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24l 0
난 면치기러 호로록 후루룩 금방 먹어보리는데 친구는 처음에 큼짇하게 먹다가 중간 쯤부터 라면 한줄 한줄 암청 천천히 먹어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배부르다고 남김 ㅜ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그치? 난 면치기 후루룩 다 먹고 밥도 말아 먹구만 친구 짜식..:
•••
익인2
1개월 전
익인3
와 내 친구도...진짜 2줄3줄씩 먹는데 입으로 또 짤라먹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나도 친구랑 닭갈비 먹는데 하나 집어서 반씩 잘라먹는거보고 역시 살안찌는데는 이유가있다 이생각해써 ㅋㅋㅋ
•••답글
익인5
와 닭갈비는 ㄹㅇ 한 입인데...
•••
익인4
나 두개 먹을때 하나먹는셈,, 살이 안찔수밖에!
•••
1개월 전
익인6
ㅇㅈ 근데 그런 애들이 꼭 야 나 라면도 먹고 다 먹어!! 이런닼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랬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
마른익... 라면 5분컷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8
말랐는데 국물까지 다먹고 밥먹는데
•••답글
익인9
익인10
익인11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자애가 밥 먹자는데 돈 누가 냄?911 04.22 13:57 110133 53
농협은행 쓰는 거 왜이렇게 싫지768 04.22 19:47 33720 10
자식이 ㅈr살하는것과 사고사 뭐가더슬플까?414 04.22 23:04 42154 11
얼굴도 모르는 20학번 후배한테 이 시간에 연락 옴475 2:57 33380 16
쿠키런/킹덤 아직 퓨바 없는 까까 있어?122 04.22 14:32 12810 2
42776998 얘들아 빈하트 이모티콘 잇으면 좀 줄래? 7:34 1 0
42776997 오늘 날씨 어때... 7:33 1 0
42776996 코로나 검사 받으면 무조건 자가격리야? 7:33 2 0
42776994 그래서 문이과 통합수학 뭐 배우는거야? 7:33 1 0
42776993 4개월 안에 10키로 빼기 가능? 7:33 5 0
42776991 주식/코인 와.. 업비트 아찔하네 7:32 31 0
42776990 익들아 나 불임검사 받아봐야할까 ??1 7:32 16 0
42776989 나 올해 휴학했거든 7:31 6 0
42776988 밤샘 4일차 이따가 초밥 먹어야지 7:31 13 0
42776987 아 벌써 더워서 잠 깬다... 7:31 6 0
42776985 걍..옛날얘기 7:30 3 0
42776983 출근,,1 7:30 9 0
42776982 몸이 아프거나 불편한점이 있으면 바로 병원에 가는게 좋은듯 7:30 9 0
42776981 검은 가디건 + 흰티 + 슬랙스 무난해 ..?3 7:29 12 0
42776980 친구에게서 "너가 친구를 잘 챙겨주긴 해"라는 칭찬을 받았는데1 7:29 19 0
42776979 용인 서울익들 지금 비와?2 7:29 16 0
42776978 주식/코인 솔직히 인정하자 코인은 그냥 투기야 7:29 54 0
42776977 읽씹이나 단답하면서 필찾하는 애 싫네1 7:28 11 1
42776976 교수님이 시험 제출하구 줌 켜놓으라고 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7:28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7:32 ~ 4/23 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어제 아는형님에 잠깐 나와서 반응 폭발적이라는 사람 54
카피추정식 섭외하라고 문의온다고 함...
인티포털
잘생긴 사람은 웃을 때 옆사람 어깨에 머리를 꽁 박는다?!?! 74
*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게시물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