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둘리둘리 ll조회 47239l 84

서은광 : 동신대 실용음악과
이민혁 : 단국대 뮤지컬학과(명지대 뮤지컬학과도 함께 붙음) 
이창섭 : 호원대 실용음악과 (11학번, 당시 경쟁률 3000:5)
임현식 : 호원대 실용음악과 (11학번, 당시 경쟁률 3000:5)
프니엘 : 한양대 국제학부
정일훈 : 한국영상대학교 연기과
육성재 : 동신대 실용음악과 
전원 특례 X 
보컬 4명 모두 실음과 출신 
호원대는 국내 실음과계의 스카이


+)수정했습니다!
 
BfromB  3월 21일
크 빝부심 모바일
2년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ㄹㅇ
2년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듀엣.  항상 곁에 있을게
한양대 외교학부요???????????????????????????/ ㄷㄷㄷ...
2년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ㅎ...한양대요?????????????????????????????????????????????ㄷㄷ 모바일
2년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으으으bbb 모바일
2년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모바일
2년 전  13:02
노래도 잘하고 와 bbbbb 모바일
2년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 모바일
2년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2년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일훈!  비투비
프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양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13:03 l 스크랩  신고   답글
Depend on me  무림학교를잡아야산다
예지력 상승
2년 전  13:03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산 박지민  자 부산의 바다여
한양대.,. 모바일
2년 전  13: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3000:5중에 남자 2 여자3인데 창소푸랑 현식이 합격했담서요...? 사스가...
2년 전  13: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 모바일
2년 전  13:05
와....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13:08
모바일
2년 전  13:08
지금부터 내 랩을 들어봐봐봐  빅스 랩퍼 혁미넴
우와.... 모바일
2년 전  13:25
화진  ♡류준열
우와..... 대박이다 모바일
2년 전  13: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악하악  이외수의 하악하악
헐 대박............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신대 실음과도 센가요?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군주님  인피방탄세봉
허벅지에 소름 돋음... 덜덜...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을 만드는 방법적 소녀  그렇지 너만 향기롭지
임현식 님은 많이 안 알려진 게 진짜 안타까워요 성량 음색 다 환상적인데... 제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로는 어린 이적 느낌 나는 보컬이라고 생각해욤 모바일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피니트_우현  인피니트 틴탑
와ㅏㅏ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솔직히 비투비는 깔수가없어ㅎㅎㅎㅎㅎㅎ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 프니엘...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들 진짜 열심히 공부하고 자기 꿈 쫓아왔구나 더 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13:05
진짜 호원대 실음과... 언제 봐도 소름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잉어공주  대륙의형님
동신대? 내가아는 그 동신대인가..?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분리수거통  ㅇㅁㅇㅁ
단대. . .명지. . . . .와뮤과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엠나  아이콘세븐틴방탄워더
우왕. . . 모바일
2년 전  13: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ㄷㄷ 모바일
2년 전  13: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대단하다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사기캐들만 모아서 만든 그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모바일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양대 외교학부!!??!? 쩐다..ㄷㄷ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CLUB CLIO  클럽 클리오
(설뿌듯) 모바일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CLUB CLIO  클럽 클리오
엄마 엄마가 좋아하는그룹이 이정도야.. 모바일
2년 전  13:09
CLUB CLIO  클럽 클리오
아 엄마딸 모바일
2년 전  13:09
토파즈 디노이즈  노이즈 없애주갔어☆
크으으ㅡ으으ㅡ 멜부심.. 모바일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 그와중에 이민혁도 뮤지컬학과...bbbb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양대 외교학부 ㄷㄷㄷㄷㄷ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대박 모바일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젤웃  비툽셉틴
크으으으으으 모바일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봉쿠래  성규야내사랑이이겨♥
비투비인가 했는데 맞췄어요!!! 모바일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빝부심bbb 모바일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한양대 대박이당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양대 어ㅣ겨핮ㄱ부??????????????? 모바일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세상에 한양대 외교학부....와 모바일
2년 전  13:07
윤두준 군  1월의 기적 양요섭
저 호원대 실음과는 총5명 뽑았고
3명이 여자,2명이 남자인데
그 두명이 창섭현식 입니다여러분ㅜㅜㅜ
모바일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李昌燮  비투비
오 내본진ㅜㅜㅜㅠㅠㅠㅠ 싸라해 모바일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러요! 시러요!!  와~끼부리는거 보소
와 ㄷㄷㄷㄷㄷㄷㄷ 모바일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 도 경 수 )  ♡뚜뚜♡
와우 대박...ㄷㄷㄷㄷ우리아빠도 호원대나왔ㄴㄴㄴ드데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양대..ㄷㄷ 모바일
2년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대박 모바일
2년 전  1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한양대...... 모바일
2년 전  1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재야  님아지금축하하러갑니다
창섭님이랑 현식님은 데뷔전에 간거로 알고있는데 대단해요 뮤지션같다 비투비는 모바일
2년 전  1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뿌듯ㅎㅎㅎ세상 사람들!!!우래기들 좀 보세요!!!! 모바일
2년 전  1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들 대단하다 난 공부밖에 안하는데 저거보다 못하는지...ㅋㅋㅋ 모바일
2년 전  1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코카IN  2016히히
대단하긴 하다 모바일
2년 전  1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비아텔름  때론 바다가 되어
와....ㄷㄷㄷㄷㄷ
2년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we are young,wild,free 난 대답해  이세상에서 감히 누가우릴대표해
와 대박......대단하십니다....
