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네가 꽃이 되었으면 해 ll조회 36697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황민현 남편
무슨 웹툰인가요??
•••답글
짧게 올리신 만화같아요.
ㅇㅍ에 검색하시면 요거 만화나올꺼예요

•••
인포에 어떻게 찾으면 나오나요!?
•••
ㅁㄷ
•••
앗 감사합니다!
•••
Chris colfer:D
결국 글쓴이 아빠는 군대까지 기다려준 첫사랑 내비두고 다방녀랑 성매매.. 으웩
•••답글
준여루찡  류배우♥️
ㅜㅜㅜ이거쓰러내려옴
•••
저도ㅠ이생각 했네요.. 그걸 왜 자식한테 말한건지
•••
저도 이생각 했어요... 인간이 덜된건가
•••
그니까요 ㅋㅋ ㅠㅠ 인과응보 아닌지 아들만 불쌍하네요
•••
그니까요 ㅋㅎ
•••
그러네요 아들의 입장에서는 너무 슬프지만 아빠는 그냥 애인 두고 업소 다니는...
•••
그러면서 그거 굳이 아들한테 얘기하는게 아들 탓 하는거거나 아니면 자기가 잘 못해주는 이유 합당화하는 것 같아보여요ㅋㅋ 자기도 피해자라며
•••
꿈꾸는 라디오  뉴이스트 하이라이트
그러니까요..
•••
lRENE  🍉수박 아이린🍉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인생... 본인이 꼬으셨죠 여럿 힘들어졌네요
•••
그러니까요..
•••
 
성매매 ㅋ..
•••답글
보라보라보  💜
글쓴이 제발 행복했으면..
•••답글
삼성균관대학교
주인공이 너무 ..하...
아빠라는 사람은 아들에게 첫사랑 얘기는 왜 한거지?
이 부분만이라도 제발 픽션이였으면 좋겠다...

•••답글
백경정
참.... 그래도 동생이라도 괜찮아서 다행이다
•••답글
YG보석함
아빠분도 잘한 거 없네요 그런 첫사랑 두고 다방 여자랑 성매매할 때 피임도 안 했다가 애 생겨서 결혼한 거잖아요ㅜㅠㅠ 제발 책임 못 지면 피임 좀ㅜㅠㅠ 그걸 왜 쓰니한테 말한지 모르겠어요 너 때문이라도 책임 전가하는 것도 아니고
•••답글
민밓
첫사랑이라면서 아련한척해도 군대기다려준 오래사귄여친두고 바람에 그걸자식한테도 말하네 여자분 기억속에선 최악일듯
•••답글
찬이 누구 애기?
죄송한데 이거에도 약간 무서운 그림체?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 전꺼보다가 너무 놀라가지고ㅠㅠㅠ
•••답글
윤오는 재현  태연, NCT
아니요 이번에는 없어요!
•••
우린 우리대로 빛나  우리 그 자체로 빛나
없어용
•••
공주져니  세상을 다 주고싶어
나라면 자식한테 첫사랑이야기 못할듯 군대까지 기다려줬는데 성매매 참,, 자식분 저렇게 총체적 난국인데 잘 커서 다행이네요
•••답글
짱구는 힘드러
아무튼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초코찐빵V  MUSE BTS BoA
Aㅏ
.. 성매매...

•••답글
진짜 행복하세요.....!!!
•••답글
슈퍼릿  리따이준
아빠 레전드.. 글쓴이님 행복하세요
•••답글
타타타
쓰니 행복하시길
•••답글
@송형준  🌈
행복하세요
•••답글
3성 6부
아 헐 전 헤어진게 결혼해서 연애를 끝마쳤다는 의미인 줄 알았는데... 아...
•••답글
Gamjong  종인♡
아 저두...
•••
저도요
•••
바다새의 노래
어떻게 보면 저 분의 모든 불행은 저 아버지라는 인간이 만든 것 같은데요
•••답글
222...
•••
위기롭다,  김요한
777 여자친구 놔두고 다방녀랑 성매매해서 아들 낳고, 아들이 학대 당하는 알면서도 방치... 아버지가 제일 문제네요 ㅠ 주인공만 불쌍
•••
1010..
•••
코코링  고먐미세계최고
11111111
•••
1212...
•••
 
