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39l 0
데뷔해

정모야...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정모야...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정모야... | 인스티즈

정모야... | 인스티즈

정모야... | 인스티즈

정모야... | 인스티즈

정모야... | 인스티즈

 
글쓴이
⚡️구정모⚡️ 안 뽑아주면 나 울거야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구정모⚡️ 안 뽑아주면 나 울거야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답글
익인1
우리 정모 데뷔해 ㅎㅎㅎ💖
•••답글
익인1
⚡️구정모⚡️뿌아앙~~!📣구!정!모!❤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 뿌아앙~~!📣구!정!모!❤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 뿌아앙~~!📣구!정!모!❤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 뿌아앙~~!📣구!정!모!❤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 뿌아앙~~!📣구!정!모!❤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 뿌아앙~~!📣구!정!모!❤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 뿌아앙~~!📣구!정!모!❤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 뿌아앙~~!📣구!정!모!❤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
•••
익인2
ㄷㅂㅎ💕
•••답글
익인3
ㄷㅂㅎ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와 프듀 이 글 뼈맞았다 921 05.20 23:07 19426 33
뉴이스트 💖🐶뉴이스트 맏형 아론아 생일 축하해🐶💖 344  회원전용 05.20 22:18 993 22
엑소 징들 멤버이름은 말하지말구 입덕멤버가 지금최애야? 305 05.20 23:24 1390 0
Aron 💚은하수별 아론이 생일축하해💚 228  회원전용 05.20 22:26 582 5
방탄소년단 탄들의 이상형을 알아보는 방법🐥 214  회원전용 05.20 21:29 2456 0
 
62211678형준이 직캠 미쳤어ㅜㅜㅜㅜ13:3010
62211677진지하게 프엑 데뷔조 심각하다고 본다...13:3070
62211676럴러바이조 잘 할 수 밖에13:3050
62211675꿍들아 상규니한텐 비밀인거 알지?13:3020
62211674싸갈량 ㄹㅇ 싸며든다13:3040
62211672프엑 이게 아이돌이 아니면 누가 아이돌입니까ㅜㅜ13:30100
62211671보컬은 송유빈 댄스는 황윤성이 내 스타일이야13:3020
62211670송유빈 직캠에선 삑사리 안 났네 113:30120
62211669그래 최애한테 치어버린 코어들이 뭔 죄겟냐13:2970
62211668칠감 테이킷슬로 여기 보컬파트 누구야?13:2960
62211667가로캠이 이정도인데 세로캠 아찔하다13:2990
62211666잘하는애들 있어 있는데 떡상못하는이유가13:29340
62211665근데 이진혁 실력도 실력인데 피지컬이 좋아서 직캠볼맛남13:2970
62211664뭐야뭐야 방탄진이랑 수빈인사배틀 너무 귀여움13:29100
62211663투표헐 럴바 조 잘했대서 다 보고 있는데 주창욱 이분 피지컬 좋다13:29140
62211662아 뭔가 프엑 보는데 억울해서 눈물나 ㅠㅠ ㅋㅋㅋㅋ13:29460
62211661권태은병 전파 ㅇㅈ합니다 213:29140
62211660이진혁 원래 몇등이었어?? 413:29110
62211659나는 한승우 이협 추가해써 113:29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직캠보고괜찮은거봐주세요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1 13:26 ~ 5/21 13: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1l 익명예잡 김재환 1
신설 메뉴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l 대탈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한번쯤은 이얼굴로 살아보고 싶다 l 590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