2년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ㄷㄷ외교학부 모바일
2년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한양대..? 대박.. 모바일
2년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雪梨  설블리♡♡
크으bb 모바일
2년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양대?.. ㄷㄷ..외교학부 와... 모바일
2년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겸이  가쎄븐
오옹...
2년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슬  무림학교를잡아야산다
동근이가...? 역시 내남자... 모바일
2년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서울대언정19학번  언론정보학과
와.............
2년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대박멋있다 모바일
2년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와.. 역시 믿고 듣는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임현식워더♡  예전에도지금도앞으로도사랑해♡
이민혁이랑 임현식 은진짜 끝까지 공부했어도 잘했을것같다 현식이 과고 준비까지한 ㅠㅠ 모바일
2년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이었다 - ZICO  모? 사란이어따고?
와 대박 비투비..... 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모바일
2년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트색  민트
헐 프니엘이 한양대 외교학부라니 와.... 모바일
2년 전  1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ㅎㄷㄷㄷ 모바일
2년 전  1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두준 (28,내남편)  12월의시작과끝
아니 호원대도 대단한데....한양대 외교학부?!?!?!?!? 모바일
2년 전  1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예지력상승진짜비투비가나올줄이야ㅠㅠㅠㅠㅠㅠ사스가비투비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석진아  교통정리를 합시다
외교학부?!??!?!!?? 모바일
2년 전  1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뜽가니 앙 쪼아  앙대요해야죠
훠우!!!!!!!! 모바일
2년 전  1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 뭐해..
2년 전  1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zya34  짱위안
프니엘은 외국인 전형인가
2년 전  1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2년 전  13:12
zya34  짱위안
아..감사합니다!
2년 전  13:13
임현식워더♡  예전에도지금도앞으로도사랑해♡
국제학부는 외국거주 몇년 이상이면 다른분들 보단 비교적 쉽게들어갈수있는걸로 알아요~ 모바일
2년 전  13:14
zya34  짱위안
아 저도 알고있어서 댓에 물어본 거에요!
혹시 아닐 수도 있을까봐....
여튼 감사합니다~

2년 전  13:14
저도 그 생각 했어요! 특히 외국 12년 이상 전형은 거의 프리패스라고 들었어요..! 어느정도 SAT 성적 GPA 무난하게 관리만 잘해도 과마다 다르지만 제 아는 분은 고려대 가셨고 또 다른 한분은 F 맞고 정말 성적 별로 였는데 단국대였나 가셨음...
