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54l 0
 
징1
이거 근데 우리가 계속 언급하는것도 안좋지않아..? 중계하는식으로 계속 올라오네..
•••답글
징3
징20
징2
굳이 중계를 할 필요가 있나..?
•••답글
징4
그냥 알아서 하게 뒀으면 좋게써 어차피 트위터 일이잖아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징7
22.. 어제 탐라들어갔다가 진짜 놀람
•••
징1
트위터 일을 독방에 중계 계속하면 싸움만 나.. 그럼 멤버별 넴드 다 끌고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징1
그니까 넴드 끌고오면 어떻게 될지 뻔히 보이는데
•••
삭제된 댓글
(2020/5/23 16:10:1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징1
삭제된 댓글에게
그럼 여태 트윗 끌고와서 욕한거 전부 다 끌올해도되겠네 솔직히 독방에 한두개 아니였는데
•••
징4
이러면 너도나도 넴드들 문제 다 끌고 올텐데
•••
징8
엥 이건 싸움날 문제도 아니고 특정멤 넴드 문제가 아닌데..? 걍 그렇게 분위기 휩쓰는애들 얘기하는거잖아 심한건 맞으니까
•••
징4
특정멤 넴드 문제가 아니니까 더 가져올필요가 없지 심지어 좋은얘기도 아니고 왜 자꾸 다른데서 벌어진일을 중계를 하는지 더 이해안됨
•••
징8
난 대체 뭐가 불편한지 모르겠어 이상한애들 문제로 왜 싸움이 난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게썽 이건 다같이 욕할문젠디
•••
징4
8에게
그니까 그게 결론은 팬들끼리의 문제잖아 애들을 두고 문제가 아니라 팬들끼리 싸불한 문제고 그게 트위터에서 벌어진 일인데 왜 여기서 중계를 하냐구 여기는 엑소독방이고 막말로 지금 떡밥 홍수라서 떡밥 달려도 모자랄 시간에 왜 마플을 전시하는지 모르겠어
•••
징9
누구 좋으라고 중계를 해 또 트위터 다 갖고와서 싸움낼려고? 제발 밖에서
•••
징6
우리판에있는사람도 아니고 다른판에 있는것도 티나고 쟤넨 문제가 자기멤을 성희롱하고 조롱함
•••
 
징6
ㄹㅇ 아 진짜
•••답글
징8
근데 그 에리는 답멘받구 좋아하던데 짹에 진짜 워딩 심하게 하고 분위기 휩쓰는 애들 많더라
•••답글
글쓴징
ㄱㄴㄲ 생일로 한다고 막 그랬는디 에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징13
왐뫄 여기서도 싸불했어???
•••
징8
오 다행이다 다 고소하길
•••
삭제된 댓글
(2020/5/23 16:07: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징6
ㄹㅇ 이거 싸불 심한건 사실임 충분히 얘기할수있는 문제라고생각하는데
•••
징12
ㅁㅈ 불쌍해
•••답글
징14
그만 좀 끌고왔으면 좋겠어 타싸 중계를 왜 하는지
•••답글
징14
새벽부터 계속 독방올때마다 이러니까 지겹지 그 사람한테 직멘을 하던가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
•••
징8
아니 답답하네 이걸 왜 싸움난다는 식으로 분위기 몰아감? 싸움날 문제가 아닌데?ㅋㅋㅋㅋㅋ
•••답글
징6
ㄹㅇ 몰아가지마ㅋㅋㅋ왜 자꾸 입막음하지..이정도는 말할수있지
•••
징16
에엥 뭐 이정도는 말해도되지않음...?
•••답글
징17
여기서도 싸불있었는데 말 못 할 일 뭐 있어
•••답글
징10
여기가 그 팬 독방임? 엑소 독방인데
•••답글
징14
내말이 엑소한테 뭐라한거면 끌고오는거 이해되는데 아니 대체 왜케 끌고와
•••
징18
진짜 뭐든 적당히 해야지 잘못된거 없는데
본인들이 다르게 해석해놓고 다같이 사람 하나 몰아가고 뭐하는짓이야..

•••답글
징6
자기들이 잘못한건 끝까지 인정안하고 에리들한테 쌍욕박아가면서 욕하고 팬덤이름에 욕박는게 일상인가봐ㅎ
•••답글
징19
타싸 ㅌㅇㅌ 일 끌고오는 거 이건 가져와도 되고 저건 가져와도 되고 이러면 이게 무슨 소용임 융통성없음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징들 지금 나이에는 세훈이 어떤 활동했어? 189 2:41 1680 0
엑소 이게 무슨 의미일까? 🤔 81 06.06 15:44 1783 0
엑소 나는 진짜 첸백시가 너무 아까워 98 06.06 22:32 1833 0
엑소 백현님 본거 얘기해두대?? 109 06.06 20:55 2406 0
엑소 나 진짜 84 2:04 882 0
 
71390359 카페에서 인가보는 중인데 아메리카노 제일 연하게 시켰거든? 16:33 13 0
71390358 헉 오늘 우리 백현이가 젤 선배네 16:33 11 0
71390339 찬열이가 준면이한테 준 꽃다발도 장미였지? 2 16:32 29 0
71390335 내주 오늘 머리 잘했네 1 16:32 20 0
71390332 백현이 이제 마지막쯤에 나오겠지? 2 16:32 15 0
71390281 백현이 언제 나올까.. 나 온에어 로그인 안해서 삼분 밖에 ㅇ없는데 ㅠㅠㅠㅠㅠ 21 16:30 180 0
71390268 은이만 보면 눈물난다구요 1 16:30 32 0
71390263 스밍 스밍 나징은 사랑하자 나오는중 2 16:29 12 0
71390251 근데 찬열이 비니 안덥나..? 13 16:29 210 0
71390248 10분 후에 도착인데 백현이보다 늦을까??ㅠㅠ 1 16:29 79 0
71390245 백현이 무대 몇시에 할까?? 2 16:29 61 0
71390240 빨간맛과 함께!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 1 16:29 63 0
71390223 다음다음 백현이 각이야? 7 16:28 238 0
71390220 버블 구독취소하고 다음달 결제 안되면 하트깨지는걸로떠?? 2 16:28 36 0
71390209 휘몰아치는 떡밥에 정신못차리는 나징 16:28 21 0
71390207 문규는 종인이랑만친한게아니라 멤버들이랑다친해섴ㅋㅋㅋㅋㅋ 14 16:28 264 0
71390199 김종인 캔챌 좀 더 긴 버전 존.버 가능?! 1 16:28 33 0
71390198 달연이랑 괜사팀 진짜 내 최애팀들임.... 16:28 38 0
71390196 인가도 1위 후보 인터뷰있어 ????? 1 16:27 8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16:28 ~ 6/7 1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12
신설 메뉴 l 연왼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