 목련 나왔당
•••답글
익인51
오 나도 isfj인데 이거 나왔당!
•••
1개월 전
익인36
이거 없나
•••답글
익인39
나~~나는 isfp
•••
익인36
오 난 enfj인데ㅋㅋㅋ
•••
익인96
헐 나도 enfj인데 양탄자 나왔어 🥰
•••
익인98
오 나도
•••
1개월 전
익인38
양탄자 타는 라일락
•••답글
1개월 전
익인40
히히 ❁´▽`❁
•••답글
익인46
나두 이거 ㅎㅎ
•••
1개월 전
익인44
이거 엠비티아이 정리는 아직 옶네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5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45
1개월 전
익인47
난 따릉이 타는 데이진데 enfp!
•••답글
익인56
1개월 전
익인48
Enfp 썸타는 네잎클로버
•••답글
익인55
익인57
익인73
익인84
55 ꉂꉂ ( ˆᴗˆ )
•••
익인88
익인97
777 Entp 네잎클로버
•••
 
1개월 전
익인52
Infp 썸타는 네잎클로버!!!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여태 한 것 중에 제일 잘 맞는 것 같앸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1
ISTJ 수선화 나옴!
•••답글
1개월 전
익인62
익인65
헉 나두 인프제 이거 ㅎ
•••
1개월 전
익인66
GIF
나무 타는 팬지 나왔다!
인팁

•••답글
1개월 전
익인67
🤍데이지 나온 익들 엠비티아이 모야!!!🤍
•••답글
익인67
일단 난 인프제
•••
익인64
엔프피
•••
익인47
나더 엔프피
•••
1개월 전
익인68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68
나는 infp
•••
1개월 전
익인69
infp 나무타는 팬지
•••답글
1개월 전
익인70
isfj 양탄자 타는 라일락
•••답글
1개월 전
익인74
오 쓰니 나랑 똑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7
istp 그루브타는 은방울꽃
•••답글
1개월 전
익인78
인프피 나무타는 팬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0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80
난 estj esfj 번갈아나옴!
•••
1개월 전
익인81
나도 isfj인데 이거 나왔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3
난 infj or isfj
•••답글
1개월 전
익인85
드론이 intj
•••답글
1개월 전
익인86
라일락!! ENFJ!!
•••답글
익인87
익인96
엠비티아이랑 양탄자 둘다 똑같 🥰🥰
•••
1개월 전
익인92
나무 타는 팬지
•••답글
1개월 전
익인93
intp.. 친구에게만은 따뜻한 뇨자..
•••답글
1개월 전
익인94
ISTJ 쓰니랑 같은 거 나왔당
•••답글
1개월 전
익인99
헐 넘 ㄱㅇㅇ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과몰입싫음오지마) MBTI별 사랑에 빠졌을때 이거맞는것같아??610 04.13 23:42 45677 40
158cm 54kg면 어떤 편이야?462 10:58 14689 4
와 배라 신메뉴 개쩐다364 2:32 46218 47
고민 (성고민 X) 25살인데 가진게 딱 학벌뿐임 인생 망함ㅋㅋㅋ.....504 0:26 51519 61
근데 뚱뚱한 사람들 대부분 자기 관리못해서 찐거맞지않아?306 1:05 6662 5
42622435 댓삭튀 개재밌음 17:00 3 0
42622434 키-105가 보통 몸무게인가? 170넘어도???? 17:00 2 0
42622432 자바 잘알 있니ㅠㅠ? ㄹㅇ 기초임 17:00 4 0
42622431 인스티즈 이런 기능만 있으면 진짜 최고의 커뮤니티다ㄹㅇ 16:59 11 0
42622430 결혼식 못가는데 기프티콘 대신 보내도 되나? 16:59 3 0
42622429 이성 사랑방 사랑꾼인척 하는 였지....1 16:59 13 0
42622428 핸드폰 화면 홈버튼밖에 못연다.. 16:59 2 0
42622427 공차 알바익들 있니!!!!! 16:59 3 0
42622425 직장익들아 이거 내가 실수한건가? ㅠ 16:59 9 0
42622424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우울하다는데 16:58 4 0
42622423 이성 사랑방 애인이 친구한테 '둥이랑 데이트하느라 돈써야지~' 라고 말한거 어때?1 16:58 10 0
42622421 지에스에 이 마카롱 보이면 꼭 사먹어 익들아 16:58 12 0
42622420 영화 피아니스트보는데 너무 어려워.. 16:58 4 0
42622419 아니 뭐야.. 머리 큰 사람은 볼캡 뭐 써??3 16:58 7 0
42622418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필기랑 실기 책 추천좀 ㅠㅠ😭 16:58 3 0
42622416 미대익들아 너네도 자격증 따?4 16:57 15 0
42622415 대학생익들아 본인 과 이름 줄여서 말해봐32 16:57 41 0
42622414 단발 익들!!! 머리 펌 같은 거 뭐했어?3 16:57 6 0
42622413 잉.. 지원한곳 떨어졌다 16:56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4 16:58 ~ 4/14 1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4 16:58 ~ 4/14 1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너... 베지테리안이야?? 아니... 난 코.리.안 67
호주 가는 비행기에서 자고 있는데 승무원이 깨우더라고요...승무원:..
인티포털
??? :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서 '노'는 빼주세요. 좀 일베충 같으니깐요 ^^ 64
주문하신 아이스아메리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