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next ll조회 20932l 5
 
ㅠㅠㅠㅠ우와 진짜 감동... 김종민씨 정말 좋으신분같아요ㅠㅠㅠ 나도 내 주변사람들한테 좋은사람이 돼야지..ㅠㅠ
8개월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민 진짜 제대로된 사람 제발 좋은여자 만나서 빨리 장가가요
8개월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13명_서로만 믿고가자  너희만 바라볼게
눈물난다..ㅠㅜㅜ진짜 좋은사람 진짜....
8개월 전  2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좋은사람 저런우정부럽네여
8개월 전  2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멋있다ㅜㅜㅜㅜㅜㅜ 모바일
8개월 전  2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종민님 너무 멋있어요ㅜㅜㅜㅜㅜ 한국사 ㄹㅇ 잘아시는거 보고 놀랬어요... 모바일
8개월 전  2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멋지다 모바일
8개월 전  2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망무  언제까지라도
김종민진짜 너무착함 멤버들 우정 응원합니다 모바일
8개월 전  2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귀여운아이  이성종도경수김석진
좋은사람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멋쟁이신사  이러는거생일축하맞아
진짜 우정 너무 부러움...
8개월 전  2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좋은 우정이다
8개월 전  2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ㅠㅠ 정말 좋은분이다 ㅠㅠㅠ 멋져요 모바일
8개월 전  2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지가 애초에 무대공포증 생긴이유가 이하늘씨랑 김구라씨 때문이죠
8개월 전  2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무슨일 있었나요??
8개월 전  21:35
https://www.youtube.com/watch?v=BJ3GEdG_TqE
이거 한번 봐주세요

8개월 전  21:36
진짜 노답이라 뭐라 할말도없네요....수준 참... 모바일
8개월 전  22:35
비오는 날 코요태가 나이트클럽 행사 늦는바람에 비 홀딱맞고 급하게 들어감

그런데 선배인 DJ DOC를 못보고 급하게 무대 들어감.

무대행사 끝나가 죄송하다고 사과함. 이하늘이 무시함.

다음날 다시 가서 정말 죄송하다고 다시 인사함

김구라+DJ DOC합동으로 무대에서 코요태 욕함

관객들도 이하늘이 동생들풀어 관객인척하고 관객들도 욕함.

이후 코요태 신지는 무대가 무서워지기 시작했다고..무대공포증생겼다고 혼자서 무대 못올라가게 됨.

8개월 전  21:37
헐... 진짜 충격이네요 욕들으면서 얼마나 무서웠을까... 모바일
8개월 전  21:38
그래놓고 나중에 신지씨가 라디오스타 나와서 이얘기하니까 김구라씨가 그때는 인터넷방송할때라 어쩔수 없었다 식으로 사과도 안하고 넘어갔어요
8개월 전  21:39
도원경복숭아에게
이하늘씨는 사람 여럿 망치시네요ㅋㅋㅋㅋㅋ
8개월 전  21:42
도원경복숭아에게
당사자 앞에서 낯짝 당당히 들 수 있는거 자체가 신기하네요. 참 파도파도 끝이 없는 사람.. 모바일
8개월 전  21:46
차학연을 보면 짖는 인간  왈왈으르르와ㄹ라ㄹㅏ
헐 영상 너무 충격적.... 저걸 심심해서 했다고 말하다니.... 진짜 둘 다 별로네요ㅋㅋㅋㅋㅋ 시킨 이하늘씨나 시킨다고 말한 김구라씨나...와,...
8개월 전  21:46
지금 이방송에서는 이하늘씨는 김구라씨가 시켜서 '어쩔수없이' 했다고 얘기하는데 실제로는 전혀 아니에요. 그냥 둘다 답이 없는거죠
8개월 전  21:58
방탄맘  어화둥둥 내 방탄
조은 사라뮤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따시 체리알레르기  체리알레르기였다니.
ㅠㅠㅠ진짜 좋은분이네요
8개월 전  2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검  짝짝짝짝
ㅠㅠㅠㅠㅠ 우정 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2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만 눈에 차더라  좋아해 사랑해 땅콩해
김종민 진짜 좋은사람 같음... 모바일
8개월 전  2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착한바보형님 ㅠㅠㅠ
8개월 전  2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지님도 저번에 어느 방송에서 나중에 결혼할 배우자가 김종민씨 무시하면 바로 헤어진다고 하셨는데
두분 진짜 좋은 우정인듯 너무 부럽네요 그런 사람이 있는게

