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핫 이슈  T홈ll조회 93623l현재 l 25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YG전속 댄서팀 하이텍소속인권영득,권영돈 쌍둥이형제
가끔 YG가수들이 노래부를때 뒤에서 댄서들이 춤추는데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같은 댄서가 눈에 띄일때가 있음 바로 이분들ㅋ
양싸가 왠지 가만안놔뒀을 것 같은느낌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쓰니가 처음으로 돈득형제한테 관심갖게된장면ㅋㅋㅋ
뭔데 저렇게 능글맞게 깨방정연기를 잘하는지ㅋㅋㅋ
정봨ㅋㅋㅋ쓰니였으면 따라감
YG직원인데 연예인 데뷔하면 성공했을것같은 직원 | 인스티즈

최근근황

탑이랑 투샷 잡히길래 봤는데 전혀 위화감없어 보임

쓰니는보자마자탑보다 댄서에게 눈이 더 먼저갔다는ㅋ

진심 연예인으로데뷔해도 손색없을듯...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12345

김석진맘  김남준부인
우와 모바일
1개월 전  3:51 l 스크랩   답글
진짜 잘생기셨다 모바일
1개월 전  3:52 l 스크랩   답글
권브라더스ㅠ 모바일
1개월 전  4:05 l 스크랩   답글
쌍둥이들..결국글까지쓰여지는구나..대단쓰... 모바일
1개월 전  4:35 l 스크랩   답글
향기  너희의 영원한 관객
오...잘생긴 사람이 두명이야ㅜ 모바일
1개월 전  5:02 l 스크랩   답글
항상믿어세븐틴  이럼생!이럼일!생일
득도니들~~
영돈이 너무 좋은...♡
모바일
1개월 전  5:18 l 스크랩   답글
탑이랑 잡힌 투샷ㅅ쩐더 모바일
1개월 전  5:41 l 스크랩   답글
몬엑  JTBC2목요일2시
와 진짜 잘생기셨고 포스대박.. 모바일
1개월 전  6:58 l 스크랩   답글
민석아,  뚜뚜 해피벌뚜데이♥
오오..! 모바일
1개월 전  7:06 l 스크랩   답글
Runner's High  pink
리디아 생각났는데 득돈도 ㄹㅇ
1개월 전  7:41 l 스크랩   답글
V EHEH  ❤방탄소년단❤
와... 모바일
1개월 전  8:18 l 스크랩   답글
벌써 너무 유명하지 않나요
1개월 전  8:24 l 스크랩   답글
띠드버거  사두떼염
오오
1개월 전  8:35 l 스크랩   답글
저리가  저리가라고
와우.... 모바일
1개월 전  8:41 l 스크랩   답글
김토깽이  워더랍니다
맞아요 득돈 짱.. 예전부터 봐왔지만 진짜 끼가 넘치셔ㅠㅠ 모바일
1개월 전  9:12 l 스크랩   답글
요롱  ❤ 방탄조이지애 ❤
와 모델 갘으시다 모바일
1개월 전  9:17 l 스크랩   답글
우오앙 잘생기셨다 모바일
1개월 전  9:54 l 스크랩   답글
브이미소  원더*풀+girls
옛날에 세븐이 하는 닭집가면 득돈형제가 알바로 있다는 말때문에 팬분들이 마니 갔었죠 ㅋㅋㅋㅋ
1개월 전  10:02 l 스크랩   답글
맞아요ㅠㅠㅠ 그 닭갈비인가 치킨집인가 하얀색 꼬꼬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0:33 l 스크랩   답답글
브이미소  원더*풀+girls
아마 찜닭일거예요 ㅋㅋㅋㅋ 그 전설의 JYJ하얀색꼬꼬 ㅋㅋㅋ
1개월 전  10:34 l 스크랩   답답글
아진짜ㅠㅠㅠㅠ 화장품가게 멈춰있던 그 꼬꼬ㅠㅠㅠ완전 추억입니다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0:35 l 스크랩   답답글
와... 장생겼다... 모바일
1개월 전  10:20 l 스크랩   답글
빅뱅(BlGBANG)  정보미디어 17학번
권브라더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좋아ㅠㅠㅠㅠㅠㅠ실물포스쩔어요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0:21 l 스크랩   답글
와....
1개월 전  10:32 l 스크랩   답글
득돈 ㅠㅠㅠㅠ ㅓㅓㅜ 모바일
1개월 전  10:33 l 스크랩   답글
득돈ㅋㅋㅋ 나랑동갑아닌거같음ㅋㅋ
오빠미 낭낭♡
모바일
1개월 전  10:40 l 스크랩   답글
히동  백현'ㅅ'
