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2269l 0
블랙핑크 ㅋㅋㅋㅋㅋㅋ

팬이 되고 생일 궁금해서 멤버 한명씩 찾아보는데

흠칫흠칫 놀랬음ㅋㅋㅋㅋ

1997년 03월 27일은 리사 ㅇㅇ 그렇구나하고 넘어감

단단히 족보 꼬일뻔한 그룹 | 인스티즈

1997년 02월 11일 로제 헐 제니랑 한살차이나지 않아 어떡하지 하고 빠르게 제니를 검색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1996년 01월 16일 제니 오 빠른이네 다행이다 헐 지수랑도 한살차이잖아? 빠르게 지수를 검색

단단히 족보 꼬일뻔한 그룹 | 인스티즈

1995년 01월 03일 지수 휴~ 안도함

단단히 족보 꼬일뻔한 그룹 | 인스티즈

 
익인1
어머 로제 나랑 생년월일 다 같네
•••답글
익인2
다 빠른 올라간거?
•••답글
익인3
로제랑 리사는 언니동생으로 지내는겨??
•••답글
글쓴이
로제랑 리사는 친구
•••
익인4
리사랑 로제는 친구야?
•••답글
익인5
예쓰예쓰
•••
익인6
몬가 호칭 족보 꼬였어도 상관없는게 리사가 숙소에서 반말한대 김지수~~ 김제니~~ 제니도 지수한테 가끔 이름만불러서 ㅋㅋ 블핑 생일 모여있으니까 좋긴함 연초에는 떡밥있음...
•••답글
글쓴이
그건 장난칠때만
평소엔 반존대에다가 언니 꼬박꼬박 붙영

•••
익인6
그치그치 농담으루 하는거 ㅋㅋㅋ!!
•••
익인7
헐 리사랑 로제 되게 어리네
•••답글
익인8
와 블핑 팬들 생일 챙길때 바쁘겠다 3달 안에 다 있넼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요즘 이런 글 자주 보임 1446 02.26 22:18 22706 30
방탄소년단 너희 며칠 가닝... 214 02.26 16:56 1577 0
엑소 하. 자꾸 팬덤분열나니까 정하자 175 02.26 22:29 5179 1
엔시티 우리 독방 3위인데 심들 얼마나 있는거지 120 02.26 08:09 1226 1
뉴이스트 랑들아 너네 애인한테 애들 좋아한다고 덕질한다고 다 말 했어?? 119  02.26 23:28 1198 0
 
68935869 에이티즈 애들 진짜 악바리구나 15:00 1 0
68935868 황민현 이때 짤 좀 제발 주세요 뉴이스트 팬들 제발 부탁혀 15:00 2 0
68935867 헐 조승연 이 사진 봐 14:59 3 0
68935866 아 진짜 러블리즈 너무 보고싶어,,ㅠㅠㅠㅠ 14:59 2 0
68935865 현아의 핵띵언⭐️ 14:59 7 0
68935860 엠카 본방 놑북으로 볼 수 있어?!ㅠㅜㅠㅠ 2 14:59 8 0
68935859 헝 이승훈 유튜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14:59 23 0
68935858 나 본진 사고쳐서 탈덕했는데 14:59 22 0
68935857 노래들 중에 재발매 되었으면 하는 곡들 있어??? 5 14:59 14 0
68935853 백주호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1 14:59 6 0
68935852 무촉추 퓨들 그만해✊✊✊✊✊✊✊ 14:59 9 0
68935851 인기가요 삼일절에 한다는데 아이즈원 나오면 더 이상할거같음 1 14:59 33 0
68935846 헐 웃남 가든파티 올라온거 몰랐슴 14:58 9 0
68935843 조승연들은 솔직하게 조승연이 팬잘알인거 다 안다 그치 14:58 16 0
68935842 공개연애하는거 너무 힘들더라 14:58 38 0
68935841 백주호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 ㅠㅠㅠㅠㅠ 14:58 15 0
68935839 데이식스 팬들은 유사 귀때기다 그게 뭐냐고? 4 14:58 39 0
68935835 이분 아이돌 누구 닮았는데 정확히 누군지 모르겠어 4 14:57 107 0
68935834 태민님 음색 너무좋아...... 2 14:57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7 14:57 ~ 2/27 14: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