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일반  징계/처분  피드백  업데이트  이벤트  l  이용 FAQ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8675l 7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스티즈에서는 여러분의 다양한 문화 생활을 독려하기 위해 무료 연극, 무료 토크 콘서트, 무료 영화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시사회에 여러분을 초대하고자 합니다!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포스터 & 이벤트 정보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인스티즈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예고편



영화 제목
메리와 마녀의 꽃 (전체 관람가)

영화 소개

봉인된 마법의 힘을 깨운 소녀, 마녀가 되다!


도시에서 시골 친척집으로 이사온 후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소녀 메리는 어느 날,

길 잃은 고양이를 따라갔다가 신비로운 숲을 발견한다.

그 곳에서 7년에 한 번 밖에 피지 않는 비밀스러운 마녀의 꽃 '야간비행'과 마법으로 봉인된 낡은 빗자루를 발견하는 메리.


'야간비행'을 통해 메리는 마법의 힘을 얻고, 낯선 마법세계에 도착한다.

그러나 마녀의 꽃 '야간비행'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메리는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평범한 소녀 메리의 환상적인 모험

12월, 가슴 뛰는 마법이 시작된다!


마법학교 입학 시사회 소개
- 일시 : 2017년 12월 5일 (화) 오후 8시
- 장소 : CGV 용산 아이파크몰
- 당첨인원 : 25명 (1인 2석, 50석)

응모 기간
2017년 11월 21일 (화) ~ 11월 30일 (목)

당첨 발표
2017년 12월 1일 (금)

당첨 인원
25명(1명 무료 동행 가능 (1인 2석 티켓 제공 -> 총 50명 관람분))

티켓 배부 방법
현장에서 당첨 매체(인스티즈) / 당첨자 이름 / 연락처 대조 후 입장 티켓 배부

이벤트 응모 방법
예고편 영상을 보시고 간단한 기대평과 참석 가능성 (예:100%) 을 남겨주시면 추첨하여 12월 1일(금) 에 운영진이 쪽지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때 알려주셔야 하는 정보 : 성함, 휴대폰 번호, 닉네임)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123456

권순영(權順榮)  경기도 남양주시
헐 너무 재밌겠다ㅠㅠㅠ지브리 정말좋아하는 친구있는데 그친구 마침 생일선물로 같이가면 너무 좋아할거같아요ㅠㅠㅠㅠ진짜로ㅠㅠㅠㅠ저도 애니좋아하는데ㅠ애니메이션도 너무 재밌고 그래픽도 짱짱 그리고 역시 지브리는 ost입니다..ㅜㅜ좋은기회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ㅜㅠ💗💗
14일 전  15: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청할게요!! 정말 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ㅠㅠ 애니 원래 부터 좋아했는데 애니중에서더 지브리에서 나온거라니😆😭😭😆이건 곡 봐야하는거 아닌가여!(&’하하핳 100%참석 가능합니다!!!’
14일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수끝나고 영화 정말 보고싶었는데 이런기회가 있다니..정말 가고싶어요!!!참석은 무조건 가능합니다~바로 이 시기가 할일없는 그 시기이죠!!
지금도 심심해서 인티만 하고 있는데 영화보며 여가 생활 하고싶어요~~^^
시험은 망친거같지만..돌이킬 수 없는거니까 그냥 이순간은 즐기고싶어요!
그리고 저 지브리 스타일 너무좋아해서 예고편보자마자 진짜 재미있을거같다는 느낌이 왔어요!!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
신청합니다😊😊😊
모바일
14일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메리와 마녀의 꽃 보고싶었는데 정말로 기대가됩니당~~~
100%참석 가능해용

