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 ll조회 111650l 1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또또똥  ○0○
홀 송유빈!? 슈스케나왔던 유빈인가여? ㅇㅁㅇ.. 아이돌이 된 건가요!!!!!!?
9개월 전  15: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메카니스트 힐러  차이석X야바
구렇슴당 모바일
9개월 전  16:00
뮤웍에서 마이틴으로 데뷔했어요!
8개월 전  2:44
우와....몰랐네여
8개월 전  12:36
안무가 넘 멋져용 모바일
9개월 전  15: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마이틴 유빈 세븐틴 민규인줄...... 넘 똑같이 생김.. 모바일
9개월 전  16: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8ㅅ8  윤기랑 결혼할래
22222 이거 쓰려고 했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16:10
청춘찬가  花樣年華
333! 모바일
9개월 전  16:31
구르미 그린 밤  여름의시작과겨울의끝
저는 송유빈 생각났어요...옛날에 슈스켄가? 오디션 프로에 나왔던.... 그 백지영이랑 새벽 가로수길 부르신분....이름도 똑같네여 모바일
9개월 전  16:36
같은 분이예요 !( 소근소근)
9개월 전  16:37
구르미 그린 밤  여름의시작과겨울의끝
.....! 모바일
9개월 전  16:37
그분이 그분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9개월 전  16:37
구르미 그린 밤  여름의시작과겨울의끝
제가 기억하는 모습은 슈스케 땐데 많이 달라서 몰라봤어여 대박... 아이돌이 됐을 줄이야.... 어쩐지 너무 닮았더라... 모바일
9개월 전  16: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우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18:50
444444 모바일
9개월 전  18:24
사막여우와 어니부기  뉴이스트 행복하자
GIF
조.. 종현이두...(코피) 선미님 사랑합니다...
모바일
9개월 전  16: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머나 세상에ㅔ..! 코피 퐝...! 모바일
9개월 전  16:09
무민무민무민무민  아이돌한정결제러
아이고 세상에
8개월 전  0:22
무히까  거친눈물
우와 대박 ㅋㅋㅋ
8개월 전  1:20
안무 완전 취저 ㅠㅠ
9개월 전  16: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으 인정인정 모바일
9개월 전  16: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주 진짜 너무 이쁘다.. 모바일
9개월 전  16: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이틴 유빈 혹시 송유빈?!?!?!
9개월 전  16: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윤  ❤인피니트
넹 송유빈 맞슴다~!
9개월 전  16:25
비공개   ? ?
GIF
찬열이도 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6: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위키 미키  김도연
꺄륵 도연 채고야 채고~~~~~~~
9개월 전  16: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민기.  오빠는 왜 이름도 민기예요?
밍기도해꼬 조녀니도 해떠여 다들 너무 잘추시는 ㅠ_ㅠ
9개월 전  16: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8ㅅ8  윤기랑 결혼할래
와 근데 김도연 진짜 넘나 예뿌네여... 저희 학교 친구들도 가시나만 나오면 저 안무 따라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16: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현나,,쟈니야,,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6: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쟈...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6: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원히 소녀시대  배주현 손승완
와 도연아.....
9개월 전  16: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주얌....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6: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너원두ㅜㅜㅜ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16:14 l 스크랩  신고   답글
HIGHLIGHT 기 광  비스트 오래보자
와 여환웅 춤선 대박인듯..
9개월 전  16: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주 체고야....
9개월 전  16:17 l 스크랩  신고   답글
JBJ도 브이앱에서 잠깐 췄어요!! 진짜 선미님 최고 존엄... 모바일
9개월 전  16:18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재환이도... 망망!( ˊ̱˂˃ˋ̱ )
모바일
9개월 전  16: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보고 가시나 무대 찾아봤어여ㅜㅜㅜㅜㅜㅜ 표정이 너무기여워서 도대체 어떤 노래길래ㅠㅠㅠㅠ하면서 봤는데 생각했던거랑 너무 달랏곸ㅋㅋㅋㅋㅋ 김재환 가만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개월 전  22:50
GIF
짼맘이시네요!! 너무 반가워ㅅㅓ 눈물이ㅠㅠㅠㅠㅠ... 또 있습니당! 째니 ㄱㅇㅇ,, 사랑스러워,,
모바일
8개월 전  22:52
ㅠㅠㅠㅠㅠㅠ맞아요 팬싸에서도 막 해가지구 처음엔 저게 모지..했는데 팬들이 홍키라에서도 짼시나했서!! 해가지고 저게 가시나 춤이구나 알았어요ㅠㅠㅠㅠㅠ ㅠ ㅠㅠㅠ ㅠ ㅠㅠ 너무귀여워서 심장이 막 아파요 김재환 표정 ㅠㅠㅠㅠㅠ ㄱㅁㅇㄷ ㅠㅠ 어쩜저렇게사랑스럽지ㅠㅠㅠ
8개월 전  22:54
너무 사랑스럽죠ㅠㅠ흐어ㅓ엉ㅇㅠㅠ재환이만 보면 짖는게 아니고 눈물부터 흘리는 짼마미들,,( ˊ̱˂˃ˋ̱ ) 오케님 덕분에 갑자기 즐거워집니다ㅎㅎ 즐덕 행덕 즐티 하세요! 모바일
8개월 전  22:58
대휘도! 선미님이 언급도 해주신...
9개월 전  16:19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다녤도 했어용 ㅠㅠㅠㅠㅠ녤 ㅠㅠㅠㅠㅠㅠㅠ녜라 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6: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여러분 모두 이 청초한 다니엘좀 봐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9개월 전  16:24
으거니여친  네제가바로그유명한ㄴ
너무 귀여어요,,, 섹시하고 청순하고 니가 다ㅐㄹ해ㅠㅠ
9개월 전  18:33
강의건  강다니엘
아아 이뻐ㅠㅜㅠㅜㅜㅠㅜㅜㅠㅠㅜㅠ
8개월 전  23:31
실화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0:16
녤이 핵귀엽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12:40
 
