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다이어트 잡담 뷰티잡담 패션잡담 성형잡담 화장품 피부 헤어 화장법 명품 렌즈·안경
l조회 20264l 0
익명잡담에서 넘어왔습니다 l 돌아가기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나 평소에 학원갈때 쌩얼에 걍 머리 묶고 이렇게 입고 다니는데 겉멋 너무 들었다고 외모 너무 신경쓴다고 욕먹었어

익들이 보기에도 학원에 저래 입고 다니면 눈에 많이 튈거 같아...?

이런 룩이 겉모습 신경쓰는 옷으로 보여?? | 인스티즈

이런 룩이 겉모습 신경쓰는 옷으로 보여?? | 인스티즈

이런 룩이 겉모습 신경쓰는 옷으로 보여?? | 인스티즈

이런 룩이 겉모습 신경쓰는 옷으로 보여?? | 인스티즈

넘어오기 전 익명잡담으로 l 돌아가기
 
1개월 전
쀼1
와우? 그런 사람들이 나 보면 마리앙뚜아네트인줄 알듯
•••답글
쀼24
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겨
•••
쀼38
아나이거머얔 ㅋ ㅋ ㅋㅋ ㅋ. ㅋ
•••
쀼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42
개웃곀ㅋㅌㅊㅌㅋ
•••
쀼44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46
울어 웃겨서
•••
쀼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웃겨
•••
쀼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 기여워
•••
쀼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의식에 내렸다가 터졌넼ㅋㅋㅋ
•••
쀼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
쀼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67
ㅋㅋㅋ앜ㅋㅋㅋ 왕기여웤ㅋㅋㅋ
•••
쀼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73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쀼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82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
쀼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댓 굳
•••
쀼9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9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94
아 첫댓부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95
마리앙뚜아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9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102
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107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116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
쀼117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
쀼118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리앙뚜아네쿠
•••
쀼120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ㅜㅜㅜㅠㅠㅜㅜ
•••
쀼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199
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
쀼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228
아 미칠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
쀼245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28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284
ㅋㅋㅋㅋㅋㅋ마리앙뚜어네틀캨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
쀼2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쀼2
1개월 전
쀼3
세상 편해보이는디
•••답글
1개월 전
쀼4
1개월 전
쀼5
아니 ㄹㅇ걍 집에서도 저래 입고있어도 더ㅣㄹ 듯
•••답글
1개월 전
쀼6
엥 걍 저렇게 입어도 예뻐서 그런 듯
•••답글
쀼13
22 쌤 오바..
•••
쀼111
333 ㄹㅇ 그냥 편한 옷인데??
•••
쀼120
444이거임 마르고 옷핏 좋으면 대충 입어도 예쁨
•••
쀼123
55 이거임 ^^
•••
쀼168
쀼199
쀼256
999맞는듯
•••
 
1개월 전
쀼7
1개월 전
쀼8
쌤이 뭐라하신거야?
•••답글
글쓴쀼
그냥 약간 뒷담 까듯이...? 하신걸 내가 들었어...
•••
쀼8
전혀 아닌데ㅜ넘 마음에 담아두지 말어ㅜㅡ
•••
1개월 전
쀼9
전혀? 동네 마실룩아닌가
•••답글
1개월 전
쀼10
....? 다들 편하게다니면 저런룩이지않나...???저게 뭐가 겉멋든거임..??????다른애들은 어떻게입는데??아디다스 운동복이나 잠옷입나????
•••답글
1개월 전
쀼11
응???? 쓰니가 너무 예뻐서 편한옷도 꾸민걸로 보이나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12
???? 걍 세상 편한 룩인데.. 쓰니 예뻐서 질투하는 거 아냐?
•••답글
1개월 전
쀼14
그럼대체 뭘입고다니라는거지..
•••답글
1개월 전
쀼15
아휴 피곤해 겉모습 신경 쓴거 같든 말든 뭔 상관이람. 일단 신경쓴거 같지도 않음
•••답글
1개월 전
쀼16
쓰나..1번이랑 2번 옷정보 물어봐두될까? 너무 이뻐
•••답글
글쓴쀼
1번은 크림치즈마켓 2번은 데이디데이!
•••
1개월 전
쀼17
쌩얼에 저렇게 입고 욕 먹은거면 쓰니가ㅜ예뻐서일듯!
•••답글
1개월 전
쀼18
1개월 전
쀼19
??? 진짜 걍 니가 예ㅃㅓ서 그러는 듯 저게 먼 겉멋이고 외모에 신경... 심지어 쌩얼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0
그냥 편하게꾸민 느낌
•••답글
1개월 전
쀼21
걍 머리집어넣고 다리집어넣으면 되는건데 뭘 어케 안입어야 안꾸민거냐
•••답글
1개월 전
쀼22
쓰니가 힙해보였나...?
•••답글
1개월 전
쀼23
얼굴이 멋이 있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쀼25
쓰니가 저렇게만 입어도 잘 어울리고 힙해서 꾸민 것처럼 보였나?? 암튼 그래도 쓰니 잘못은 1도 없음
•••답글
1개월 전
쀼26
그냥 쓰니가 이뻐서 질투한 듯 신경쓰지말어~
•••답글
1개월 전
쀼27
질투해서 그런듯~
•••답글
1개월 전
쀼28
쌀포대기 걸쳐야 후리하다고 겨우 해줄듯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9
와 그러면 뭐 입고 가야하는 거야?? 다른 사람들은 잠옷 입고 오니?ㅜㅠ 너무 하시네..
•••답글
1개월 전
쀼30
이뻐서 그래보이는 듯!!
•••답글
1개월 전
쀼31
쓰니 얼굴이 화려하고 이뻐서 후질근하게 입어도 꾸민거 같아 보이는거 아냐??
•••답글
1개월 전
쀼32
.... 얼굴이 화려한거 아니면 몸매가 화려하고 옷빨이 잘받는거 아니면 걍 쌩트집
•••답글
1개월 전
쀼33
뭔소리여 여기에 슬리퍼만 신으면 잠옷에 후드 걸치고 편의점 가는 룩이구만
그리고 가죽바지에 무스탕 킬힐을 겨울이 입고다녀도 외모에 너무 신경쓴다고 욕하는건 무례한거임
쓰니 신경쓰지말고 입고 싶은거 입자!!!!!