14일 전  16: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브리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 영화두 넘보고싶어요ㅠㅠㅠㅠ 100% 꼭 참석 가능합니다ㅠㅠㅠㅠㅠㅠ
14일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영화관에서 예고편 보고 진짜정말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인티에서 이런 이벤트를 열다니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애니메이션 진짜 좋아하는데 거기에 판타지라니 너무 좋구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진짜 꼭!!!보고싶습니당 학교에서 1시간도 안 되는 곳에서 시사회가 열려서 100%!!참석 가능해요♥♥♥♥ 모바일
14일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평소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여 방학에는 일본에 애니메이션 헌정?을 나가고 집에는 지브리 물품이 즐비해있으며 서울로도 지브리 관련 행사가 열리면 언제든지 찾아갈정도입니다 근데 때마침 인스티즈에서 이러한 이벤트를 열어주시니 정말 감사할따름이에요!!!!(´;ω;`) 이미 여러번 지브리하나만 보고 서울로 상경한 적이 있고 서울과도 나름 가까운 곳에 살고 있어서 뽑아만 주신다면 참석할 확률 100% 입니다!
14일 전  19: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브리에서 나온 영화 ㅜㅜ 넘 보고싶어요! 친구와 함께 즐기고 싶어욯ㅎ 참석 가능성 100프로입딩💕
14일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틴스미스  눈물나게 빛날 5개의 별
설마 세상에 하고 들어왔다 감동 먹고 글쓰고 갑니다 광광 진짜 야니 너무 좋아하고 제가 진짜 좋아하는 그림체에다가 내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보고싶어요 사랑합니다 진짜 짱짱 저를 데려가주세요
14일 전  2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브리 작품 진짜 좋아하는데 약간 마녀배달부 키키 느낌도 나고 진짜 너무 보고 싶어요...
14일 전  2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철없어  인서한테는민호밖에없대요❤
그림체가 너무 예뻐서 기대하고 있던 영화! 애니메이션 좋아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예고편 보니까 더 설레요8ㅅ8 재미있을 것 같아서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어요ㅠㅠ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당 100% 참석 가능해요!!
모바일
14일 전  20: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가고싶어요!! 진짜 보고싶었는데 심지어 저때가 제 생일이라ㅜㅜ 지브리영화 좋아하는데 극장에서도 한번 보고 싶어요..!! 모바일
14일 전  2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브리의 신작 발표가 끊기고 그간 지브리의 그림체며 감성, 영상미, 환상적인 스토리와 그에 어울리는 음악이 조화로움이 아른거렸어요.
“메리와 마녀의 꽃”감독님의 작품인 “마루밑아리에티”와”추억의마니” 둘다 보고 한동안 감상에 젖어있었답니다. 특히 “마루밑 아리에티”가 가장 인상적이었어요. 올 12월에도 러닝타임동안 현실이 아닌 상상의 세계로, 메리와 함께 떠나고 싶어요~ 100%참석 가능합니다~!!
모바일
14일 전  2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아  깜빡 하고 다시 눈을 또
헐ㅜㅜㅠㅜㅜㅜ저두 신청하겠습니다ㅜㅜㅜ ㅜ 모바일
14일 전  2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쑤뇨 왕댯님  쿱스생일쏘리질뤄!
저도 신청할게요! ㅎㅎ 마루 밑 아리에티 너무 재밌게 봤어서 꼭 보고 싶었는데 ㅎㅎ 수능 끝나고 아빠랑 데이트하고 싶어용... 참석 가능성 100퍼센트요! 모바일
14일 전  2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친구랑 보러 가고 싶었는데 이런 기회가 다 있네요
참석 가능성 100%입니다
모바일
14일 전  2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3인데 그 주 토요일부터 일을 나가요ㅠㅠㅠㅠㅠ 사회인이 되는 건데 10대 마지막으로 친구와 함께 시사회 아이템을 맞춰 입고 영화를 보며 추억을 쌓고 싶어요ㅠㅠㅠㅠ 시간은 이제 널널해서 100% 참석 가능합니다
14일 전  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평소에 지브리를 정말 좋아해서 나온 작품들 전부 봤는데 이런 기회가 있다니요 ㅠㅠㅠㅠ 스포일러 뜨자마자 너무나 기대하고 있는 상태인데 이 공지는 지금봤네요ㅜㅜ 음악 공부하는 입장으로서, 지브리 팬으로서 신작의 감동을 누구보다 빨리 느끼고 오고싶어요 ㅠㅠ 또 누구보다 잘 즐기고 오겠습니당 (100% 참석가능)
14일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Wanna one 윤지성  SEVENTEEN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당첨된다면 남자친구랑 보러갈게요 참석가능성 100%예요! 모바일
14일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석가모니  나무아미타불
엄마랑 같이 보러가고 싶어요! 평소에 이런 마법물 굉장히 좋아하는데 기대되요ㅜㅜ 재밌을거같아요 캐릭터가 굉장히 매력적이라서 더 끌리는거같아요 참석가능성 100%입니다!
