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174l 0
 
익인1
새삼 애기다 애기여.. 진짜 왜저래 어휴
•••답글
익인2
애한테 날조로 왜그래....
•••답글
익인3
리트윗수봐.. 또 열불나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기서 같이 욕해놓고 사과안한 팬들 다 부메랑 맞아라 진짜..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너넨 탑아이돌급으로 벌면 연애 4년만 참을수 잇어?????? 1111 08.24 11:35 9805 0
방탄소년단 탄소들 이름은 뭐야?ㅋㅋ 787   08.24 09:16 4339 0
엑소 오빠/남사친/남친/남편 이었으면 좋겠는 멤버 누구야? 211 08.24 17:57 1233 0
세븐틴 봉들은 셉틴에 오빠 몇 명있어?💎💎💎 146  08.24 22:57 463 0
뉴이스트 랑들 현실 이상형에 제일 가까운 멤버 누구야? 한명만 고른다면 130  08.24 20:20 636 0
 
65201000 이거스로 말할 것 같으면 전설의 엑스원 내 최차애 투샷 9:30 1 0
65200999 짤드컵 하고 있는 독방 있니? 9:30 1 0
65200998 지겹다 지겨워 조작논란 9:30 4 0
65200996 아 청명이 진짜 이기적이다 9:30 11 0
65200995 ㅇㅅㅇ 소비하고 앓는 사람들 자유라며.. 그럼 그거에 대해 비판하는것도 자유임ㅇㅇ 1 9:30 14 0
65200994 다들 멤버들이 미는 귀여운멤 누구야 9:29 6 0
65200993 데뷔후에 찐순위 뜨면 조작멤 탈퇴해야지 9:29 12 0
65200992 찐순위 나오면 조작으로 된 애는 활동 못할텐데 법적으로 1 9:29 37 0
65200991 이거 김민규야?? 2 9:29 22 0
65200990 헐 방탄 무료공개곡만 90곡이 넘어,,, 9:29 16 0
65200989 프듀 얘기는 진짜 끊이지를 않네.. 대체 언제 결과 나옴 4 9:29 16 0
65200988 진짜 가장 최선의 방법은 조작멤은 무조건 내보내고 2 9:29 20 0
65200986 찐순위발표 언제나? 27일에 나거나 그 후에 나면 1 9:28 31 0
65200984 에이비식스 볼하트 ❣️ 9:28 15 0
65200983 자기 생일인데 팬들한테 장미꽃 역조공하는 아이돌 2 9:28 25 0
65200982 ㅇㅅㅇ 앓는 거 눈치받는 이유는 이거 아님? 9 9:28 82 1
65200980 프엑 솔직히 한달 내내 똑같은 플 반복임 9:28 41 0
65200979 누가 만약 프듀 또 만들면 이럴거라는뎈ㅋㄱㅋ 4 9:28 67 0
65200977 울 금동애깅.....진짜 애깅이야 아웅ㅠㅠㅠㅠㅠㅠ 9:27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5 9:26 ~ 8/25 9: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슈퍼엠 l 민원 l 더로즈 l 국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도전!!이 중 하나만 1년간 먹고 살면 돈을 준다?! 무엇을 드시겠어요? l 343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