2년 전  6:15
와 역시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마스  귀요미
진심..빝부심....쩜 진짜ㄷㄷ 다 특례없이 자기 분야대로 대학간거가타서 모바일
2년 전  1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항상 비툽을 보며 자극을 받죠 모바일
2년 전  1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훈아  3월21일
크으 ㅠㅠㅠㅠ내가수들 ㅠㅠ
2년 전  1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튜어트  미니언즈 둘째
우와...... 모바일
2년 전  1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박이다 ... 모바일
2년 전  1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1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구여구오구오구요구오구♡ 모바일
2년 전  1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석진맘  전정국미자탈출반대
와 쩐다
2년 전  1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ㅎㅎ 빝부심 모바일
2년 전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놀고 싶습니다  명수옹 명언
와.. 모바일
2년 전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노니즘  샤이니 비정상회담
와 ㅎㄷㄷ 모바일
2년 전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프니엘ㅋㅋㅋ 모바일
2년 전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대박이다 모바일
2년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대 (25)  엑젤루션 #1 깨어난 수호
헐 대박
2년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짱이다... 모바일
2년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우 모바일
2년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양대 외교학부.... ㄷㄷ 모바일
2년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멋있다 모바일
2년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ㄷㄷ... 모바일
2년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앞사♥  BTOBMELODY
캬ㅑㅑㅑㅑㅑ 멜부심
2년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진짜 소속사가 제대로만 밀어주면... 더 대박나겠다...지금도 대단하지만...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프니엘bbb 모바일
2년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비투비...ㄷ ㄷ 모바일
2년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인정국  ㅠㅁㅠ
진짜 남자 딱 두명 동기가 창섭 현식인거 참 신기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귀여우면다내꺼야  비투비부승관
크...내새꾸들... 모바일
2년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지어 창섭분 고2부터 시작해서 1년만에 간거란얘기듣고 더 놀래써여....... 보드타다가 결심했다고......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3월 21일  기억나니 우리 처음 만났던
재수 하긴 했어용! 노래 해야지~ 맘먹은게 고2! 모바일
2년 전  13:22
아하..! 감사합니다! 모바일
2년 전  13:33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언제나 사랑합니다♥
무슨 보드타다가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13:23
비툽팬인 친구가그러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섭분 보드도 잘 타신다고.... 모바일
2년 전  13:34
멋있어요...!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미  BTSVT
사스가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비스트  카와이
크으으으ㅡ으으으으으으사스가비투비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짱이다...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ㄱㄹㅇ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 대다내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는 진짜 실력으로는 못깜...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신대?? 나주에있는?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f(x) LUNA  샤이니f(x)아이콘
여러븐ㄴ 호원 서울 동아는 사람이 가는곳이 아닙니다 경쟁률미친곳 모바일
2년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븨아에엑스 정택운  무림학교를잡아야산다
진심으로 격하게 공감하고 갑니다 모바일
2년 전  13:48
크.......짱 모바일
2년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멋있더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군주의 정석  2016 흥탄소년단
갓투비....bb 모바일
2년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뿌듯 ㅎㅅㅎ 모바일
2년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빝부심bb 모바일
2년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루  6east 오래보자
와 역시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 타  BTBT
뜻밖의 우리애..! 자랑스럽다.. 모바일
2년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담  승리는우리의에브리띵
호원대 실음... 와... 꿈의 학교... 모바일
2년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2년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bbb 모바일
2년 전  1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호원대 실음 대단해요ㅜㅜㅜ
2년 전  1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알고 있었지만 다시 봐도 멋지다
2년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BTOB_서은광  비투비 에이핑크
빝부심 모바일
2년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2년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XㅣUMIN  엑소는 건재합니다.
우와... 모바일
2년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3월 21일  기억나니 우리 처음 만났던
한양대 국제학부에요ㅠㅠㅠㅠ 외교학부 없어용 8ㅅ8 !! 한양대 국제학부 11학번 프니엘 모바일
2년 전  1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언제나 사랑합니다♥
진짜쩌는듯.. 모바일
2년 전  1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태턔  블락비 방탄
비투비 진짜 대단해요..사기캐들의 집합체.....ㅠㅠㅠㅠㅠㅠ어제 비투비 커버곡들 무한 재생한.. 모바일
2년 전  1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멜라이트  네가 있는 곳이 바로 계븐
쓰니님 동근이 외교학부 아니고 국제학부요ㅠㅠㅠㅠㅠ
2년 전  1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 비투비일 줄! 모바일
2년 전  1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준희  주니엘
와.... 모바일
2년 전  1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모바일
2년 전  1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든 아이들은 자란다  단 한사람만 빼고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원대 실음과면....... 우와
2년 전  1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2년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ㅓ대박 모바일
2년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라면  인피니트세븐틴
호원대 이름이 마음에 들어...
