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675l 0
익명잡담에서 넘어왔습니다 l 돌아가기

+)내머리 별로야??진짜 솔직하게말해줘.. | 인스티즈

옷은 잠옷이야 무시해줘라..ㅎㅎ...

저게 레이어드 c컬펌인데..내생각이랑 너무달라서..

다시 저나해서 나는 좀더 생머리에서 씨컬한 느낌이길 바랬다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렸다니 더 피고싶으시면 해드릴수 있는데 그럼 j컬느낌일텐데 괜찮으시겠냐는거야

익들의 의견을 듣고싶어ㅠㅠㅠ

솔직히 머리 별로야?? 그냥 더 펴달라구 할까??

+) 인기글 올라갈줄은 몰랐네..허허

익들 많이 댓글 달아줘서 고맙고 하나하나 답글 못달아줘서 미안해ㅠㅠㅠ😭😭💜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그냥 전화이미 한김에 가서 끝에만 남겨두고 폈어...ㅠㅠ... 지금이 난 훨씬 마음에 들긴 하는데 일주일도 안돼서 다풀릴까봐 그게 좀 무섭긴해...열펌으로 했는데도 금방 풀리려나...ㅠㅠ

쨌든 의견들 다 고마오!!!!!
넘어오기 전 익명잡담으로 l 돌아가기
 
쀼1
세련된 느낌은 아닌데 러블리한 느낌! 귀여워
•••답글
글쓴쀼
아구래..?그럼 여기서 더 피지말고 냅구는게 나을거같아???
•••
쀼1
응 지금도 괜찮은데 시간 지나면 더 자연스러워질듯
•••
글쓴쀼
헝..괜히저나드렸나..고마워!!
•••
쀼2
귀여운데?!
•••답글
글쓴쀼
ㅇㄷㅇㄷ!!
•••
쀼2
왜펴!! 피면 머리도 더 상하규 지금 ㄱㅊ아
•••
글쓴쀼
고마웡!!!ㅠㅠ
•••
쀼3
글쓴쀼
오매..예상했던 반응이랑 다른걸..?ㅋㅎㅎ...고마워ㅠㅠㅠ
•••
쀼4
나도 단발 c컬 했을때 저런 느낌이었어! 처음엔 s컬 아냐? 싶었는데 점점 풀리면서 괜찮더라고
•••답글
글쓴쀼
점점 풀리면서 그 생머리에 씨컬한 느낌으로 가써??! 괭히저나햇네ㅠㅠ
•••
쀼5
글쓴쀼
고마워...근데 내가 한결같이 그런 이미지라 좀 세련된느낌으로 해보고싶엇는데...하
•••
쀼6
헐 완전 예뻐!!! 시간지나면서 더 풀리면 진짜 예쁠 것 같어!!
•••답글
글쓴쀼
헉 아진짜??아내일 저나드리고 그냥 안가겟다해야하낰ㅋㅋㅋㅋㅋ창피해...큐ㅠㅠㅠㅠ다행이다고마어😭😭
•••
쀼6
앜ㅋㅋㅋㅋㅋㅋ그럴때 있지ㅜㅜㅠ 근데 정말진짜로 예뻐!!! 풀지마러!!
•••
글쓴쀼
헉...역시인티에물어보길잘했어....알게써!!!😇😇
•••
쀼44
222222!!!
•••
쀼7
나이에따라달라
•••답글
글쓴쀼
음...20대중반이야ㅠㅠ...나도 세련된이미지를 원하긴했는데ㅠㅠ...
•••
쀼8
그냥 나름 갠찬아
•••답글
쀼9
귀여움 이뻐!
•••답글
쀼10
완전이쁜뎅!!!?!
•••답글
쀼11
유인짱같아! 이뻐
•••답글
쀼12
난 좀 나이들어보이는 머리같아
•••답글
쀼13
글쓴쀼
그럼 익들은 머리 피는게 더 나을거같앙??
•••
쀼13
글쓴쀼
웅웅고마워!!
•••
쀼14
귀여운뎅?!?
•••답글
쀼15
피는게 나을 거가타 약간 촌스러운 느낌이야...
•••답글
쀼16
쫌 만 있으면 딱 원하는대로 될걸!?
•••답글
쀼16
저 머리 엄청 잘풀려
•••
쀼19
22 생각보다 뽀글하게돼서 음 이건 풀려도 뽀글하겠네 했더니 1달만 지나도 저정도에서 절반은 풀려
•••
쀼17
너무이쁜데
•••답글
쀼18
나 c컬펌 첨했을때 저랬는데 지금 풀려서 딱 괜춘
초반에는 너무 빠글거려서 이상한거같아서 머리말릴때 온힘을 다해서 손으로 일자 모양 잡았음