8개월 전  2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멋지다
8개월 전  2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B1A4 신동우  Wm,빅스
진짜 참된 사람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좋은 사람이다 모바일
8개월 전  2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구라는 이거 들으면서 양심 안찔리나 모바일
8개월 전  2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인생 친구다 저런 친구 두면 든든하겠어요 모바일
8개월 전  2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민 방송 볼 때마다 최고 모바일
8개월 전  2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론리깔깔맨♥  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
김종민씨 진짜 좋은 사람인 것 같아요ㅜ 모바일
8개월 전  2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좋은사람..
8개월 전  2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멋지고 좋은 사람 ㅠㅠ 대단해요 아무나 못해요
8개월 전  2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무리 친해도 쉽지 않은데 진짜 좋은 사람이네요
8개월 전  2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감동ㅠ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민 님 정말 좋은 사람 그리고 두 분 우정 너무 보기 좋아요 ㅎㅎㅎ
8개월 전  2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멋있어요 진짜...
8개월 전  22:1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민님 정말 멋진분이시다ㅠㅠㅠ
8개월 전  2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좋은사람ㅠㅠㅠㅜㅜㅜㅜㅠㅠ
8개월 전  2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2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하늘 ㅂㄷㅂㄷ
8개월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민은 정말 보면 볼수록 된 사람 같아... 내가 이런 걸 평가할 정도는 아니지만...
8개월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모바일
8개월 전  22: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마법사 최현우 집 공개.jpg (이쁨주의) 252 wjjdkkdkrk 13:56 32730 12
"한국인 그만 쓰자"며 SNS로 분통 터트린 외국 오버워치 리그 감독·선수 257 wjjdkkdkrk 5:35 43856 2
오지게 이쁜데 연기는 더 오지게 못하는 배우 236 MANSAE 0:31 50335 0
탄산수에 아이스티 가루 넣지 마세요 191 하쿠도시 12:46 37635 0
남성이 여성팬 밀어서 화난 갓세븐 잭슨.jyp 171 GOT7_김유겸 15:28 17726 100
5766302세계기상기구 달력 사진 공모전에 한국 작품 2점 선정큐랑둥이21:0610
5766301아이즈원) 예나에게 능욕 당하는 쌈무.gif세상에 잘생긴21:0610
5766300송강호와 유아인 리허설.jpg218023_return21:04500
5766299워터슬라이드 대참사뭐야 너21:03400
5766298중국을 긴장하게하는 인도 국군의날 모습♡김태형♡21:01660
5766297영화 동네사람들 티저 포스터 1전앵웅21:00360
5766296살빼더니 진짜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스윙스 4호롤로롤롤20:583080
5766295투머치토커 전소민한테 고통받는 이광수.jpg 4패딩조끼20:571590
5766294연애가 하고싶다면.jpg 1김성규내꺼`ワ20:562130
5766293요즘 많이 아쉬운 네이버 웹툰 2편Tony Stark20:561390
5766292'퀴어영화 뷰티풀'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 '왜?'물개소년20:55760
5766291한국어 패치 오류 1NUEST-W20:55780
5766290제대로 가을 느낌나는 이번 김현주 랑콤 화보.jpg맠맠잉20:55380
5766289세계에서 가장 추운마을 오이먀콘보이프렌드 동20:54650
5766288군사합의서 두고 '누가 더 양보했나' 따진 조선일보아이오아이 김20:5320
5766287바른미래당 오세정, 국회의원직 버리고 서울대 총장 선거 출마큐랑둥이20:52120
57662862018 일본 전국 단풍구경시기 예측더보이즈 상20:51200
5766285[수미네반찬] 김수미가 일본에 가져간 560kg의 반찬 종류 ㄷㄷ.jpg 2더보이즈 상20:517210
5766284양궁 연습하는 강미나.gif알케이20:508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우주소녀분할합니다잘생겼어인화사진핸드크림다이어리스트레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21 21:04 ~ 9/21 21: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1 21:04 ~ 9/21 21: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뷰티 다이어트 잡담 3
신설 메뉴 l 양세종 l 수지 l 키프클랜 l 베리베리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당신의 복숭아 취향은?🍑 l 255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