14일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진짜 재밌을 것 같네요 지브리 작품 굉장히 좋아해서 한 작품도 빼놓지 않고 보는데 이번에도 좋은 작품이 나온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나날이 갈수록 영상미라던지 그림의 퀄이 올라가는 것 같아 지브리 팬으로써 정말 좋아요 뽑힌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100%참석 가능해요! 모바일
14일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브리 애니메이션 평소에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심심할 때마다 다시 돌려보는 걸 반복했는데 이렇게 신작이 딱 나와주다니 정말 너무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당첨만 된다면 참석 가능성 100%는 당연하고 그 앞에서 밤샘도 가능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13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브리 애니메이션 평소에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심심 할 때마다 다시 돌려보는걸 반복했는데 이렇게 신작이 딱 나와주다니 정말 너무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당첨만 된다면 참석 가능성 100%는 당연하고 그 앞에서 밤샘도 가능 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13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단 이런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애니를 엄청 좋아해요 8ㅅ8 지금까지 본 애니들 제목으로 노래부를 수 있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그 중 지브리 영화들은 정말 하나 빠짐없이 다 봤고 마루밑 아리에티, 추억의 마니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시사회라니.. 정말 가고싶어요 ㅠㅠㅠ 애니 시사회는 한번도 안 가봤는데 이번 기회에 꼭 가보고 싶습니다! 이 애니를 사실 개봉하자마자 보러가려구 했는데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ㅠㅠ 참석 가능성은 당연히 100% 고요! 지브리 팬으로서 좋은 추억도 생길것 같구 ㅎㅎ 당첨되면 좋겠어요 ㅠㅠ 당첨 된다면 정말 누구보다 더 재밌게 즐기다 오겠습니다! ❤️
13일 전  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신청이요! 꼭 보고 싶습니다 ㅜㅜ 모바일
13일 전  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관 가면 애니메이션만 보는데 너무 기대 돼요ㅠㅠㅠ 시사회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꼭 가보고 싶어요!!
13일 전  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차피  피치는귀여워🍑
헐 진짜 보고싶아요ㅠㅠㅠㅠ 모바일
13일 전  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개봉하는거 기다리고있었는데 이런 이벤트를 하다니ㅠㅠ 보고싶어요ㅠㅠ 참석 100%입니당!!
13일 전  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ㅠㅠㅠㅠ 마루 밑 아리에티 정말 좋아하는데ㅠㅠ 같은 감독님 작품이라니 정말 기대돼요! 꼭 보러가고 싶어요!!!♡ 참석율 100%입니다! 모바일
13일 전  1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이 영화 진짜 너무 보고 싶어서 개봉만 기다리구 있었는데 시사회 꼭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 참석 100% 할 수 있습니다!! 진짜 애니메이션 너무 좋아하는데 보고 싶었던 애니가 시사회 한다니까 더 더 꼭 가고 싶어요 ㅠㅠ 100000000% 참석 가능하구 수능 끝난 고3에게 시사회 갈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
13일 전  1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육몽의 애마  서은마 입니다 ^^
요즘 애니에 꽂혀져 애니메이션 영화만 줄창 보고있는데 이런 좋은 기회라니요ㅜㅜ! 감독님도 너무 좋아하는 분이고 진짜 힐링할수 있을거같은 느낌의 영화라 더 기대되고 설레요❤
(참석율 100%)!!!!! 백수라서 언제든 시간 많아요ㅠ 꼭 보고싶습니당ㅠㅠㅜ
모바일
13일 전  1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당첨된다면 이건 당연히 무조건 참석 백퍼센트 입니다!!!! 따흐흑ㅠㅠ 마법과 마녀 컨셉이라니 너무 귀여워!!!ㅠㅠㅠ학교다니면서 광고회면에 나오는 예고편 보고 환호했었는데!!!!!이야
인스티즈 진짜 최고입니다
모바일
13일 전  1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포뇨친구들  행복하세운
요네바야시님 작품 진짜 좋아해요ㅠㅜㅜㅠㅠㅠㅠㅠ 메리와 마녀의 꽃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 인티에서 시사회 한다길래 꼭 당첨되고 싶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월 5일 화요일에 무우우조건 참여 가능합니다!!!! 저 수능 끝난 수험생에 논술까지 끝날 때여서 시간 완전 만땅해요~!~!~! 모바일
13일 전  1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다 봤습니다 ㅠㅠ 이번에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응모합니다!!! 참석 100% 가능합니다 !
평소에 이런 애니메이션 류 즐겨 봤는데..꼭 가고싶어요.. 더군다나
집 앞이 용산 시지비인데 ㅠㅠ 갈때마다 시사회 줄서서 기다리는 분들 보면 부럽더라고요..
좋은 결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당첨당첨 파이팅~!