•••답글
쀼20
나도 좀 나이들어보이긴 하는데 그냥 풀릴때까지 묶고 다니거나 고데기 할 거 같아
•••답글
쀼21
귀여워!! 저상태로 조금 더 기르면 더 이뻐져!! 내가 한때 쓰니 머리길이로 자르고 씨컬펌하고 댕겼어!!
•••답글
쀼22
귀여운뎅 귀여운아이돌이미지 생각난당
•••답글
쀼23
쀼24
쀼25
난 조금 별루...근데 개취니까 모!
•••답글
쀼26
쫌 별로.. 머리 볼륨이 없는데 밑에 컬만 많아서 그런듯
•••답글
쀼27
중고등학생 같어
•••답글
쀼28
22 평범해
•••
쀼29
길이가 좀 어정쩡하긴 하다 기르면 괜찮을듯
•••답글
쀼30
솔직하게 얘기해달라고 해서 별로면 별로라고 해야지 다짐하고 들어왔는데 귀여운디?? 저런 스타일 많이 봐쏘
•••답글
쀼31
귀여운데... 내가 좋아하는 스탈
•••답글
쀼32
난 주기적으로 머리자르고 씨컬해주는데 처음 한~두달간은 진짜 맘에 안들어ㅜ 나중에 편하려면 어쩔 수 없는듯
•••답글
쀼33
좀 길러서 풀리면 ㄱㅊ을듯
•••답글
쀼34
울언니도 씨컬펌하는데 울언니도 익인이처럼 됐었음 근데 어니는 바로 말 못하고 다음에 할 때 그 때보다 자연스럽게 좀 더 풀고싶다고 얘기했거든 근데 딱 하고 나왔을 땐 진짜 자연스럽게 예뻐서 만족했는데 그거 일주일도 안가서 다 풀림.. 그래서 결국 미용실 다시 가서 쓰니처럼 머리하고 언니가 빗으로 관리하더라
•••답글
쀼35
웅? 너무 이쁜데?! 풀려도 이쁠꺼 같아
•••답글
쀼36
쀼37
귀여운데
•••답글
쀼38
무난한디
•••답글
쀼39
펌 금방풀려 난 안피는거 추천
•••답글
쀼40
와 쓰니 지금 나랑 똑같아ㅋㅋㅋㅋ 나도 약간 세련된 레이어드 씨컬 원했는데 이렇게 뽀글뽀글 귀엽게 나와버림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변 사람들 반응 좋아서 그냥 냅두려고..
•••답글
쀼41
쀼42
나 저랬었는데 점점 펴지더니 지금은 딱 예뻐! 근데 펴지는데 한달정도는 걸린듯.. ㅎㅎ
•••답글
쀼43
음 길이가 애매해ㅜ
•••답글
쀼45
풀리면 괜찮아질 것 같은데
•••답글
쀼44
나 처름에 딱 처랬었거든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에이에스 받으려고 맨날맨날 결심하는데 미용사 언니 명함을 잃어버린거야 ㅋㅋ 그래서 어영부영하는데 어느날 머리를 딱 봤는데 진짜 너무이쁜거야 ㅋㅋㅋ한 3주뒤? 쪼금 길고 조금 풀리면 완전 이뻨ㅋㅋㅋ
•••답글
쀼46
저거 드라이방향만 바꿔줘도 c컬러 될거야 반대방향으로 말려주면 되는데
•••답글
쀼47
첨에 이..게..뭐..야......!!!!!!! 할 정도로 빠글해야 나중에 이쁘게 유지되더러
•••답글
쀼48
와 나 처음에 파마하고 개망했다ㅋㅋ 이랬는데 풀리니까 자연스럽게 예뻐져서 실장님 사랑하게 됐음.. 풀리면 예쁠 거 같으니까 걱정ㄴㄴ
•••답글
쀼49
예뻐 처음에는 좀 빡세게 말아주셔서 그런걸거야 길이도 좀 더 길면 더 예뻐질듯!
•••답글
쀼50
예뻐 좀만 풀리면 자연스럽고 더이쁠듯
•••답글
쀼51
나 파마 받고 처음에 거울보고 모차르트 머리 였는데 지금 애들잉 다 예쁘다고 해줘!! 좀 풀리면 예블듯!! 난 또 모차르트 머리 받으러 갈거야!
•••답글
쀼52
내 스타일은 아니양....얼굴빨만 많이 받을 것 같은 느낌! 근데 귀여옹 쓰니랑 잘 어울릴듯
•••답글
쀼53
머리 파마 좀 풀리면 ㄱㅊ을거같아
혹시 반클리프 목걸이야??