우주가 돕는 센터  나에겐가장큰힐링데이
GIF
차뇨
모바일
9개월 전  16:2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ㅈㅇㅈ!!
9개월 전  16: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현이 너무 대박적... 모바일
9개월 전  16: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흐어어엉어 환웅이가 여기 있다니 넘 감격...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개월 전  16: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환웅아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아 넘이뻐ㅠㅠㅜㅡ
9개월 전  16: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캬....ㅠㅠㅠㅜ
9개월 전  16: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윤  ❤인피니트
진짜 대박난듯 ㅠㅠㅠㅠㅠ 노래도 좋고 안무도ㅠㅠㅠㅠㅠ
9개월 전  16: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자 진짜 많이 따라하신거 같음 유튭돌다가 내가 본 것만 해도 엄청 많구... 우리 애들 빼고 다한듯 모바일
9개월 전  16: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여쁜 날 두고 가시나
9개월 전  16: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신유행힙합댄스 생각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미 넘 예쁘ㅜㅜ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16: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송경일  BTS
아 ㅁ뭔가 복숭아 톡톡톡 트로피카나 생각하고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9개월 전  16: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춤 취향 저격임 모바일
9개월 전  16: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 진짜 춤 소화력 bbbbb
9개월 전  16: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광이두 있네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6: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정...
9개월 전  16:29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울 관린이두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둥 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6: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주 대박,,,
9개월 전  16:30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제 남자도 따라함 ㅠㅠㅠ

9개월 전  16: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롸????????? 아닌것 같아요
9개월 전  16:36
#JUNGTW_LEO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이지?
도마도????
9개월 전  16:52
한성수 대표  @pledis_boss
와우 아니오
9개월 전  20:14
ㅇㄱㄹㅇ진심 안무 너무 좋아영 모바일
9개월 전  16: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여환웅 코코밥도 그렇고 진짜 소름끼치게 잘추네요.. 모바일
9개월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ㅋㅋㅋ가시나 생각하고 들어옴 모바일
9개월 전  16: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울 재쟈 :)
9개월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17권순영  순영아 좋아해
GIF
순영이두 있어요ㅎㅎㅎㅎ!!1

9개월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주나이쓰  머리가깨져도세븐틴
하... 심장....
9개월 전  21:27
꽃날  ٩(๑❛ᴗ❛๑)۶
우리 산미도 있어요!!!!
9개월 전  16: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날  ٩(๑❛ᴗ❛๑)۶
산미 매력쟁이(´;ω;`)
9개월 전  16:39
류쥰열  김정환/제수호/최두일
산미가 최고죠
9개월 전  17:42
엇 트로피카나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9개월 전  16: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 bbbb
9개월 전  16: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웃음꽃  당신은나를더좋은사람이되고싶게해
미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익왕.......? 모바일
9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민 형  M A R K
재현아,,, 영호야,,,, 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재현 ㅠㅠㅠㅠㅠㅠㅠㅠ 서영호 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야ㅜㅜㅜㅜㅜ
9개월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LOVE&LETTER  예쁘다
GIF
도여나...

