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53l 0

그런 글 자주 보는데

부모님이 배달음식 같은 거 못 먹게 하는 건가??

 
1개월 전
익인1
ㅇㅇ 싫어햇
•••답글
1개월 전
익인2
부모님이 싫어함
•••답글
1개월 전
익인3
싫어하셔서 눈치 보이지ㅠ
•••답글
익인3
우리 부모님은 대놓고 티는 안내시지만 배달음식 시켜놓은 흔적 있으면 그 다음날 장 엄청 보고 오셔
집 음식 없어서 배달 시킨 줄 알고 집음식 먹으라고...

•••
익인18
222 우리도 ㅠㅠ..
•••
1개월 전
익인4
싫어하시는 것도 있고, 그냥 별말 안해도 이상하게 그냥 눈치가 약간 보인대ㅋㅋㅋㅋ < 부모님이랑 같이사는 내 동생이 말해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나는 몰래 먹는데 이 습관이 다이어트로 얻은 식이장애 유형같아 남들이 또먹어? 아님 그만먹어 이럴까봐 숨어서 먹는류
•••답글
1개월 전
익인6
돈쓴다고 뭐라 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7
밤에 먹는거 싫어해서......근데 우리집 구조상 몰래 시켜먹기 엄청 좋아서 자주 먹음^_^
•••답글
익인28
헐 집이 어떻게 생걌는데 ??
•••
익인7
대충 이렇게 생겼어!....출입문이랑 가까워서 몰래먹기가능
•••
익인32
어떻게 생겼어?!?
•••
익인7
ㅇㄷㅇㄷ
•••
1개월 전
익인8
아토피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
엄마아빠갘ㅋㅋㅋㅋㅋㅋ 안좋아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9
왠지 몰래먹으면 스릴있어서 맛이 두배가 됨
•••답글
익인27
아 나도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0
아닠ㅋㅋㅋㅋ귀여웤ㅋㅋㅌㅌㅌ
•••
익인31
헐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ㅜ
•••
1개월 전
익인10
엄마가 싫어해서 몰래 밤에 동생이랑 치킨시켜먹는다 오히려 역효과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1
ㅇㅇ 엄청 싫어하심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돈 쓴다고 엄청 싫어하심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돈 쓰는 것도 싫어하고 밖에 음식을 못 믿으심
집 밥이 제일 안전하대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싫어하고 보통 새벽이니까 가족들잘때 몰래 야식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떡볶이를 만원넘게 주고 먹는걸 이해못하시고
집에 밥이 있는데 왜 사먹냐 하고
입맛도 안맞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매운거 먹으면 탈 자주나서 먹을때마다 응급실 갔어서ㅠㅠㅠ근데 마라탕 못 놓음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부모님 일찍 출근하셔성... 잠깨면 넘 미안해서..ㅠㅠ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다들 사연이 다양하네...
우리집은 이틀이 멀다하고 배달음식 시켜서 다같이 먹어섴ㅋㅋㅋ ㅠ 궁금했다....
근데 익들 약간 참견이지만 밤에는 먹지마 ㅠㅠㅠㅠ
진짜 역류성 식도염 걸리면 고생해ㅐㅐㅐㅐㅐㅐㅐ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살찐다고 싫어함...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엄마아빠가 그런거 먹는걸 안좋아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맨날 시켜먹는다고 용돈 줄여야겠다고 말함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맨날 배달음식 시켜먹는다고 다른사람들한테 다얘기하고 다니셔서 몰래먹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난 혼자 시켜먹기 눈치보여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난 새벽1~2시에 먹어서....ㅎㅎㅎㅎ 글고 일주일에 6번 넘게 먹어서 눈치보임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6
같이 사니까 배달음식 못시켜 먹게 하는 집이 많더라 집에 먹을 거 넘치는데 돈 아깝기도 하고 배달음식이 건강하지도 않고 플라스틱 많이 나오고 하니까 친구는 야식 못시켜서 독립하고 싶다고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눈치줘서 대부분 그럴듯... 난 배달음식 야식 그렇게까진 안좋아해서 엄빠가 먹자고 해야 먹는 정도긴 한데 친구들중엔 아닌 애들도 있더라궁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우리집 부모님은 배달음식 싫어하셔서 돈 낭비하고 돈 함부로 쓴다고 뭐라고 하시고
한번 먹을 때는 동생들이 너무 어려서 더치페이도 좀 그래서 내가 맨날 사주면
나는 1인분 값 내면 되는걸 맨날 3배가 넘게 드니까 금전적으로도 부담스럽고 잔소리 듣고 해서 못 먹어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왜 그런거에 돈쓰냐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우린 싫어하지 않는데 음식 시키면 관심받아서 부담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헐 익잡도 되나??? 얘들아 댓글에 멈춰! 써봐4141 04.13 16:36 31036 5
02년생인데 솔직히 10대일때가 엊그제같은데 할미가 되었어....918 04.13 14:32 30556 5
이성 사랑방 새언니오빠네 집 청소해주면 달에 50만원 준대.. 너넨 할거야??773 04.13 18:18 46382 60
요즘 고익들 진짜 여대 꺼려?804 04.13 17:05 31553 11
익명뷰티 키 150대인 익들아410 04.13 13:46 3781 2
42614074 직장인들 부럽다.. 2:32 1 0
42614073 졸업했는데 가끔 학생때 시험기간에 잠 줄여가면서 공부하던 분위기 그리움 2:31 8 0
42614072 회사다니면서 연애 어케해..?1 2:31 8 0
42614071 디엠 취소2 2:31 12 0
42614070 ㅎㅂㅎㅂ랑 오조오억은 근데 진짜 창조남혐아니야???2 2:31 29 0
42614069 계획 세우고 안 하는 사람 이 영상 보셈 2:31 16 0
42614068 와.......나 진짜 눈물나........이거 뭔데.....?;6 2:31 49 0
42614067 도와죠 낼 5년만에 소개팅해1 2:31 15 0
42614066 자야하는데 안자서 머리가 무거운 느낌인가? 아픈건가? 2:31 4 0
42614065 일주일 사이에 lkg 빠졌다뉴 2:31 9 0
42614064 지금 트위터 디엠 보내는 거 오바인가?3 2:31 14 0
42614063 워드 응답없음 떴다...2 2:31 5 0
42614062 쿠팡알바 잘알들아 2:31 18 0
42614060 이성 사랑방 너네 애인 어디서 만났어??6 2:30 32 0
42614059 투썸 이 케이크 먹어본사람 2:30 37 0
42614058 진짜통계빡친다2 2:30 9 0
42614057 귓불 갑자기 가렵고 띵띵 부어; 2:30 3 0
42614056 아니 나 거실에서 공부하는데 아빠가2 2:30 19 0
42614055 이성 사랑방 썸 끝난지 한달도 안됐는데 외롭다 2:30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4 2:30 ~ 4/14 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4/14 2:30 ~ 4/14 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일본 히트상품 '아베노마스크' 한국은 절대 못 만들어..왜? 73
https://news.v.daum.net/v/20200501060043983 ㅋㅋㅋㅋㅋㅋ풍자와 해..
인티포털
구해줘홈즈 하면서 황당한 일 많이 겪는 박나래.gif 65
3번은 진심 영상으로 봐야됨나중엔 짤만 봐도 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