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윤기나무숲  T홈ll조회 191968l현재 l 633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이랬던 쓰레기통이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이렇게 됨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팬미팅 공연 전에 팬들이 여기저기 다니면서 쓰레기를 모으고 공연 중에는 공연보는 팬들이 다 들어간 후 겉돌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뒷정리 함

사진 출처 : 방페 프로젝트 (@nice_ARMY_) , 몽쉘제이 (@MonCher_Jk)

+ 추가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문제시 정국워더

방탄소년단 팬미팅 첫날, 현재 고척돔 상황 | 인스티즈



모바일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123456789

대박 모바일
4개월 전  18:49 l 스크랩   답글
키야...!!! 모바일
4개월 전  18:54 l 스크랩   답글
아미짱이다...!!! 모바일
4개월 전  19:01 l 스크랩   답글
와 대박
4개월 전  19:09 l 스크랩   답글
우와 멋있다 모바일
4개월 전  19:18 l 스크랩   답글
헐멋있어
4개월 전  19:20 l 스크랩   답글
아미부심....크으 모바일
4개월 전  19:22 l 스크랩   답글
X누나  Bad Girls♥
자기 쓰레기는 자기가 치우는 게 당연한 건데
남아서 치운 아미분들 고생하셨습니다ㅠㅠ

4개월 전  19:41 l 스크랩   답글
김종대머리  시흥피바다
멋지당 모바일
4개월 전  19:43 l 스크랩   답글
오대박 모바일
4개월 전  19:43 l 스크랩   답글
j_vely  서명원
와 이렁거보면 울컥해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9:44 l 스크랩   답글
우왕 멋져요 모바일
4개월 전  19:46 l 스크랩   답글
온유딱지  5HINee
와 정말 올바른 팬문화다 본받아야함ㅜㅜ 모바일
4개월 전  20:20 l 스크랩   답글
오늘 치우고 온 아미 뿌듯합니다 ^~^ 모바일
4개월 전  20:22 l 스크랩   답글
춘추전정국시대  ♥방탄만이 내 세상♥
문제될게 하나도 없네여^^
4개월 전  20:26 l 스크랩   답글
그 가수에 그 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자랑스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4개월 전  20:32 l 스크랩   답글
이야 멋있다...
4개월 전  20:57 l 스크랩   답글
와 진짜 멋있어요
4개월 전  21:00 l 스크랩   답글
민윤フㅣ  ʚ WINGS ɞ
크으으ㅡㅇ으 멋있다 역시 우리 아미들 모바일
4개월 전  21:08 l 스크랩   답글
민윤기가 내 세상  제발 방탄 하세요
오늘 윤기가 언급까지 해줬음 모바일
4개월 전  21:30 l 스크랩   답글
오 팬분들 멋있어요:) 모바일
4개월 전  21:31 l 스크랩   답글
5월24일  블락비사랑해
와 멋찌다
4개월 전  21:39 l 스크랩   답글
오오오 모바일
4개월 전  21:47 l 스크랩   답글
멋져요! 모바일
4개월 전  21:49 l 스크랩   답글
오늘도 쓰레기 주워땀 헤헤 모바일
4개월 전  21:52 l 스크랩   답글
최고다 최고!! 모바일
4개월 전  22:01 l 스크랩   답글
나재민.  나나공주님'^'❤
남아서 치우신분들 진짜 멋지신분들.. 모바일
4개월 전  22:04 l 스크랩   답글
日向 翔陽.  히나타쇼요
아미들멋져요! 모바일
4개월 전  22:12 l 스크랩   답글
지미니오빠  사실은 망개
우리 융기까지 알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아미들 쩔어줍니다 8ㅅ8 모바일
4개월 전  22:14 l 스크랩   답글
와 멋있다 짱! 모바일
4개월 전  22:17 l 스크랩   답글
노아미  망개가 만개한 날
오늘 구일역 2번 출구쪽은 치우는 분이 안 계시길래 치우고 왔어요 겉돌이라 시간이 많아서 쓰레기 치우고 밥먹었어요ㅎㅎ (뿌듯) 모바일
4개월 전  22:18 l 스크랩   답글
꺄 잘했어요!!!!!
4개월 전  22:19 l 스크랩   답답글
노아미  망개가 만개한 날
꺄 고마워요!!! 모바일
4개월 전  22:20 l 스크랩   답답글
아 멋지다ㅠㅠㅠㅠ최고에요 아미들ㅠㅠㅠㅠㅠ
4개월 전  22:20 l 스크랩   답글
정국이를닮은정국이  퍼스널컬러리스트
ㅠㅜㅜㅜㅠ이뻐라 아미들 고생했어요 모바일
4개월 전  22:32 l 스크랩   답글
모바일
3개월 전  21:51 l 스크랩   답글
CHENLELE  천러
진짜 전 훑고 빠르게 입장하는 순간에도 스쳐지나가듯 앉아서 쓰레기 정리하시는 분들 봤어요 방페 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49 l 스크랩   답글
123456789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맘스터치 은근 호불호 갈리는 것.jpg 876Xllxl03.25 15:25505092
9년차 무시하는 음악방송 (feat.신인) 675mining03.25 16:4960987127
화제가 되고있는 설레는 중2 커플 카톡 526임현식 부인03.25 16:10591141
여시 언어 쓰는 오늘자 무한도전 498김재더기03.25 19:03535020
고등래퍼 최하민 실제 덩치 클라스.jpg 377애기오빠03.25 15:304733312
4467010와 수면제 효과 쩔어 나 24시간잤어.. Joseph Gordon12:2070
4467009[라디오스타] 한국인들의 반려견을 대하는 잘못된 방법 BTS_쿠야12:2020
4467008뷔페에서 피해야 할 음식 김재더기12:1920
4467007[오늘의노래] CHEEZE - Madeleine Love 뜽고나이12:1890
4467006경찰관 구해주러 온 소방관 오늘부터 내12:17810
44670059급 공무원 시험 D-15 노량진 1전원우(21,세12:171030
4467004주호민 방 팟수들의 드립력 ㅇㅣ상해씨12:16660
44670035000원짜리 갈비탕 BTS_SG12:15910
4467002표절 하나는 최고인 기업 1ㄷㅇㅇㅇ12:142330
4467001이유리의 폭탄주 제조법 BTS_KOOK12:141030
4467000'속이 더부룩' 소화 불량에 좋은 7가지 음식 1미미밈12:13870
4466999노홍철이 진짜 미ㅊ놈인걸 느꼈을때 심청.12:111900
4466998장성규 아나 인스타 B1A4 찬식12:111010
4466997구구단 세정 으아악아악12:09730
4466996사형수들이랑 2년 지낸.ssul 4편 3있잖아없어12:086730
4466995한국 막장드라마는 쨉도 안되는 일본 순정만화 2정예인(20)12:072440
4466994악마를 보았다, 김인서 근황 2오왠12:062650
4466993공각기동대 엠바고 해제기간 1992년 12월 312:05710
4466992여자친구 상암 팬싸 후 글(Feat.소원&예린) 2켄타로사카구12:05209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몬스타엑스 2
인스티즈 트렌드 l엔씨티떡밥체제프리스틴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 인스티즈
투표해주세요 l 6표 참여
투표 참여 l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