13일 전  12:3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ㅠㅠ 저 진짜진짜 보고싶거든요!! 무조건 참석할겁니다!!!!
13일 전  1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는 여기에 당첨돼서 꼭 보고 만다. 무조건. 모바일
13일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이거 완전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무조건 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3일 전  1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현'  뉴이스트
보고싶삼 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3일 전  14: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용산ㅜㅜㅜㅜㅜ친구랑 가고 싶어여 고3이라서 시간도 널널해요!!!제발요 pick me pick me 해주세용가리ㅜㅜㅠ 모바일
13일 전  14: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게 하울보다 재밌다는 소리 들었는데... 너무 가고 싶어요... 참석 100퍼센트 가능합니다!!!!! 모바일
13일 전  1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벽난로  타오른당
매번 애니관련 영화 개봉되면 꼭 영화관에 보러갔었어요! 메리가 우선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ㅠ 마법관련 내용의 영화라서 더 눈이 즐거운 영화가 될거같아요!!!!!♡ 참석 가능성은 100퍼센트입니다^0^
13일 전  16: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짱  냐냐냐냐냐냐냥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해서 이번 영화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일본특유의 그림체를 특히 좋아하는데 지브리영화들에 이어 인생작이 탄생할 것 같아요. 그냥도 아니고 판타지라서 더 기대되고 캐릭터들도 하나하나 다 개성있어 보여서 더욱 기대중입니다!!!!!!!♡ 메리와 마녀의 꽃 대박 터지길 소망하며 시사회는 당연히 100% 그 이상 참석 가능합니다-!!^0^ 모바일
13일 전  17: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지브리에서 새로운 영화라니,, 진짜 기대된다. 예고편 안봤으면 큰일날뻔 했네. 영상미 진짜 기대된다.
13일 전  18: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지브리 진짜 좋아하는데요. 새로운 영화라니 너무 기대됩니다ㅠㅠ 참석 100퍼센트 가능하고, 꼭 보러 갈게요!!! 모바일
13일 전  19: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제작된다는 기사가 났을 때부터 꼭 보고싶어 기다려왔던 영화입니다!!!! 진짜진짜 가고싶어요😊 참석 100% 가능합니다!! 모바일
13일 전  2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녕하세요! 집이오리예요!!! 저도 제머리색깔이 싫어서 염색을 한답니다. 함께 ㄱ ㄱ!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참석 100% 완전 100% 기대 100%

