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805l 0
익명잡담에서 넘어왔습니다 l 돌아가기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넘어오기 전 익명잡담으로 l 돌아가기
 
123

쀼194
저 디자인 때문에 진짜 고민 중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ㅠㅠㅜㅠ 딱 저런 카라에 히든버튼 뒷날개 포인트 다 있는 코트를 갖고싶은데 백화점에 진짜 없어....
•••답글
쀼349
거기 좀 보태서 제대로된거 사쟈...
•••답글
쀼350
인쇼노노.... 그돈이면 백화점에서 괜찮은거산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쀼369
모=울이고 핸드메이드 맞앙
•••
쀼385
모가 영어로 울이야..!
•••
쀼352
17만원 내고 질 좋은 코트사서 3년째 입는 중... 디자인이 귀엽긴한데 전체샷에서 밑부분이 좀 헐렁거리는 듯
•••답글
쀼353
완전 말,,
•••답글
쀼354
백화점 가보고 정말 없으면 살래
•••답글
쀼355
난 그돈줄바엔 10몇만원 더주고 톰보이살래.,,
•••답글
쀼356
보풀잘일어나게생겼어..
•••답글
쀼357
보풀 일게 생겼는데 두번 입으면 겨드랑이에서부터 보풀나기 시작 할 듯
•••답글
쀼358
어차피 백화점이나 인쇼나 공장은 진짜 대부분같구 택갈이 브랜드 가격하는 경우가 많아서 사도 괜찮다고 봐
핸드메이드 울 90코트가 10만원대 중후반니까!
백화점에서 보통 저런거살려면 브랜드들은 이름있구 괜찮은 구 살려면 30만원대라 나는 화장품 가방은백화점에서 사두 옷은 백화점 브랜드 잘 안사

•••답글
쀼370
222 백화점 알바해봤는데 택갈이 진짜 진짜 심함.. 그래서 이름있는 브랜드 살 거 아니면 별 차이 없는 거 같음. 다만 본문 코트는 질이 별로 안 좋아 보인다만 인쇼 코트 찾아보면 질 좋은 거 많아
•••
쀼359
그 가격이면 오프로 직접 보고산다 사진만봐도 색보정심하게입히고 사진으로도 19값못하는거보여ㅜ
•••답글
쀼360
제이투유 옷들 나도 그렇게 느꼈고 울 엄마도 그렇게 생각한다는데 소재는 진짜 좋은데 옷이 전반적으로 무거웠어
니트, 트렌치 모두다..

•••답글
쀼361
완전 말말말말말 절대 말말말
•••답글
쀼362
인쇼여도 캐시미어 직접 떼오는 인쇼들 있어 그런데서 사
•••답글
쀼363
아울렛만 가도 19만원이면 코트산당
•••답글
쀼364
아울렛ㄱㄱ
•••답글
쀼365
나 저걸 산건 아닌데 제이투유에서 산거 한해 지나도 탄탄하고 쭉 잘입게됨 + 그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나쁘지 않아보이는데
•••답글
쀼366
오바 코트는 무조건 가서 입어보고 질이랑 다 따져보고 사ㅠㅠ
•••답글
쀼367
부직포같아보여...ㄴㄴ 아울렛가면 이월상품 좋은거 많아
•••답글
쀼369
오바 아님 요즘 인쇼옷 퀄리티 좋은건 백화점이랑 똑같고 오히려 백화점도 택갈이랑 브랜드값인거 심해
•••답글
쀼371
오바당~~ 백화점 이월가면 십먗만원으로 살 수 있을듯
•••답글
쀼372
그 돈으로 백화점가서 살듯!!
•••답글
쀼373
작년에 인쇼 없어지고 저 디자인 카라에 카멜색 코트 사려고 백화점 싹 다 돌았는데 없더라... 난 그냥 저기서 사려고 반품도 가능하대서
•••답글
쀼374
사진만 봐도 질이 좋아보이진 않는다
•••답글
쀼375
울 90이면 살거같아! 나는 오히려 인쇼 디자인이 예쁜게 많은거같아서 ㅠㅠ 브랜드 디자인은 이쁘다 싶으면 겁나 비싸버려서
•••답글
쀼376
우웅.. 재질 보장이면 ㄱㅊ을거같지만 19만원으로 세일하는 브랜드 제품 사는 것도 나쁘지않을거같아!!!!
•••답글
쀼377
사진 질 별루 안좋아보이는데..? 돈 더주고 딴거사쟈!!
•••답글
쀼378
나 이거 12만원에 샀는데 19만원에 샀으면 후회했을것 같긴해ㅠ 근데 질 나름 괜찮아 사진처럼 질 안좋아보이지도 않고 색도 사진보다 예뻐 보풀도 안일어남,, 저번 겨울에 디자인이랑 색 너무 맘에 들어서 엄청 자주 입었는데 보풀 하나도 없음! 구김도 내가 잘 걸어놔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구김 심하지않았어 나는
장점은 디자인, 색, 보풀 안일어나는거고
단점은 살짝 까끌거리고 무게가 무거움

