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타민' 씨스타 다솜 "다이어트 종류별로 다 해봤다, 굶으면 요요"

이날 소유는 단기간에 살을 빼는 노하우를 공개하며 "제가 했던 방법 중 최악의 방법이 있는데,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했다"며 "탄수화물을 아예 안 먹고, 염분 섭취도 아예 안했었다"며 이어 "몸이 다 상했다. 절대 따라하시면 안된다"고 말했다.

씨스타 "다이어트는 집중이 중요, 365일 하면 죽어"

'소유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주제로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했을 적 다이어트 히스토리를 낱낱이 밝힌다.
소유는 “미친 듯이 운동하고 미친 듯이 안 먹었다”며 “일어나서부터 잠들 때까지 핫요가, 웨이트 트레이닝, 유산소 운동, 안무연습, 러닝을 반복했다. 음식은 한끼에 노른자 뺀 메추리알 4개와 우유 한 컵만 마셨다”고 고백했다.
이어 “근데 여러분은 그렇게 할 필요 없다. 무리한 다이어트를 직접 해보니, 힘들어서 몸을 주체하지 못할 정도면 그건 운동이 아니라 몸을 망가뜨리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조언했다.

이어 소유는 "우리는 보여주는 직업이고, 특이성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는것이지 여러분들은 이렇게 살을 빼지 않으셔도 괜찮다. 다들 그대로도 예쁘시니까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만 하셨으면 좋겠다"라며 말을 이었다.

이에 보라는 "그렇다. 다이어트를 할 때 무조건 다 참고 안 먹는다"고 고백했다. 다만 "아무 것도 안 먹으면 건강에 오히려 안 좋다"며 "먹을 땐 제대로 먹어야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다솜은 원푸드 다이어트로 3주 동안 오이만 먹고 10kg을 뺐다고 고백했다. 이어 아침은 안 먹고 점심 3개 저녁 3개를 먹었지만 절대로 권하고 싶지 않다고 털어놨다. 다솜은 그 이유로 55kg에서 45kg으로 뺐지만 다시 56kg로 쪘다며 요요가 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효린은 "살빼는데 식단이 중요하지만 무조건 적게 먹는게 좋은 것은 아니다"라며, 소유는 "식단이 중요하다는 것을 '먹지말라'로 생각하시면 안된다. '어떻게 먹는지가 중요하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보통 연예인들 다이어트 인터뷰할때
"이렇게 살 뺐다. 몇키로뺐다. 힘들었다"가 끝인 경우가 대다순데
씨스타의 경우에는 "이렇게해서 얼마나 뺐다. 근데 후회했다. 이렇게 하면 안된다" 라는 말을 많이 함
"다이어트 어떻게 했냐"는 질문 엄청 많이 받던데
답을 안해줄수는없고 답해주자니 따라할것같아서 얘기해주고 따라하지말라고 말하는것같은데
더 현실적으로 도움 되는것같아서 새로워서 모아봄
+비추후기들만 모은거지 콜라비먹어라 양배추먹어라 염분빼고먹어라 단백질챙겨먹어라
웨이트 어떻게해라, 무슨 운동 해라 등등 좋은방법 추천해준것도 많음ㅇㅇ

인스티즈앱
단아미인vs화려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