2년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랲몬스터  맞춤법틀리면알려주셈
호원대가 실음과중에스카이그나....몰랏다 모바일
2년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3월 21일  기억나니 우리 처음 만났던
넹 서울예대 호원대 한양대 이렇게 세개가 스카이급!! 모바일
2년 전  13:28
랲몬스터  맞춤법틀리면알려주셈
아하...한양대만알고읶었네욤....한양대가젤높은곳맞져?? 모바일
2년 전  13:29
잘터져요 와이파이  비투비 이창섭
그럴거에요! 근데 창섭현식 들어갔을 땐 호원대 실음과가 전국 대학 수시 경쟁률 1위였어용 모바일
2년 전  13:48
한양대 아니에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까지해서 탑쓰리에요~! 모바일
2년 전  14:43
사스가,... 모바일
2년 전  1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우 모바일
2년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ㄷㄷㄷㄷㄷ 모바일
2년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덕질하면서 존경심이 든건 처음이다 ....
2년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빝부심bbbbbbb 모바일
2년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랑스럽다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랑스럽다!!!!! 모바일
2년 전  1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멋지다ㅜ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모바일
2년 전  1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4minute 허가윤  20160201컴백
예지력 상승ㅎㅎㅎㅎㅎ쀼듯하다 내새끼들 모바일
2년 전  1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돌  ㅅㅜㄷㅛㄹㅇㅣ
진짜 너무 놀라움... 창섭이 현식이는 ㄹㅇ 운명같다 모바일
2년 전  1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 상승!!!! 모바일
2년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 모바일
2년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엄한곳에다 화!!풀이해욬  한숨은습관이돼크아라
우래들일줄ㅜㅠㅠㅠㅠㅠㅜㅜ자랑스럽다 빝부심 모바일
2년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SEVENTEEN JOSHUA HONG  비투비 세븐틴
진짜 자랑스러운 우래들 ♡ 모바일
2년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sunzoos  BTOB 비투비
사랑하는 우래들ㅠㅠ. 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우 모바일
2년 전  1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일훈(23)  비투비 다최평사전
아ㅠㅠㅠ빝부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1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양현석♡  위너라서 고마워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래기들ㅜㅜㅜㅜㅜ역시사스가비투비ㅜㅜㅜㅜ호원대실음과갑bb 모바일
2년 전  1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2년 전  1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때 남자 두명만 뽑혔는데 그 두명이 창섭 현식이라면서요...? 대단... 모바일
2년 전  1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Tessa Virtue  Scott Moir
호원대 저기 2명뽑는데 그해 두명이 창섭이랑 현식인가요? 어디서 주워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1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3월 21일  기억나니 우리 처음 만났던
넵 맞아용 모바일
2년 전  13:38
와 호원대 ㄷㄷ 모바일
2년 전  1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2년 전  1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늘볼때마다놀람 모바일
2년 전  1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대단 소름돋는다 모바일
2년 전  1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멜부심bbb 모바일
2년 전  1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쿱스쿠스  는에스쿱스♡
호원대간거 진심...개쩜 모바일
2년 전  1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두부연두부  늘 그 자리에
와 멋져 진짜... 모바일
2년 전  1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으으으으으 모바일
2년 전  1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다내...! 모바일
2년 전  1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에리찬열92  엑소사랑하자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대박..
