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2l 0
 
징1
1위 꼭 시켜주자 ㄹㅇ 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징들 지금 나이에는 세훈이 어떤 활동했어? 182 2:41 1531 0
엑소 이게 무슨 의미일까? 🤔 81 06.06 15:44 1760 0
엑소 나는 진짜 첸백시가 너무 아까워 97 06.06 22:32 1793 0
엑소 백현님 본거 얘기해두대?? 109 06.06 20:55 2370 0
엑소 나 진짜 84 2:04 856 0
 
71389595 백현이 무대 언제쯤할까??? 16:02 1 0
71389589 인가는 온에어ㅜ없니ㅠㅠ 16:02 6 0
71389586 8위유지 올라가즈아아 16:02 6 0
71389583 인가 음원 점수가 제일 마지막에 뜨는데 그 시간이 심장 제일 아플듯 16:02 15 0
71389559 아익까 무대는 백현이가 하는데 제가 떨린다고요 16:00 23 0
71389554 누가 백현이 나올 때 삐삐쳐줄 사람 ㅜㅜ 16:00 16 0
71389543 개징들아 백현이 1위 맞대ㅋㅋㅋㅋㅋㅋㅋㅋ 22 16:00 276 0
71389539 오늘 배쿠 빨간옷 입고 저 핑쿠 꽃다발 들면 15:59 40 0
71389529 징들아 또 각재봐 15:59 39 0
71389520 오늘도 미리 말한다 각도기 다 내려놔라 너네들 -__-  15:59 50 0
71389486 인가도 인터뷰 있던가??? 6 15:57 171 0
71389469 찬열이 응원하러 왔으니까 일등 각이다 1 15:57 78 0
71389450 찬열이가 가져온 꽃다발 봐봨ㅋㅋㅋ 14 15:56 421 0
71389444 😭😭🔫🔫🔫🔫🔫🔫🔫🔫 1 15:56 75 0
71389436 근데 1위 후보곡중에 다른 곡도 백현이 이름 있어서 기분이 묘해 3 15:55 186 0
71389396 와 세찬 컨셉 그런거 정했나보네ㅠㅠㅠㅠ 15:54 210 0
71389389 백현이 솔로곡도 있고 백현이 피쳐링곡도 있네 7 15:54 179 0
71389382 하 제발 캔디 일등하자 ㅠㅠㅠㅠㅠㅠ 15:54 14 0
71389356 인기가요 지금보는사람?? 4 15:53 10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15:59 ~ 6/7 16:0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