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윤기나무숲  T홈ll조회 191851l현재 l 634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이랬던 쓰레기통이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이렇게 됨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팬미팅 공연 전에 팬들이 여기저기 다니면서 쓰레기를 모으고 공연 중에는 공연보는 팬들이 다 들어간 후 겉돌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뒷정리 함

사진 출처 : 방페 프로젝트 (@nice_ARMY_) , 몽쉘제이 (@MonCher_Jk)

+ 추가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문제시 정국워더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모바일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123456789

리스펙 모바일
3개월 전  18:48 l 스크랩   답글
대박 모바일
3개월 전  18:49 l 스크랩   답글
키야...!!! 모바일
3개월 전  18:54 l 스크랩   답글
아미짱이다...!!! 모바일
3개월 전  19:01 l 스크랩   답글
와 대박
3개월 전  19:09 l 스크랩   답글
우와 멋있다 모바일
3개월 전  19:18 l 스크랩   답글
헐멋있어
3개월 전  19:20 l 스크랩   답글
아미부심....크으 모바일
3개월 전  19:22 l 스크랩   답글
X누나  Bad Girls♥
자기 쓰레기는 자기가 치우는 게 당연한 건데
남아서 치운 아미분들 고생하셨습니다ㅠㅠ

3개월 전  19:41 l 스크랩   답글
김종대머리  시흥피바다
멋지당 모바일
3개월 전  19:43 l 스크랩   답글
오대박 모바일
3개월 전  19:43 l 스크랩   답글
j_vely  서명원
와 이렁거보면 울컥해ㅠㅠㅠㅠ 모바일
3개월 전  19:44 l 스크랩   답글
우왕 멋져요 모바일
3개월 전  19:46 l 스크랩   답글
온유딱지  5HINee
와 정말 올바른 팬문화다 본받아야함ㅜㅜ 모바일
3개월 전  20:20 l 스크랩   답글
오늘 치우고 온 아미 뿌듯합니다 ^~^ 모바일
3개월 전  20:22 l 스크랩   답글
춘추전정국시대  ♥방탄만이 내 세상♥
문제될게 하나도 없네여^^
3개월 전  20:26 l 스크랩   답글
그 가수에 그 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자랑스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3개월 전  20:32 l 스크랩   답글
이야 멋있다...
3개월 전  20:57 l 스크랩   답글
와 진짜 멋있어요
3개월 전  21:00 l 스크랩   답글
민윤フㅣ  ʚ WINGS ɞ
크으으ㅡㅇ으 멋있다 역시 우리 아미들 모바일
3개월 전  21:08 l 스크랩   답글
민윤기가 내 세상  제발 방탄 하세요
오늘 윤기가 언급까지 해줬음 모바일
3개월 전  21:30 l 스크랩   답글
오 팬분들 멋있어요:) 모바일
3개월 전  21:31 l 스크랩   답글
5월24일  블락비사랑해
와 멋찌다
3개월 전  21:39 l 스크랩   답글
오오오 모바일
3개월 전  21:47 l 스크랩   답글
멋져요! 모바일
3개월 전  21:49 l 스크랩   답글
오늘도 쓰레기 주워땀 헤헤 모바일
3개월 전  21:52 l 스크랩   답글
최고다 최고!! 모바일
3개월 전  22:01 l 스크랩   답글
나재민.  나나공주님'^'❤
남아서 치우신분들 진짜 멋지신분들.. 모바일
3개월 전  22:04 l 스크랩   답글
日向 翔陽.  히나타쇼요
아미들멋져요! 모바일
3개월 전  22:12 l 스크랩   답글
지미니오빠  사실은 망개
우리 융기까지 알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아미들 쩔어줍니다 8ㅅ8 모바일
3개월 전  22:14 l 스크랩   답글
와 멋있다 짱! 모바일
3개월 전  22:17 l 스크랩   답글
노아미  망개가 만개한 날
오늘 구일역 2번 출구쪽은 치우는 분이 안 계시길래 치우고 왔어요 겉돌이라 시간이 많아서 쓰레기 치우고 밥먹었어요ㅎㅎ (뿌듯) 모바일
3개월 전  22:18 l 스크랩   답글
꺄 잘했어요!!!!!
3개월 전  22:19 l 스크랩   답답글
노아미  망개가 만개한 날
꺄 고마워요!!! 모바일
3개월 전  22:20 l 스크랩   답답글
아 멋지다ㅠㅠㅠㅠ최고에요 아미들ㅠㅠㅠㅠㅠ
3개월 전  22:20 l 스크랩   답글
정국이를닮은정국이  퍼스널컬러리스트
ㅠㅜㅜㅜㅠ이뻐라 아미들 고생했어요 모바일
3개월 전  22:32 l 스크랩   답글
모바일
2개월 전  21:51 l 스크랩   답글
CHENLELE  천러
진짜 전 훑고 빠르게 입장하는 순간에도 스쳐지나가듯 앉아서 쓰레기 정리하시는 분들 봤어요 방페 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49 l 스크랩   답글
123456789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오늘 난리난 뮤직뱅크 1위 방탄소년단 제이홉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3위너 민호02.24 18:2370802255
[단독] 크나큰·헤일로·뉴이스트 '프듀101' 남자편 출연 1056AU02.24 16:46584304
[공식입장전문] 윤용양이손, 하이라이트로 그룹명 확정 '새출발' 899천재인02.24 17:0744940205
남주가 대형견스럽다고 유명한 드라마 둘.jpgif 504문빈이02.24 15:464034126
자신들의 영향력을 잘 알고 있는 아이돌.exo 479변백현 (26/E13:5412804556
4421287인터넷 실명제가 쓸모없는 예시... (feat.얼굴책) 한게임15:5510
4421286와씨.. 오우야.. 수위가 장난 아닌데요? 호도니15:5510
4421285특검, 최순실 소환..국내 은닉재산·부정축재 수사(속보) AU15:5510
4421284우리가 살고있는 시대는 인류역사의 처음vs중간vs끝 어디에 가까울까? SVT_지훈_15:5410
4421283아직신혼...근데 남자들끼리 동남아여행?? Happiness :)15:5440
4421282손혜원 인실의 현장.jpg 승관뿌15:53100
4421281최순실, 16일만에 특검 재출석…은닉재산·인사개입 조사(1보) AU15:5350
4421280특검, 최순실 소환조사…국내 은닉재산·부정축재 추적(속보) AU15:5360
4421279번호판 가리는 차.sns 쨔만15:52760
4421278주작충 정의구현 여신달님15:51230
4421277헌법재판관 정치성향 WINNER 민호15:51150
4421276샌더스의 악수.gif 닥터이방인15:50440
4421275남편이 진급누락되서 이혼하고 싶어요 1아ㅇI린15:501400
4421274마음이 현재에 있어야 행복하다.twt 내 순영아15:491270
4421273최순실, 특검 출석…국내 은닉재산 추궁 예정(속보) AU15:49100
4421272 엄마를 너무 사랑해요 (오열주의...) 으아악아악15:481620
4421271덕후가 심리학 수업을 들었다 2졍젼귝15:473360
4421270일본에 있는 한국어 겸고문 1언니멋져용15:471580
4421269결혼업체에서 만점 가까이 받은 여성 스펙 1일월15:46432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급인기 게시판 l 익명뷰티 뷰티잡담 14l 익명잡담 잡담 O 9
인스티즈 트렌드 l음중허브홈팔씨름포켓엽고등래퍼웬디나탄양남자쇼봄날미화당
불후의명곡 젝스키스편을 한다면 가장 기대되는 무대는? l 320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