•••답글
쀼18
어디서 구매했는지 알 수 있을까??
•••
쀼320
혹시 어디서 구매했어??
•••
쀼384
정보 원해요 ㅠㅠ
•••
쀼379
나도 고민중인뎅 사보고 별로면 반품해도 될듯!
•••답글
쀼381
사진으로는 질 좋은 지 모르겠어...
•••답글
쀼382
말말말말...좀만 더 보태서 백화점 가서 사쟈
•••답글
쀼386
ㄴㄴㄴㄴ아울렛 가라..
•••답글
123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 아이즈원/블핑/트와에서 비주얼 워너비인 멤버들 한명씩 말해줄 수 있어?..813 10.23 19:15 7875 0
다이어트 158에 딱 예쁜 체중은 몇이라고 생각해 ?218 10.24 00:14 4926 0
뷰티 둘다 이쁜거라면 키 작고 동글한 미인 vs 키 크고 길쭉한 미인129 10.23 19:41 3568 0
뷰티 광나는피부vs모찌피부87 10.24 14:54 2267 0
뷰티 쀼들 본인 퍼스널 컬러 맘에 들어?? 난 너무 별로야ㅠㅠ58 10.23 22:00 1441 0
1440908 패션 조이 인스타 옷 아는 익!!3 6:37 142 0
1440904 패션 혹시 많이 부해보이나요4  5:45 137 0
1440899 패션 폴로 가디건 니트 코디!!1 4:44 52 0
1440891 패션 무슨색살까ㅠㅠ?5 3:21 120 0
1440887 패션 하이라이즈랑 하이웨스트랑 달라?? 3:10 16 0
1440885 패션 볼레로 가디건 어떤거 같아?? 살말해줘!6 3:00 232 0
1440876 패션 둘중에 뭐 살지 골라주라ㅠ3  2:37 51 0
1440871 패션 옷샀당 랄라1 2:15 72 0
1440864 패션 퍼자켓 색 골라주면 살빠진다ㅠㅠ5 1:53 170 0
1440860 패션 뽀글이 퀄 차이 많이 나보여..?15 1:42 447 0
1440837 패션 이 원피스에 신발 추천 좀 해주라!!5 0:57 133 0
1440809 패션 마른익들 바지뭐입어..?2 0:15 49 0
1440800 패션 레이스업 워커 부츠 유행템일까4 10.24 23:56 88 0
1440799 패션 남익 블레이저1 10.24 23:54 21 0
1440798 패션 옷 잘 입는 사람 특징이 뭘까?!7 10.24 23:53 217 0
1440793 패션 코치가 싼 브랜드야??2 10.24 23:50 107 0
1440787 패션 와인색 롱부츠 샀는데 여기에 뭐 입어야될까1  10.24 23:42 43 0
1440784 패션 롱패딩 흰색~ 아이보리 산 익들아 후회해??1 10.24 23:39 72 0
1440777 패션 신발 11224  10.24 23:27 5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5 8:46 ~ 10/25 8: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