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5946l 0

20명한테 허락 받으면... 살거여... 와서 구경해줘유.. | 인스티즈

20명한테 허락 받으면... 살거여... 와서 구경해줘유.. | 인스티즈

20명한테 허락 받으면... 살거여... 와서 구경해줘유.. | 인스티즈

독서실 갈때 대충입고다니려고 만원 내외로 후드원피스를 사려고 했는데 ..저것이 너무 이뻐보여서.. 근디 저거는 3만원 이라 생각보다 비싸구 화장안하고 입기 조금 부담스러운디 익들생각은 어떤지 나누어 보아요 호호

 
쀼1
일단 쓰니 키가 어케되닝 모바일
11일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
저런 박시핏은 키작은 사람이입으면..ㅎㅎ 잠옷같애.. 안이뿜 키좀있다하면 이쁠고같앵 모바일
11일 전  0:58
글쓴쀼
아..하... 흑흑 고마워💕
11일 전  1:00
글쓴쀼
나 157!
11일 전  0:58
쀼7
제발 사지마 모바일
11일 전  0:59
쀼9
Nope 모바일
11일 전  0:59
쀼2
말릴래요 모바일
11일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

11일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
ㅎ 말릴랭
11일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
🐴🐴
11일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

11일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

11일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정말로 다들 고맙슴다. 눈물이 나려하네 앞으로 허락안맡고 옷안사야지 사랑해요🌝🌝
11일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
사지마아ㅓ... 모바일
11일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
모바일
11일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3
ㄴㄴㄴ
11일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4
ㄴㄴㄴㄴㄴ 모바일
11일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5
잠엇같아 모바일
11일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6

11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7

11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8
사지말장
11일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이렇게 한 목소리로 반대할줄은 몰랐는걸 .. 쪼꿈 부끄럽다🤭 다들 고마워!
11일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9
귀여운뎅?!?! 독서실 갈때 입기 짱좋을거같은데!!ㅎㅎ 모바일
11일 전  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ㅠㅜ 그치 근데 가격이 생각보다 쎄서ㅠㅜ! 근데 여기 쀼들 말 들어보니 안사는게 나을거같아서 안사려구 우하하!
11일 전  1:24
쀼20
모바일
11일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1
ㄴㄴ 모바일
11일 전  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2

11일 전  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3
와우 안돼! 말말말
11일 전  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쀼23의 반대가 여기서 제일 격하다🌝 안살게 진정해요☺️
11일 전  1:56
쀼24
ㄴㄴ 모바일
11일 전  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5
왜ㅠㅠ나도 쓰니랑 키 비슷한데 취향저갹당했어,,난 살래!!! 모바일
11일 전  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6

11일 전  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7
살래
11일 전  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8
별로야 ㅠ초등학생같아ㅠㅠ 모바일
10일 전  9: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9
나만 귀엽다구 생각한궁냥
10일 전  1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0
ㄴㄴㄴ 이상해 모바일
10일 전  1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1
안살...
10일 전  1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2

10일 전  1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3
보기엔 귀여운데 핏이 이상할거같아!!
10일 전  1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4
ㄴㄴㄴㄴ안돼.. 모바일
10일 전  1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5
싸면 사도 괜찮을거 같은데 3만원주고 사는건 반대야..!
10일 전  1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6
이쁜데? 근데 키작으면 쪼꼬미로보일 것 같긴 해
10일 전  1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7
잠옷이면 찬성..
10일 전  1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8
나 153인데 왜 취저냐...말릴사람 지금 말려줘....
10일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9
아 안 돼 넘 길어서 잠옷보다 더할 삘이야 모바일
10일 전  19:55
쀼113
안..대..절대ㅜㅜ
9일 전  19:50
쀼39
ㄴㄴ
10일 전  1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0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10일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1
집에서 입기는 괜찮은데 밖에 입고 나기엔 잠옷같음.
10일 전  15: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2
꼭 사야겠뉘..
10일 전  15: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3
솔직히 허리 쪽에 라인만 들어갔어도 찬성일텐데...ㅎ
10일 전  16: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4
🐎다그닥~🐎다그닥~
10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5
노우,, 모바일
10일 전  18: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6
모바일
10일 전  18: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7
ㄴㄴㄴㄴ
10일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8
ㄴㄴ... 길이가 아쉬워 모바일
10일 전  19: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0
나라면 가볍게 입겠는데 가격이 쩜 세다... 아까워라...
10일 전  19: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1
말... 모바일
10일 전  2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2