•••답글
1개월 전
쀼34
선생이 그랬다고??? 뭔 이상하다 그선생님 ㅋㅋ... 제자한테 열등감느끼나봐
•••답글
1개월 전
쀼35
텍스트만 봐도 꽁기하다 선생 자격 없는 사람들이 증말 ㅂㄷㅂㄷ
•••답글
1개월 전
쀼36
너가 예뻐서 그러나보다. 어이없음. 신경쓰지마!
•••답글
1개월 전
쀼37
진짜 진지하게 왜인지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쀼40
전혀용.. 핵편해보이는데.....!
•••답글
쀼40
딴소린데 첫짤 후드티 좌표 있니ㅜㅜ예쁘다
•••
쀼317
이거 그 악명높은 쇼핑몰꺼..
•••
쀼40
아앗 오키오키😂
•••
1개월 전
쀼41
아닝 맨날입는 옷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쀼42
완전 셤기간룩
•••답글
1개월 전
쀼43
쓰니가 편하게 입어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나바~~~
•••답글
1개월 전
쀼45
와 본문 옷들 너무 내 스타일 다 정보 알고 싶닼ㅋ큐ㅠㅠㅠ
•••답글
글쓴쀼
1번은 크림치즈 2번은 데이디데이 나머지는 지그재그에 막 패딩 일자바지 맨투맨 검색해서 위쪽에 아무거나 캡쳐한거야...!
•••
쀼45
고마오 ㅜㅜㅜㅜㅜㅠㅠ
•••
1개월 전
쀼48
수면바지 입고가야 만족하실듯...? 대충 입어도 너가 예뻐서 신경쓴듯 보이나봐
•••답글
1개월 전
쀼50
쓰니가 젊고 예뻐서 그런거 아냐?? 역시 패완얼....
•••답글
1개월 전
쀼51
걍 쓰니 너가 저렇게 편한 옷 입어도 넘 예뻐서 괜히 그러는듯 왜그런대???참나
•••답글
1개월 전
쀼52
그냥 편안한 옷도 센스있게 입네~ 정도 보는데
•••답글
1개월 전
쀼53
쓰니가 예뻐서 질투하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쀼55
엥 쓰니 질투하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쀼56
엥 완조니 이지룩인데,,,,,,,,,그분은 뭘입고 다니시는거지
•••답글
1개월 전
쀼57
너가 너무 예ㅃㅓ서 얼굴이 다했거나 몸매가 넘 좋아서 눈에 띄나봐
•••답글
1개월 전
쀼59
나도 이렇게 입고 다니고 머리 질끈 묶고 다녔는데 그런 소리 들었었어ㅋㅋㅋㅋ 그냥 그런 사람들은 깔게 없어서 그냥 아무 소리 하는거 같애....! 우리 그냥 무시하자...흑
•••답글
1개월 전
쀼60
패완얼이라 그런가보다 아무리 평범한 걸 입어도 얼굴이 화려해서 그런가봄 저거 시험기간 룩이자나 맨날 귀찮으면 저렇게 입구 다니는데 한번도 저런 소리 들은 적없움,,,
•••답글
1개월 전
쀼61
나 저번에 저렇게 입고 쌍수 상담 갔는데
의사 분이 꾸미는 거에 관심 없냐고 물어봤는데 신기하네

•••답글
1개월 전
쀼63
뭔 겉멋이야 ㅋㅋ 애초에 뭘 입든 자기 맘이지
그리고 저거 전혀 꾸민 거 아님 ㄴㄴ 그러면 학원 갈 때 잠 옷 입고 가야 됨?

•••답글
1개월 전
쀼64
네...??? 넘나 츄리닝
•••답글
1개월 전
쀼65
옷때문이 아니라 행동땜에 그런거아니양? 거울 자주본다던가..하는...
•••답글
글쓴쀼
아냐...학원가면 진짜 학원책상에 쭈구려서 공부밖에 안해....ㅠㅠ 아님 내가 딴 애들 다 안경쓰는데 나만 렌즈 끼고 다녀서 그런가...
•••
쀼65
그냥 열폭인듯 맘에 넘 담아두지마
•••
1개월 전
쀼66
에 넘나 시험기간룩..
•••답글
1개월 전
쀼68
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어떻게 입어야 안 꾸미는 거여
•••답글
1개월 전
쀼69
쓰니가 너무 예뻐서 그런거 아닐꽘~?~? 아니면 그 사람 눈이 ㅃㅣ었거나~~ 옷 자체는 동네마실룩인디..
•••답글
1개월 전
쀼70
ㅋㅋㅋㅋㅋㅋ 그냥 쓰니가 이뻐서 그런듯 너무 신경쓰지마러
•••답글
1개월 전
쀼71
그 선생들 아마 레이어드룩인거랑 일자바지 아닌거 보고 그렇게 말한듯.....짱편한건데 저게 겉멋든거라고....? 그냥 트레이닝복만 입고다니라는거야 뭐야
•••답글
1개월 전
쀼74
엥 츄리닝 갖고 열폭하네 쓰니 예쁜가봐
•••답글
1개월 전
쀼75
쓰니 옷태가 좋은가바 대충 걸쳐도 태가 사는 스타일인가본데?!
•••답글
1개월 전
쀼77
쓰니가 옷도 잘입고 옷태가 좋나보다 후후후
•••답글
1개월 전
쀼78
엥 쓰니가 예쁜 듯 난 저 옷 진짜 시험기간에 며칠 안 씻었을 때 입는 룩인데..? 저 옷이 꾸민거면 다른 사람들은 도대체 뭐 입는 거...?
•••답글
1개월 전
쀼82
고등학생이면 꾸안꾸 느낌 들어서 튈수도?
대학교 가면 다 저렇게 입어서 전혀 안튀고 오히려 후리하게 입은거임ㅋㅋ