•••답글
쀼54
나뿌진 않은데ㅜ조큼 학생 느낌?! 러블리한 느낌이 많이나긴해!
•••답글
쀼55
귀여운데?
•••답글
쀼56
응 도그별로
•••답글
쀼57
부럽다 탈색모는웁ㄴㄱ다
•••답글
쀼58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패션 살말 해주면 클쓔마쓰 전까지 남친생김🌠🎇🌇🎑🗾953 10.27 00:12 6836 0
다이어트 앉았을때 뱃살 안접히는 쀼들 스펙적고 가주라301 10.26 14:37 6344 0
다이어트 인쇼에서 바지 s사이즈 입는익들 있어?184  10.26 15:07 2110 0
다이어트 다이어트 같이 하자 12/31에 답글 달아줄게141  10.26 16:38 384 0
다이어트 *11/30까지 55kg 못되면 편의점 깊콘 1만원 줄게 드루와*75 10.27 21:02 608 0
1442058 여쿨라인데 좀 시크하고 쎈 느낌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2 8:57 36 0
1442057 할로윈 파티메이크업 🍕🍳🧂🌯🥫🧂🌯 8:43 52 0
1442056 골반사이즈 35면 큰편이야???2 8:33 36 0
1442049 눈이 예쁜데 옆광대가 있으면3 6:18 118 0
1442043 본인표출호옥시 나 무슨 동물상에 가까운지 말해줄 수 있어???40..19  3:49 558 0
1442042 여쿨뮤트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잘어울린다는 립이 다 가을뮤..1  3:38 39 0
1442040 머리 서타일 추천 펑33  3:30 630 0
1442039 여자 평균 얼굴 가로길이 몇이야?1 3:27 73 0
1442035 나 짝눈 때문에 재수술한건데ㅋㅋㅋㅋㅋㅋ또 짝눈이야3 2:54 366 0
1442033 나도 닮았다고 듣는 연예인 특징 좀 알려줘!!2 2:48 86 0
1442031 돌출입 교정하면 2:37 39 0
1442030 이런 치마는 코디 어떻게해..???2 2:33 277 0
1442022 클렌징 오일 쓴 후에7 2:17 104 0
1442021 머리묶는게 베스트인데 염색하면 이상하려나⁉️⁉️ 2:15 24 0
1442016 내 코 어떤 모양인디 봐줄라람18  1:44 111 0
1442014 이 연예인들 공통점 있을까?4  1:39 91 0
1442009 콧볼축소 할까 말까 408 1:31 225 0
1442007 속눈썹펌 할 때2 1:26 67 0
1442005 내가 달았다고 듣는 연예인인데 공통점이 뭘까?3 1:23 8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8 9:57 ~ 10/28 9: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27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