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48l 0
지금 블치 먹을지 7레이어드 먹을지 고민 중

다른 거 추천도 받음

뭘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할까~~?~?
추천
* 본문을 더블탭 해보세요
* 비회원도 추천 가능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레이어드 보단 블치가 나음?
레이어드 안 먹어봐서 궁금하긴 한뎅

•••
익인1
어엇 나도 레이어드는 안먹어봤는데
그럼 도전하고 후기 날려주라👀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도전이 답인가!
•••
글쓴이
도전!
•••
익인1
뭐야뭐야 왕친절하다 쓰니야 어때?? 응?? 마싯어? 어때 블치가 이겼어 레이어드가 이겼어? 무슨맛이야? 사르르해???(물음표살인마
•••
글쓴이
1에게
나처럼 두 개 중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난 닥 블치 추천 마음 먹었다~~!!!!!!
레이어드는 가나슈 부분만 맛있고 다른 부분은 내 취향 아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나는 블치파였네 땅땅

•••
글쓴이
글쓴이에게
가나슈 부분은 부드럽고 사르르한데 시트부분은 좀 푸석하고 입에 단맛이 계속 남는데 뭔가 텁텁한 너낌이야
•••
익인1
글쓴이에게
와 무슨 텍스쳐인지 한방에 이해함 대신 모험해줘서 고마웡ㅎㅎㅎㅎ
닥블치 뇌 한구석에 새겨놓는다..👍

•••
글쓴이
1에게
👉🧐👈머리에 똑똑히 새기자 닥블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
클라우드치즈케이크
•••답글
글쓴이
블치보다 치즈맛이 진해?? 어떤 맛인지 표현 부탁해도 됨?
•••
익인2
내가 블치를 안먹ㅇㅓ봄...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시트들어간 치즈케이큰데 많이 안달고 맛나!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니 여기 친구들 추천 메뉴만 먹어본거냐구~ㅋㅋㅋㅋ
•••
익인2
나도 모험을 잘 안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먹는 것만 먹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 블치맛있어? 다음에 먹어봐야게따
•••
글쓴이
2에게
블치 맛있엉! 근데 그 타르트 속 치즈가 약간 질리는 맛이라 난 꼭 아메랑 먹어! 그리고 타르트가 너무 부서져서 깔끔하게 먹기 조금 어렵다~~그래도 타르트 짱맛😋😋
•••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테일하게 써줘서 고마워😍😍 다음에 그거 먹어야게땈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2에게
😘😘먹는 거에 나 진심이라구
다음 클라우드 치케 먹을 때 익인2를 떠올릴게

•••
1개월 전
익인3
나는 녹차케이크도 좋아해
•••답글
글쓴이
나도 먹어보고 싶은데 그 메뉴 지금 없음 ㅠ 다음에 꼭 먹어볼게 (메모
•••
익인3
헐 넘 아쉽당 ㅠㅠ 그래도 다른거 맛잇게 먹어😆😆
•••
글쓴이
곰아웡 근데 뭘 먹어야할지 너무 고민된다!!! 😔😔
•••
1개월 전
익인4
그 블루베리 머시기 있는데
•••답글
익인4
블루베리쿠키치즈케이크!!! 한때 그거에 꽂혀서 엄청 먹었어
•••
글쓴이
맞아 나 고민하던 것도 그거였어!
•••
글쓴이
근데 친구야 좀 늦었다...?ㅎ 나 이미 레이어드 주문 넣었다고 🥲
•••
익인4
아 블치가 블루베리 그거엿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레이어드도 맛나!! 담엔 블치 도전해보는 거로? 😏
•••
글쓴이
4에게
똑똑한 걸~ 그래 나 앞으로 먹을 일 많은데 오늘 하루에 슬퍼하지 않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블치 먹을 땐 익4를 기억할게🤡🤡

•••
1개월 전
익인5
블치 !!!!!!!!!
•••답글
글쓴이
맛잘알~~
•••
1개월 전
익인6
치즈케이크랑 호두케이크!!
•••답글
글쓴이
호두케이크?!
스벅에 호두케이크가 있다니 알려줘서 고마워! 치케는 당연한 거였구나,,,🤧

•••
1개월 전
익인7
무더건 블치
•••답글
1개월 전
익인8
올리브 바닐라크림 제발..
•••답글
익인10
단종되쏘
•••
익인8
???미친거아님???
•••
익인8
아니....하...그렇구나 일단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9
나는 클라우드치즈랑 그 뭐냐 돌체화이트 그게 젤 맛있어ㅛ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블치조아하면 번트치즈! 이게더꾸덕한 찐치즈맛
•••답글
1개월 전
익인12
1개월 전
익인13
클라우드 초코케이크랑 얼그레이 생크림도 맛있어ㅜ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푸드/먹었어요 내 최애 비빔라면 바꼈어ㅋㅋㅋㅋ93 0:30 9450 7
푸드 와플메이커에 쑥떡 넣음 4053 04.21 14:40 24358 2
푸드 배라 쿼터 혼자 2일만에 다 먹는 거 대식가야??11 04.21 15:32 1192 0
푸드 아...유통기한 2년이나 지난지 모르고12 04.21 18:08 2776 0
푸드 나 어제 추천받은피자 먹었어!!!!!!!!!!9 04.21 17:50 3266 0
42755663 먹었어요 부러울걸???2 0:58 236 0
42755162 먹었어요 내 최애 비빔라면 바꼈어ㅋㅋㅋㅋ93 0:30 9777 7
42753809 먹었어요 야식을 있어보이게? 먹기5 04.21 23:19 2021 0
42751920 푸드 나 오늘 코스트코에서 살라미사왔는데 뭐해먹어야 돼?!?!6 04.21 21:41 396 0
42751111 먹었어요 태리 로제떡볶이 후기 40404 04.21 20:54 2442 0
42748725 푸드 아...유통기한 2년이나 지난지 모르고12 04.21 18:08 2855 0
42748467 푸드 나 어제 추천받은피자 먹었어!!!!!!!!!!9 04.21 17:50 3351 0
42748370 푸드 인기글 보고 피자 시켜먹었다🍕🍕2 04.21 17:45 1766 0
42748354 푸드 나는야 한식러버3 04.21 17:44 950 0
42748052 푸드 다이어트하는데ㅜ아침에 순두부찌개먹고 빵먹었는데 저녁 뭐 먹어야할까?2 04.21 17:25 201 0
42746448 먹었어요 4,600원11 04.21 15:45 3807 0
42746392 기타 크림진짬뽕 치즈분말 안넣으면 04.21 15:41 53 0
42746251 푸드 배라 쿼터 혼자 2일만에 다 먹는 거 대식가야??11 04.21 15:32 1231 0
42745680 먹었어요 자취할 때 옥탑방 장점7 04.21 14:56 3064 1
42745391 푸드 와플메이커에 쑥떡 넣음 4053 04.21 14:40 24382 2
42744354 푸드 바지락 된장찌개 할건데 해감하고 보니까 바지락이 살아있어..4 04.21 13:35 758 0
42743486 푸드 다들 밥 뭐 먹었어...4 04.21 12:33 72 0
42741286 푸드 헤헤 어제 남치니랑 와인에 스테이크먹었당2 04.21 09:20 746 0
42740950 먹었어요 짠 어제 먹은 크로플1 04.21 08:30 37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2 1:44 ~ 4/22 1: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