•••답글
1개월 전
쀼83
혹시 화장하거나 머리 예쁘게 고데기 하고다니거나 그래? 옷보다는 얼굴을 예쁘게 꾸며서 그럴수도! 아니면 그냥 쓰니가 예쁜가봐 ㅎㅎ 인기도 많고
•••답글
1개월 전
쀼84
아닠ㅋㅋㅋㅋ저스탈은 걍 편의점룩아닌가??? 너무 수수한데
•••답글
1개월 전
쀼85
아닝 걍 편하게 입고온
•••답글
1개월 전
쀼87
ㄴㄴㄴ매우 후리해보여
•••답글
1개월 전
쀼88
아니 ㄴㄴ너가 매우 예뻐서 그러는듯 신경쓰디망
•••답글
1개월 전
쀼89
쓰니 완전 예쁜듯... 난 안경쓰고다녀서 좀 꾸민 옷 입어도 안꾸민것같아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90
걍 흔한 밤샘 대학교룩인데...ㅠ
•••답글
1개월 전
쀼93
1개월 전
쀼94
ㄴㄴ 그냥 쓰니가 단정하거나 예뻐서(아님 둘다) 꾸몄네 어쨌네 하는듯
•••답글
1개월 전
쀼97
걍 얼굴이 힙한듯
•••답글
1개월 전
쀼98
쓰니가 예뻐서임
•••답글
1개월 전
쀼99
그사람들은 뭘입고다니길래......
•••답글
1개월 전
쀼100
헐 난 저렇게 꾸미고 댕겨서 잘 모르겠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내기준 꾸민거 맞
•••답글
1개월 전
쀼101
쓰니 얼굴이 화려한가바...완전 후리한 느낌 아녀?
•••답글
1개월 전
쀼103
예뻐서 질투하는 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쀼102
와 걍 후리한데 쓰니가 입으니까 간지나서 그런듯
•••답글
쀼102
비율 좋아서 그럴거같다
•••
1개월 전
쀼104
쓰니 진짜 예쁜가 봄 비율 좋고 몸매 좋고 예쁘면 저렇게 입어도 ㄹㅇ 꾸민 것처럼 예쁨
•••답글
쀼104
걍 흰티 + 추리닝만 입어도 꾸민다 할듯
•••
쀼113
2222222쓰니가 예뻐서 그런듯
•••
1개월 전
쀼105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학원에는 항상 화장 다 하고 오면서 옷을 저러고 오는 애들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담아두지 말어 쓰니ㅠㅠ

•••답글
1개월 전
쀼106
잠옷이라도 입고 가야할 판
•••답글
1개월 전
쀼108
잉 저거 스카갈 때 입는 거랑 비슷한디..
•••답글
1개월 전
쀼109
쓰니가 진짜 이쁜가보다 참내
•••답글
1개월 전
쀼110
...저게 꾸민거면 안꾸민건 도대체 어떻게 입고 다녀야 하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쀼112
저기에 슬리퍼 신으면 딱 집 앞 나오는 룩인데 뭐ㄴ 소리야
•••답글
1개월 전
쀼114
그럼 도대체 어케 입으라는겈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115
쓰니 이쁜가보다 질투하는거 아뇨
•••답글
1개월 전
쀼119
옷이 사람빨을 받았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쀼121
지극히 평범........인데
•••답글
1개월 전
쀼122
저거 다 기본템 아닌가ㅋㅋㅋㅋㅋ
•••답글
쀼122
쓰니가 진짜 이쁜듯
•••
1개월 전
쀼124
질투하나바
•••답글
1개월 전
쀼125
뭐지? 보통 다들 교복입고 오는 학원이라 그런가? ㄴㅐ가 다니던 학원은 다들 교복 or 체욱복이라 저런식으로 편한 캐주얼 사복만 입어도 되게 튀게? 생각하긴 했었어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126
뭐지 다른 사람들은 뭐 입고 다녀..? 잠옷 입고 오나 이게 더 튀는데
•••답글
1개월 전
쀼127
아닠ㅋㅋㅋ세상에서 가장 캐주얼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쀼128
와 열등감 오지나봐
•••답글
1개월 전
쀼129
그럼 도대체 뭘 입어야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130
핏이 좋나봐
•••답글
1개월 전
쀼131
쓰니가 안꾸며도 예쁜 스타일인가봐
•••답글
1개월 전
쀼132
참내ㅋㅋㅋ 쓰니가 예쁜가벼
•••답글
1개월 전
쀼133
ㄴ 나도 저렇게 입는데
•••답글
1개월 전
쀼134
와 대작 나도 그랬음 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들이랑 똑같이 후드티에 추리닝바지 입고 다니는데 내가 꾸미는데 너무 집착한다고 외모에 신경쓴다고 쌤한테 뒷담까임..........
•••답글
1개월 전
쀼136
으에 아니 전혀!
•••답글
1개월 전
쀼137
신경 안 쓰는 거 아니냐 저정도면.........
•••답글
1개월 전
쀼138
쓰니가 예쁘고 스타일이 좋아서 저렇게 입어도 꾸며입는거 같은가바 ㅋㅋㅋ
•••답글
쀼138
내주변에 이목구비 화려하게 생긴애들은 뭘 입어도 태가 나더라구...암튼 옷만봣을때 전혀 겉멋든 느낌 아냐!
•••
1개월 전
쀼139
옷을 어케입길래 저게 신경쓰는거야 거적데기입나
•••답글
1개월 전
쀼143
ㄴㄴ아닝
•••답글
쀼143
쓰니 얼굴이 예븐가본데
•••
1개월 전
쀼144
후리한데 도서관룩 아니여
•••답글
1개월 전
쀼145
또봇 내복 입고 가도 귀척이라고 욕할 듯
•••답글
쀼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1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쀼221
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쀼146
걍 너가 저렇게 입어도 이쁜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트로트 무대의상 입고다니는줄
•••답글
1개월 전
쀼147
힙한 꾸안꾸룩이라 생각하는 듯! 절대절대 꾸몄다고 쓰니 뭐라하는건 아닌데 난 안꾸미면 진짜 집에 굴러다니는 옷 아무거나 입고 다니는데 쓰니는 최소한의 예의를 갖춘룩?같음ㅋㅋㅋ 후리한 옷을 위해 따로 쇼핑한 느낌이ㅇㅑ