13일 전  2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진짜 좋아해요 애니메이션!!! 믿고 보는 지브리!! 예고편만 몇번을 본 지 모르겠습니다ㅠㅠ 그동안 수능 준비하느라 영화 못 본지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수능도 끝났는데 친구랑 둘이서 꼭 영화 보고 싶어요♡♡♡ 100000000000000퍼센트 참석 가능하답니당!!
모바일
13일 전  2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보고싶습니다 ㅠㅠ 영상미도 기대되고 내용도 기대되고 특유의 지브리의 느낌도 기대 되고 ㅠㅠ 참여 100프로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13일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애니영화 안본지 엄청 오래된거 같은데 그것도 지브리 영화라니..ㅠㅠ 너무 기대됩니다!!! 신청하고 꼭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지역도 가까워서 바로 갈수있습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
13일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좋아하는 일본 가수가 오에스티 참여했길래 일본에서 개봉하기 전부터 국내 개봉 언제 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됐네요 이런 이벤트는 처음 신청해보는 것 같은데 한 번 해봅니다 참석 여부는 100%입니다 모바일
13일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포뇨가 큰 느낌 들어요 짱귀엽..
12일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정말 꼭 보고싶었던 애니메이션 입니다ㅠㅠ 일본영화를 무척 좋아하고 일본에 관심이 많습니다ㅜㅜ 그래서 이 애니메이션이 개봉한다는 소식을 접한후로 개봉하기만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꼭 보러가고싶습니다! 참석 가능성은 100%입니다!!
12일 전  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군주님  덕질 체고
진짜 지브리 덕후로서 너무 행복하고요... 시사회 당첨 안 된다고 해도 개봉 시작하면 영화관 가서 5번까지도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특유의 그 분위기랑 영상미가 너무 예뻐서 극장에서 보면 진짜 황홀할지도... ㅠㅠ 지브리 덕후 진짜 행복해서 엉엉 웁니다 ㅠㅠㅠㅠㅠ 이런 이벤트 신청 잘 안 하는데 진짜 너무 기대하는 영화라 이렇게 응모하고 갑니다... 정말정말 혼또니 다이스키... 참석 여부는 당연히 100% 아니겠습니까? 제발 꼭,,, 가고 싶습니다,,,,,,,,, (플랜카드)(현수막)(야광봉 흔들흔들) (● ˃̶͈̀ロ˂̶͈́)੭ꠥ⁾⁾❗️❗️❗️ 모바일
12일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바로 그 유명한 애니메이션 덕후예여 ㅠㅠㅠㅠㅠㅠ
안보는 애니메이션이 없을정도로 남들 다 드라마 예능볼때 애니메이션 만화영화를 조용히 트는 전데 포스터에서부터 색감이 아주 ㅠㅠㅠ 너무 보고싶어용!! 참석가능성은 100프로입니다