9개월 전  16: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분홍이  분홍색 레벨 달래
GIF
울 기야운 수녕이두 ㅜㅜ

9개월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덩크슛  야발라바히야
정재현 ㅜㅠㅠㅠㅠㅠㅠ 재현아...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6: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망개애  
우리정국이도 ㅎㅎㅎ 모바일
9개월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돈많은백수가되고싶어요  숨쉬는것도귀찮아
이춤 좋음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위키미키_991204  세상을 놀라게 할 위키미키❤️
도연아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6:51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 동혁  ?마크야생일수박해?
NCT자니 아니고 쟈니입니다!! 모바일
9개월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월한 도경수  경수야.......
헐 송유빈..... 세븐틴 민균데 잘못 적은 줄 알았어여.,.
9개월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LEE-DAEHWI  이대휘넌천재야
우리 대휘!!!!!!!!!!!!도 해써욘!!!!!!!!!!!!!
9개월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진짜 잠깐이지만 울 이루니도 했지요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6:56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쥬니도
모바일
9개월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앙 쥬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우리 쥬니를 봐주세요 ㅠㅠ
9개월 전  19:55
준기  ?주디
마이틴 이라는 그룹 처음봤는데 잘생기신분이 두분이나..
9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론리깔깔맨♥  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
재현아 쟈니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개월 전  17: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쟈니??진짜섹시하다...완전 헉함...
9개월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니 아니고,,, 쟈니입니다 흑흑흑 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쟈 떽띠해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7:04 l 스크랩  신고   답글
Animalia  세상의 모든 동물을 사랑합니다
환웅아...
9개월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봉재현.  인피골차셉틴MXM
위키미키 분들 옆에 우리 주찬이도 이써요...ㅋㅋㅋㅋㅋㅋㅋ 주찬아 더 춰줘!!!!!!!!!! 모바일
9개월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주이브다 모바일
9개월 전  17: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친구가 맨날 해서 너무 개롭습니다
9개월 전  17: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묘한힘  띠떠유기!!짜요!!
진쨔 춤 너무너무 멋있어여...
9개월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호도 했는데 짤 있으신분 안계신가요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이니랑  정채연
다들 잘춘다ㅋㄱㄱㄱ 모바일
9개월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투비 일훈도 했습니다!!
9개월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19960717  전원우
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뻐ㅜㅜㅜ
9개월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직도방탄안해요?  그럼 뭘하죠
다들 넘 이쁘고 잘생겼다 !! 모바일
9개월 전  17: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난 뭐 모르겠다  사랑한다
윤호... 윤호도.... (벽 쾅
9개월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미나 넘기여워 ㅜ 모바일
9개월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인정 ㅠㅜ 글고 넘예
9개월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donut  현망진창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흥함 모바일
9개월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 진짜 예쁘다 정말로 흥한 노래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ㄹㅇㅠㅠㅠㅠ그래서 제가 너무 행복합니다ㅠㅠㅠ
9개월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종혁  Esteem estudio
원밀리언 스튜디오는 해마다 최고로 흥하는 포인트 안무 만드는 듯 작년 TT 올해 가시나 모바일
9개월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 우리 유빈이 준섭이 예쁜 것 좀 보새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예ㅔ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 두준  하이라이트
선미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ㅁ재현나영호야!!!!!!!! 모바일
9개월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빰  ?
ㅇㅈ 모바일
9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정 모바일
9개월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무 멋있어용
9개월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여환웅...
9개월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도연 너무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도연,,,,,, 체고다,,,,
송유빈 아이도루 되따니 !!!
모바일
9개월 전  1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1X1=1  TO BE ONE
저,, 왜,, 제목,, 흥분한 으로 보고 왔을까요,,, (쭈구리)
9개월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켄타  꿈이현실이되어JBJ
환웅아... 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니엘 린데만  젠틀스윗 :-)
안무 정말 멋있어요! 과하지 않고 절제된 느낌이 멋있어요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가시나는 너무 멋지고..선미쟝도 너무 멋지고..ㅜ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엑소)  5년연속대상가수엑소
예지력상승!!!!! 모바일
9개월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환웅이꺼 풀버젼 보고싶댜ㅜㅜ
9개월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정합니다
9개월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도연 완조니 예뿌다 모바일
9개월 전  17: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안무 예쁨
9개월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안무 예쁨
9개월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Willis Sehun Oh.  사랑한다고 해줘요
쟈니...영호씨!!!!!!!!
9개월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KAI  ❤엘러뷰❤
인정인정!!!! 모바일
9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무너무예쁘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심.. 친구들 노래방에서 추고 버스킹가니 모든 팀이 다 추고있어서 오늘 영상 다시 찾아봤네요 ㅋㅋㅋ 모바일
9개월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을 든 선미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예지력 상승!❤️
역시 제 여자ㅜㅠ

