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영혼의 해부ll조회 166649l 26


자기 아이돌 소지품 확대해 찍어 올린 찍덕의 최후 (ft.담배) | 인스티즈

자기 아이돌 소지품 확대해 찍어 올린 찍덕의 최후 (ft.담배) | 인스티즈

자기 아이돌 소지품 확대해 찍어 올린 찍덕의 최후 (ft.담배) | 인스티즈

자기 아이돌 소지품 확대해 찍어 올린 찍덕의 최후 (ft.담배) | 인스티즈


엑소 홈마가 디오 쇼핑백 안을 촬영해 프리뷰로 올림

팬들이 담배가 찍힌 걸 알고 지우라고 함

현재는 삭제된 상태


담배 아웃팅잼...



 
12345678

문 빈 20  워니 'ㅅ'
담배랑 경수 이미지랑 뭔가 되게 잘 어울린다.. 성인이니까 피워도 되는 거 아닌가? 자기 자유니까.
3개월 전  15: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먼가 섹시해ㅠㅠ
3개월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파체  눈물을 거둬요
와뭔가되게 경수같이안나왓다... 모바일
3개월 전  15: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후라길래 헐 뭐 심각한 거 터졌나봐 싶어서 ㅋㄷ 뭐 이런 건 줄..
되게 의외긴 하다 디오는 허스키한 음색도 아니고 엄청 부드럽게 목 쓰던데 성시경 담배피는 거 알았을 때랑 느낌이 비슷..
그리고 목관리는 제3자가 걱정 안 해도 디오가 제일 잘 할 듯..ㅋㅋㅋㅋㅋㅋ그냥 아이돌도 아니고 메보에 목 제일 많이 쓰는 멤버 아닌가..?

3개월 전  1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중근  바르게 살자
저걸 찍어서 왜 확대하지 ㄷㄷ
3개월 전  17: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짜증나네요 사생활침해 모바일
3개월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담배피는구나 의외네 모바일
3개월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뭐 그냥 그런거지.....별 생각 안 듦
3개월 전  1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담배가 뭐가 문제양
3개월 전  19: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태야 강변살자  해외투어끝나라
우와 신기하다 저게 보이는구나 모바일
3개월 전  19: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빙하타고 호잇호잇  사실은택시타고호잇
그렇구나. 담배를 피는 구나.
3개월 전  2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디오 담배 피나보네
3개월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넘섹시하다 미친 모바일
3개월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조 승우>_<  19800328❤️
담배 안필것 같았는데...
3개월 전  1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엥 이게 확실한건가요.....? 매니저거일수더 있을거같은데.. 설사 핀다고해도 문제될거 없어보입니당 모바일
3개월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담배는 기호식품입니다!
3개월 전  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뭐 성인인데 피우거나 말거나는 개인의 자유지..
3개월 전  16: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여워ㅜㅜㅜㅠ 캡슐 톡톡 터뜨리면서 피겠지? (쓰러짐 모바일
3개월 전  17:13 l 스크랩  신고   답글
표 지 후 니  ❀블락비사랑해❀
저런걸 확대해서 확인 하는게 왜저러는지 모르겠음, 담배피면 피는거지 어쩌라는거지...?그리고 아니 애초에 저걸 왜 확대해서 확인해요???그리고 본인게 아닐수도 있고, 확인 해보는거 자체가 노이해
3개월 전  1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차피 성인인데 담배피는게 뭐가 어때서 사생활 침해 겁나게 햐놓고;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자제 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28일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아부지도 자식넘들 놀러갈때마다 담배 사오라고 하는데... 그냥 선물일 수도 있지... 모 그리고 경수는 성인이니까요. 본인이 선택하고 본인이 책임질 수 있는 나이니... 모바일
28일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인인데 담배 피는건 자유 아닌가~?
28일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웅야웅야  뿡뿡
확대 소름.......; 모바일
27일 전  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백현  한여름 밤의 코코밥
담배피든 말든 성인인데 뭔 상관? 그리고 경수가 담배피면 발릴듯ㅠㅠ 물론 건강생각해서 안폈으면 좋겠긴 한데 모바일
27일 전  1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차피 성인인데 담배 피는게 무슨 상관인가요.. 모바일
27일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디오 아닌줄 근데 담배피는 거 의외이긴 하다 왠지
절대 안필 것 같아보이는데 근데 피는 거 상상하니깐 발림..ㅋㅋㅋㅋㅋㅋㅋ근데 홈마는 소지품 확대는 왜해서 올린거지..좀 이해안됨..