2년 전  1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쩐다 모바일
2년 전  1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소녀야  방탄 세븐틴
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년 전  1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경쟁률 3000대5 에서 뽑혔다는걸로 이미 실력인증 클라스ㅋㅋㅋㅋㅋ 어떻게 남자 딱 두명 뽑혔는데 그 둘이 같은 그룹으로 데뷔한건지 3년간 팬질하면서 아직도 신기함 모바일
2년 전  1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95승철이  잉피닛 셉틴
비투비 멋있다 모바일
2년 전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2년 전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백송  매일 뽐이를 생각해
2PM일줄..준케이 경희대 택연 단국대 경영 고려대대학원 준호 우영 찬성 호원대 ㄷㄷ 모바일
2년 전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백송  매일 뽐이를 생각해
비투비도 전원 스펙 짱이네요.. 모바일
2년 전  13:43
카이(정기열)  엑소 카이 아님
엥 우영 찬성도 실음이예요? 모바일
2년 전  14:30
에이핑크 나은  에이핑크 세븐틴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은리  INFINITE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 짝짝짝
2년 전  1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2년 전  1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대박 경쟁률이 삼천........★ 진짜후덜덜하답 모바일
2년 전  1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2년 전  1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2년 전  1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엉야  새벽감성
대다나다...... 모바일
2년 전  1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역시 모바일
2년 전  1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보  빅스밖에 모르는 바보 8ㅁ8
비투비 메보가 7명...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모바일
2년 전  1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진기(29)  샤이니JYJ동방슴덕
와.... 모바일
2년 전  1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터져요 와이파이  비투비 이창섭
이렇게 모아놓은거 볼때마다 멜부심... 내새꾸들 ㅠㅠ 모바일
2년 전  1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몽하다  자몽자몽
빝부심 크으으으으으 모바일
2년 전  1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븨아에엑스 정택운  무림학교를잡아야산다
? 정일훈 헐 모바일
2년 전  1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원  NotMyFault
헐... 모바일
2년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모바일
2년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2년 전  1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조OI  넘나 예뻐
와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대박이다 모바일
2년 전  1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임뉴  양갱이
친척오빠도 호원대출신인데 실용음악과 경잴률 쩌는듯 ㅠㅠㅠㅠㅠㅠ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원대 진짜 쩔음... 대박 모바일
2년 전  1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대박 모바일
2년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창섭(26)  미카엘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니  ..민석아
키야~~~~스펙 장난아니시조 사스가투비 호원대 실음 남자2명이 투비에 다 있다니ㅠㅠㅠㅠㅠㅠ넘나 대단한것 모바일
2년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스펙진짜대박이다.. 모바일
2년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 대박 모바일
2년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넥스트투노멀  ~3.13 안보면 후회할거임
오...단국대랑 명지대 뮤지컬과로는 탑급이에여...b 모바일
2년 전  1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색소포니스트  방탄소년단의노예
헐 와 대박ㅠㅠ 호원대가는게 소원인데ㅠ 모바일
2년 전  1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짤짤이  여기무릎꿇은너에게내짤짤이를줘!
진짜 3000명중 총 5명 뽑아서 그중 남자가 두명인데 그게 한 그룹 멤버라니 소름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변에 이쪽 준비하던 사람을 봐와서 그런지 진짜 존경스러울 정돜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1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힘찬(B.A.P)  님아지금축하하러갑니다/영재생일
사스가... 모바일
2년 전  1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ㅣK O N  아이콘
심지어 호원대는 5명 중 남자 2 여자 3 뽑아서 3000:2 아니였나요..진짜 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1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사스가 한양대 모바일
2년 전  1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원라인 귀여워 모바일
2년 전  1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짱... 모바일
2년 전  1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LeeCS_BTOB  2015.10.21
붙은것도 너무너무 신기한데 학교 잘 나가는것도 신기ㅋㅋㅋㅋㅋㅋㅋ호원대 2명은 진짜 지금도 신기하고 고맙고....♥ 모바일
2년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맞다맞다 남자2명만뽑았는데 거기 창섭이랑현식 둘이들었던것같은데ㅋㅋㅋㅋ덜덜덜사스가 모바일
2년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SH!NEE 태민  마마무문스타사랑해여
역시나 투비들 ㅜㅜ 모바일
2년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BTS]V  태형아사랑맨날해
와.........사스가
2년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모바일
2년 전  1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조이쀼  슈가야 결혼하자
쩐다..
2년 전  1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토요일밤9시45분
한양대 쩐다 와 우어어 모바일
2년 전  1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ㅎㄷㄷ 모바일
2년 전  1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텍스트양아치  윤기부인
그러니까 노래를 어어엄청나게 잘할 수밖에.. 모바일
2년 전  1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실음과 전공지망했던 사람으로써 호원대는 낫닝겐.. 모바일
2년 전  14:0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양대 국제학부....