9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혹시 마인틴 유빈이 송유빈인가요?????????????????? 그 그 백지영이랑 같이 듀엣 부른 그 유빈인가요???????
9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앗 맞아요!!!
9개월 전  19:26
헐 대박 헐... 언제 데뷔한거지.. 감사합니다....
9개월 전  19:29
2017년 7월26일에 데뷔했어요 많은관심 가져주세요~!!!!!!!!!!!
9개월 전  19:30
아 아직 얼마 안됐구나 감사합니당! ^
9개월 전  19:32
♥김성규(1989.04.28)♥  그리고 강동원♥
인정인정;ㅁ; 모바일
9개월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愛してる  1126611
재현나 ㅠㅠ
9개월 전  1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준섭아
9개월 전  1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BEFORE Al1  세븐틴
GIF
세븐틴 호시도 했어요! 귀엽게.... 수녕아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순영(權順榮)  17+캐럿=로즈니티
(심쿵사)
9개월 전  19:45
한성수 대표  @pledis_boss
(심쿵사2)
9개월 전  20:15
(심쿵사3) 모바일
8개월 전  22:56
GIF
대휘도..!
모바일
9개월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세훈(25)  나에겐가장큰힐링데이
GIF
찬열이도 했다죠 ㅇㅍㅇ
모바일
9개월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여환웅 대박..
9개월 전  18: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콩티즌  주찬아사랑한다
살짝 나온 주찬이 넘나 예쁜 것.....ㅠ 모바일
9개월 전  18: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 건 우  ♾17골차럽리나뮤
송유빈 민규인줄 모바일
9개월 전  18:27 l 스크랩  신고   답글
花.樣.年.華  방탄 너네가 최고야
중독성있어요 모바일
9개월 전  18:27 l 스크랩  신고   답글
MC다래  넌나의세렌디피티?
우리 꾸기도 했어요!!!!!!!!!!!!!!!!!!!!!!!!!!!!!!
9개월 전  18:29 l 스크랩  신고   답글
MC다래  넌나의세렌디피티?
우리 호석이도!!!!!!!!!!!!!!!!!!!!!
9개월 전  18:31
호잇호잇  잉피세봉
와 미주 제대로 추는거 진짜 보고싶다. 근데 유빈이는 진짜 민규 많이 닮았네요ㅎㅎㅎㅎ
9개월 전  18: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8: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광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개월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이라이트_1016  엑소_0408
오구ㅠㅠㅠㅠㅠ기광아 귀요워어어ㅠㅠㅠㅠㅠ
9개월 전  18: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이니에펙럽리프듀블핑  가수가되겠다
선미 춤선 넘 예뻐요ㅠㅠ
9개월 전  1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 마크♡  주제와 주체가 전부 너야❤️
재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쟈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의 빛, 변백현  엑소에 인생배팅
근데 진짜 안무도 좋고 노래도 좋았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목움직이는거 신기해욬ㅋㅋㅋ 저는 안되더라구여 ㅋㅋㅋㅋ 모바일
9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언니 웃는거 너무 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8: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댓글에 짤들ㅋㅋㅋㅋㅋㅋ내새끼도 이렇게 예쁘다구욧ㅠㅠ!!!하는거 같아욬ㅋㅋㅋㅋㅋ귀엽
9개월 전  18: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앜ㅋ 왤캐ㅜ따라하는게 웃기지
9개월 전  18:57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울 찬열이두 해써요 ㅠㅠㅠㅠㅠ

