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47l 0
 
징1
누가 찾으면 나도 삐삐쳐줘...
•••답글
징2
징3
징4
징5
징2
ㅋㅋㅋㅋㅋ징들
•••
징6
징8
 
징7
영상이 원본 같아유.. 저 부분은 2분 25초대쯤?

https://youtu.be/p8UEs6oJBtE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근데 ㄱㅈㄷ 없으면 보컬 많이 허전할거같음?? 205 02.22 14:48 6117 0
엑소 김민석 디뿐면 변잿현 박찬ㅇ령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 219 02.22 23:36 1466 0
엑소 아 나손떨려 내 친구가 종머봤대 ㅋㅋㅋㅋㅅ 126  02.22 22:20 3733 0
엑소 만약 유닛 더 생기면 누구누구 조합 가장 원해? 76 02.22 17:24 736 0
엑소 콘서트에서 결혼발표했으면 진짜 난리났겠다 60 02.22 19:59 1949 0
 
68852676 백현이 진짜 글레이즈드 도넛이네 ㅋㅋㅋㅋㅋ 1 13:49 69 0
68852620 징드라 나 웃남 울 어무이도 보고 싶어 하셔서 그런데 최적의 열이 어디였던 거ㅠ같아.. 2 13:44 74 0
68852579 처음 봤을 때 충격이었던 민석이 럭키원 티저 .. 3 13:41 80 0
68852563 강아지가 너무 멋있는거에여 .... 3 13:40 96 0
68852406 경수가 혼자 하트 만드는 방법 12 13:25 234 1
68852387 혹시 이 움짤 있능 사람... 9 13:23 66 0
68852375 우리는 이탈의 아픔 안겪었니? ㅋㅋㅋㅋ 12 13:22 334 0
68852370 ㄹㅊ 심심해서 하는 1 13:21 11 0
68852359 옵세션 스밍 함 가쟈~🍑💗🍊 1 13:20 14 0
68852288 동글동글이♡ 3 13:13 69 0
68852262 새후니 배 부르부르 2 13:09 142 0
68852246 옵세션 일간 99위...... 2 13:08 210 0
68852221 나 꿈꿨는데 3 13:05 46 0
68852213 아 너무 예뻐 1 13:04 46 0
68852156 늑대 밍서깅 5 12:54 73 0
68852142 뭐야 이제 나 왓너랖 발음되네 9 12:52 264 0
68852109 무어ㅑ 백현이 인스타 올라왔었구나ㅠㅠㅠㅠ 1 12:50 104 0
68852098 콘서트에서 다시 보고싶은 무대 뭐 있어? 20 12:48 90 0
68852060 신천지가 쓰는 앱 중에 위아원이라는 이름이 있네 9 12:45 30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3 13:49 ~ 2/23 13:5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이진혁 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