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68l 0
 
익인1
ㅌㄷㅌㄷ 시간 지나면 이 또한 지나가리라...란 마음으로 덕질하다보면 또 할 만 해지더라... 요즘 본문같지 않은 팬덤 어딨겠냐만은 우리도 쫌 그런데 예전부터 ㅇㅇ 근데 또 팬덤은 굴러가긴 해 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방탄소년단 너네 🐰가 이렇게 말하면 몇개 들어줄수있숴..? 387  09.22 17:51 3332 0
잡담 팔로잉 0으로 해둔 아이돌들 뭔가 좀 차가워보여... 289 09.22 11:42 11579 0
세븐틴 엄마 왜 제 동생이름은 700863이에요...? 181 0:54 1432 45
X1(엑스원) 웃을 때 제일 예뻐 파트 아무거나 생각하면서 들어와바! 132   09.22 21:16 689 0
이진혁 ✌🏻진혁이와_함께하는_30일_챌린지✌🏻 Day 22 75 09.22 20:06 340 2
 
65877367 연생덕질 솔직히 오래는 못가는듯... 2:23 1 0
65877364 이 둘이 결국에는 손잡았네.. 축하한다 야 2:22 1 0
65877363 오늘 옹성우 브이앱에서 노래 흥얼거리는 거 듣고 아이돌 떵우 너무너무 ..  2:22 1 0
65877361 완전 필터씌운 셀카찍는 남친 2:22 1 0
65877360 은상이나 정모가 나중에 나긋한 목소리로 2:22 1 0
65877359 오 우리 이제 2억뷰 넘은 뮤비 5개다!! 2:22 1 0
65877358 조승연은 먼가 흑발이 제일 잘어울리는거가태 2:22 2 0
65877357 나 진짜로 최병찬때문에 보조개에 미쳐살고 있음 2:22 3 0
65877354 마텔 리페하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2:22 10 0
65877353 아 진짜 한승우 왤케 좋지 2:22 8 0
65877351 던밀스 영화 찍은거에서 연기 잘하나봐 뭔가 연기는 상상도 못했닼ㅋㅋ 2:22 7 0
65877349 나도 남돌분 본진은 아닌데 프사 해놨다ㅋㅋㅋ 2:21 31 0
65877346 정규면 뭐 다른거 있음? 1 2:21 7 0
65877344 백현은 옵일까 깅일까 10 2:21 23 0
65877342 우지 진짜 .. 내 일생에 당신 같은 아이돌은 없다 1 2:21 21 0
65877341 누가 전소연한테 퀸덤 안 힘드냐고 했는데 2:21 33 0
65877340 민규의 귓속말 하는 척 하면서 호시 등판 보여주기~! 2 2:21 17 0
65877334 이제 갔으니 언제 다시 돌아오나 사랑하는 2:21 9 0
65877333 데이식스 원필 생활애교 쩐다 4 2:20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조별과제셉방셉방데스티니대단하다4040식스센스생일선물천리마마트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23 2:20 ~ 9/23 2: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랩른 l 유성준 l 슈가공 l 요송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중고생 두발자유 어디까지 허용해야 할까요? l 1201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