9개월 전  18: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야나 하고 들어왔는데... ㅇㅈ 모바일
9개월 전  1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도연 대박 예쁘다
9개월 전  19: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브이Eevee  이비이비
가시나 저부분 안무랑 빨간맛 하이라이트 안무 제일 많이 추더라구요!제 생각에도 두곡이 올해 화제성 갑인듯해요 모바일
9개월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크오빠 얼굴에 김 묻었어요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
재현 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엔나잇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9: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너누 부인  R=VD 한양대 에리카 합격
여러분 세븐틴.호시도 있어요ㅠㅠㅠ엉엉 권순영 가시나.못잃어 모바일
9개월 전  19: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넌 나의 마지맠  오래가자❤️nct
재현아!!!!!!!!!!!!!!!!!! 쟈니야!!!!!!!!!!!
9개월 전  1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현은 진짜 레전드같음 모바일
9개월 전  19: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횬 ㅜㅜㅜㅜㅜㅜㅜ 영 ㅜㅜㅜㅜㅜ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1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펜타곤 정우석  슬픈 눈물 따윈 없는 이 꿈♥
나야나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ㅇㅈ 모바일
9개월 전  19: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횬.........!!!? 모바일
9개월 전  19:15 l 스크랩  신고   답글
Ahn SoHee  꽃길 걷는 너와 나
미야가 최고야!!
9개월 전  19:16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옹성우도...선미님 완전 좋아하는데 가시나 흥해서 정말 .. 최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9: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올해의 댄스상가자♡♡♡ 모바일
9개월 전  19:23 l 스크랩  신고   답글
건태  타카다 켄타
진짜 흥했다 ㅋㅋㅋ
9개월 전  19: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나 너무 귀엽당....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19: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찌렦쌍씅!
9개월 전  19: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미  지미에요
와우 쟈니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9: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환웅이다... 모바일
9개월 전  19:3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광이 더 길게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됴레미파솔라시됴  첸백시 데뷔축하☆
재현 고만 섹시해라 코피나요....
9개월 전  19: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언젠가 닿을 그 곳에 우리  인피니트7러블리즈8
미주 제대로 커버영상같은 거 올려줬음 좋겠다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9: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언젠가 닿을 그 곳에 우리  인피니트7러블리즈8
주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주챠니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9:38
재현,, 쟈니,, (쓰러진다)
9개월 전  19: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우 진짜 먾이 조하해여... 재현나... 영호야... 너모 예뻐... 모바일
9개월 전  19:39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오무지 !
모바일
9개월 전  19: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비도 췄는데 짤이없네 ... 모바일
9개월 전  19:43
인정 갓선미 모바일
9개월 전  19: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영♥  
GIF
우리 ㅅ....산들이도....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19:4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ㅈㅇㅈ 선미언니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저랑 사귀어주세요 모바일
9개월 전  19: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달토끼  ( ・ ω ・ )
크 정재현 ... 모바일
9개월 전  1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앤서니 브라운  바람먹고 구름똥☁️
완전 인정 모바일
9개월 전  19: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언니ㅠㅠㅠㅠ
9개월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들 넘 예쁘고 멋있네용 모바일
9개월 전  1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하다 내 가수 앞으로도 더 승승장구하자♥ 모바일
9개월 전  1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준섭아 유빈아 ㅠㅠㅠ
9개월 전  1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빈.. 모바일
9개월 전  1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해쉬스완도ㅠㅠㅠㅠ 덕광아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9: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저 안무 신의한수 모바일
9개월 전  19: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심 미주 최고,,,, 최고,,, 춤 젤루 잘 춘다,,,
9개월 전  19: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나만 오글거린다고생각하뉴ㅏ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9개월 전  2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언니ㅠㅠㅜ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2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종현이도 췄어요!!!!! 모바일
9개월 전  2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야나일줄 알았는데 가시나도 파급력 쩔었던 것 같음 ㅠㅠㅠ 멋있는 안무 모바일
9개월 전  2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상승ㅜㅠ 모바일
9개월 전  2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재환, 사랑해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예지력 상승! 미야! 모바일
9개월 전  2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정~! 가시나ㅠㅠ
9개월 전  2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9개월 전  2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주 진짜 잘추고 이쁘다
9개월 전  2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흉한 안무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건 한명이 춰야 이쁨.....
9개월 전  2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13월의 봄  예쁘다
인정합니다 모바일
9개월 전  2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성수 대표  @pledis_boss
☆★여화눙 여화눙 여화눙★☆
9개월 전  2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abril  위너세븐틴JBJ
동한이도...! 제비제도...! 모바일
9개월 전  2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지성이는 무대에서ㅎㅎㅎㅎ

9개월 전  2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sum 41  13 voices
나야나일줄 모바일
9개월 전  2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포뇨도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9개월 전  2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平井もも (22)  모모는 뭘 먹고 귀여운 거야?
GIF
모모랑 채영이도 했습니다!!

9개월 전  2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시나 갓선미 모바일
9개월 전  2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쩔 수 없지 뭐  하이라이트
기광이 제대로 한 번 춰줬으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2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건희  돌마고 프린스
웅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님께 너무 감사하고 고맙고 진짜 환웅이 가시나 보고 오열했어요... 모바일
9개월 전  2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규(1989.4.28)  인피니트
미주 진짜 앓는다ㅠ
9개월 전  2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몬스타엑스 이호석  5.14 기억해 이 시간
헐 유빈이 데뷔했어여? 대박 짱귀,,,
9개월 전  2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야나를 생각했지만 가시나 크... 연예인들이 진짜 많이 따라하뉴ㅠㅠ 미주 춤선 진짜 예쁘다ㅠㅠ 모바일
9개월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체니팡  깅종댕깅영웡
인정ㅠㅠㅠ
9개월 전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98틴  세븐틴...사랑해
준섭 너무 잘생겼어 흐윽..... 모바일
9개월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세운이도 해써요..... 우리 포시나...

9개월 전  2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무 진짜 좋아서 영상 오조오억번 돌려봄 ㅜㅜ 모바일
9개월 전  2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광아...
9개월 전  2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화눙아ㅠㅠㅜㅠㅜㅜㅜㅠ 울 화눙쓰 춤선 좀 봐주세요 여러붕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
9개월 전  2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열이도 춘 흙흙 넘 좋아... 모바일
9개월 전  2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세븐틴 호시