Outro tear
아빠를 제일 원망해야 할텐데
•••답글
222 공감이요
•••
실버푸들
와 성매매에 재혼은 매매혼...? ㅠㅠ
•••답글
곰돌이보보
안타깝네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글쓴 분 행복하세요ㅠ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나라면 버틸 수 있었을까 싶은 불행이다.. 행복하시길
•••답글
김믽규
이제 취업하신다니까 가족들이랑 연 끊고 혼자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어쩌라고~
진짜 애들 너무 불쌍하다
•••답글
NU'EST_LOΛE
쓰니님 행복하세요 부디..
•••답글
현중  Aquaman
정신병이 걸릴수밖에 없는 환경에서 버티면서 지금은 이렇게라도 잘 큰게 너무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저런환경에서 버티는게 얼마나 힘들었을까
•••답글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쓰니님 행복 하세요 늘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답글
정말 앞으로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AnneMarie
아버지 첫사랑 부분 보고 충격...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방탄소년단 콘서트 취소때문에 화난 아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 463 김 석 진 (29. 13:52 58280 135
이슈·소식 31번 확진자"나 때문에 많은 생명 건졌다." 433 한 편의 너 13:08 58607 2
이슈·소식 코로나 확진 20대 여성, 구급차 운전자에게 침뱉어... 357 비가오는날엔 18:50 43654 1
이슈·소식 [공식입장전문] 빅히트 측"방탄소년단 4월 국내 콘서트 취소, 코로나.. 348 데이비드썸원 11:04 50060 1
유머·감동 팬들 난리난 방탄 진 사진 339 WANNERBLE 02.27 22:28 69468 25
6630732 [속보] 법원, 범투본 3·1절 광화문집회 불허 Bring back to 22:16 1 0
6630731 다음주 배텐 마피아 출격하는 모에카.jpgif 따온 22:16 4 0
6630730 4대4로 싸운다면? 테크닉 정점 vs 파워 정점 뉴'이스트 W 22:15 17 0
6630729 2000년대 초중반 역대급 임팩트를 보여준 여가수.jpg 박뚱시 22:15 33 0
6630728 엘베에서 옆집녀를 만났다 영은수 22:14 66 0
6630727 빙그레우스와 댓글놀이 하는 계정들 1 moon0i 22:13 142 0
6630726 미국 최고의 권위지 포린폴리시,"한국, 세계 전염병의 대응 모델이 될.. 한 편의 너 22:13 158 1
6630725 현 코로나 사태에서 가장 신기한 나라 S.COUPS. 22:13 353 0
6630724 신천지교인 당신 아직 네가 꽃이 되었 22:12 105 0
6630723 대만 정부 마스크 공급 현황 1 .서로가 서로 22:11 370 0
6630722 자신이 쓰는 주거래 은행 선택이유 몹시호시 22:10 239 0
6630721 대구 간호사의 요즘 출근길 .jpg 1 유기현 (25) 22:09 637 0
6630720 이시국에 여름vs 겨울 김밍굴 22:08 230 0
6630719 카카의 드리블과 사무엘의 투지.gif 참섭 22:07 91 0
6630718 부산행 덕후들아!! 부산행 후속 나오나봐!! 3 녤피치 22:07 235 0
6630717 칸나 세트의 캐리 비결 1 .서로가 서로 22:06 77 0
6630716 논산시 하면 생각나는 것은? 3 She 22:05 120 0
6630715 나 살쪘어? 응 엄청 쪗어 7 민천재 (23) 22:04 1197 0
6630714 이와중에 어이없는 확진자 새끼 3 우물밖 여고 22:03 137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22:15 ~ 2/28 22: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8 22:14 ~ 2/28 2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