12일 전  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평소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해서 ㅠㅠㅠㅠ 정말정말 꼭 가고 싶습니다 참석 100% 가능합니다
12일 전  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가고 싶어요ㅠㅠㅜㅠ 100츠로 갈수 잇어요ㅜㅜㅜ 모바일
12일 전  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좋아하는 그림체!에 영화 예고편 상영하는 걸 자주 봐오던 차라 꼭 봐야지 생각하구 있었어요ㅠㅠㅠ 지브리 영화는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다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도 시사회를 통해 먼저 만나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참석 가능성 100프로입니다!! 당첨만 된ㅁ다면 무조건 참석 가능해요 좋은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ㅁ^
12일 전  5: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달의소녀  갓세븐짜이
얼마 있으면 졸업인데 학교 특성상 유학가게 되서 친구들과 다 멀어지게 되요 ㅜ 그중에서도 챙겨주고 싶은 친구가 있는데 마침 시사회장과 가까이 살기도 하고 마지막 시험도 잘 보라는 의미로 같이 보고 싶네요! 참석도 당근 가능합니다~
12일 전  8: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브리 덕후인데 요번에 감독님의 마지막 작품!!!!이라고 들었어요ㅎㅎ진짜 마지막일수도 있으니까 이번에는 애기들을 물리치고 극장에서 보고싶네요ㅠㅍ 예고편도 예고편이지만 요번 ost도 너무 좋고 노래랑 스토리 딱 잘떨어지는것같아요ㅠㅠㅠ 항상 뉴에이지로 하다가 가사가있는 노래로 하니까 후아..벅차오르는듯한 ㅠㅠㅠㅠ 암튼 꼭 보고싶슴다!!!!!ヽ(;▽;)ノ 모바일
12일 전  1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친구랑 취업기념으로 보고싶어요ㅜㅜ 애니메이션 영화중에 지브리 감성을 가장 좋아해요 ㅠㅠ 저는 진짜 1000프로 가능합니다ㅜㅜ엉어우ㅜㅜ
12일 전  14: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레 신 셋  레오가 신경쓰이면 게임셋
꼭 보고싶어요ㅠㅠㅠ 너무 기대중이라 영화관 가면 팜플렛 한개씩 쟁여옵니ㄷ ㅏ,,, 참석률 100퍼에오!!! 모바일
12일 전  15: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메리와 마녀의 꽃 나온다는 소식 듣고 보고 싶어했는데!!! 지브리 팬이어서 기대하고 있었어요ㅠㅠ 지브리 거의 다 본 친구가 있는데 같이 둘이서 보러가고 싶어요^ㅇ^ 수능 끝난 고삼이라 참석 100% 가능합니당!❤️ 모바일
12일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침! 그날 남자친구랑 700일이네여!!! 평일이라 특별한 건 못할 것 같았는데 둘 다 좋아라하는 애니 보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참석 당연히 100프로져! ㅎㅎㅎㅎ
12일 전  16:51 l 스크랩  신고   답글
100% 참석가능 기대했던 작품이여서 더더욱 가고싶네요... 모바일
12일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정국(21)  정국아 결혼하자
영화보러 갔다가 예고편에 홀려버린 그 영화!! 꼭 보고 싶어요 평소에 저와 취향이 비슷하던 친구랑 어릴 때 추억으로 마법소녀가 되보고 싶네요!!!
12일 전  19: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진짜 기다렸던영화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습니다!!!! 행운을 바라봅니다....100%참석가능해욧!!!!! 모바일
12일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지브리신작ㅠㅠㅠㅠㅠ 게다가 마녀물이라닝...! 예고편 너무 설레네용 수능도 끝났고 영화보러 밖에 나가고 싶어요! 100% 참석 가능합니다 진짜 이런 이벤트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12일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휴 댄시  사스미 휴♥
너무 너무 보고싶습니다! 참석 가능 100%로 꼭 참석하게 해주십시오!! 모바일
12일 전  2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진짜 너무 보러가고싶었는데 인스티즈에서 이런이벤트를 하다니ㅠㅠㅠㅠ참석 100% 무조건 보러갑니닷!!
12일 전  2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평소에 극장판 애니메이션 진짜 너무 좋아해서 영화관에서 애니 개봉하면 꼭 가는데 극장판애니의
명가 지브리에서 새로운 애니가 나오다니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너무 기대되고 예고편만 봐도 벌써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지브리 덕후로써 감독님의 마지막 작품을 시사회에서 보게 된다면 정말 기쁠거에요ㅜㅠㅠㅠㅠ 할 거 없는 고삼이라 참석은 당연히 100퍼센트~~!!! 꼭 당첨되서 가고싶네요👉👈💖💖💖💖💖
모바일
12일 전  2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햄쮸터  아이언맨 피~융!
제가 정말 진심으로 좋아하고 제 남자친구는 애니관련 학과라 정말 너무 보러 가고 싶어요!! 정말 당첨된다면 엎드려서 인티 운영자 관리자님 모두...계신 곳으로 절 올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꼭 보러 가고 싶어요ㅠㅠㅠㅜㅠㅠㅠㅠ 참석가능성이여? 100%가 아니라 10000000000000000%갈 수 있습니다아!!!!!!!!
12일 전  2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페이스북이랑 영화관가서 예고편으로 볼 때도 진짜 가슴이 뛸 정도로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따로 가서 보려고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있다니ㅠㅠ 꼭 당첨되고싶습니다ㅠㅠㅠ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이랑 집에서 dvd로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을 많이 봐왔어서 더 가고싶어요ㅠㅠ 정말 좋아하는 제작사입니다.. 원래 지브리 대박람회를 갈 예정이었는데, 메리와 마녀의꽃 시사회를 참석하고 가면 더 뜻깊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참석은 당연히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어도 만들거에요ㅠㅠ 꼭 당첨되고싶습니다,,
12일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직 발표 안한건가요ㅠㅠ 흑흑 넘 꼭 가고 싶네요
