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137l 5

스위치 샀당...🤍 | 인스티즈

스위치 샀당...🤍 | 인스티즈

꺄흑 너무 좋아 화이트 짱예뻐!! 2년간 버텨준 라이트는 이제 안녕...👋
 
   
와 케이스야?? 이뽀
1개월 전
글쓴이
웅 케이스!! 엄청 고민했는데 완전 마음에 들어 😍
1개월 전
헐 저거 케이스야?? 이쁘다
1개월 전
글쓴이
그치 ㅠㅠㅠ 나 우주-달 진짜 좋아하는데 넘 맘에 들어.....🌕🌕
1개월 전
케이스모야 ㅠㅠ????나저거 고앵이 사고싶어...
1개월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진짜 천사야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케이스 개이쁘다ㅠㅠ
1개월 전
글쓴이
케이스 내가 봐도 잘 고른 거 같아 완전 내 취향....💕
1개월 전
와 케이스 와 제발 정보좀 와 저런건 어떻게 찾아 도대체
1개월 전
글쓴이
윗댓!! 저기 다른 케이스 더 많으니까 둘러봐봥 >_<
1개월 전
나 저 사이트 아는뎈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살땐 저런 거 없었냐 이번에 새로 많이 나왔나봐ㅠㅜㅜ 알려줘서 고마워 당장 질러야지
1개월 전
본표 해야하는 거 아냐?! 나 전에 봤는뎅!!
1개월 전
글쓴이
잉?? 나 오늘 새벽배송으로 스위치 받아서 첨 글 올렸는데...!!
1개월 전
아니아니 전에 스위치 빨리 왔음 좋겠다고 저 라이트랑 케이스랑 올린 글을 봤어 ㅋㅋㅋ
1개월 전
케이스 ㄹㅇ이쁘네
1개월 전
글쓴이
ㅎㅎㅎㅎ 케이스 엄청 고민했는데 이거로 하길 잘해따!! 고마워!!!
1개월 전
케이스 왕이쁘다 링크 고마오.....♥
1개월 전
글쓴이
예쁜 케이스로 즐겜해용 🎮🖤
1개월 전
헐 케이스 개예뻐
1개월 전
저 컨트롤러 케이스는 어디거야?!?
1개월 전
글쓴이
컨트롤러는 옛날에 산 거라 잠시만!!
1개월 전
글쓴이
유알엔젤.. 고마웡!
1개월 전
화면이 아니고 뒷면에 스틱을 낀거야? ??
1개월 전
글쓴이
웅 앞면 뒷면 다 조이콘 끼워진다!!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
헐 !!! 나 처음알았어 !!! 못믿어서 지금 해보고 옴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케이스 겁나 이쁘다
1개월 전
글쓴이
꺅ㅎㅎㅎㅎ 고마웡😻🤍
1개월 전
올레드 ㅠㅠㅠ 아 나 부텐도 갖고시퍼
1개월 전
글쓴이
동숲 열심히 할 때 나도 부텐도 꿈꿨었는데... 근데 원래 쓰던 라이트가 조이콘이 휘어져서 못 쓸 거 같어 ㅠ 컨트롤러 같이 쓰기도 귀찮아졌어 허허
1개월 전
예쀼.. 무슨 게임 할거야?!!
1개월 전
익인13
난 스위치 사고 썩히는중 ㅠㅠ
1개월 전
글쓴이
나 포켓몬 동숲 스플래툰 커비 마리오파티 이것저것 갖고 있오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스플래툰에 빠짐!!!
1개월 전
익인13
나도 스플래툰 너무 하고싶은데 전야제때 해보니까 조작이 머무 어렵더라고 ㅠㅠㅠㅠ 사면 잘 할 수 잇으려나?
1개월 전
글쓴이
처음엔 진짜..... 힘들고야 ㅠ 스플2에서 넘어온 고인물 밖에 없고 조작도 힘들고 무기도 너무 많아서 외우기도 힘들고 킬 당하면 왜 죽었는지도 모르겠고... 나두 이제 시작한지 일주일인데 자이로에 겨우 적응했다! ㅠㅠ 처음엔 계속 지고 죽고 그런데 그 기간 지나서 적응하고 킬 좀 하게 되면 재밌을 거야!!!
1개월 전
쓰니야!!! 나 결제 직전인데 저거 그립감 어때???? 글구 독 넣을때 꾹 눌러야한다구 하는데ㅠ 잘 들어가??
1개월 전
글쓴이
그립감 조아!! 케이스 그냥 플라스틱 재질일 줄 알았는데 좀 보들보들거령 독에도 스무스하게 잘 들어갔어!
1개월 전
허 케이스 은근 내취향이다
1개월 전
글쓴이
나랑 커플 케이스 하자~~🥰
1개월 전
익인15
앗 엘이디만 되나바
1개월 전
OLED??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매일 고민중 ㅠ
1개월 전
글쓴이
웅 oled!! 나도 몇 달 고민했는데 스플래툰 하다보니까 조이콘 분리가 너무 필요했으... 지금 너무 만족한다 ㅠㅠ💕