나 학교 다닐땐 걍 학교 체육복 입고 다녔고
취준하는 지금은 엄마 등산바지+언제산지 모를 맨투맨+머리에 삔 이렇게 완전체로 다녀섴ㅋㅋ(근데 이정도면 내가 옷차림이긴해 ㅋㅋㅋ ㅜ)

쨋든 쓰니가 힙하게 잘어울려서 그런게 확실함! 너무신경쓰지마 ㅜ

•••답글
쀼169
22ㅋㅋㅋㅋ 잠옷 아니고 진짜 집앞에 나갈때룩 아니고 멀리 나가도 되고 누굴 마주쳐도 괜찮은 룩...
•••
쀼198
33 이게 그 맨투맨으로 치면 소매 벙벙 빵디 거의 다 덮고 아방하개 이쁜 무신사+지그재그st로 꾸안꾸가 있고
소매 딱 맞는 핏인데 움직일때마다 소매 계속 올라가고 엉덩이 3분의 1도 안 덮는 초5때 자주 입을법한 꾸안꾸가 있는데 슨희는 1인듯 근데 1도 비율이 좋아야 꾸안꾸로 보이는데 걍 스니가 이쁜가벼

•••
1개월 전
쀼149
무난한데? 글고 꾸민다고 한들 것도 자기 마음이지 남한테 피해준것도 아닌데 욕은 왜해ㅋㅋㅋ시간이 남아도나보다 겨우 그런걸로 욕이나 하고
•••답글
1개월 전
쀼150
이건 너무 후리한데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152
아니 ...? 도대체 저 옷들의 어딜 보고
•••답글
1개월 전
쀼153
오잉?? 꾸안꾸도 아니고 그냥 안꾸아녀???? 대체왜지
•••답글
1개월 전
쀼154
신경 쓴거라고 해도 내가 꾸미겠다는데 왜 욕을 하지?
•••답글
1개월 전
쀼155
저기에 마스크 쓴 게 스카나 학원 여자들 중 반 이상일 듯...
•••답글
1개월 전
쀼156
엥 누가봐도 데일리룩 패완얼이지 쓰니가 이뻐서 질투하는거임
•••답글
1개월 전
쀼157
도대체 어디가 꾸미는 걸까
•••답글
쀼166
와 나 이거랑 똑같은 말 하면서 댓글쓰러왔는뎉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복장을 어떻게 봐야 꾸몄다고 생각할수있는거지...??
•••
1개월 전
쀼158
아니 뭐 얼마나 편하게 다니라고? 잠옷 입고 다녀야하냐 물어봐
•••답글
1개월 전
쀼159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160
뭔소리여이게 그럼뭐어케입고댕기라는거여..? 나저런거 잠옷으로입는데 집에서 꾸미고댕기는사람됨ㅠ
•••답글
1개월 전
쀼161
진짜 그냥 데일린데ㅋㅋㅋㅋ 이정도의 그냥 깔끔함조차 싫은거면 아예 옷장에서 아무렇게나 입은 고등학교 반티들 조합 그런걸 뭔하는건가?
•••답글
1개월 전
쀼162
아니... 너무 후리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163
쓰니가 이뻐서 화려해보이나봨ㅋㅋㅋㅋㅋ 진짜 데일리템인디;
•••답글
1개월 전
쀼164
쓰니가 이뻐서 질투하나봐ㅋㅋ 그리고 꾸미고 다니는것도 문제가 되나? 겉멋ㅋㅋㅋㅋㅋㅋㅋ 남이사 후리하게 입고다니든 이쁘게 입고 다니든 신경쓰지마쉐요~참내
•••답글
1개월 전
쀼165
쓰니 이쁜가부다
•••답글
1개월 전
쀼167
엥??우리학원은 니트에 코트도 입구 엄청 다양하게 입고 오는데,,쓰니가 예쁜가봐
•••답글
1개월 전
쀼171
옷 핏이 너무 좋아서 질투하는듯..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172
트레이닝셋업이 꾸민걸로 보이려면 전체핏을 봐야한다고 생각함
일단 본문에 있는 사진들만 보면 꾸몄다는 생각은 안들긴해

•••답글
1개월 전
쀼173
이건 백퍼 쓰니 얼굴이 예쁜거 아니면 핏이 좋다는뜻이다
•••답글
1개월 전
쀼174
아니 전혀. 그리고 겉모습 신경쓰는게 나쁜일도 아니고 신경 쓰든 말든 뭔 상관이여 ㅋㅋ 뒤에서 남까는게 나쁜일이지
•••답글
1개월 전
쀼175
제일 기본중에 기본 아니야? 저게 꾸민거면 도대체 안 꾸민 룩은 어떤건지 궁금함 들고와보라그래
•••답글
1개월 전
쀼176
???그럼 뭐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챠 어이없네 사람둘,,,
•••답글
1개월 전
쀼177
동네 활보 알바할때만 저렇게 입는뎅
•••답글
1개월 전
쀼178
옷걸이가 이쁜가보네
•••답글
1개월 전
쀼179
그럼 대체 뭘 입으라는건지 묻고싶네
•••답글
1개월 전
쀼180
에 전혀 ! 그냥 편하게 입은 룩인데 쓰니가 넘 예뻐서 그런가봐 진짜 예쁜 사람들은 뭘 입어도 태가 나더라
•••답글
1개월 전
쀼181
저게 신경쓴거면 수면 잠옷을 입고 다녀야 하는건가..?
•••답글
1개월 전
쀼183
꾸안꾸룩? 최소한의 선은 남겨둔 추레함같음 나같은 찐은 졸업한지 n년된 고등학교 체육복 바지에 프린팅 헤진 티셔츠입고 낡은 쓰레빠끌고 독서실다닌다 ㅋㅋㅋㅋㅋㅠㅠ 근데 꾸몄다고 뭐라 소리 들을 착장은 절대 아닌데...
•••답글
1개월 전
쀼184
아니 전혀!
•••답글
1개월 전
쀼185
저런 거 아니면 뭐 입엌
•••답글
1개월 전
쀼186
전혀 아님
•••답글
1개월 전
쀼187
진심 뭘입어야 그사람이 만족할지 궁금하다 뭘까
•••답글
1개월 전
쀼188
남이사 뭘 입든,,,
•••답글
1개월 전
쀼189
쓰니 그... 옷걸이가? 좋은가봐 저렇게 입어도 이쁜.... 나도 저렇게 입고다니는데 신경좀 쓰라던뎈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쀼190
쓰니가 진짜 예쁜가 보다
•••답글
1개월 전
쀼191
완전 집앞패션인디
•••답글
1개월 전
쀼192
얼굴이 화려한가벼 ㄹㅇ
•••답글
1개월 전
쀼193
ㅋㅋㅋㅋ예쁜가봐
•••답글
1개월 전
쀼194
근데 대체 겉멋의 기준이 머야 뭐가 싫으시대❓ 누가 욕을 해 옷 입는 거 가지고❓❓ 너무 이해가 안 가
•••답글
1개월 전
쀼195
겅 예쁜가봐 엄청
•••답글
1개월 전
쀼196
얼굴이 튀나보다 예뻐서 ㅋㅋㅋㅋㅋ 뭐래.. 저기서 안 꾸미면 도대체 얼마나 후리한 걸 원하는겨
•••답글
1개월 전
쀼197
후줄근의 끝판왕인디 뭐 중딩때반티에 딸딸이라도 신고가야되나
•••답글
1개월 전
쀼200
쓰니가 이뻐서그럼🥰 이쁜 너가 참아~~
•••답글
1개월 전
쀼201
내기준 꾸안꾸! 근데 완전 기본템들인데 욕 하는 애들은 뭐야 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02
전혀!! 쓰니가 이쁜가 봄
•••답글
1개월 전
쀼203
진짜 이건 쓰니가 예뻐서 그런거야 ㅋㅋㅋㅋ
아니저게 꾸민거면 뭐 잠옷입고 가야되나..?