잘생겼다 모바일
1개월 전  10:56 l 스크랩   답글
마고 로비  할리 퀸
헐 멋있다....
1개월 전  11:00 l 스크랩   답글
더덕구이참구이  빅뱅셋째출산
득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콘서트장에서 보면 하이텍크레이지 다들 예뿌고 잘생겼어요 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1:03 l 스크랩   답글
유명하신분들!! 멋있으심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1:07 l 스크랩   답글
득돈 짱입니다ㅠㅠㅠㅠㅠ 이미 유명하신 분들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1:11 l 스크랩   답글
우와 진짜 멋있다... 포스... 섹시....
1개월 전  11:16 l 스크랩   답글
오 잘생기셨다 모바일
1개월 전  11:27 l 스크랩   답글
우왕
1개월 전  11:28 l 스크랩   답글
헐 쌍둥이라서 더 뭐라하지 심장이 바운스바운스한다..
1개월 전  11:37 l 스크랩   답글
R=VD SM연습생  저는잡덕입니다
카메라가 자연스럽게 탑이랑 투샷 잡아주는 게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11:40 l 스크랩   답글
이지훈(96)  세븐틴
유명했지 ,, 나도한때 엄청 조하했떤,,
1개월 전  11:43 l 스크랩   답글
AboutTime  최고의 순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1개월 전  11:44 l 스크랩   답글
오.... 모바일
1개월 전  12:07 l 스크랩   답글
득돈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2:21 l 스크랩   답글
누리똥꼬  궁딩궁딩
YG 댄서들 나오면 제일먼저 찾게되는 분들..ㅎㅎ
1개월 전  12:27 l 스크랩   답글
우시지마_와카토시  텃밭 만들자
실제로 봤는데 진짜 잘생겼어요 ㅠㅠㅠㅠ 목소리도 너무 좋았음 ㅠ 모바일
1개월 전  12:33 l 스크랩   답글
꿍디꿍디-♪  인스피릿
우왕
1개월 전  12:36 l 스크랩   답글
헐 우와 모바일
1개월 전  12:43 l 스크랩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헐 ㄹㅇ 모바일
1개월 전  12:46 l 스크랩   답글
와 막짤 진짜 모바일
1개월 전  12:51 l 스크랩   답글
오...잘생겼다.... 모바일
1개월 전  13:04 l 스크랩   답글
와진짜연예인같당 모바일
1개월 전  13:19 l 스크랩   답글
대박쓰..
1개월 전  13:23 l 스크랩   답글
득돈 진심 와이지랑 넘나 잘어울리느것... 모바일
1개월 전  13:35 l 스크랩   답글
햄찌밍  나의 빛
마자마자여진짜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3:50 l 스크랩   답글
이챠푸소푸  미카엘
와...ㄷㄷㄷ하다 모바일
1개월 전  14:01 l 스크랩   답글
미야미즈 미츠하  너의 이름은
와,,,
1개월 전  14:04 l 스크랩   답글
花.樣.年.華  방탄 너네가 젤멋져
와 진짜 위화감 없음 모바일
1개월 전  14:09 l 스크랩   답글
헐 대박 득앤돈 형제가 인티에...!! 게다가 초록글이라니!!!! 공카도 있어욬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4:16 l 스크랩   답글
득도니~득도니~득~득~득도니~ 모바일
1개월 전  14:37 l 스크랩   답글
와 시강
1개월 전  14:40 l 스크랩   답글
동구의집게  잠깐멈춰바비가오잖아
득돈 형제 ㅋㅋㅋㅋㅋ 이미 너무 유명한뎈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4:52 l 스크랩   답글
오 그 유명한 쌍둥이 형제분들이 이 분들...! 모델 같다
1개월 전  14:53 l 스크랩   답글
잘생겼다 모바일
1개월 전  15:01 l 스크랩   답글
970331  겟레디? 쇼타임!
ㄹㅇ잘생김 모바일
1개월 전  15:06 l 스크랩   답글
