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녀는 이 구역의 아이돌 개덕후임.
전교에는 소문난 지 오래고
팬싸인회 가려고 모든 앨범을 다 100장씩 샀음에도 불구하고 다 광탈돼서 엄마한테 돈이라고 등짝 강타당하고도 다음 앨범부터는 150장씩 산다고 했다가 빡친 엄마가 게녀를 내쫓아서..?️아파트에서도 유명해짐
즉 게녀-빠심=0
오늘도 게녀는 학교가 끝나고 노트북을 켜서 우래기들 프리뷰 고화질 가릴 것 없이 다운받는 중이었음
"아 진짜..우래기들 사람 맞냐ㅠㅠㅠㅠ대미친 요정이세요? 모공 1도 안보여.."
(고화질을 본 한 박순희의 말)
"시이발 이게 프리뷰라고? 그럼 고화질 뜨면 나 짱덕사로 네 ㅠㅠㅠㅠ"
(프리뷰를 본 한 박순희의 말2)
일상과 동떨어져 덕질의 세계에 허우적거리던 게녀는 핸드폰에서 카페앱 알림이 연속으로 울리는 것을 들음
"엥 왜 키알이 이렇게 많이 울리지? 우래기들 뭐 올라왔남?(기대)"
하며 핸드폰을 확인함
1. 갑작스러운 해체
"..응?"
게녀는 자기의 눈을 의심함.
"에이 어떤 망할년이 또 어그로끄나?" 하고 기사링크를 들어가보니 진짜임.
이미 네이버 실검은 멤버들 이름과 해체로 가득차있음.
"해체라니..뭐래 오늘 만우절인가..하하..아니면 소속사에서 장난친거겠지..그래..."
하지만 현실은 만우절 절대 아님. 소속사는 진지함. 장난 아님. 진짜 리얼 참트루임.
그렇지만 게녀는 아직도 현실을 부정중임. 카톡이 울려서 들어가보니 자신을 걱정해주는 친구들의 카톡으로 가득함.
'게녀야ㅠㅠ괜찮아...? 옥상 아니지..?ㅠㅠㅠㅠ'
'게녀야 괜찮어! 다른 아이돌 빨면 되지 이제!'
심지어 엄마도 카톡을 보냄.
'게녀야 엄마도 봤다. 엄마가 150장 못사게 말린거 너무 미안하다. 오늘 맛있는거 해줄게 딸 울지말고.'
아무리 카톡이 와도 게녀는 멍함..
"아니..해체하는 이유나 좀 보자.."했더니
그냥이란다. 그냥 일반인처럼 살고싶단다. 자신을 사랑해줬던 팬들에겐 미안하지만 어쩔 수 없단다.
"그..그래....하..괜찮아..우래기들이 일반인처럼 살고 싶다는데...뭐 그럼 오히려 더 좋지 일반인이니까 나랑 사귈수도 있겠네 뭐ㅎㅎ" 하고 게녀는 혼자 다시 좋아짐
but 해체후 게녀는 다시는 멤버들 얼굴 못봄. 옛날시절 사진만 볼수있음. 자신과 절대 만날일 없으므로 사귀지도 못함.
소식도 들을수 없고 오직 아는건 그들이 세상 어딘가에 살아있다는 것 뿐...?
나말고 다른사람들은 간간히 목격담이 올라오는데 그것도 얼굴 안나온거....?️
나중에 마음 추스리고 사는데 들려온 소식은 그들이 일반인과 결혼했다는 소식....?️
2. 단체 결혼
"..나쁜 이게 뭐야 우래기들 우결찍어?ㅠㅠㅠㅠ"
결혼이라길래 설마 진짜 결혼인지 모르는 게녀는 우결이라고 착각하지만..
현실은 진짜 결혼임. 아이돌 계에서는 처음으로 한 그룹 멤버들이 단체로 결혼한다고 함.
결혼 상대로는 일반인도 있고 같은 연예계 사람도 있음.
팬들 포함 전국에 있는 아이돌 덕후들 멘붕. 그리고 자신들이 좋아하는 그룹도 혹시..? 라며 의심하는 부작용도 일어남.
게녀는 이미 핸드폰 놓침. 꿈인줄 알고 얼굴 때려보지만 개아픔. 꿈 아님.
카톡은 다들 게녀를 걱정하는 친구들의 문자로 가득함.
'게녀야..괜찮아 얘네 계속 활동한대....미안..위로가 되지 못하겠구나 ㅠㅠ'
'게녀야 어차피 얘네도 사람인데 뭐..좀 일찍 했다고 생각해..ㅠ"
엄마한테도 카톡이 옴.
'김게녀 너 이제 얘네좋아하면 안된다. 유부남이야.'
게녀는 아무것도 눈에 들어오지 않음.
기사를 잘 읽어보니 결혼식은 팬들의 마음이 아플까봐 비밀로 한다고 함. 원래 늦게 하려고 했으나 너무 서로를 사랑해서..이 대목에서 게녀는 한번 더 쓰러짐. 시이발..
활동은 계속 한다고 함. 워낙 팬이 많아서 별로 떨어져 나갈 것 같지도 않아서인듯 함. 그리고 평소에 티를 전혀 안내고 연습에 충실했던 그룹이었기에 욕할 수도 없는 상황..
그리고 기사 마지막에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은 여전하다고 리더 ㅇㅇ씨는 전했다' 여기에서 게녀는 애써 마음을 추스름.
그래서 팬들 지쳐서 탈덕할때쯤 한번씩
졸라리 귀여운 애기랑 같이 찍은 사진 올리면서
'오늘은 우리 아들한테 우리 팬 여러분들 얘기를 해줬어요. 너무나도 고맙고 사랑스런 사람들이라구요.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요 우리팬들 사랑해❤️
#ㅇㅇ팬 #사랑해 우리아들도 여러분 사랑한대요'
탈덕 하라는거야 뭐야..하..

인스티즈앱
신입이 출근때마다 아메리카노 손에 들고 출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