1개월 전
얼마들었어!? 라이트랑은 다른거지?
1개월 전
글쓴이
스위치 사십만원 줬어 흑흑..... 응응 라이트는 스위치의 더 가벼운 버전이라고 생각하묜 돼 조이콘 분리 안되고 진동 안되고 tv에 연결 안돼! 그냥 가볍게 게임할 정도만! 라이트는 조이콘 분리 안돼서 지원 안하는 게임도 있어 ㅠ
1개월 전
익인17
비싸다🥲 근데 너무이뿌다.....구매할때 참고할게 고마워 쓰나~~
1개월 전
와 귀여워
1개월 전
글쓴이
꺅 고마워💓💓
1개월 전
헉 대박
1개월 전
글쓴이
라이트에서 넘어오니까 넘 행복해....
1개월 전
껄껄 나도 이번주에 샀는데 ㅋㅋㅋ 나는!!!! 젤다 중~~~ 오늘 스플래툰 배송오면 해야겟다
1개월 전
익인20
내 소듕한 스위치
중고나라에서 사기당하고 화나서 새거삼 ㅋ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악......ㅠㅠㅠㅠㅠ 익인아 ㅠㅠㅠㅠ 나도 10월에 스위치 사기 당해서 이번에는 중고 쳐다도 안보고 새제품으로 샀어 ㅠㅋㅋㅋㅋㅋㅋ 돈 돌려받았어? ㅠ
1개월 전
익인20
아니 ㅜㅜㅜ 나 조사중…
1개월 전
예뻐.. 근데 조이콘은 앞면인데 화면쪽은 왜 로고가 보이는건지 궁금해 ㅋㅋ큐ㅠㅠ
1개월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요거 조이콘 반대로도 끼울 수 있어서!! 제대로 끼우면 이렇게당 ㅎㅎㅎ
1개월 전
익인21
헐 몰랐어 ㅋㅋㅋㅋㅋㅋ OLED부터 되는 건가?? 배터리개선판 스위치 갖고있는데도 전혀 몰랐었닼ㅋㅋ 신기해
1개월 전
글쓴이
아니아닝 스위치 다 될 걸!? ㅋㅋㅋㅋㅋ 한 번 해봨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
집가서 한번 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 진짜 생각도 못했었어 앜ㅋ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자친구가 나를 다민이라고 불렀어..490 01.30 13:24 103030 29
2월부터 오르는 물가 총 정리래*^^*458 01.30 19:45 32125 30
아방수<<이 단어 쓰는거 좀 이상한 애들이지?477 01.30 14:55 51961 10
이성 사랑방 자취방이 금녀의 구역이래181 01.30 11:20 62922 9
만화/애니 시간 가는지 모르고 후루룩 본 애니 있어?117 01.30 16:06 11716 2
잇프피 잇프제 정확히 모름 암튼 내 카톡 읽씹했는데 나 차단은 안했는데 뭐지 0:20 1 0
그저께 동기랑 카톡하는데 의도치 않게 눈치없이 굶 ㅋㅋㅋㅋㅋㅋㅋㅋ 0:20 1 0
컴공익들 깃허브, 링크드인 다 있어? 0:20 1 0
아나운서 같은 느낌이면 어떤 사람 떠올라? 0:20 4 0
술 못 마시는데 회 먹을 때 뭐 마셔? 0:20 2 0
여자 26살에 연봉 3400, 9-7 0:20 3 0
러색하고 보호렌즈 제거했는데 첫날보다 시력이 안좋아졌어 0:20 5 0
남친 그렇게 안잘생겼다 얘기 들으니까 맘이 편하네 0:20 3 0
고3은 걍 안 만나는 게 답인가보다 ㅋㅋㅋ ㅠㅠㅠ 0:19 19 0
집에서 노는 사람도 많나? 0:19 16 0
하..경찰한테 연락왔는데 0:19 31 0
여자 공시 직렬 중에 교행 일행보다 경찰이 훨 빡세? 0:19 7 0
원래 아이폰 초기화하고 복원할 때 남은 시간 계산 중1 0:19 5 0
헬스잘알들아 운동화 추천 좀 해주라…4 0:19 22 0
부모 되려면 부모 자격증 같은거 좀 따야해1 0:19 7 0
근데 오킹 뭐 실수한거 없는데 인티에서 반응 꽤 갈리네3 0:19 19 0
어쩌다 세수 한번 안하면 피부 더 좋아보이는 느낌이지않니 0:19 5 0
근데 소리없는 방구 뀌어도 민망한건 똑같지 않음? 0:19 2 0
기내수화물 미리 잴 수 있는 방법 있니??ㅜㅜ3 0:19 1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31 0:18 ~ 1/31 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31 0:18 ~ 1/31 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