10일 전  2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3
아냐
10일 전  2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4

10일 전  2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5
안돼 ...
10일 전  2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6
잠옷느낌쓰야 나두 반대한표 모바일
10일 전  2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7
엥 157이면 사 키 크면 안예블듯 오히랴 모바일
10일 전  22: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8
사지만
10일 전  23: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9

10일 전  2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다들 고마워요 ㅠ 찬성 7표 반대 49표구나 👏👏👏 결정하는데 도움줘서 고마워! 이제 댓글 안달아줘도 대용 👍🏻👍🏻
10일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3
어디껀지 물어도̊̈ 되??(뒷북...)
10일 전  1:39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일 전  1:54
쀼64
혹시 말하고 펑은 안되는건가!!
10일 전  1:54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일 전  1:54
쀼65
삭제한 댓글에게
펑!
10일 전  1:55
쀼60
말릴래...
10일 전  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1
저 날개같은거 달린 옷 절대사지마ㅜㅜㅜ
입으면 아마 더 과할거야ㅜㅜㅜ
저런거 샀다가 진짜 후회했어ㅜㅜㅜ

10일 전  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2
어디껀지 물어도̊̈ 될까??
10일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6
헬로우쿨피스꺼다!! 모바일
9일 전  11:52
쀼66
모바일
10일 전  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7
내스타일이라 너무 이쁜뎅 귀여울듯 모바일
9일 전  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8
말ㄹㄹ 모바일
9일 전  4: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9

9일 전  5: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0
잠옷같앙... 모바일
9일 전  5: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1
안돼
9일 전  5: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2
어울리는 사람 있던데 찰떡일 수도 있엉 사! 모바일
9일 전  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3

9일 전  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4
약간 옛날 영국시대물로 나오는 여자아이 잠옷같다 귀엽넹
9일 전  8: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5
절대아냐
9일 전  8: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6
어우 절대절대절대절대 사지 마 모바일
9일 전  9: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7
오우.... 완전 노....
9일 전  9: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8
후드원피스는 어때~~!? 모바일
9일 전  1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9
나도사고픈디 ㅠㅠ 어디껀지알려줄수이썽? 모바일
9일 전  1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쇼핑몰 이름 적어두 되는지 모르겟어서 ㅠ 초성만 알려줘도 됄까? ㅎㄹㅇ ㅋㅍㅅ야!
9일 전  11:10
쀼83
하루이 코프스...? 모바일
9일 전  11:11
쀼87
헬로우 쿨피스! 모바일
9일 전  11:52
쀼80
경험으로말하자면 저런건 허리가 이상함 모델사진으론 귀여워보이는데 허리잡아주는거 아예없으면 실제입으면 어정쩡하다 매우... 모바일
9일 전  1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1
성가대 옷 같아.. 모바일
9일 전  1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2
이상해
9일 전  1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4
귀여워! 나는 잠옷으로 입고푸당 ㅠㅠ
9일 전  1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5
키 작으면 완전 귀여울 것 같은데?!!!!
9일 전  1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8
167은 입어도 될까..?잠옷 안 같을까..? 모바일
9일 전  1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9
옷이 그냥 잠옷같이 생겼어 일자 민무늬인데 밑단 마감도 영 엉성하고.. 그냥 별로.. 모바일
9일 전  12:03
쀼90
이쁜데 너무 긴거같아 ㅠ
9일 전  1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1
ㄴㄴㄴ
9일 전  1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2
말 잠옷같애 모바일
9일 전  12: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3
이상해
9일 전  1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4
이버ㅜ구ㅏ여워 모바일
9일 전  12: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5
안된다 모바일
9일 전  1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6
노노노 모바일
9일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7
ㄴㄴㄴㄴ
9일 전  1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8
팔 들었단 건 핏이 애매하다는 거 모바일
9일 전  1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9
성가대복 같은데.. 근처 교회에 성가대 자리 남나 물어봐 모바일
9일 전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넘행 ㅠㅜㅠ 노래 못부르니까 안살게 ㅠㅜㅠ
9일 전  14:22
쀼120
앜ㅋㅋㅋㅋㅋ
9일 전  22:43
쀼100
노...ㅠ
9일 전  1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1
헐... 나만 이뿐가.. 사야디
9일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2
아닛 넘 귀여운데 ㅠㅅㅠ 모바일
9일 전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3
사지마. 임부복같아... 모바일
9일 전  14: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4
노우노우 모바일
9일 전  15: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5
ㄴㄴ
9일 전  15: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6
ㄴㄴㄴㄴㅇ
9일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7
ㄴㄴ 모바일
9일 전  16: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8
놉놉 모바일
9일 전  17: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9
저 모델도 이상해 절대 놉 모바일
9일 전  17: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0
노노
9일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1
ㄴㄴ
9일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2
안돼
9일 전  1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4
절때 노노노야
9일 전  2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5
안돼요 안돼 안됩니다 모바일
9일 전  2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6
말ㅠㅠㅠㅠ 절대 말 모바일
9일 전  2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7
아냐
9일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8
ㄴㄴ
9일 전  2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9

