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43l 0
 
1개월 전
익인1
익인1
대신에 4교시까지였던거 같은데
•••
글쓴이
와 나 2주에 한번 학교가는 것도 싫었는데 매주 진짜 귀참ㅎ았을 듯,,
•••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맨날 가진 않앗어
•••답글
익인4
격주로 갔던거같은데
•••
글쓴이
아 나도 놀토는 아는데 더 옛날엔 매주 토요일에 갔다 그래서,,,
•••
익인4
ㅇㅎ 더 옛날이면 매일 갔을거야
•••
1개월 전
익인5
ㅇㅇ 토요일 4교시제로 다니다가 격주로 놀토 반영되고 그 다음에 토요등교 없어진 거 아닌가?
•••답글
익인5
그래서 놀토 생겼을 때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있는 듯
•••
1개월 전
익인6
내가 매주 가다가 놀토 생긴 시절 초딩이었던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7
매주 가다가 놀토 생겨써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도 학교다닐때 놀토 생김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
근데 토요일에 학교가면 만들기나 창착수업같은거해서 좋았는데ㅜㅜ
•••답글
익인12
마져 ㅋㅋㅋㅋㅋ재밌는거 하구 교문 앞에서 사탕 나눠주고 토요일 가는거 좋았어 ㅋㅋㅋ
•••
익인11
ㅁㅈㅋㅋㅋ수업 거의 안하고 재밌는거 했던 거 가틈...
•••
익인71
마저!! 우리학교는 생일파티 하거나 삼겹살 구워먹고 과자먹으면서 영화봤는데
•••
익인74
맞아 ㅋㅋㅋㅋㅋ
•••
익인81
맞아! 영화도보고 놀고 과자도 사먹고 ㅋㅋㅋ 재밌었는데
•••
익인86
ㄹㅇ 동아리활동처럼
•••
익인88
마잨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0
마저마저 맨날 요리실습해서 비빔밥 비벼먹구ㅠㅠ
•••
 
1개월 전
익인10
내가 토요일 매일가다 격주로 놀토하다 아예쉬는거 다 겪어봄
•••답글
익인10
진짜 초딩때 토요일 매일 학교갔는데 어느순간부터 놀토라고 안오는 토요일 생기다가 갑자기 토요일날 나오지 말라했어 근데 그때가 중학생?정도여서 개좋았는디....
•••
1개월 전
익인11
초딩 때 매주 토요일 가다가 놀토 생긴듯 놀토 생기고 토요일에 학교 가는 줄 알았다가 놀토 인 거 알면 을매나 행복했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응... 나 초딩 때 놀토 생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
ㅇㅇ 그래서 토요일에 학교끝나면 애들이랑 솜사탕 사먹으먄서 하교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난 놀토는 기억나는데 그냥 토요일에 갔던 건 기억이 안 나... 언제 사라졌지
•••답글
익인15
아항 난 놀토만 겪었네!
•••
1개월 전
익인16
놀토 갈토 맨날 따졌는데ㅋㅋㅋㅋㅋ 근데 토요일에 학교가는거 은근 재밌었음 4교시만 하고 딱 끝나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난 격주로 갔었는뎅 진심 놀토 개좋아햇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엉 근데 맨날 과자파티하고 영화봄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라떼는 매일 학교갔어
그러다 놀토가 생겨서 격주로 학교갔을때 엄청행복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그냥 학교에서 노는날이었음ㅋㅋㅋㅋ
•••답글
익인20
뒤에 놀토생겨서 좋아하긴했는데 방학 쪼갠거라는 얘기듣고 배신감느꼈었지
•••
1개월 전
익인21
응... 4교시 하고 밥 안먹고 끝났엉!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그때 좋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아 근데 나도 나이가 들었나봐.. 예전엔 초딩에 이입했는데 요즘은 토요일도 출근하는 선생님에 이입하게 됨ㅋㅋㅋㅠㅜㅠ
•••답글
익인75
222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24
토요일에 매일 가다가 초딩 고학년때 놀토 생겼어 ㅋㅋㅋㅋ난 토요일에 뭐 실과? 그런거함 요리하는거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웅 근데 토요일에 학교가는게 그때는 부담되지 않았던 것같음 그냥 노는날 같앗오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맨날 갔다가 격주로 가고 나 졸업할때쯤 토요일 하꾜 아예 안감 토요일 그냥 교과시간 맞추러가는 느낌이었ㅇㅓ 가서 영화보고 자다 옴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나도 초등학교 놀토 겪었는데 토요일에 학교 가는거 나름 좋았었음 ㅋㅋㅋㅋ 놀러가는 느낌이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나 99년생인데 매주 가다가 놀토 생겼다가 막판엔 아예 안간듯
•••답글
익인40
222 마자 나두
•••
익인61
33 나두우
•••
익인67
1개월 전
익인29
아예 놀토 없었던적도 있고 2주에 한번씩 가기도 하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0
95익 매주 가다가 격주제에 환호 했고 졸업할때쯤인가 하고 나선가 토요일 아예 안감