11일 전  1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이번년에 영화 거의 처음 보는데 저 진짜 진짜 애니메이션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첨된다면 정말 꼭 가고싶어요ㅠㅠ!!
11일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브리 영화 요즘 학교에서 재주행 중입니다!! 아파트 광고에서 영상 많이봐서 이젠 외울 정도에요!! 그만큼 기대도 많이 되구요ㅎㅎ 참석 가능성 100%!! 졸업 전 친구와 마지막 추억을 남기고 싶습니다!!
11일 전  16: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꺼하자  이성열 박찬열
지브리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 입시 끝난 친구 1년만에 보는데 꼭 같이 보면서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마침 화요일이면 참석도 100프로 200프로 가능해요! ㅠㅠㅠㅠ 인티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기분일 것 같아요 ㅎㅎ 인티 항상 사랑!! 모바일
9일 전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러럴어어어 신청이요 !!!!!!!!!!!!!! 집순이라 집밖에 잘안나가는데 이 영화는 꼭 보고싶었거든요 ..❤ 사랑합니다 .. 애니메이션 덕후입니당 저 모바일
9일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브리 영화는 항상 기대하고 보는 작품이라 만약 시사회에 당첨되서 처음 본다면 정말 좋을거같아요ㅜㅜㅠㅜㅠㅜ 모바일
7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신청할게요 너무 보고싶습니다ㅠㅠㅠ
7일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청할께용>.< 지브리 원래 너무 좋아해서 영화 나오면 매번 보곤해요! 참석 백수라 무조건 할 수 있어용 히히
그끄저께  1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전 대박 저 일본애니매이션 오덕인데 큰일났어유 날 이렇게 감동시킬 영화가 또 나와버리다닝 ㅠㅜ 3ㅠ 감덩감덩 이벤트 당첨되서 꼭 보러가구 싶구먼유!
2시간 전  2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영화 '메이즈러너 (전작+특별영상)'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02 12.12 21:49 3009 3
이벤트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85 11.21 13:05 8674 7
이벤트 영화 '강철비' 토크 콘서트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43 11.17 11:26 12124 3
이벤트 영화 '기억의 밤'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27 12.05 11:56 4427 4
이벤트 연극 '웃찾사 레전드 테니스쇼'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29 10.10 12:29 7915 0
634이벤트영화 '메이즈러너 (전작+특별영상)'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0212.12 21:4930093
633이벤트영화 '하이 스트렁'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7412.12 11:2617510
632이벤트영화 '기억의 밤'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2712.05 11:5644284
631이벤트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8511.21 13:0586757
630이벤트영화 '강철비' 토크 콘서트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4311.17 11:26121243
628이벤트연극 '웃찾사 레전드 부담스런 미생'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7610.17 01:3248600
627이벤트연극 '웃찾사 레전드 테니스쇼'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2910.10 12:2979150
626이벤트영화 '그것' 기대평 무료 예매권 이벤트 34208.31 08:56109205
625이벤트인스티즈가 8살이 되었습니다 :) 5551808.03 00:001078823457
613이벤트굽신 (고등어 구이 가게 키우기) 에서 300 다이아를 무료로 증정해드려요 3303.19 02:52353201
594이벤트코미디쇼 '졸탄쇼'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1811.18 12:19112867
582이벤트제11회 알로하 우쿨렐레 페스티벌에 인스티즈 회원님을 초대합니다! 14508.18 09:492852013
581이벤트인스티즈가 오픈 7주년을 맞았습니다! 4338408.03 00:001903863967
578이벤트영화 '더 웨이브'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8206.27 22:243286511
571이벤트영화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95205.30 01:30336938
518이벤트연극 '연애, 해도 괜찮아'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차) (마감) 4012.24 18:47111322
515이벤트연극 '연애, 해도 괜찮아'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마감) 4412.23 20:2774101
486이벤트연극 '룸넘버13'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차) (마감) 7911.10 20:53124581
485이벤트연극 '룸넘버13'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마감) 6911.09 23:0898712
 처음 
12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인스티즈는 대한민국 법을 준수합니다
전체적인 이용 규칙은 '이용방법' 메뉴를 참고하세요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3 0:48 ~ 12/13 0: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2/12 22:12 ~ 12/12 22:14 기준
1위 ~ 10위
2분 내에 조회된 글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강식당태연서가대재현ㅂㅇㄱ더보이즈리리엔딩머스터이수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단독주택 vs 아파트 l 2088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