•••답글
1개월 전
쀼204
쓰니 엄청 이쁜가봐... 저 룩이 신경쓴 룩으로 보인다니...
•••답글
1개월 전
쀼205
오히려 평범한 일상룩 아닌가...? 쓰니가 튀는 외모인가...? 도대체가
•••답글
1개월 전
쀼206
너가 입으니까 스타일리쉬해뷰여서 그런갑다 차암내 질투하기는
•••답글
1개월 전
쀼207
??????? 진짜 이해가 안가서 그래
•••답글
1개월 전
쀼208
꾸안꾸인지도 모를... 걍 리얼 나 독서실갈때 패션인데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09
아니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10
그리고 꾸미고다니면 뭐또 어때ㅋㅋㅋㅋㅋ 이미 그쪽에서 꼬여있네 무시하자ㅠ
•••답글
1개월 전
쀼211
? 사진 잘못 올라온줄
그럼 벗고다니란건가

•••답글
1개월 전
쀼212
완전 후리인데??
•••답글
1개월 전
쀼213
솔직히 진짜 편하고 추레한 느낌은 아니고 힙하고 예쁘게 편한 느낌임 ㅋㅋㅋ 근데 뒷담 어이없누 걍 화려하고 빡세게 해서 학원 간다 나라면 보란듯이
•••답글
1개월 전
쀼214
ㅋㄱㅋㅋ 스타일이 좋구 화장안해드 이쁜가바 ㅎ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쀼215
걍 내가 입었다고 상상하면 편의점 독서실 학원 룩인데
예쁘고 날씬한 사람이 입었다고 생각하니까 예뻐... 쓰니가 걍 예쁜가봐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16
엥 나도 맨날 저러고 다녀... 안씻고ㅋㅌㅌ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17
1개월 전
쀼219
옷걸이가 넘사인가보다
•••답글
1개월 전
쀼220
저 옷이 꾸민거면 뭐 입구 다녀야해,,,ㅠㅠ 학원에 잠옷만 입고 갈 순 없잖아요 선생님,,,
•••답글
1개월 전
쀼222
이건 뭐 쓰니가 꾸안꾸로 입고가면 뒤집어지겠네.. 선생님 너무 유난
•••답글
1개월 전
쀼223
뭐 잠옷입고 다니라는건가...
•••답글
1개월 전
쀼224
모르겠는데... 쓰니가 예뻐보이나봐
•••답글
1개월 전
쀼225
아 근데 학원다니는 입장에선 저정도도 꽤 차려입는 스타일링 같긴 해ㅋㅋ 입은 사람이 예쁘먼 더더욱
•••답글
1개월 전
쀼226
아근데 이거 이쁜애가 입으면 ㄹㅇ 멋낸것 같애 ㅋㅋㅋㅋㅋㅋㅋ 너가 이쁜가봄
안이쁜데 입으면 걍... 겁나 후리하던데

•••답글
1개월 전
쀼227
세상에 저게 꾸민거면 대체 그 말 한 본인은 어떻게 입고 다니는 거임.... 잠옷만 입고 다니나...?
•••답글
1개월 전
쀼229
디용...? 너무 캐주얼해서 당황
•••답글
1개월 전
쀼230
아예 안꾸민건아니고 스타일은챙긴 안꾸
•••답글
쀼230
왜냐면 난진짜 아디다스 츄리닝에 집에서입는거 대충입고 패딩걸치거든..ㅎ
•••
1개월 전
쀼231
먼,,, 별걸 가지거 다 머라하네
•••답글
1개월 전
쀼232
딱 학원갈 때 입을 법하게 무난한디
•••답글
1개월 전
쀼233
그냥 네 얼굴이 화려해서 그런 게 아닐까...?참나 누가봐도 공부하는 사람들이 무난하게 입을 듯한 옷인데...먹ㄱㅡㅁ 하자 쓰니야
•••답글
1개월 전
쀼234
옷문제가 아니고 얼굴에 화장을 얼마나하냐 머리는 어떠냐 차이일듯...
•••답글
1개월 전
쀼235
아니 그럼 대체 뭘 입고 가야함...? 슬랙스라도 입는날엔 기절초풍일듯
•••답글
1개월 전
쀼236
1 2 같은 느낌은 좀 힙하게 꾸몃다는 느낌이 들긴하는데 약간 스트릿패션쪽으로
•••답글
1개월 전
쀼237
와 내가 알바갈 때 즐겨입는 룩인데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39
아니?!
글고 겉모습 신경쓴다 해도 그게 문제될 일인가..?