27일 전  1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뭔가 안필거라고 생각했나 왜 신기하지
27일 전  15: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새삼 진짜 잘생겼다...담배 피우는거 상상하니까 왤케 섹시해...ㅠ 모바일
27일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이거 나중에 합성이라고 떴어요~! ㅋㅋ 별걸다 합성하고 다니네 정말..😅
27일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사진 올린 홈마가 합성했다고요? 왜요...? 모바일
26일 전  18:3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예..?..사진 올린분이 아니고 이거 경수 담배 루머 유포하려고 이 논란같지도 않은 논란 처음으로 올라온 사이트에서 조작한걸로 알아요~
26일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억 뭔가 저 이미지에 담배라니 바ㄹ림 모바일
26일 전  1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7호실 보고와서 그런지 넘 좋아..경수 평생 살앙헤..
26일 전  18:5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의외다 모바일
26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이거 처음 봤어요 ... ㄷㄷ ... 모바일
26일 전  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 펴도 섹시하고 펴도 섹시해
25일 전  1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같은거피네 데스티니..⭐️ 모바일
12일 전  9:47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78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탈북민이 말하는 통일을 반대하는 이유 718 네가 꽃이 되었 12.13 13:21 82524 3
이런침대 환장하는사람 꼭있다 465 전앵웅 12.13 06:50 103035 13
난감 짤로 유명한 닭 애무하는 짤.gif 468 패딩조끼 12.13 17:40 74888 0
[단독] 방탄소년단, 역대급 숙소로 옮겼다..12월 초 한남동 이사 283 아야나미 12.13 07:06 79942 25
패딩 라이언만 눈이 초롱초롱한 이유.twt 254 사랑을먹고자 12.13 10:41 46085 5
4908023솔직히 잘생긴 얼굴임 제이코1:5510
4908022포테이토 & 카라멜 피자 봄처녀제오시1:54160
4908021개그콘서트의 레전드.jpg 한 편의 너1:52600
4908020프로 음바페 영은수1:51490
4908019이래도 선미입니까? 유기현 (25)1:501190
4908018특별히 볼게 없을때 자연스레 찾게되는 처자들 15인 뭐야 너1:492160
4908017멜론 뮤직 어워드 레드벨벳 2 qksxks ghtjr1:481320
4908016??? : 오빠 자 아 해봐~ 아♡ 변BH1:481580
4908015잃어버린 프로이센의 영토, 그리고 클로제 1더보이즈 이주1:46330
4908014[강식당] 도통 일어나질 않음 유기현 핑크머1:463060
4908013요즘 본 예능중 가장 재미있던 예능 1마카롱꿀떡1:461040
4908012미·중, 北 급변사태 논의…"핵 확보하면 남쪽으로 복귀".. 보이프렌드 민1:45700
4908011조립PC 구매 경보...판매업체 '먹튀'에 피해자 속출 큐랑둥이1:45880
4908010여자가 남자 키 얼마나 보냐면 e)(o lucky on1:452500
4908008카더라 SNS 믿으면 안되는 이유.jpg (문채원 편) 똔가나지1:442920
490800735세 아들 둘 아빠의 아파트 탈출기 뭐야 너1:442050
4908006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패딩 후원남 사건 전말 봄처녀제오시1:441290
4908005성폭행허위신고 세계1위 대한민국 배진영(a.k.a발1:431370
4908004박씨땜에 흑역사 남은 다섯사람들.jpg 백챠1:4314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4 1:52 ~ 12/14 1:5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4 1:52 ~ 12/14 1:5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눕방머그컵시험호석겨울정호석민윤기셉틴ㅋㅋㅋㅋㅋ다시보기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재미있게 본 드라마 시리즈는? l 637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