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핫 이슈  T홈ll조회 93763l현재 l 25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전속 댄서팀 하이텍소속인권영득,권영돈 쌍둥이형제
가끔 YG가수들이 노래부를때 뒤에서 댄서들이 춤추는데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같은 댄서가 눈에 띄일때가 있음 바로 이분들ㅋ
양싸가 왠지 가만안놔뒀을 것 같은느낌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쓰니가 처음으로 돈득형제한테 관심갖게된장면ㅋㅋㅋ
뭔데 저렇게 능글맞게 깨방정연기를 잘하는지ㅋㅋㅋ
정봨ㅋㅋㅋ쓰니였으면 따라감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최근근황

탑이랑 투샷 잡히길래 봤는데 전혀 위화감없어 보임

쓰니는보자마자탑보다 댄서에게 눈이 더 먼저갔다는ㅋ

진심 연예인으로데뷔해도 손색없을듯...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12345

김석진맘  김남준부인
우와 모바일
2개월 전  3:51 l 스크랩   답글
진짜 잘생기셨다 모바일
2개월 전  3:52 l 스크랩   답글
권브라더스ㅠ 모바일
2개월 전  4:05 l 스크랩   답글
쌍둥이들..결국글까지쓰여지는구나..대단쓰... 모바일
2개월 전  4:35 l 스크랩   답글
향기  너희의 영원한 관객
오...잘생긴 사람이 두명이야ㅜ 모바일
2개월 전  5:02 l 스크랩   답글
항상믿어세븐틴  이럼생!이럼일!생일
득도니들~~
영돈이 너무 좋은...♡
모바일
2개월 전  5:18 l 스크랩   답글
탑이랑 잡힌 투샷ㅅ쩐더 모바일
2개월 전  5:41 l 스크랩   답글
몬엑  JTBC2목요일2시
와 진짜 잘생기셨고 포스대박.. 모바일
2개월 전  6:58 l 스크랩   답글
민석아,  뚜뚜 해피벌뚜데이♥
오오..! 모바일
2개월 전  7:06 l 스크랩   답글
Runner's High  pink
리디아 생각났는데 득돈도 ㄹㅇ
2개월 전  7:41 l 스크랩   답글
V EHEH  ❤방탄소년단❤
와... 모바일
2개월 전  8:18 l 스크랩   답글
벌써 너무 유명하지 않나요
2개월 전  8:24 l 스크랩   답글
띠드버거  사두떼염
오오
2개월 전  8:35 l 스크랩   답글
저리가  저리가라고
와우.... 모바일
2개월 전  8:41 l 스크랩   답글
김토깽이  워더랍니다
맞아요 득돈 짱.. 예전부터 봐왔지만 진짜 끼가 넘치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9:12 l 스크랩   답글
요롱  ❤ 방탄조이지애 ❤
와 모델 갘으시다 모바일
2개월 전  9:17 l 스크랩   답글
우오앙 잘생기셨다 모바일
2개월 전  9:54 l 스크랩   답글
브이미소  원더*풀+girls
옛날에 세븐이 하는 닭집가면 득돈형제가 알바로 있다는 말때문에 팬분들이 마니 갔었죠 ㅋㅋㅋㅋ
2개월 전  10:02 l 스크랩   답글
맞아요ㅠㅠㅠ 그 닭갈비인가 치킨집인가 하얀색 꼬꼬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0:33 l 스크랩   답답글
브이미소  원더*풀+girls
아마 찜닭일거예요 ㅋㅋㅋㅋ 그 전설의 JYJ하얀색꼬꼬 ㅋㅋㅋ
2개월 전  10:34 l 스크랩   답답글
아진짜ㅠㅠㅠㅠ 화장품가게 멈춰있던 그 꼬꼬ㅠㅠㅠ완전 추억입니다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0:35 l 스크랩   답답글
와... 장생겼다... 모바일
2개월 전  10:20 l 스크랩   답글
빅뱅(BlGBANG)  정보미디어 17학번
권브라더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좋아ㅠㅠㅠㅠㅠㅠ실물포스쩔어요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0:21 l 스크랩   답글
와....
