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598l 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목짧고 승모있는 애들아 니트추천함 | 인스티즈

나 목짧고 승모쩌는데

진짜 핏 예술임

회색삿다가 너무예뻐서 다른색도 샀음

근데 가슴큰애들은 비추임

바이럴이면 박사모들어감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마지막 멘트에서 급 신뢰감 상승
3개월 전
글쓴이
ㅎㅎ 내가젤 싫어하는거 썻어
3개월 전
익인2
목짧고 승모있지만 어깨도 장난 아니라 나는 안되겠다..
3개월 전
글쓴이
어깨있어도 예쁠거같은데 ㅠㅠ
3개월 전
익인2
어깨가 무슨 장군이라ㅠ 브이넥 넓고 어깨선 내려와 있으면 진심 더 넓어 보이더라궁ㅠㅠ
3개월 전
익인3
쓰니 마른몸이지..?🥹
3개월 전
글쓴이
걍 보통인디...!!
166 58임

3개월 전
익인4
땡큐!! 이따가 구경가야겠당
3개월 전
익인5
팔뚝 부각 없어ㅠㅠ? 팔뚝살부자라...
3개월 전
글쓴이
팔뚝 난 ㄱㅊ던데.. 딱붙는핏이아니라서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글쓴이
예쓰...
3개월 전
익인7
어탐 니트 예쁜거 좀 잇음
3개월 전
익인8
팔뚝 있으몀 비추..... 난 이거 살찌고 못 입음
3개월 전
익인9
팔길이는 어때? 나 긴팔원숭이라서,,
3개월 전
글쓴이
나도 긴팔숭이인데 팔길이ㅓ넉넉하고좋앗으
3개월 전
익인10
확실히 넥라인 좀 있는게 잘어울리는것같음
3개월 전
익인11
이거 색 안 비쳐?
안에 뭐 입고 입어?

3개월 전
글쓴이
회색은안비치던데 흰색은 모르겟다
난 안에 암것도안입고 입엇음

3개월 전
익인12
안 까끌거려??
3개월 전
글쓴이
ㅇㅇ완죤 부들부들ㅋ
3개월 전
익인13
박사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4
박사모가 머야
3개월 전
글쓴이
바쁜벌꿀을 사랑하는 모임
3개월 전
글쓴이
ㅂㅏㄱㄱㅡㄴㅎㅖ
3개월 전
익인15
팔뚝살 있으면 비추ㅠㅜ 나도 목 짧고 승모 있어서 이런 옷 짱 잘입었는데 팔뚝살 찐 뒤부터 못 입는중,, ㅌㅋㅋㅜ
3개월 전
익인16
보풀은 안 일어나??
3개월 전
익인17
자 상체에 살이 좀몰려있다? 하시면 비추입니다
3개월 전
익인25
아..
3개월 전
익인18
가슴에서 탈락...
3개월 전
익인19
꽤나 맘에 들었나보군ㅋㅋㅋ
3개월 전
익인20
박사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1
헐 고마워
3개월 전
익인22
아씨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구경감
3개월 전
익인23
박사뫀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4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6
무슨색?
3개월 전
익인27
다른 니트나 옷도 추천햐줘>_<
3개월 전
익인28
막줄개웃겨
3개월 전
익인29
이거보고 에이블리 들어갔더니 검색창에 어텀 세일 어쩌구 뜨는데....... 사라는 계시겠지..?
3개월 전
익인30
막줄에서 진심이 느껴지네 개웃김ㅋㅋ
1개월 전
익인31
앗 가슴에서 탈락ㅜ
1개월 전
익인32
여름에 입기 좋아?
1개월 전
익인32
아 깈팔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쏴리
1개월 전
익인33
가슴 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4명인데 자꾸 3인분만 시키자는 친구 왜 그러는걸까 313 05.26 16:4568441 0
일상 이성한테 깨는 본인만의 이상한 포인트 뭐있어?239 05.26 20:1520233 0
야구/알림/결과 2024.05.26 현재 팀 순위118 05.26 17:3523614 0
이성 사랑방애인이 "나 다리 다쳤어ㅜㅜ" 하고 사진 보냈을때 둥들 반응하고 mbti 적어줘117 05.26 16:5334453 1
일상주변에서 좀 집 살구나 느껴지는 포인트가 뭐야??93 8:043930 0
아우 이번주 월급날이다 드디어 ㅠ 10:22 1 0
성수 직장인있니 10:22 1 0
이성 사랑방 와 전애인 흔적 한번 보니까 안잊혀지고 어지럽네 ㅋㅋㅋ ㅜ 10:22 2 0
이성 사랑방 100일이랑 생일이 이틀차이면 어떻게할까 10:22 2 0
무서운거 땡겨서 요즘 심야괴담회 보는데 10:22 4 0
(혐오주의) 이거 딱 봤을때 자해 흉터 같아?2 10:21 8 0
아닠ㅋㅋㅋㅋ 나 워홀중인데 요즘 한국어 공부하는 애가 갑자기 뛰어오더니 10:21 6 0
지인분중에 게임 길드에서 만나서 2달만에 결혼하신분들있거든 ㅋㅋㅋㅋ 10:21 7 0
남친 어머니가 나는 남친 결혼식에 안오면 좋겠대 10:21 5 0
와 30대 중반 되니까 노화가 진짜 크게 오는구나 10:21 2 0
어제 저녁 너무 심하게 먹어서 오늘 단식 중인데 아침 산책 했는데 10:21 2 0
너무 감수성이 높고 예민한 엄마 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드 10:21 11 0
미라클 모닝 한다고 여섯시에 일어났는데 10:20 4 0
나 웨이브 1년 내내 쓰고 있는데 개인정보 삭제 예정이라는데 머지...? 10:20 5 0
이성 사랑방/이별 환승이별 당해본 사람 극복 어떻게 해 10:20 9 0
사수가 자꾸 쳐다보는데1 10:20 12 0
3학기 남았으면 편입말고 졸업하는게 낫나1 10:20 11 0
나 다시는 코인 손 못대게 응원 해주라아3 10:20 9 0
프린팅 티셔츠는 세탁 어케 해야 하는 겨...3 10:20 15 0
대기업 육아휴직대체로 일하는거 어때..? 10:20 1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0:20 ~ 5/27 1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