9개월 전  2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범이도..! 모바일
9개월 전  2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화눙.. 화눙아ㅜㅜㅜㅜㅜㅜㅜ 아흑ㄱ흐구ㅜㅜㅜ
9개월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재현 (1997.02.14)  정재현 발렌타인 보이??
아 놀래라 세상에 재현아영호야.....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2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와 나의 별이야기  봄 여름, 별
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9개월 전  2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엑소 찬열 이용~
모바일
9개월 전  2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무 넘 좋은데 솔직히 조금 질려요 하도 많이 하다보니까 ㅠㅠ 선미만큼 잘추는 분을 못보기도 했고 모바일
9개월 전  2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학학  학학+, 학학++
재디 쟌디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가시나 최고ㅠㅜ 모바일
9개월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재현아 쟈니야ㅠㅠ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2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광아ㅜㅜㅜㅡㅠ
9개월 전  2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늘달이참밝네요  아주 꾸시야
기광아ㅠㅜㅠ╰(*´︶`*)╯♡
9개월 전  2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봉쓰  비스트=하이라이트
기광이ㅠㅠ 모바일
9개월 전  2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연이가 혼자 추는 거 보고싶다.. 넘 이뻐 모바일
9개월 전  2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possession  널 망치러 온 거야
가시나 최고요,,,
9개월 전  2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양갱어멈  아 양갱이 보고싶다
기광............ 모바일
9개월 전  22: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ㄷH휘  ㅇㅅㅎ?
GIF
대휘?

9개월 전  2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디 쟌디가 일빳다네 여러분 엔나나 들어주세요
9개월 전  2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간지왕 PCY
모바일
9개월 전  2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여환웅 쩐다 모바일
9개월 전  2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연...... 잘추자낭
9개월 전  2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로운 생활  찐슙홉몬찜태꾹
기광...넘 기엽자나.....
9개월 전  22: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뉴이스트에게  [W.HERE늘여기에]
GIF
갭 쩌는 우리의 부기도 봐주세요❤️❤️❤️
모바일
9개월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켄염둥이 메인보컬 귀  레오 생일이 신경쓰여?
선미 표정 바뀌는 거 진짜 멋지다...
9개월 전  22: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무도 안무지만 표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22:35 l 스크랩  신고   답글
Forever Highlight&Light  ♡햇살이♡
우리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연이쩐다... 갓도도쮸❤
8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880203 조규현  #다시 만나는 날 5월 24일
환웅이 오랜만이네용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진기  샤이니 에프티아일랜드 정자매
돔에서 가시나 기범이를 본 순간 심장 붕괴.... 모바일
8개월 전  2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굉아ㅠ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포뇨뇨뇽  세운아데뷔축하해
GIF
세운이 가시나ㅠㅠㅠㅠㅠ 포시나
모바일
8개월 전  2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건희야 줄게 내 갤럭시  미안해 나는 사과야
우리 화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뻐ㅠ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 랑 해  데식이들✨
희진이두..?
8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으 리아갓,, 참고로 가시나 안무가 = TT 안무가 = 너무너무너무 안무가입네다 크으으
8개월 전  2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쟈를 여기서보다니...!!!좋당 ㅎㅎㅎㅎㅎ
8개월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 상승 !! 울 미야ㅠㅠㅠ 넘 자랑스러워ㅜㅠ? 모바일
8개월 전  2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짤은 없지만 정국이도... ㅜ
8개월 전  2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AM I?  Brian you're wet
GIF
오늘자 따끈따끈 윤도운 보고가세요ㅠㅠ