•••답글
1개월 전
쀼240
그럼 ㄹㅇ 뭐 입고 가야됨...? 나도 맨날 저래 입고 학원 가는데
•••답글
1개월 전
쀼241
예뻐서 질투하나 보다!
•••답글
1개월 전
쀼243
쓰니가 이뻐서그래 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44
댓글들처럼 핏좋고 예쁜 분들은 뭘 입어도 그래

정말 다음에 또 뭐라하면 추하다 라고 전해줘

그렇게질투나냐고 그럼 어떻게 입는게 안꾸민거냐고
잠옷이라도 입고올까?하고..나같으면 바로 그렇거ㅣ쏘아댔을 것 같은데ㅠㅠ

•••답글
1개월 전
쀼246
그리고 학원에 앙고라를 입고가던 가죽자켓을 입고가던 왜 지적을 하시지..? 난 그게 이해가 안됌..
•••답글
1개월 전
쀼247
꾸안꾸아니야 저게?
•••답글
1개월 전
쀼248
1개월 전
쀼249
오히려 신경 전혀 안쓰는 룩 아녀???
•••답글
쀼253
쀼261
333 그니께 ㄹㅇ 안 꾸민 건데 뭐야
•••
쀼305
1개월 전
쀼250
딱 그 나이대 애들이 입고 다니는 옷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쀼251
도대체 뭘 입고다녀야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52
저런 옷 쇼핑모ㄹ 추천좀 ㅠㅠㅠ
•••답글
쀼273
약간 데일리쥬?
•••
1개월 전
쀼254
그럼 대체 뭘 입어...? 중딩때 학교체육복 위아래로 입고다녀야되나
•••답글
1개월 전
쀼255
완전 아니
•••답글
1개월 전
쀼257
엥 완전 안 꾸미고 무난하고 편하게 입은 갓 같아 보이는데?????? 저보다 더 후리할 수가 없는데????
•••답글
쀼257
핏이 좋은가 봥!!!
•••
1개월 전
쀼258
너가 입어서 멋져보였나 보네
•••답글
1개월 전
쀼259
....? 이것보다 어떻게 더 후리하게 입어요...
•••답글
1개월 전
쀼260
걍 쓰니가 뭘입어도 예뻐서 그러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쀼262
두번째 어디 쇼핑몰이야???
•••답글
1개월 전
쀼263
그냥 꾸안꾸 패션인디
•••답글
1개월 전
쀼264
진짜 전혀 ... 그런 말 한사람 열등감에 얼마나 찌들었길래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265
에누가?? 걍 꽈배기아녀???
•••답글
1개월 전
쀼266
쓰니 진짜 핏 좋고 이쁜가보다...
•••답글
1개월 전
쀼267
??? 어디가???
•••답글
1개월 전
쀼268
뭐 쌀포대기 입고 다녀야돼?
•••답글
1개월 전
쀼269
후드티에 츄리닝 바지에 패딩 걸치고 가는건데 어떻게 저게 꾸미는거지..? 뭐 화장 빡시게 하고 무슨 링달린 캡모자에 귀걸이 휘황찬란 아니면 왜때문에 꾸민다뭐다 욕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쀼270
ㄴㄴ 나 알바룩임
•••답글
1개월 전
쀼271
얼굴이 너무 예뻐서 그런거 아녀...?
•••답글
쀼271
ㄹㅇ 무난그자체인데 당황스러움
•••
1개월 전
쀼272
쓰니가 이뻐서 그래
•••답글
1개월 전
쀼274
아니 전혀
•••답글
1개월 전
쀼275
이 정도면 쓰니가 잠옷 입고 가도 왤케 신경쓰고 왔냐고 할듯
•••답글
1개월 전
쀼276
?? 뭐 거적때기 주워 입고 가야되나
•••답글
1개월 전
쀼277
전혀... 내가 기름 쩐내 나는 알바 갈 때 터덜터덜 입고 가는 건데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보다 덜 신경 쓰는 옷은 대체 뭐가 있지...? 그런 말한 사람들은 뭐 입고 다니는데?? 진짜 궁금해서 그럼
•••답글
쀼10
22...근데 나 고민이있어 곧 밥버거 알바 시작하는데 그냥 집에서 안입는 옷 돌려입을까 아님 맨투맨 새로 살까..?ㅎㅎ옷에 관심많아서 고민된다악
•••
쀼309
안입는 옷 돌려입오..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맨날 그러는중 새 옷은 놀러갈때만 입엉
•••
쀼277
난 새로 샀엉ㅋㅋㅋ 나 가디건 덕후라 맨투맨 같은 게 별로 없어서...
•••
1개월 전
쀼278
ㄴㅇㄱ 너무 무난해서 놀라버림.뭔 바람불면 날라갈 기철이 옷 입고다녀야하냐고..
•••답글
1개월 전
쀼279
패완얼임 쓰니가 이뻐서그런거 내가입으면 집앞슈퍼룩,,,, (˘̩̩̩ε˘̩ƪ)
•••답글
1개월 전
쀼280
질투하는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쀼281
엥 이게 신경쓴 룩이야? 전혀 아닌데...
•••답글
1개월 전
쀼282
오늘 저렇게 입고 학원갔다가 마실나왔ㄴㅑ는 얘기
들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쀼284
....? 저게 대체 어디가 겉멋이여????? 후드티 브랜드 이름이 겉멋이면 ㅇㅈ
•••답글
1개월 전
쀼285