2개월 전  10:32 l 스크랩   답글
득돈 ㅠㅠㅠㅠ ㅓㅓㅜ 모바일
2개월 전  10:33 l 스크랩   답글
득돈ㅋㅋㅋ 나랑동갑아닌거같음ㅋㅋ
오빠미 낭낭♡
모바일
2개월 전  10:40 l 스크랩   답글
히동  백현'ㅅ'
잘생겼다 모바일
2개월 전  10:56 l 스크랩   답글
마고 로비  할리 퀸
헐 멋있다....
2개월 전  11:00 l 스크랩   답글
더덕구이참구이  빅뱅셋째출산
득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콘서트장에서 보면 하이텍크레이지 다들 예뿌고 잘생겼어요 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1:03 l 스크랩   답글
유명하신분들!! 멋있으심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1:07 l 스크랩   답글
득돈 짱입니다ㅠㅠㅠㅠㅠ 이미 유명하신 분들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1:11 l 스크랩   답글
우와 진짜 멋있다... 포스... 섹시....
2개월 전  11:16 l 스크랩   답글
오 잘생기셨다 모바일
2개월 전  11:27 l 스크랩   답글
우왕
2개월 전  11:28 l 스크랩   답글
헐 쌍둥이라서 더 뭐라하지 심장이 바운스바운스한다..
2개월 전  11:37 l 스크랩   답글
R=VD SM연습생  저는잡덕입니다
카메라가 자연스럽게 탑이랑 투샷 잡아주는 게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1:40 l 스크랩   답글
이지훈(96)  세븐틴
유명했지 ,, 나도한때 엄청 조하했떤,,
2개월 전  11:43 l 스크랩   답글
AboutTime  최고의 순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2개월 전  11:44 l 스크랩   답글
오.... 모바일
2개월 전  12:07 l 스크랩   답글
득돈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2:21 l 스크랩   답글
누리똥꼬  궁딩궁딩
YG 댄서들 나오면 제일먼저 찾게되는 분들..ㅎㅎ
2개월 전  12:27 l 스크랩   답글
우시지마_와카토시  텃밭 만들자
실제로 봤는데 진짜 잘생겼어요 ㅠㅠㅠㅠ 목소리도 너무 좋았음 ㅠ 모바일
2개월 전  12:33 l 스크랩   답글
꿍디꿍디-♪  인스피릿
우왕
2개월 전  12:36 l 스크랩   답글
헐 우와 모바일
2개월 전  12:43 l 스크랩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헐 ㄹㅇ 모바일
2개월 전  12:46 l 스크랩   답글
와 막짤 진짜 모바일
2개월 전  12:51 l 스크랩   답글
오...잘생겼다.... 모바일
2개월 전  13:04 l 스크랩   답글
와진짜연예인같당 모바일
2개월 전  13:19 l 스크랩   답글
대박쓰..
2개월 전  13:23 l 스크랩   답글
득돈 진심 와이지랑 넘나 잘어울리느것... 모바일
2개월 전  13:35 l 스크랩   답글
햄찌밍  나의 빛
마자마자여진짜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3:50 l 스크랩   답글
이챠푸소푸  미카엘
와...ㄷㄷㄷ하다 모바일
2개월 전  14:01 l 스크랩   답글
미야미즈 미츠하  너의 이름은
와,,,
2개월 전  14:04 l 스크랩   답글
花.樣.年.華  방탄 너네가 젤멋져
와 진짜 위화감 없음 모바일
2개월 전  14:09 l 스크랩   답글
헐 대박 득앤돈 형제가 인티에...!! 게다가 초록글이라니!!!! 공카도 있어욬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4:16 l 스크랩   답글
득도니~득도니~득~득~득도니~ 모바일
2개월 전  14:37 l 스크랩   답글
와 시강
2개월 전  14:40 l 스크랩   답글
동구의집게  잠깐멈춰바비가오잖아
득돈 형제 ㅋㅋㅋㅋㅋ 이미 너무 유명한뎈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4:52 l 스크랩   답글
오 그 유명한 쌍둥이 형제분들이 이 분들...! 모델 같다
2개월 전  14:53 l 스크랩   답글
잘생겼다 모바일
2개월 전  15:01 l 스크랩   답글
970331  겟레디? 쇼타임!