2년 전  1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모바일
2년 전  1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걱(정한)숨  ⁽⁽ଘ( ˊᵕˋ )ଓ⁾⁾
zzzzzzzzㅋㅋㅋㅋㅋㅋㅋ호원대 광탈^^저ㅓ구요!!!!!!!!^^^^^^^^^^^^^ 신여나겨스님 너므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1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원대 5명뽑는거에요? 그럼 11학번은 5명인거? 모바일
2년 전  1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 서은광  비투비 다최평사전♡
보컬전공을 5명만 뽑았어요! 모바일
2년 전  14:08
워...ㄷㄷㄷㄷ 모바일
2년 전  14: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원대크
2년 전  14: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 서은광  비투비 다최평사전♡
본투빗 대다내ㅜㅜㅜ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 서은광  비투비 다최평사전♡
이창섭이랑 임현식이 입학할 당시에 호원대 실음 보컬전공 경쟁률이 그 해 수시 경쟁률 1위였나 그랬음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4:12
사스가이창소푸... 모바일
2년 전  1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4:10 l 스크랩  신고   답글
*´θ`ノ♥  ´ ε`*
와... 모바일
2년 전  14: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4: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소년단 민윤7l  나 가끔씩 우~
대단해.. 모바일
2년 전  14: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찌모❤  Red Velvet
헐대박 모바일
2년 전  1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가 없는 난 빛을 잃은 서울 city  방탄셉틴빅스그외여덕
호원대 진짜...ㄷㄷ 모바일
2년 전  1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손주단  할미가많이좋아훼
비투비는진짜... bb 모바일
2년 전  1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배주현모양처  인핑엑방세
헐 영상대? 내가 아는 그 영상대가 맞나.. 이걸 이제 알다니... 모바일
2년 전  1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배주현모양처  인핑엑방세
호원라인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4:16
@Pledis_boss  한성수반지빼
호원대 저 때 남자 둘 여자 셋 뽑혔는데 남자 둘이 임현식 이창섭.. 모바일
2년 전  1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SHIΝee  샤이니는 넘나 좋은 것
헐 프니엘 대박
2년 전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모바일
2년 전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임현식 음색이 덜덜하죠 음악 듣고 운적 별로 없는데 듣고 울어본적이씀!!!!! 그냥 ㅎ훟 현식선배애애!!!! 모바일
2년 전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탄소2  내 헤르츠를 믿어
비투비가 노래 잘하는 이유가 있었네 모바일
2년 전  14:1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그럼 육성재가 실버라이트 학교후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인연이 진짜... 모바일
2년 전  14: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 전정국  엄청난 잡덕
사스가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4: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툽 ㅠㅠㅠㅠ 짱이다 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믿고 듣는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B2B  투비투비
성재도 대학 갔구나! 모바일
2년 전  14:21 l 스크랩  신고   답글
B.A.P영재  님아지금축하하러갑니다
ㄷㄷㄷ.. 모바일
2년 전  14: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으으으 사스가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4: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4:23 l 스크랩  신고   답글
Miracle in December  12월의 기적
헐 사스가 비툽... 모바일
2년 전  14: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배우 지수  하또
와....진짜 스펙 쩐다
2년 전  14: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대박 모바일
2년 전  14: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상승 우ㅜㅜㅜㅠㅠ엉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4: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야 팡팡 떠라... 제발!!! 여러분 비투비 노래 들으세요 귀호강ㅠㅠㅠㅠㅠㅠ
2년 전  14: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태 연  내 여자
와 대박이다 모바일
2년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댜더나다 모바일
2년 전  14: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 노래 진짜잘하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4: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역시
2년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진짜노래잘함 ㅠ 모바일
2년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여친  정국이욕하면안돼여
호원대는 정말... 모바일
2년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랑스럽다ㅜㅜㅠ 모바일
2년 전  14: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모바일
2년 전  14:36 l 스크랩  신고   답글
Kelly  1위가수 B.A.P
근데 노래하는거 보면 이해감 실력이 다들 bbbbbbbㅋㅋㅋㅋ 호원대 ㄷㄷ 모바일
2년 전  14: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으으으으
2년 전  1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랩몬스떡  호석맘
이야...
2년 전  1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7
우래들 나올줄 오구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4:39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
2년 전  19: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글보글부글  끓는 중
호원대가 2명ㄷㄷㄷㄷ 모바일
2년 전  2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짱짱 모바일
2년 전  2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동신대 실음과가 뭔가 있어요? 비스트도 동신대던데...큐브랑 무슨 연관있나요?
