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Ha리보 ll조회 125235l 2

지금자 캐스퍼 인스타에 올라온 육지담 관련 피드백.jpg | 인스티즈제 3자가 왈가왈부하는건 아니라고보네요.

 
1234567

근데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저사람 누구에요?
강다니엘님과 뭔 연관이 있길래 저런 과거사까지 까발리시는 건지..

6개월 전  19: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모르겠는데 둘을 서로에게 소개시켜준 본인이라고 적어놨네요! 렬루tmi
6개월 전  19:32
캐스퍼 씨입니다. 래퍼세요! 모바일
6개월 전  20:16
ㄹㅇ오지라퍼((((((((강다니엘))))))))
6개월 전  19: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은 육지담 씨 대변인인가요....아님 이참에 내가 먼저 강다니엘 알았거든!!!이거 자랑하려는 건가요...궁금하지만 당신한테 묻진 않았는데......
6개월 전  19: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칫국  벌컥벌컥
피드백이라고 하는 글중에 제일 피드백 안됨 외려 강다니엘 맥이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19: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칫국  벌컥벌컥
언니 아무도 언니한테 피드백을 요구하지 않았어요... 왜 피드백이라고 하나도 안궁금한 tmi만 터뜨리고 가시나요
6개월 전  19:42
김칫국  벌컥벌컥
심지어 셋이 그런 관계인줄도 몰랐는데 갑자기 이런식으로 밝히기 잼
6개월 전  19:42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지금 논란이 되는 건 왜 육지담 인스타에 일반인 블로그 글이 캡쳐되어 올라왔는지 아닌가요...? 어째서 뜬금없이 다니엘과 육지담 사이의 관계 얘기가 나온 거죠?????????? 모바일
6개월 전  19: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이게 뭐람????????? 모바일
6개월 전  19:53
뺍쌔  !
육지담씨가 자기가 강다니엘과 사귀었고 그 빙의글이 자기와 강다니엘분의 이야기같다며 사생팬이라고 화난다며 그 빙의글 글 올린거고 팬들이 뭔데 이런 글 올리시냐고 따지니까 그냥 계속 자기와 강다니엘의 이야기같다며 화난다고만 하니까 저 캐스퍼분이 저런 글 올린거에요 모바일
6개월 전  20:19
아아아아... 이해했어요 도저히 육지담 인스타그램만 보고는 무슨 말을 하려는 건지 이해가 안 갔거든요 친절하게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모바일
6개월 전  10:28
아니 저 이야기는 강다니엘 당사자와 이야기가 된 후 하는 말인가요? 관련인이랍시고 글을 쓴 것 같은데 전혀 도움 안되는 것 같고요...?
6개월 전  2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기 있던 한 댓글인데 왜 원오원 할 땐 언급 하나 없다가 이럴 때 피드백이랍시고 글 올리는 것도 잘 알고 있었다 고 그런 식으로 글을 올리냐는 댓글 있었는데 딱 제 마음 같네요 하하호호 모바일
6개월 전  2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쨌든, 좋은 감정 가지고 연락했다 이거 육지담 씨 피셜이라... 모바일
6개월 전  2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어쨌든 자기도 잘 모르겠다는
얘긴데 ㅋㅋㅋ저걸 왜 인스타에 올리는지................. 정신좀차리세요 두분다 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2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모르면 몇자 적지말고 그냥 가만히 계세여ㅋㅋㅋㅋ 오지랖부지말고 모바일
6개월 전  20:51
그렇게 지인 티 내고싶었는지ㅠㅠㅠㅠㅠㅠ제눈엔 그렇게 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20:55
오지랖 쩐다.....ㅋㅋ
6개월 전  2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원걸언제오니!!  연..세..대..가고싶다
셋다 이해가서 뭐라 말을 못하겠다 공개적으로 꼬장부린건 잘못됐지만 모바일
6개월 전  2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효섭아 검은자찾아  꿈은 노력해야지
와... 가만히 있던 다니엘만 터지네요... 왜이러시는지들.... 이해가 안갑니다 진짜.. 육지담씨행동도 너무 어리게 행동한것같고,,, 그렇게 스토킹당하는거 같으면 사실확인하게끔 블로그주인분이랑 따로 이야기를 해봐야지.. 공개적으로 아웃팅하는건 진짜 아니라고 보네요 ㄷㄷ...
6개월 전  2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분이 왜 욕 먹는 건가요...?? 상황정리 잘 해주신 것 같은데... (소심) 모바일
6개월 전  2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육지담님 글에는 과거에 ㅅ로 연락했던 사이였다 좋은 감정 있었다 이런 내용이 없었어요! 그런데 남의 연애 사실을 드러내니까 문제시 하는 것 같네용 양쪽의 동의 받았는지 안 받았는지도 불분명 하구요!!
6개월 전  21:44
아하 저는 육지담이 먼저 공개한 줄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모바일
6개월 전  21:50
네엥!!
6개월 전  2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6개월 전  2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ㅋㅋㅋㅋㅋ
6개월 전  2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낄끼빠빠..
6개월 전  2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난 진짜 뭔 해명? 해주는 줄 알았더니 몰라도 될 정보 알리고 있어 넘 당황스럽 모바일
6개월 전  22: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꼰대귀따귀  삭막한 인생에 한줄기 웃음을
낄끼빠빠..
6개월 전  2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감다니엘  ?갓다니엘생일축하해?
누가 알려달라고한적 없늉뎅ㅎ 모바일
6개월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19940207  요정 덕질중
너무 민폐다.. 어우
6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강다니엘 진짜 불쌍...ㅋㅋㅋㅋㅋㅋ
저게 팩트라고 해도 과거 얘기고 이미지 엄청 중요한 아이돌 세계에서 자기 동의도 없이 주변 사람이 과거 퍼뜨린다니..것도 연예인이..
모바일
6개월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기원래 다니엘이랑 알았다고 자랑하는것가틈 모바일
6개월 전  2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과거 무슨 사이였던간에 아이돌인데 저런일이 알려지면...
6개월 전  2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격당한 빙의글줄거리래요....
6개월 전  2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휴... 주변사람 잘못 둔... 모바일
6개월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쪽 입장만 듣고 쓰신 것 같은데 만약 좋은 감정 가졌던 게 한쪽만 그런거면 어떡해요??
이 글로 상황 더 안좋아진거 아닌가...ㄷㄷ
모바일
6개월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스퍼 tmi...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여러모로.. 당황스럽겠다 강다니엘군 모바일
6개월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른 곳에선 육지담이 혼자 강다니엘이랑 썸탔다는 둥 그런 소리가 오가서 저런 말을 하신 것 같네요.. 의도가 어쨌든 또 논란거리를 만든 건 맞지만ㅜㅜ강다니엘님은 도대체 무슨 죄로..여기저기서 거론되는지
6개월 전  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무도 안물어봄; 모바일
6개월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굳이 왜 자기가 나서서 저러는거지 당사자들이랑 이야기 하고 올린건가?
6개월 전  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히려 강다니엘분 맥이는 거 아닌가요..그 분은 가만히 있다가 웬 봉변인지... 모바일
6개월 전  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2011년4월19일  롱뽐믕낭쮸용
이분도 그렇고 육지담님도 그렇고 공개적인 sns같은 곳에서 함부로 다른 사람 언급하는거 실례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연예인을
무슨 자격으로 남의 이미지를