ㅋㅋㅋ아니 나 스터디카페 갈때 맨날 저러고 가는데 ㄹㅇ 안꾸인데 그럼 대체 뭘 입고 오란 소리임?? 걍 무시해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리다;
•••답글
1개월 전
쀼286
진짜 신경 안 쓰고 편하게 팍팍 입고 갈 때 입는 옷 아뇨?
•••답글
1개월 전
쀼287
그냥 너가 핏 오지고 멋있어서 꾸민것처럼 보인드ㅅ
•••답글
1개월 전
쀼288
아니...저런거 아니면 뭐 거적떼기 입고가야됨...?저런말 한 애들은 도대체 뭘 입고 다녀...?
•••답글
쀼292
22이생각하면서 내려옴 저것도 그럼 도대체 뭐입냐
•••
쀼321
33 저걸 못입으면 도대체 뭘 입고 다녀야 하냐 그냥 쓰니 얼굴이 세상 화려한 듯
•••
1개월 전
쀼289
절대로 꾸민 느낌은 아닌데 걍 옷 센스가 원래 있어서 대충 입어도 느낌 있는 코디랄까...? 난 센수도 없도 옷도 얼마 없ㅇㅓ서 대딩인데 고등학교 체육복 입고 다닐 때도 있었거든ㅋㅋㅋㅋㅋㅋ 쨌든 욕한 사람들이 좀 그렇다 남에게 관심 많다
•••답글
1개월 전
쀼291
완전 무난한데
•••답글
1개월 전
쀼293
신경 쓴다는 애들은 도대체 뭘 입고 다니는 거야...?
•••답글
1개월 전
쀼294
누가봐도 개 편한 옷인데
•••답글
1개월 전
쀼295
누가 그런말했어...? 다른 세계 사시는건가
•••답글
1개월 전
쀼296
나 학교 맨날 저러고 다니는데 난 스스로 꾸민다고 생각 절대 안함 그냥 나 편한대로 입은건디
•••답글
1개월 전
쀼297
그럼 무슨 슬리퍼 짝짝이로 신고 목 늘어진 티에 떡진 머리 질끈 묵고 윤기나는 이마를 들이밀면서 다녀야 하나... 이게 무슨 외모에 신경쓰는 거야. 우리 학원 중고딩들은 다 패셔니스타인가 뭔
•••답글
쀼297
쓰닉야 시끄럽다구 해. 쓰니가 핏이 좋아서 그러는 가보다. 으휴느휴
•••
1개월 전
쀼298
완전 편한것에 중점을 둔것같은 룩들인데 어이없다
•••답글
1개월 전
쀼299
편하게 입고다니는 옷 ??
•••답글
1개월 전
쀼300
걍 저렇게 편한 룩 입어도 핏이 사니까 부러워서 그런가봄 무시해무시🥴
•••답글
1개월 전
쀼301
진짜 이건 쓰니가 핏 예뻐서 그런거라는거 외엔 답이 없음..아니면 뭘 입고 다녀야함 수면바지?
•••답글
1개월 전
쀼302
공부하는 사람은 뭐 목늘어난티에 무릎나온 바지 입고 살아야하나,,
•••답글
1개월 전
쀼303
나 맨날 알바랑 스카 갈 때 저렇게 입고 가는데...
•••답글
1개월 전
쀼304
저게 신경쓰는거면 신경안쓸려면 잠옷입고 가야함?
•••답글
1개월 전
쀼306
꾸안꾸 아녀??
•••답글
쀼306
근대 뭘 입고다니든 상관없지 않나ㅠㅠ
•••
1개월 전
쀼307
꾸안꾸느낌인데 겉멋까지야ㅠㅠ
•••답글
1개월 전
쀼308
저걸 입어도 멋짐이 새어나오나봐
•••답글
1개월 전
쀼310
꾸안꾸라고 생각해서 그러는듯 나 학원알바만 몇년째했는데 학생들 학원에서 입는거보면 저정도도 꾸안꾸더라
•••답글
1개월 전
쀼311
?? 넘모 핏예쁘게 몸매가 잘 받쳐주고 쌩얼도 이뻐서 질투하나봄
•••답글
1개월 전
쀼312
엥 아니 진짜로
•••답글
1개월 전
쀼313
오.. 쓰니가 예쁘게 생겨서 패션이 완성되어 보였나봄
•••답글
1개월 전
쀼314
대박 그냥 동네슈퍼가는옷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쀼315
추리한데
•••답글
1개월 전
쀼316
쓰니가 예쁜가보다
•••답글
1개월 전
쀼318
?? 그런걸로 욕을 해?? 진짜 개이상하네 ㅋㅋㅋ..
•••답글
쀼318
막말로 꾸꾸하고 가도 남이 뭔 상관임 어차피 다 공부하러 가는건데 ㅋㅋ 내가 꾸미고 갔다해서 공부에 집중이 안된다는 그런 멍소리를 하진 않겠지 ㅋㅋㅋ 진짜 저런 사람들 너무 피곤하고 한심해보여
•••
1개월 전
쀼319
그럼 도대체 뭘 입어야돼?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320
딱히? 쓰니가 멋있어서 질투나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쀼322
저게 꾸민거면 걔는 쌀포대 입고 다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323
1개월 전
쀼324
아니 그럼 목 늘어나고 핏 안맞는 옷만 입어야됨? 별걸로 다 시비를 거네
•••답글
1개월 전
쀼325
쓰니가 입은걸 보고 이쁘다생각해서 그렇게 생각하는거아냐?
•••답글
1개월 전
쀼326
화장이 진해?? 아닌거면 진짜 모르겠음... 아니면 목걸이나 반지 많이 껴? 아니면 모자나 안경이나 피어싱 같은거..? 진짜 ㄹㅇ 모르겠는데.. 나도 재수학원 다닐때 맨날 저래 입고다님
•••답글
1개월 전
쀼327
엥 개오바ㅋㅋㅋ 뭘입고다니라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쀼328
에? 얼굴이 에바쎄바jonye야??
•••답글
1개월 전
쀼329
쓴이 키크거나 예뻐??
•••답글
1개월 전
쀼330
입은 사람이 예뻤나봐.. 신경 안써도 꾸민 느낌 나는 옷이긴해 추리한데 예쁜 스타일?
•••답글
1개월 전
쀼331
아니아니 그냥 편하게 입는 옷 같아