8개월 전  23:0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아 진짜 도운이 ㅋㅋㅋㅋ넘 귀여웟어요 ㅋㅋㅋㅋㅋ
8개월 전  9:49
모바일
8개월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좋아요 모바일
8개월 전  23:07
GIF
내가 널 두고 어딜가... 관속이면 모를까...
모바일
8개월 전  2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광아...... 모바일
8개월 전  2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팩키드 나올줄 모바일
8개월 전  2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용국'  몽쉘 저리가
흉한ㄴ안무라고ㅓ봐서 아니 이게 왜,,!그랬는데
8개월 전  2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샨니  2019.04.10
미나 귀엽다ㅋㅋㅋ
8개월 전  2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의 뜀박질  하이라이트 방탄
기광....너무 귀엽잖아....❤️❤️ 모바일
8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물  널 다시 볼 수 있을까
재쟈ㅠㅠㅠㅠㅠㅠㅍ
8개월 전  2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gugudan 세정  행복한 세정아!
아니 요 며칠 선미 생각밖에 안나요
선미영상만 봐요
말하는게 지구뿌셔뿌셔최강귀여움
어떡하죠 영상보다 액정에 비친 제 눈을 봤는데
하. ! 이건 입덕한지 오래라는 부정하지말라는
진짜 어떡하죠 세동아 나 어떡하지
모바일
8개월 전  2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인적으로 럽리즈 미주 대박... 모바일
8개월 전  2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래도 노래인데 춤이 중독성 있음
8개월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는 솔로나올때마다 유행시키는듯ㅇㅇ
8개월 전  2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이크 와조스키  무서운 와조스키
와 김도연 진짜 예쁘다 모바일
8개월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김도연 대박이다........
8개월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현아 영호야.... 크 모바일
8개월 전  2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도연이 쩌러요.. 직캠 몇번을 돌려봤는지 모바일
8개월 전  2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헿헿  정세운 임영민
GIF
포시나는 넘 귀여움 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화누아아야아아아라아!!!!!! 모바일
8개월 전  2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정인정b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정합니다 갓선미,,, 그나저나 재쟌,,사랑해요,,,
8개월 전  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 지범  골든차일드 김지범
미주 각 잡고 추는거 보고싶....살랑살랑인데 넘 잘춤
8개월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환웅이 춤 잘춘다ㅠㅠㅠ
8개월 전  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 대단하다 안목이 대단한건가 모바일
8개월 전  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정 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찬란한 열  엑소선미
갓시나♥
8개월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인정인정
8개월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 짱 예.. 모바일
8개월 전  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란밍아리  TVXQ=YH+CM
오 가시나 부르면서 들어왔는데!! 모바일
8개월 전  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만 모르네...
8개월 전  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늘에서 온 옹  봉레야뭐하니까인다!
인정... 본인도 추고 다녔음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블락비 우리더  ♡블락비♡
저거 진짜 볼때마다 목만 움직이는거 신기.. 모바일
8개월 전  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스망  사이다사이다
미야짱예ㅠㅠㅠ
8개월 전  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SHINee 태민  사요나라탬토리
GIF
화질구지..지만 샤이니 키
모바일
8개월 전  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노래왕 칠장난꾸러기  ?10월16일 비투비컴백?
홍은기도!레인즈 해요티비에서 췄던뎅!!어제 분명영상을 봐쏘요...
8개월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민,  방탄과 함께
가시나 넘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연이 진짜 표정 걸크.. .......
8개월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시나아 짱 모바일
8개월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남준(94912)  김석진남편
그 배낭맨 남자애 그거생각해따 모바일
8개월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무히까  거친눈물
ㄹㅇ 올해의 안무 인정 ㅋㅋㅋ
8개월 전  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상연  THE BOYZ
더보이즈 큐도 했어용
8개월 전  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뤼미에르  넌나의하이라이트❤
기광잌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진짜 볼때마다 다른 분들도 잘하시는데 약간 넘사로 선미가 제일 잘 소화하는 것 같아요.... 체고 존엄
8개월 전  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보카 폴리  삐용 삐용
갓선미
8개월 전  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송유빈  ♡MYTEEN♡
울 애깅이들도 있네 ㅎㅎ 모바일
8개월 전  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따라한 분들 중엔 표정은 도연이가 젤 좋고 춤은 미주가 제일 깔끔하고 딱 봐도 잘 춘다 싶게 추네요 둘 다 넘 예뻐... 모바일
8개월 전  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양홍석  BIGBANG
헐 유빈아... 데뷔했구나... 모바일
8개월 전  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나 귀엽다ㅠㅠ
8개월 전  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嵐にしやがれ!  櫻井 翔
트로피커나 나올줄ㅋ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
8개월 전  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여환웅 대박 ㅜㅜㅜㅜㅜㅠㅜㅠㅠ 너무 멋있다 모바일
8개월 전  2: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선미님..걸크러쉬ㅠㅠ
8개월 전  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트로피카나인줄
8개월 전  2: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지막 이기광ㅋㅋㅋㅋ앜ㅋㅋ기광오빸ㅋㅋ ㅠㅠㅠㅠ
8개월 전  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Holden Nowell  니콜라스 홀트
김도연 짱 예쁨 모바일
8개월 전  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DANIEL KANG  다니엘 하는 삶
ㅇㅈ 모바일
8개월 전  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 짱이야........
8개월 전  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텅장  파워친등러
김도연짱이다
8개월 전  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산ㄴ미...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보고환호❤️❤️ 모바일
8개월 전  3: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만 눈에 차더라  좋아해 사랑해 땅콩해
중간에 도연이 멋있다 머리 넘기는거 미쳤ㅇ.... 모바일
8개월 전  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도연 팬싸에서 춘 직캠 진짜 개쪼는데 모바일
8개월 전  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hashblanccoa  $Ambition$
김도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4:29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아이유도..!

