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61l 0
이번 주말에 우도가는데 우도 둘러보는데 얼마 정도 걸려??ㅠㅠ3~4시간이면 가능할까?!!ㅠㅠ

모바일
 
익인1
나느느느ㅡ나
7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어때??시간 많이 걸려???ㅠㅠ 모바일
7일 전  11:48
익인5
그리고 나는 전기차 타고 다냤어
안에 먹을것도 많고 둘러보고 가느라 반나절 잡는게 좋아

7일 전  11:50
익인3
여유있게 반나절은 잡아야해 그리구 아침에 미리가는걸 추천해 우도 너무 좋아ㅠㅠ
7일 전  11:49
글쓴이
오ㅠㅠㅠ11시 배타고 들어가서 4시에 나올까 하는데 제주도 버스때문에 걱정...ㅠㅠㅠ 고마워 익인아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1:51
익인7
우도 너무 좋았어ㅠㅠ 나는 다음에 우도에서 1박2일 하고싶었어
쓰니는 생각보다 별로일수도있는데 나는 좋았어!
그리고 나는 우도갔다가 아쿠아리움 갔어 이렇게 그날은 2개만했어

7일 전  11:53
글쓴이
나도 우도가는 날은 최대한 일정 많이 안잡을려고ㅠㅠ 우도 완전 기대중 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1:57
익인2
난 5시간 정도 걸렸어 모바일
7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혹시 마을버스 타고 다녔어?? 모바일
7일 전  11:49
익인6
나 11시에 들어가서 4시에 나왔어!!! 버스 5개인가 들리는거 그거 탔었어 모바일
7일 전  11:52
글쓴이
아 그 우도 관광버스 ?? 고마워ㅠㅠ나도 이거 타야겠다 ㅠㅠ 모바일
7일 전  11:56
익인8
날씨 엄청 좋은날 갔었는데 제주도랑 우도 다 합쳐서 우도가 제일 좋았어!! 재밌게 놀아~~~ 모바일
7일 전  13:46
글쓴이
8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3:46
글쓴이
저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ㅠㅠㅠ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23:27
익인9
당근! 모바일
그저께  0:16
글쓴이
9에게
우도 관광버스 이용할려고 하는데 우도 도착하면 바로 예매소?? 같은거 있어??ㅠㅠ 모바일
그저께  0:48
익인10
글쓴이에게
ㅇ웅 배에서 내리면 바로 매표소 있어~~ 모바일
그저께  2:49
익인4
ㄴ나 마을버스타고 거의 하루 다씀 ㅋㅋㅋㅋ 10시 전에 들어갓는데 제주도 오니까 5시?
7일 전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와...생각보다 시간 많이 걸리는 구나ㅠㅠㅠㅠ 혹시 우도 어디어디 갔어??ㅠㅠ 모바일
7일 전  11:51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비행기 티켓 최저가 예약 꿀팁🌟 624  회원전용 11:32 13705 56
사랑방-이성 비행기표끊었는데 헤어졌어^^ 고민상담해주라ㅎ 522 0:41 19796 0
담주에 결혼을 하는데 친구아버지가 돌아가셨대 가야돼? 491 21:22 11471 0
🌸 익들의 생일은 얼마나 흔하나요! 🌸 366 22:52 2087 0
익명뷰티 걸그룹 협찬 등 귀걸이 쇼핑몰 모음💓 186 16:56 3086 3
30541799나 같은반 한번도 안됬던애랑 같은반됬는데23:2710
30541798무신사는 반품 신청서 안 썼는데 믹스엑스믹스 반품 신청서 써야되나?23:2720
30541796머리 안 감으면 머리냄새 있잖아23:2780
30541795유투브 요즘 이상해졌어23:27110
30541794연예인 안 오는게 싫으면 공부 더 해서 다른 학교를 가지 그랬어...23:2790
30541793아이폰 7쓰는데 메세지가 계속 전송중이야ㅠㅠ  회원전용23:2730
30541792루이까또즈 지갑 9만원대에 샀오!!!!23:2790
30541791카톡배사 골라주세염112233 123:2750
30541790김과외 어플 ㄱㅊ?? 내가 선생님이야23:2750
30541789오늘 친구 남동생한테 고백 받았닼ㅋㅋㅋㅋㅋ23:27110
30541788어디 놀러가기로 할때 친구한테 길물어봐??23:2730
30541787나 같은반 한번도 안됬던애랑 같은반됬는데23:2720
30541786집에서 집안 다 뒤집어 엎을 정도로 화내본 적 있어???23:2720
30541785술찌 뜻이 뭐야23:2790
30541784에스쁘아 비실크 호수 추천 좀!!23:2720
30541783일본가서도 진짜 밤길 조심해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고  회원전용23:2770
30541781나 소비습관 ㄹㅇ 잘못된 듯23:2790
30541780넷사세와 아싸화법 ㄹㅇ 대환장이네23:27160
30541779분명 내가 선택한 재수인데 너무 후회돼 123:261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눈이부시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수강신청넷플릭스헤어지고강다니엘블라우스ㅠㅠㅠㅠㅠㅠ양도합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19 23:24 ~ 2/19 23: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9 23:24 ~ 2/19 23: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응답하라 시리즈 중 레전드는?? l 118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