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3464l 0
비인기멤 4명 빼고 나머지 6명은 지표마다 달라서 줄세우기가 애매함

그냥 조유리 원탑 사쿠라 투탑 끝

사쿠라 인기없다는건 진짜 알못이다
 
익인1
조유리 왜 안 끌려나오나 했다
•••답글
익인2
음 그렇구나 그래
•••답글
익인3
익인4
으휴으휴! 조유리 왜 안나오나 했네
•••답글
익인5
줄 세우기 그만
•••답글
익인6
댓달면 안준영부인
•••답글
익인7
네...?? 정확한 근거 있어요?
•••답글
익인8
익인10
으이구 인간아
•••답글
익인11
익인12
또 조유리..
•••답글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세우깈ㅋㅋㅋㅋ 웃고갈게
•••답글
익인14
읭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
유리 왜??? 유리 얘기 나오면 안되는거야??
•••답글
익인1
인기멤 얘기할 때 꼭 끌고 나와서 올려치기 내려치기 난리남
•••
익인15
엄맘마...?
•••
익인16
굿즈판매량보면 조유리 넘사고 그담이 사쿠라
•••답글
익인17
내일은 광복절
•••답글
익인18
장원영 원탑인줄..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너넨 탑아이돌급으로 벌면 연애 4년만 참을수 잇어?????? 1119 08.24 11:35 9929 0
방탄소년단 탄소들 이름은 뭐야?ㅋㅋ 790   08.24 09:16 4372 0
엑소 오빠/남사친/남친/남편 이었으면 좋겠는 멤버 누구야? 213 08.24 17:57 1254 0
세븐틴 봉들은 셉틴에 오빠 몇 명있어?💎💎💎 150  08.24 22:57 475 0
뉴이스트 랑들 현실 이상형에 제일 가까운 멤버 누구야? 한명만 고른다면 133  08.24 20:20 657 0
 
65201229 우리애 오늘 뮤지컬 공연 있는데 2시간 전에 출국한거 실화니... 9:57 1 0
65201227 오늘 업텐션 의상 오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57 17 0
65201226 근데 초동주 끝나고 터지면 타격 더 큰거 맞말아님?? 1 9:57 16 0
65201225 너무 속이 다 비침 1 9:57 14 0
65201224 정채.연 안쓰럽다 1 9:57 38 0
65201223 난 의심멤버도 피해자라고 생각하는데 9:57 18 0
65201222 범죄 동조라고 하는 것도 가끔 반감 들었음  9:57 10 0
65201220 뒤에서 따라하는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9:56 11 0
65201219 근데 찐순위 안뜨길 바라는건 왜때문에야? 7 9:56 45 0
65201218 김석진 내꺼야 2   9:56 6 0
65201217 익들아 여자아이돌 노랜데 랄랄랄라랄랄라 니가 ㅇㅇ 3 9:56 31 0
65201216 엑스원 리얼리티 보는데 애들 안무 진짜 힘들어보이더라 1 9:56 21 0
65201214 난 강행을 반대하는 입장이지만 소비하는 팬들 욕먹는 거 이해안감 4 9:56 27 0
65201213 걍 비판한느 플이랑 앓는 플이랑 가면 되지 3 9:56 29 0
65201212 큰방에 자주있어서그런가 2 9:56 19 0
65201211 정채연이번 돈 다이아멤버들하고 다 나눠? 1 9:55 49 0
65201208 근데 찐순위가 뜨는게 1위 ㅇㅇ xx,xxxx표 이런식으로 뜨는거? 9 9:55 78 0
65201207 ❌악플은 범죄입니다❌ 9:55 11 0
65201205 이젠 뭐 큰방에 있어도 아무렇지 않은 지경까지 온게 신기하다 11 9:54 9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5 9:54 ~ 8/25 9: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슈퍼엠 l 민원 l 더로즈 l 국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탈퇴 or 해체한 여아이돌 멤버중 7인조그룹을 만든다면? l 1392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