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367l 0

이분처럼 드라마틱하게 변하려면 뭐해야할까ㅠ | 인스티즈

이분처럼 드라마틱하게 변하려면 뭐해야할까ㅠ | 인스티즈

이분처럼 드라마틱하게 변하려면 뭐해야할까ㅠ | 인스티즈

다이어트가 답일까..? 근데 저 드라마 찍을때도 엄청 마르셨어서 다른 방법이 잇나 궁금해ㅠㅜㅜ

이분처럼 드라마틱하게 변하려면 뭐해야할까ㅠ | 인스티즈

 
쀼1
젖살 빠진 게 제일 차이 큰 것 같구! 그 외에는 별 차이 없어 보인다ㅠㅠㅠㅠ 다이어트 약간 + 헤메코 차이뿐인 것 같아, 내 눈에는
•••답글
쀼2
영상 캡처랑 보정 있는 사진의 차이도 큰것 가타
•••답글
쀼3
다이어트
•••답글
쀼4
드라마 캡처랑 셀카랑은 좀 다르기도하고 마지막사진보니까 몸 말랐는뎅 그냥 젖살빠진거같앵
•••답글
쀼5
딱히 드라마틱한건 몰겠는데
젖살빠짐+화장법 차이인듯
현재는 사진보면 아이라인도 더 길게 빼고 입술도 쨍한걸로 오버립 그림 원래입술라인 밖에까지 칠한거 다 보여

•••답글
쀼6
눈썹도 완전 일자에서 살짝 완만하게 그렸고.
변화주고 싶으면 화장법을 바꿔보면 좋을듯!

•••
쀼7
이 분 똑같은데? 데뷔초나 지금이나
•••답글
쀼8
내 생각에도 젖살 빠지고 조금 더 다이어트..?
•••답글
쀼9
공백기때 치아교정했다는 거 본거같은데..젖살빠지고 교정??
•••답글
쀼10
와 진짜 말랐다...
•••답글
쀼11
젖살빠지고 사진만보면 구냥 메컵이 오버립에 아이라인이 얇아진 느낌?
•••답글
쀼12
별로 드라마틱하게 달라지지 않았는데..
•••답글
쀼13
드라마 찍을 때도 엄청 이뿌던데!
•••답글
쀼14
메이크업 때문인거같은데..!
•••답글
쀼15
그냥 방송 카메라랑 보정 어플간의 차이 + 스타일링 차이 같은뎅
•••답글
쀼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거라고 가져온 짤들 다 드라마잖아 예뻐보이려고한 메이크업이 아니라
•••답글
쀼17
차이 별로 없는데? 그냥 화장한갓뿐
•••답글
쀼18
젖살빠진것 같아!
•••답글
쀼19
젖살인거같은데? 원래 저 분 엄청 얄쌍하고 예뻐서 유명했잖아
•••답글
쀼20
똑같은데
•••답글
쀼21
얼굴라인!
•••답글
쀼23
똑같은데..? 그리고 전 사진은 방송 캡쳐고 후자는 일상 사진이잖아
•••답글
쀼24
근데저건 사진보정이고 요즘영상보면 그렇게다르지도 않앙
•••답글
쀼25
그냥 본판이 이쁜거야
•••답글
쀼26
다이어트
•••답글
쀼27
똑같아보영
•••답글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이어트 잡담 익들은 어떨 때 자기가 살쪘구나 느낌?? 508 02.18 11:29 12351 0
뷰티잡담 피부톤 밝아지는 팩 궁금한 익있니!? 564 02.18 23:47 11812 2
뷰티잡담 레드벨벳 슬기랑 조이중에 한 명의 몸매가 될 수 있으면 208  02.19 00:08 4915 0
패션잡담 🧥🧥살말 봐주는 사람들 다 원하는 만큼 살빠질거야💃💃🕺🕺 198 02.18 14:24 4518 0
뷰티잡담 지금부터 얼굴을 하루만 한 명과 바꿀 수 있어 이중에서 161 02.18 23:29 2758 0
1315358 다이어트 잡담 계획 괜차너..? 1:02 9 0
1315346 다이어트 잡담 쌍수 하고 운동 1 0:47 12 0
1315342 다이어트 잡담 홈트하고 있는데 오전에 경보 좀 하려고 하거든? 0:44 8 0
1315341 다이어트 잡담 하아 내일 술 약속 있는데 라면 너무 먹고싶다ㅠ... 1 0:44 11 0
1315334 다이어트 잡담 식단이랑 운동 좀 봐줄래?? ㅠㅠㅠㅠ 11  0:27 46 0
1315326 다이어트 잡담 다이어트 며칠만 이악물고 하면 그 며칠한거 아까워서라도 하는듯 0:12 43 0
1315322 다이어트 잡담 하체 다이어트 주사 추천해줄 익 ?! 0:09 14 0
1315320 다이어트 잡담 자켓?블레이저?는 몇 월까지 입지? 4 0:08 244 0
1315315 다이어트 잡담 나랑 개강때까지 다이어트할 사람!!! 2 0:02 38 0
1315300 다이어트 잡담 한약 어디 보관할 곳 없나 집 말고...?? ㅠㅠㅠ 2 02.19 23:22 85 0
1315292 다이어트 잡담 다이어트 시작 후에 감량은 잘 하고 있는데 피부가 여드름 나고 난리 났.. 6 02.19 23:13 106 0
1315285 다이어트 잡담 PT상담받으러가서 뭐 질문해야해? 02.19 23:04 62 0
1315278 다이어트 잡담 나 다이어트 식단이랑 운동계획 봐줄 쀼 구해 ㅠㅠ! 8 02.19 22:55 148 0
1315269 다이어트 잡담 내 눈 닮은 연예인 누가 있을까 40 12 02.19 22:48 205 0
1315268 다이어트 잡담 코스트코 베이글 4 02.19 22:44 100 0
1315261 다이어트 잡담 내 몸무게 진짜 정직하게 빠진닼ㅋㅋ 3  02.19 22:32 563 0
1315259 다이어트 잡담 다리만 보면 몇kg같아? 10 02.19 22:31 182 0
1315253 다이어트 잡담 직장인 or 저녁늦게먹는 쀼들 밥먹고 바로운동해? 2 02.19 22:16 53 0
1315252 다이어트 잡담 다이어트하는데 이거 한끼로 어때 13 02.19 22:15 57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0 1:08 ~ 2/20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2/20 1:08 ~ 2/20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