9일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1
차라리 후드를 샀으면 좋겠다!! 학식인데 학교 동기 언니가 입은더보고 편하고 이뻐보여서 나도 살라고!!!!!
9일 전  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2
말 저거 위에 상의면 이쁠거 같은데 원피스는 모르겠다ㅠㅠ 모바일
9일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잡담 쀼들은 파데 핑크베이스가 좋아 옐로우베이스가 좋아?? 271 12.16 20:48 6600 0
뷰티잡담 🍑디렉터파이 피부타입별 파운데이션 정리글🍑 104 12.17 03:50 5075 10
다이어트 잡담 쓰니랑 방학때 개강까지 다이어트 할 사람~ 목표 몸무게 적고가자 3월 1일에 댓 달.. 55 12.17 00:04 357 0
뷰티잡담 00년생 1/1 술집 가는데 51 12.16 20:34 2995 0
뷰티잡담 인스타 팔이피플들이 파는 화장품들 진짜 좋아?? 59  회원전용 12.17 12:24 2977 0
1110863한효주분은 강아지상인걸까 고양이상인걸까 13:3750
1110862성형잡담혹시 쌍수 성형외과에서 반대한 사람 잇어?3:3660
1110861패션잡담여름옷인데 좀 찾아줄 수 있어??ㅠㅜㅜㅜ3:27170
1110860패션잡담이 패션은 설리니까 소화한거겠지... 53:161230
1110859갑자기 홍조가 생길수있오? 13:04150
1110858혹시 몰라 펑!-! 363:02870
1110857패션잡담클래식 연주회때 53:01150
1110856오토나 펜슬아이브로우추천좀!!! 22:5780
1110855다이어트 잡담정신 차리고 다이어트  회원전용2:53140
1110854성형잡담남.성형 고민) 얼굴 한번 다시 봐줄수있을까? 552:461630
1110853트루언니 이 립 멀까..  회원전용2:44880
1110852파운데이션 추천해주랑2:4450
1110851적당히 촉촉하고 적당히 매트한 쿠션없나?2:3860
1110850글로우 온 베이스 바르고 촉촉한 파데 바르면 42:32540
1110849다이어트 잡담춤으로 살 빼본 사람 있어?!2:30120
1110848다이어트 잡담ok 오늘부터 다이어트 들어간다 d-30 12:15440
1110847본인표출눈화장 어떡하면 좋을까 40 2  회원전용2:141360
1110846여자 긴머리 웨이브 추천 좀ㅠㅠ2:10170
1110845눈 닮은꼴 알려줘 !!! 40  회원전용2:085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스윙키즈크리스마스스카이캐슬엑소팬들보고싶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8 3:36 ~ 12/18 3: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12/18 3:36 ~ 12/18 3: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시크릿 최애 타이틀곡 l 256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