근데 토요일날 갔던거 나쁜 기억은 없음 내 기억으론 4겨시만 하고 집에 갔고 수업도 정규과목 수업보다는 예체능수업같은게 더 많았던거 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마지막주 토요일은 생일파티하는 날이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2
근데 토요일은 평일처럼 딱딱한 수업이 아니라 자유활동같이 놀자판이여서 재미있었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응 매주갔어 놀토생겼을 때 초딩 고학년이라 뭐 얼마 혜택도 못봄... 중학교가니까 또 토요일까지 다 다녔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매주 갔었는데 우린 한 3교시? 막 이렇게 했던것 같음ㅋㅋ 뭐 만들기 하고 박물관 견학가고 토요일이 제일 좋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5
토요일날 가면 요리하고 놀고 그랬는데 ㅠㅠㅠㅠ 추억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내 남자친구 빠른 91인데 고2땐가 놀토생겼다 했음ㅋㅋㅋㅋ 그 전에는 매일 가고 회사도 주6일제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응 빠른 00 토욜에 4교시 끝나고 이제 집 가는 길에 신발주마니 돌돌 돌리면서 컵볶이나 피카츄 사들고 집 간거 생각나 그때 그 분위기랑 날씨가 아직도 좀 기억남 ㅜ 그러고 집 가서 점심 먹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마자 원래 그랬어 근데 재밌었는뎅 ...
•••답글
1개월 전
익인39
토요일마다 요리 하는거 좋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초등학교 때 학교 가는 토요일에는 반장이랑 부반장이 콜팝 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3
웅 구때 요리해서 밥 먹구 그랬어 4교시 때까지 해서 아님 과자파티 하고나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44
1개월 전
익인45
응 점심 안주는 오전수업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난 토요일에 학교가는게 제일 좋았어ㅠㅠ 재밌는 수업만 해서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나 초딩때까진 주6일 갔다.ㅋㅋㅋ토요일 4교시 급식없이 12시 20분되면 마치고집에감 크크
•••답글
1개월 전
익인48
나때는 토요일에는 오전 수업하다가 점점 수업이 아니라 CA시간이라고 동아리 활동? 같은거 하긴 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웅 나 토요일에 학교가서 두부만들기 하고 막 그런거 했었어 급식 안나오고 애들이랑 만나서 노는느낌 거진 자유시간이었던거 같은데 난 애들이랑 경고 했삼
•••답글
1개월 전
익인50
1개월 전
익인51
놀토 그 해 쨍쨍한 정오에 하교하는 분위기 나름 좋았는데
•••답글
익인51
뭐래 그건 놀토가 아니지 놀토가 아닌 토요일..?
•••
1개월 전
익인52
나 초딩땐가 놀토 생겼던것 같은데 대신 방학 짧아진건 싫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3
근데 그거 개꿀이었음 토용 그냥 나와서 체험활동만하고 노는거라ㅋㅋㅋ그러고 이제 방학 길어서 개꿀
•••답글
1개월 전
익인54
ㅇㅇ근데 진짜 꿀이었어 애들이랑 4교시 내내 놀기만 해서 넘 좋았쥐
•••답글
1개월 전
익인55
yesss 근데 꿀이었엉 ㅋㅋㅋ 토요일 꿀잼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저학년때 1-2년 만날 학교가고 그 후부터는 놀토있다가 사라지는것까지 다 겪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7
???98인데 나 기억 안나는데 나도 매주 간적 있었던겅가???? 누가 알려줘봐 나도 매주 갔다가 중간에 놀토 생긴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8
나 중3때 놀터 생겼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59
토요일엔 분식집에 짜장떡볶이가 있었지.. 특별 메뉴 였다궁
•••답글
1개월 전
익인60
매주가다가 초등학교 고학년때 부터 격주로 가다 고등학생때 부터 완전 쉬었던거 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2
나도 다 겪음ㅋㅋㅋㅋ 항상 4교시였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3
96인데 초4때였나 놀토 처음 생김
•••답글
1개월 전
익인64
격주로 갓엇어!!!
•••답글
1개월 전
익인65
토요일날 학교 갈 때 애들이랑 맨날 간식 싸갔는데 물론 물만두
•••답글
1개월 전
익인66
97인데 토욜에 맨날 학교갓었다가 격주로 바껴써 놀토생김
•••답글
1개월 전
익인68
웅 초등학교 다니다가 놀토 생김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초딩때 놀토 생겨서 벽에 시간표 붙여놨었는뎈ㅋㅋ참고로 94
•••답글
1개월 전
익인70
와 놀토 전엔 주6일제였어? 놀토만 겪은 01충격적
•••답글
1개월 전
익인72
엉... 그러다가 2주에 한번 놀토되고 그다음에 매주 놀토됐던것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73
토요일은 점심없어서 각자 먹고 싶은 거나 빵이랑 우유같은 거 챙겨가서 먹었는데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6
그 토요일 4교시 마치고 나오는 느낌이 너무 좋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77
내가 94인데 토요일 다 안나간게 내가 고삼되니까 바꼈었지 ㅎㅎㅎㅎㅎ 옛날엔 다 가다가 격주로 바뀌고 다 안가게됐지
•••답글
익인79
나도!!!!! 이거 쓰려했는데
•••
익인77
너무 억울했다구!!!!ㅠㅠ
•••
익인79
나는 토요일에 나가는데 왜 쟤넨 등교 안 해? 왜 이번연도부터야?
이제 토요일에 학교를 안 간다고????? 왜??? 흙흙흙 이랬지.