득돈ㅜ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5:12 l 스크랩   답글
BB 지코  꿀벌탄
헉 잘생겼어...
1개월 전  15:18 l 스크랩   답글
우와 대박 모바일
1개월 전  15:27 l 스크랩   답글
득돈 짱짱 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5:29 l 스크랩   답글
바람도 우릴 감쌀 거야  명호케이크마니모고라
애기들 사후녹 갔다가 나오시는 거 본 것 같은데 진짜 잘생기셔서 놀란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5:30 l 스크랩   답글
모노아이즈  눈을블링블링하게★
잘생겻당...
1개월 전  15:39 l 스크랩   답글
잘생긴게 최고야  태형아 보라해❤
워ㄷㄷㄷㄷㄷㄷㄷㄷ 모바일
1개월 전  15:52 l 스크랩   답글
우오 모바일
1개월 전  16:17 l 스크랩   답글
  세븐틴 사랑해 ㅠㅠ
와 대박........ 모바일
1개월 전  16:19 l 스크랩   답글
ㅇㅈㅇㅈㅇㅈ 모바일
1개월 전  19:23 l 스크랩   답글
득돈형제.....유명하지.... 모바일
1개월 전  1:33 l 스크랩   답글
뿌요(13cm)  어화동동21번째생일
권영돈 권영득 ㅠㅠㅠ 너무 잘생기심 ㅠㅠㅠ 콘서트갈때마다 뵈는데 진짜 ㅠㅠㅠㅠ 사랑합니다
1개월 전  23:39 l 스크랩   답글
12345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3 / 3 
닉네임날짜조회
중국이 제안한 한반도 통일 형태.jpg 274삐삐18:56157861
마크 이 정도면 실신하기 직전 241배진예21:261410212
네이버 웹툰 최악의 악녀.jpg (반박불가) 207빼빼빼15:29140782
정품영화를 봐야하는 이유.jpg 190오헬리엉13:141108035
난생처음 여자친구에게 립스틱 발라주는 남자친구 35꽃보다지민02.19 23:1189930
4413263이것은 팬이 아닌데 저장하는 짤, '팬아저'글이다 1탄 (데이터 주의) 으아악아악22:4220
4413262보이스 배우들이 평소하는 대화ㅋㅋㅋㅋㅋ 쑤뻐쭈녀싸라22:41190
4413261'고등래퍼' 측 “NCT 마크-양홍원 2회 출격..실력파 래퍼 등장” 197899_return22:41400
4413260개꿀잼 포켓몬 만화)빛나랑 골덕-격투 202번 도로 꺾이지 말아주22:4160
44132592016 사후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인 사람 TOP8 야치 히코토22:40870
4413258저주받은 97년생 세대 ㄷㄷㄷ.jpg 양금모띠22:391670
4413257"김정남, 독극물에 중독돼 숨져…구체적 종류는 아직" ASTRO박진우22:38290
4413256가죽바지 호불호 용카아시22:371310
4413255김정남 아들 김한솔 쿠알라룸프르 공항 빠져나간듯(속보) AU22:371170
4413254프리스틴 혼혈막내 과거 아역시절 사진.jpg 1선희아니곳 ㅅ22:364850
4413253MBC 김세의 기자 Nct 나카모토22:35790
4413252우리는 악마를 잡으러간다 서 지 수22:34770
4413251트와이스) 첫번째 뮤비티저 나연 움짤 어둡쥐22:331110
4413250[포켓몬스터] 사람말 배운후부터 거짓말과 의심을 배운 냐옹.twt 창욱찡22:331230
4413249에이프릴 대세 만들기 96일차 4효장22:322750
4413248[트와이스] 역대 멤버별 티저사진 변천사 3일월22:322722
4413247아내 몰래 비자금 숨기기 모음 1여신달님22:313030
4413246박사모 "한정석, 고작 39살 짜리가 나라 망친다"극언 배켠켱22:30570
4413245대학로 연극배우 3명…함께 술 마시던 여성 상대로 집단 성폭행 천재인22:29281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브플낫투천만뷰천만암표상채플낫투데낫둥암표이찬
아이돌의 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은? l 178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