2년 전  2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13시 17분  13+3+1=17
그냥 다들 실력으로 들어갔을 거에요ㅠㅠㅠㅠ 아이돌분들이 지원 많이하시는 곳이기두 하구요!
2년 전  10:06
아뇨 동신대 실음과가 유명한가해서요!!!
2년 전  19:51
뷔글뷔글김태형  태형아사랑맨날해
짱임ㅠㅠ 모바일
2년 전  2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 상승!
2년 전  2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프니엘
2년 전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부분이 데뷔전입학.....bbb 모바일
2년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한그룹에 동기들이 있네
2년 전  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블  BornToBeat
역시 우래들일줄 알고 들어왔당 사랑해비투비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니  라임코끼리
크 사스가 비투비
2년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진짜....실력으로는 절대 안까이는 그룹.. 모바일
2년 전  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ㄷㄷ 모바일
2년 전  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민규 부인  인피니트 방탄 소년단 세븐틴
호원대는 진심 쩌는 곳이라...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4: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멋쟁이들!!!!!!진짜 모바일
2년 전  6: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오bb 모바일
2년 전  9: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비투비.. 모바일
2년 전  1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13시 17분  13+3+1=17
크으.....
2년 전  1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이니는 대학원까지 간 멤버들도...ㅎㅅㅎ.... 그리고 최민호 건대... 예..정시...건대...
2년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원대...ㅎ.... 우리학교에서 10명 지원했는데 다 떨어졌다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적인건 지역구에서 진짜 잘하기로 유명한 애 2명도 다 광탈
2년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malza  인피니트 빅스 엑소 방탄소년단
우와대박 모바일
2년 전  1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인문계라 그런지 한양대 외교학부가 제일 눈에띈다...헐...대박...
2년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박 모바일
2년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와...멋있따 부럽다
2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비투비
2년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박이다 모바일
2년 전  17: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비투비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비투비다ㅜㅜㅜ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성 때문에 유니크 해진 남연예인 이름들 551 한 편의 너 11.17 18:13 70360 2
호불호 갈리는 '수면 중 기상' 445 제이코 0:58 31969 0
야한 남자아이돌들(움짤폭탄주의) 391 Azkaban 11.17 17:52 67788 8
피해자 패딩 입고 포토라인 선 중학생 추락사 피의자 288 류준열 강다니 11.17 10:00 86911 2
수능 국어 풀고 빡친 공신 강성태 186 옹성우박우진 11.17 15:26 64130 0
5858307고3 국어수업 참사천러러러7:06320
5858306JTBC, SBS, MBC 뉴스 오프닝김낑깡7:0510
5858305친구를 지키는 게민천재 (23)7:03380
5858304[정답] (난이도) 영화 제목은 무엇일까218023_return7:00480
5858303현대와 미쓰비시는 어떻게 다른 길을 걷게되었는가? jpg민천재 (23)6:59270
5858302음주측정기 없던시절 음주측정썰 푸는 허참 ㅋㅋㅋ내 마음속에 저6:58910
5858301기안84와 박나래의 첫인상풀썬이동혁6:57840
5858300일본문화 좋아해.?jpg션국이네 메르6:561490
5858299크레용팝 bj엘린 별풍선 근황천러러러6:546690
5858298오늘자 이탈리아v포르투갈 경기 결과색지6:5140
5858297흔한 오징어 크기.jpg윤세원6:464490
5858296남성 엉덩이 만지며"그럼 뭐 미투라도 하든가” 3WANNA ONE 하6:387770
5858295목 빠지는춤 달인남준선배6:371030
585829421세기 들어서 꾸준히 2패후 3차전에서 1승을 기록하고 있는 폴란드멍ㅇ멍이 소리6:36210
5858293일본 1박 900엔짜리 숙소.jpg 3양세종의 개6:3310130
585829219살의 잭 윌셔.gif9501076:321120
5858291약국에서 약 말고 이걸 왜 팔아...?옹성우박우진6:3110530
5858290김새론과 바닷가에 간 예리.jpg 1더보이즈 이주6:2611630
5858289화장실 대참사.gif큐랑둥이6:2519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18 7:06 ~ 11/18 7: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18 7:06 ~ 11/18 7: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큰방) 4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바다음식 vs 땅음식 l 598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