고3은 공부하러 학교 가야하니깐..ㅠ

•••
1개월 전
익인78
매주갔다가 놀토생겨서 격주로 갔다가 아예 안가게 됐어 98익!
•••답글
1개월 전
익인80
응.. 토요일날 진짜가다가 격주로 줄고 언제부턴가 아예 토요일날 안감
•••답글
1개월 전
익인82
1개월 전
익인83
고딩 때 놀토생겼는데ㅋㅋㅋ 초,중학교땐 학교는 무조건 6일 가는거였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4
맨날 가다가 격주로 가다가 놀토생김
•••답글
1개월 전
익인85
토요일 4교시 끝나고 점심안먹고 신발주머니 흔들며 점심 햇살 맞으며 하교하던 기분을 아니...
•••답글
1개월 전
익인87
초등학생 때 놀토 있어서 격주로 갔었당
•••답글
1개월 전
익인89
1개월 전
익인91
토요일에̌̈ 간식으로 떡 준 학교는̊̈ 우리뿐임??초딩땐데
•••답글
1개월 전
익인92
토요일 4교시하는데 2교시는 수업 2교시는 재량활동 했었음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3
어라 얘들아.. 혹시 학교나 지역마다 놀토 생긴 년도가 달랐니..? 나 93인데 초등학교 고학년쯤 놀토 생겼거든.. 근데 댓글보니까 나랑 시기 안맞는 애들 보이넼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엥 멈춰!! 하면 이모티콘생김2272 04.18 12:18 64501 11
여익들진짜 여자로 사는거 힘들어?1313 04.18 20:14 33737 4
모솔들 mbti 뭐야?728 04.18 15:59 41499 10
이성 사랑방 짝남 꿈이 북유럽 여자랑 결혼하는거래943 04.18 12:25 100053 28
반려동물 막내들 뭐만하면 몰려오는거 귀여워죽겠다ㅋㅋㅋ226 04.18 13:31 79257 76
42702036 갑자기 모르는 사람한테 카톡왔는데 내용이 찝찝해 2:20 3 0
42702035 원래 다음주 혼자 호캉스갈라했거든 2:20 4 0
42702034 나시골사는데 가끔 탱크봄 2:20 5 0
42702033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과거에 날사랑하지않아서 실수했던거 지금은아니라면 이해가능? 2:20 10 0
42702032 우리나라 동성결혼 합법화 될 거라 생각해?4 2:20 10 0
42702031 겨수님들 정보?보면 옆에 대학도 ㅆㅓ있잔아1 2:20 25 0
42702030 이성 사랑방 한국인들 남 연애에 오지랖 멈춰!4 2:20 19 0
42702029 헐 김치전 먹고싶다1 2:19 13 0
42702028 연어 16조각에 11000원이면 싼거야?3 2:19 22 0
42702027 대익들아 헲미플리즈 1112221 2:19 17 0
42702026 이성 사랑방 애인 아버지가 안계신것같은데 대화할때 아빠 얘기는 안하는게 좋겠지?3 2:19 33 0
42702025 근데 난 진짜 국수영 이것도 중요하다만 ㄹㅇ 제대로 된 경제? 사회생활? 이런 걸 배웠으면 ..3 2:19 23 0
42702024 난 오히려 잘보이고싶으면 앞에서 머리 안묶음3 2:19 33 0
42702023 혹시 지금 천주교익들 있어??2 2:19 9 0
42702022 소개팅해보고싶다 2:19 5 0
42702021 폰쿨섹ʕ๑・̑ᴗ・̑๑ʔ10 2:19 36 0
42702020 내 얼굴에.... 엄청난 녀석이 들어왔다... 404 2:19 28 0
42702019 아놔~ 여섯 시 반 기상인데4 2:18 14 0
42702018 헤어라인 정리(왁싱) 받을까??8 2:18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2:18 ~ 4/19 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9 2:18 ~ 4/19 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대한민국 6대 탑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