겉으로 꾸미든 말든 다 자기 만족이고 자기맘인데 겉멋들든 말든.. 무슨 상관

•••답글
1개월 전
쀼332
와 나도 재수학원에 이렇게 입고 다녔다가 뒷담까임ㅋㅋㅋㅋ 학원에 공부하러 와야지 왜 꾸미고 오냐고ㅋㅋㅋ
•••답글
쀼332
그래서 한참 왕따 당했었는데 ... 그래도 난 걔네보다 대학 잘감^_^
•••
1개월 전
쀼333
아니 진심 이게...? 나 고삼인데 맨날 독서실에 저런 거 아니면 학교 체육복 바지 입고 감 그럼 도대체 뭘 입어야 안꾸민거여...
•••답글
1개월 전
쀼334
1개월 전
쀼335
??누가그래
•••답글
1개월 전
쀼336
???
욕하는 사람이 보기에 안꾸민 것도 꾸민 것처럼 보일만큼 쓰니가 예뻤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쀼337
난 약간 꾸안꾸처럼 자주 글케 입는당
•••답글
쀼337
근데 막 엄청 신경 쓰는 것도 아니고 걍 편하고 내 눈엔 나름 꾸안꾸로 이뻐서 입는데... 아니 설사 내가 신경 써서 입었다 해도 몬 상관이지
•••
1개월 전
쀼338
오오 쌀푸대 같은 거 입고 다녀야 안 꾸몄다는 소리 들으려나
•••답글
1개월 전
쀼339
꾸안꾸 수준도 아니고 그냥 완전 집에서 입는 옷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쀼340
아니 남이 뭘입고 다니든 뭔상관이여
•••답글
1개월 전
쀼341
레이어드티 입으면 꾸민느낌 나긴해
•••답글
1개월 전
쀼342
1개월 전
쀼343
쇼핑몰 어디야..? 옷 넘 내스탈 ㅠ
•••답글
1개월 전
쀼344
꾸안꾸 너낌 예쁨!
•••답글
1개월 전
쀼345
????그냥 티에 추리닝인데...? 내기준 안꾸룩 쓰니 얼굴이 겁내 화려한가봐
•••답글
1개월 전
쀼346
엥 교복인데용...?
•••답글
1개월 전
쀼347
????????? 츄리닝이?????
•••답글
1개월 전
쀼348
완전 기본 아닌가 평범해.. 주변에 백명 봄
•••답글
1개월 전
쀼349
저렇게 입고 화장 하고 머리 막 꾸안꾸로 웨이브넣고 했으면 안꾸민척 꾸몄다 소리 들을만 한데 쌩얼이면....꾸몄다 들을 이유가 진짜 하나도 없는데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쀼350
이런거 안입음 뭐입어 대체
•••답글
1개월 전
쀼351
뭘 입고 다니라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쀼352
걍 뭘 입어도 태가 나는 사람이 있는데 쓰니가 그런가봐
•••답글
1개월 전
쀼353
몸매좋으면 꾸안꾸 느낌이긴 함
걍 흘려들엉

•••답글
29일 전
쀼354
너한테 열등감있는갑다
•••답글
29일 전
쀼355
엥.. 쓰니 얼굴이 예뻐서 화려한가..ㅋㅋㅋㅋ 뭘 입으란거지
•••답글
29일 전
쀼356
너가 예뻐보였나봐 ㅋㅋㅋ 칭찬이라 생각자
•••답글
29일 전
쀼357
ㅋㅋ아님
•••답글
28일 전
쀼358
크롭후드티 이런건가 했는데....... 진짜 너무 기본인데....0_0
•••답글
26일 전
쀼359
저게 꾸미는거면 대체 뭘입어야함 ㅋㅋ 아
•••답글
23일 전
쀼360
쀼360
걍 쓰니가 예뻐서 질투하는듯
•••
17일 전
쀼361
쓰니가 예뻐서 그렇게 보이나봄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이어트 좋아하는 남자가 내가 뚱뚱할땐 관심없다가 살빼고나니까 좋다고하면 받아줄거야?442 04.12 13:28 12748 2
뷰티 키 150대인 익들아413 04.13 13:46 3847 2
다이어트 트레이너 6년차 자주 느끼는점321 04.13 18:44 2892 22
뷰티 코옆 뜨는 거/각질 부각/촉촉 파데 발랐는데도 건조함 때문에 고민인 건성인들 있..88 04.13 03:51 2427 7
다이어트 몇키로 뺀 거 같아?48 04.12 07:07 1471 1
1513218 라운드 숄더 없애고 여리여리해지는거 노력으로 가능해?? 2:34 12 0
1513216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살건데 평소에 21호쓰고 좀 밝은거 사고싶으면6 2:10 34 0
1513215 모공케어에 효과 있었던 제품이나 방법 알려주라! 2:10 5 0
1513214 비발치 교정한 익들 !! 들어와줘 2:09 8 0
1513210 얘드라 혹쉬 나 골반 없는 편이니,,???!! 403 1:53 66 0
1513208 홍대 미인점 추천 해줘!!!! 1:45 6 0
1513206 쌍수하고 펄스널 컬러 바껴?4 1:38 59 0
1513201 쀼들이 이런 눈이면 솔직히 뒤트임 생각할거지?8 1:25 208 0
1513200 나스 퓨어 래디언트 한라 써본 사람있어??? 1:19 6 0
1513194 중단발에 앞머리 하고싶다3 1:09 21 0
1513192 쌍수 한달차인데 1:00 22 0
1513185 크크.. 중단발 레이어드컷 c컬펌 예약했다..3 0:45 84 0
1513184 피부에 이정도 잡티 어때?? 40 (피부 근접사진 주의)9 0:44 207 0
1513177 클리오 에어리핏컨실러 vs 루나컨실러 vs 더샘컨실러1 0:05 13 0
1513176 솔직하게 내 쌍수 어때??14 0:03 515 0
1513175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로션 쓰는 사람 !3 0:00 20 0
1513173 눈 수술없이 예쁘게할수있나?2 04.13 23:58 45 0
1513170 지금 사고 싶은거 or 하고 싶은거 뭐야 ?3 04.13 23:54 51 0
1513169 아 단발할까 말까 너무 고민된다....4 04.13 23:53 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l 안내
4/14 2:42 ~ 4/14 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김범수의 자아도취병을 고쳐준 사람(feat.강다니엘) 89
김범수 : 종국이 형이 만나자마자 5분동안 아무말도 없이 웃기만 하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