8개월 전  5:0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ㄱㄹㅇ
8개월 전  5: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니엘도,,,! 모바일
8개월 전  5:51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는 지금쯤 자고 있을거구요.. 쟈니예요...
8개월 전  5:54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9: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10:59
삼시오끼유선호  긴장되고힘든데배고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11:35
NCT DREAM 재민  우리와 영원할 봄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11:50
nct.. 자니? 모바일
8개월 전  6: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스가 선미bb 모바일
8개월 전  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선미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뉴페에스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선미 가시나도 인정! 모바일
8개월 전  9: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종업이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랭방구  (놀람)
아이솔레이션 안되는 가수들이 많구나....
8개월 전  1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환웅이 춤선 미친다ㅠㅠㅠ 가시나 안무 너무 좋아용 모바일
8개월 전  10: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동혁~~~~!!!!! 모바일
8개월 전  1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LEE JIHOON  ❤세븐틴=로즈니티❤
와 도연이 진짜 쩐다
8개월 전  1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데이식스 도운이도요?
모바일
8개월 전  1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정세운도 ♥

8개월 전  1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광이는 언제햣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12:50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도연 진짜 대박.... 모바일
8개월 전  1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여러분 산들꺼보세요 후회없어요!!!!우리 산미
모바일
8개월 전  1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푸와평생  하이라이트오래보자
기광이ㅜㅜㅜㅜ
8개월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광쁘ㅠㅠㅠㅜㅠㅠㅜ 모바일
8개월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ゼビゼ  꿈이현실이되어JBJ
GIF
제비제 동한이도??
모바일
8개월 전  1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새삼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8개월 전  1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미 가시나 춤인가요..??? 모바일
8개월 전  1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기광... 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 모바일
8개월 전  1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천러야  오마이갓천러귀여워요
자니.....쟈니에요ㅠㅠ 모바일
8개월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우리 문천사도 세자복 입고 했어요ㅠㅠ

8개월 전  1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미 주  러블리즈, 그대에게
헐 송유빈 마이틴이구나 오호 학교에서 봤을때보다 훨나아졋다 역시 연예인
8개월 전  14: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새봄이  강승윤
리아킴센세ㅜㅜㅜㅠㅠ 존경스럽습니당 모바일
8개월 전  14: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댓글에 있는 짤들 보는데 다들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14: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14:53 l 스크랩  신고   답글
화눙아,,,,,
8개월 전  14: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과학수사대원  하이라이트VMC국힙
이기광...끄응...귀여워......
8개월 전  15: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뻐죽겠네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재횬영호화눙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이기광왤케귀ㅕ웤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15: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명수에인생베팅  M은 명을, S는 수를 뜻해
선미...진짜 실물이 너무예쁜여자......
8개월 전  16: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윤호♥  정윤호+심창민

여러분 유노윤호도 했어요!!!!!!!!!
모바일
8개월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 도연 대박 모바일
8개월 전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M.E.Y.  투애니원 빅뱅
제목 보자마자 가시나만 떠올랐음 모바일
8개월 전  2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ㅈㅇㅈ...
8개월 전  1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 : 오빠가 잔소리하면 이 포즈 취함 406 양세종의 개 13:10 71804 23
오늘자 박서준-박민영 키스씬 수위.gif 453 참섭 07.18 23:17 108284 9
프로듀스48...데뷔 그룹명 이름 후보....jpg 327 윤세원 12:07 64055 0
오체풀만족 닉부이치치가 색스하는법 304 영은수 16:06 76143 0
황정민이 생각하는"갑분싸” 뜻 256 유기현 (25) 9:40 73980 8
5801923???:후...게 사랑해따...패딩조끼22:3210
5801922트럼프 트윗 (러시아)더보이즈 주22:3210
5801921내연인의 남사친/여사친 나는 어디까지 용납가능?보이프렌드 동22:3110
5801920노가다...첫날...대참사...참섭22:30720
5801919오늘자 에이핑크 하영&여자친구 예린WANNERBLE22:30250
5801918방심하지 마십시요 .ggif우물밖 여고22:29500
5801917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근황.jpg 1초코틴틴세븐22:291310
5801916mbc 다큐 스페셜.gif 2박뚱시22:27940
5801915어느카페 오류로 익명프사 풀린 현장 3'''22:273640
5801914다음 중 여자가 돌려말하지 않은것은?김상연22:263020
58019132018 대구 치맥 페스티벌 축제.jpg 3박뚱시22:262810
5801912니가 왜 여기있니..?아야나미22:25740
5801911???: 너는 뭐 한다고 그렇게 아이돌을 따라다니니? 1유기현 핑크머22:233400
5801910철학과 학부생들이 선정한 철학책 난이도 3호롤로롤롤22:235520
5801909아이스크림 자판기.........gif22:222710
5801908호불호 김밥...jpg 2오이카와 토비22:222880
5801907에이핑크 하영 인스타그램(with 예린)옹뇸뇸뇸22:213730
5801906효도가 뭔지를 생각하게 하는 사진이네요WANNA ONE 하22:213560
58019051300만원짜리 시계.jpg 1따온22:2133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9 22:28 ~ 7/19 22: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9 22:30 ~ 7/19 22: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공부방 수능 18
인스티즈 트렌드 l황후열전에너제틱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야식 최고봉은? l 759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