ㄹㅇ잘생김 모바일
2개월 전  15:06 l 스크랩   답글
득돈ㅜ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5:12 l 스크랩   답글
BB 지코  꿀벌탄
헉 잘생겼어...
2개월 전  15:18 l 스크랩   답글
우와 대박 모바일
2개월 전  15:27 l 스크랩   답글
득돈 짱짱 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5:29 l 스크랩   답글
바람도 우릴 감쌀 거야  명호케이크마니모고라
애기들 사후녹 갔다가 나오시는 거 본 것 같은데 진짜 잘생기셔서 놀란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5:30 l 스크랩   답글
모노아이즈  눈을블링블링하게★
잘생겻당...
2개월 전  15:39 l 스크랩   답글
잘생긴게 최고야  태형아 보라해❤
워ㄷㄷㄷㄷㄷㄷㄷㄷ 모바일
2개월 전  15:52 l 스크랩   답글
우오 모바일
2개월 전  16:17 l 스크랩   답글
  세븐틴 사랑해 ㅠㅠ
와 대박........ 모바일
2개월 전  16:19 l 스크랩   답글
ㅇㅈㅇㅈㅇㅈ 모바일
2개월 전  19:23 l 스크랩   답글
득돈형제.....유명하지.... 모바일
2개월 전  1:33 l 스크랩   답글
뿌요(13cm)  어화동동21번째생일
권영돈 권영득 ㅠㅠㅠ 너무 잘생기심 ㅠㅠㅠ 콘서트갈때마다 뵈는데 진짜 ㅠㅠㅠㅠ 사랑합니다
2개월 전  23:39 l 스크랩   답글
12345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3 / 3 
닉네임날짜조회
에뛰드 마동석vs전현무 차이점.twt 196샤이니03.29 19:582355611
엔젤리너스 흑역사.jpg 154혜성이03.29 21:46125422
눈에 정액이 들어감.jpg 160이지성03.29 19:04188043
거실 CCTV영상 확인하다가 소름…“가사도우미가 이상해요” 110내 순영아1:12122090
봄에 어울리는 브금 (feat. 버스커버스커 but not 벚꽃엔딩) 53Epikhigh03.29 15:0456933
4472947진공상태에서 중력실험 임정희13:4810
4472946[단독] 한국당, '무한도전' 정면겨냥…방송금지 법적대응 윤드준13:47150
4472945아기가 자고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Phoebe Ryann13:47220
4472944[속보] 법원,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심사 오후 2시까지 휴정 AU13:4840
4472943이정, 10년 만에 정규 앨범 발매…”온전히 음악으로만 소통하고 싶다” 하아잇이13:4640
4472942박종환감독 빠따타카 검색하다가 뜬금포로 터짐ㅋㅋ ㅋ 예림(18)13:4590
4472941원근감 무시하는 트와이스 사나의 얼굴크기 민윤기미뉸기13:45700
4472940음식을 굉장히 특이하게 먹는 여자아이돌과 여배우 조셉고든레빗13:44890
4472939한국에서 네발 일본에서 세발인것은? 1지수:)13:44830
4472938스마트폰 PC연결 원조 '루미아' 고구마 감자13:43250
4472937벚꽃좀비 현재 멜론순위 나카모토유타13:43680
4472936미국과 한국 일진의 확연한 차이 1카탬13:411270
4472935삼성은 베트남의 '노키아'…스마트폰 생산 줄었더니 베트남 경기가 둔화 IKON_ 구준회13:40360
4472934아시아인이 서양에 가서 살다보면 겪는 일 ㄷㅇㅇㅇ13:401360
4472933샵 서지영 이지혜 폭행 사건 WINNER태현13:392501
4472932[위대한유산] 보기좋은 동현이와 환희 내 순영아13:39750
4472931호우 주의보 신혜성 (인간13:38460
4472930오늘자 주진우 페북 힘찬이랑13:37710
4472929내기준 역대 언프리티 랩스타 아이돌 출신 갑은? 2문수나13:36220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잠실정글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불후의명곡 젝스키스편을 한다면 가장 기대되는 무대는? l 323표 참여
투표 참여 l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