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따온 ll조회 12542l 0

무당한테 호구잡히지 않는법 썰푼다 | 인스티즈



무당한테 호구잡히지 않는법 썰푼다 | 인스티즈


무당한테 호구잡히지 않는법 썰푼다 | 인스티즈
 
이거 철학관에 호구 잡힌 사람이 무당한테 호구잡히지 않는법 배워왔다고 써서 웃긴 유머글인가요?? 모바일
8개월 전  1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지한 글인가?? 모바일
8개월 전  13:59
신점이 그런거 같아요. 아예 안보이는건 아닌거 같고 과거나 현재는 잘 보는데 미래는 아직 생기지 않은 일이라 모르는거-
그리고 얘기 하다가 꼭 불안한 얘기 하나 달아서 촛불켜라 굿하라 하긴 하죠.
별일없는 집이면 모를까 우환이 있는 집은 그런거에 잘 넘어가는거고. ㅠㅠ

8개월 전  1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철학관에 호구잡힌 사람의 글 같은데..??잘 봤습니다 모바일
8개월 전  14:12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저도 보면서 이 생각ㅋㅋㅌㅋ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14:15
저희 엄마가 철학관 하려고 하는데 3년째 배우기만해요ㅋㅋㅋㅋ 양이 엄펑 많고 외워야할거가 많아서ㅇㅇ 근데 보면 대부분 맞아서 신기...할아버지 돌아가시는 시기더 비슷하게 맞추고... 모바일
8개월 전  1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Wanna one 윤지성  SEVENTEEN
뭐야 이 구구절절 광고는 모바일
8개월 전  14: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투페파이  by 해리포터
마지막 광곤가요^^.. 모바일
8개월 전  14: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파랑펭귄  비스트 오래보자!!
....근데진짜용한사람은쩔어요....엄마옛날에 저태어나기전 오빠 엄마배에 있을때 밑에집에 신들린지 1달된 무당들어왔는데 우리엄마 미래 굵직한건 다 맞춤...ㅎ 그 무당은다보이니까 그 시어머니한테말하고 시어머니가 우리엄마 길가에서 보면 우리엄마한테 걍 하는말로말했다더라구요...근데 그때엄마가 안믿았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다맞았다고 굵은거는 엄마가말하더라구요.....ㅎㅎ이런거보면 신통방통해요
8개월 전  15: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수능 명당 자리 717 모브 09.22 16:24 36756 0
솔직히 유튜버하면 구독자 1000만명 가능 305 앤아더스토리 09.22 18:43 34945 2
실제 출산하는 장면 (놀람주의) 273 .서로가 서로 09.22 21:16 29483 6
日 군인"조선 처녀의 고기로 만든 국"…끊는 가마에 넣어 죽이기도 241 굿데이_희진 09.22 14:08 32528 15
로또로 난리난 가정 231 윤정한 아내 09.22 11:42 34470 0
5767702나인뮤지스 추석 인사 gif뉴'이스트 W3:2050
5767699작화깡패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3e)(o lucky on2:585930
5767698토끼귀 모자를 쓴 연우.gif9501072:522020
5767697[무한도전] 뚱스의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4Side to Side2:503820
5767696경기도 고양시 하면 떠오르는 것은? 13양꼬치 떨어져2:412820
5767695여자주인공이 사랑스럽기로 유명한 해외영화 3대장.jpg 30조이야 이쁘2:3323520
5767694연애고자 헬붕이씨몹시호시2:301270
5767693배우 조진웅 하면 떠오르는 작품은? 29세기말2:276140
5767692강호동 잡는 할아버지 1'''2:233020
5767691연평도 해병대 대포병사격 대응시간JOSHUA952:221640
5767690전기장판틀어놓으니까 녹아버린 패럿 ㅠㅠㅠㅠ.gif 5오이카와 토비2:1827731
5767689성우 지망생들의 연기 (성우 지망생들 안쓰는게 이해안됨) 3김밍굴2:126650
5767688섹시 아이돌' 하면 생각나는 아이돌은?? 13최민호(26)2:064360
5767686얌마. 너 주급이 얼마라구?WANNERBLE2:042280
5767685구글의 세계시장 점유율 2qksxks ghtjr2:032230
5767684카페 직원의 솔직한 심정 11봄처녀제오시1:5711110
5767682어느 여자 기숙사의 공용컴퓨터 1큐랑둥이1:554490
5767680한혜진 : 현무 오빠 벗어요 1NCT 지 성1:4416440
5767679나혼자산다 려원과 고양이 2쇼콘!231:4276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닮은사람40할래40대란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23 3:18 ~ 9/23 3: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3 3:20 ~ 9/23 3: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양세종 l 수지 l 키프클랜 l 베리베리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카레 vs 짜장 l 448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