6개월 전  4: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녤뭉  wanna one
안궁금해요 녤이 좀 그만 두시길 모바일
6개월 전  4: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막살꺼야  내비둬
강다니엘 앞길 막을 생각아니시면 함부로 입 놀리지마세요
6개월 전  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무도 안물어봣는데 남의사생활을 공개적으로 올리다니 뭐이런개같은경우가 잇는지.. 모바일
6개월 전  9: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팬분들 진짜 빡치겠네요 ㅋㅋㅋㅋㅋ와 내ㅐ가수가 이런일 당했다고 하면 모바일
6개월 전  9:29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7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스포주의) 역대급 공포 연출로 난리난 대탈출.jpgif 319 알케이 08.21 11:15 116584 3
이산가족상봉 추첨에 떨어지신 할아버님ㅠㅠ.jpg 300 JOSHUA95 08.21 15:36 100006 1
새차 뽑자마자 폐차함 295 김상연 08.21 14:44 78571 1
여러분 이하이 주량이 어떻게 되는지 아세요? 270 djekxn 08.21 15:31 103108 0
[단독] 신정환X김지현X채리나, '아는형님' 룰라 특집 뜬다 260 어니부깅 08.21 11:50 55170 0
5721832드라마 김과장 회계부 VS경리부 역대급 식당 혈투씬 (대환장)김상연8:02360
5721831뉴시스 남경필 비판기사 두고 본사와 경기남부 갈등민천재 (23)8:01100
5721830선호하는 부대찌개 스타일은?내 마음속에 저7:59480
5721829만약 여자친구가 이 옷을 입고 나왔다면? 신경쓰인다 VS 마냥 좋다션국이네 메르7:581440
5721828[단독] 기무사령관, 청 방문 뒤 계엄 본격 검토..박근혜 지시?용시대박7:56120
57218272018 드림콘서트 여자친구.gif조이야 이쁘7:57550
5721826뜻밖의 유통기한 있는 생활용품 10가지 1김성규내꺼`ワ7:562850
5721825크리스에반스vs트럼프 트위터에서 '썰전'제이코7:551260
5721824매일유업이 '적자'에도 18년째 '특수 분유' 만드는 이유용시대박7:532460
5721823내 자취방에 단 하나의 요정을 키울수 있다면? 1MANSAE7:521770
57218228.22.수.오늘의 날씨NCT 지 성7:51970
5721821허익범 특검, 수사초기부터 드루킹 거짓진술모의 알고 있었다임팩트FBI7:50300
57218208.22.수.오늘의 운세남준선배7:48960
5721819총알은 안 아픈데...gif똔가나지7:471450
5721818특검 오늘 대통령에 '30일 연장' 요청여부 결정…오후 발표할 듯녤피치7:46370
5721817엄마한테 혼나는 댕댕이.gif윤정한 아내7:434000
5721816사이좋게(?) 한일 양국 동시에 피해줄 19호,20호 태풍 오늘 아침 일본 방.. 1워너워너워너7:4114300
5721815스팸 취향 - 클래식 vs 마일드 5더보이즈 이주08.18 11:486460
5721814여학생ㆍ특성화고 입시차별 한국교통대 교수 구속기소녤피치7:3811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2 8:02 ~ 8/22 8: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2 8:02 ~ 8/22 8: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재구성!2 당신의 팬덤은? l 353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