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3l 0
 
징1
야 너 나랑 같은 부분 듣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징2
아 나 이제 나온다ㅠㅠㅠ
•••답글
징3
번지 라이브ㅠㅠㅠㅠㅠㅠ지금 듣고있는데미쳤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난 진짜 우리판 악개 지긋지긋해 96 07.07 15:27 1706 0
엑소 다행이도 당사자인 십센치는 알았나보네 55 07.07 18:32 1335 2
엑소 징들은 음악어플 뭐 써? 61 07.07 19:12 282 0
엑소 세찬 키키 61 07.07 19:14 726 0
엑소 나 방금 세찬 봤어... 51 07.07 20:29 1124 0
 
72183324 좋은 분위기로 노력하려는 징들 좀 알아줬으면 좋겠네 1:07 2 0
72183299 다이어트 하는 징인데... 나 진짜 세찬만기다리고있어... 1:06 28 0
72183298 내일은 스밍에 더 힘주자 1:06 5 0
72183293 홍보 스밍 다운 독려 다들 4개 열심히🔥🔥🔥🔥 1:06 7 0
72183291 근데 진짜 세찬 안 유명하다는 말은 핑계 맞음 ㅋㅋㅋㅋㅋㅋ 5 1:06 77 0
72183286 낰낰이 올려줬는데 고화질 같거든? 다른 세찬 웨이보 티저랑 비교해봐🐥.. 1  1:06 26 0
72183284 오늘도 외치고 자야지 1:06 12 0
72183283 ㄹㅇ 몇몇이 물흐리는거 맞을듯 6 1:05 62 0
72183251 💛 세찬 뮤비 조회수 200만 돌파 ! 뮤비 마니 보자 💛 6 1:04 14 0
72183249 ㄹㅇ 세찬 노래의 장점이 훅이 좋아 그래서 내 친구들 노래 들려줬는데 2  1:04 44 0
72183248 이거 멜론 업뎃 안 하면 1시 프리징은 그대로인거지? 1 1:04 37 0
72183246 핑계 안받아요~ 그냥 같이 스밍 돌리는 거에요 1:03 22 0
72183229 멜론 실시간 6 지니 12 벅스 11🔥 1 1:03 31 0
72183222 제발 세찬 유닛 안 유명하다 이런 말 좀 그만하자ㅋㅋㅋㅋㅋㅋ 30 1:02 225 0
72183218 오늘 나온 곡인데 프리징 6위 ㅣㅋㅋㅋ.. 1 1:02 97 0
72183216 지금 24hits 92위 1 1:02 60 0
72183215 경수 두바이못간거 넘아쉽당..  1:02 16 0
72183211 프리징 실시간 6위 24머시기는 92위 2 1:02 42 0
72183210 24시차트 올랐다 1:02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8 1:02 ~ 7/8 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